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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담은 교수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서구인들은 왜 교수형을 좋아합니까?

서구에서는 참수를 즐겨한다.

고대 서유럽 국가에서는 참수를 왕자나 귀족의 특권으로 여겼고, 교수형은 서민의 몫이었다. 영국의 찰스 1세, 스코틀랜드의 메리 여왕, 프랑스의 루이 16세는 모두 참수당했습니다. 만약 귀족이 교수형에 처해진다면 그 사람 자신뿐 아니라 가족 전체에게도 큰 수치가 될 것입니다. 18세기 초 이탈리아에서는 섭정의 친척인 백작이 살인죄로 교수형을 당했는데, 그의 가족들은 그를 교수형에 처하는 대신 참수형만이라도 해달라고 간청했다. "부끄러운 죄는 교수형이 아니다."

서유럽에서 교수형은 실제로는 밧줄을 들어 죽는 사람도 있고 발 밑에 지지대를 두는 사람도 있다. . 제거되면 발이 자유롭게 됩니다. 단두대가 프랑스의 특산품이라면 영국인들은 발 아래에 움직이는 페달이 있는 교수대를 특히 좋아했으며 무게가 54kg인 죄수를 매달기 위해 밧줄의 길이도 정확하게 계산했습니다. 로프는 2.46m, 54.6kg은 2.40m, 95.1kg은 1.55m입니다. 이 표는 너무 자세해서 다 나열하지는 않겠습니다. 1833년 영국에서 청소년에게 마지막으로 교수형을 선고한 것은 잉크병을 훔친 혐의로 기소된 9세 소년이었습니다.

교수형

교수형은 인류 역사의 모든 시대와 함께해 왔습니다. 참수와 화형 외에도 고대 문명의 거의 모든 민족이 행한 가장 흔한 사형은 교수형이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처형은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여전히 합법적입니다.

매다는 것이 간단하고 경제적이며 조작이 쉽다는 점은 인정해야 합니다. 매듭은 묶기 쉽고...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매달리기도 사격처럼 집단적으로 할 수도 있다.

17세기 초 자크 카로는 30년 전쟁 중 집단 교수형 중 하나를 우리에게 설명했습니다. ***60명의 반군이 큰 나무에 교수형을 당했던 사건도 기억합니다. 1917년에 동아프리카의 독일군 총사령관 폰 레자 포베크(Von Leza Forbeck)는 수백 명의 원주민을 교수형에 처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많은 소련 빨치산들이 100명씩 집단으로 교수형을 당했습니다.

교수형은 종종 수직 지지대의 도움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약간 더 얇고 짧으며 위에서 고정되는 수평 지지대. 때로는 특히 집단 꼬임 쌍으로 사용되는 경우 직각 지지대가 두 개의 수직 지지대에 연결됩니다.

국가와 사람에 따라 두 가지 모델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이것이 교수형의 기본 구조입니다. , 금세기 초 터키에서 사용된 것과 같이 3개의 기둥 중 한쪽 끝을 묶어 피라미드 모양을 이루는 것과 같은 괄호의 다른 개념도 있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매다는 원리는 매우 간단하다. 목에 밧줄을 걸고 몸 B의 무게를 지탱하고, 밧줄을 통해 상당한 견인력이 발생하는 것이다.

경동맥이 눌려 혈액순환이 차단돼 팔뚝에 빈혈이 생기는 경우도 있다. 척수를 손상시키는 것입니다.

실제로 교수형은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수감자가 가로대, 탁자, 수레, 말 또는 사다리에 올라가도록 하는 것입니다. 목에 밧줄을 걸고 직각 지지대나 나뭇가지에 밧줄을 연결한 뒤 아래 지지대를 떼어내고 때로는 죄수를 앞으로 밀어내는 방식이 가장 인기가 많다. 역사상 널리 사용되는 죽음으로, 느리고 고통스러운 죽음이다. 과거에는 사형집행인이 죄수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자신의 체중을 싣는 것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다. >터키 국회의장이었던 멘데레스가 1961년 임사에서 이런 일을 했습니다. 1987년 리비아에서 그는 교수대 아래 놓인 간소한 탁자 위로 올라가야 했습니다. 사형집행인은 죄수 6명을 걷어찼습니다. 두 번째는 죄수의 목에 매듭을 걸고 도르래나 슈트에 밧줄을 끼운 다음 죄수를 긴장시키는 방식이었습니다. 1970년대와 1980년대 이란, 이라크, 시리아에서 공개 교수형이 집행된 것처럼 미국에서도 많은 린칭이 이런 식으로 자행되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목이 졸리는 것이며 사망 시간은 몇 분 또는 심지어 30분 이상 지속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유형의 교수형은 경추 골절을 유발하여 뇌의 질식과 빈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영국인이 개량한 이 방법은 통증이 없으며 즉각적인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간주되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처음 두 가지보다 더 실용적이지만 특정 높이에 고정된 비계와 회전 가능한 바닥 레버 등 몇 가지 시설이 필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밧줄을 당기자마자 죄수의 몸은 떨어지고 원칙적으로 그의 경추는 부러질 것이다.

이런 통일형이 실제로 시행된 것은 19세기 후반이다.

1953년 영국 왕립 사형 위원회의 합의에 영향을 받아 이러한 유형의 교수형은 여전히 ​​미국과 일부 아프리카 및 아시아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영국인들은 '인간성, 안전, 신중함'이라는 원칙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형제도를 재검토했으며, 당시 사용했던 교수형은 그대로 유지되어야 한다고 믿었다.

수세기 동안 유럽 전역에서 교수형은 평민과 사회의 가장 낮은 계층에게만 주어졌고, 귀족에게는 참수형이 부과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프랑스 권력의 모토가 있습니다: "도끼는 귀족에게, 올가미는 서민에게 간다." 그리고 귀족을 타락시키려면 먼저 그의 신분에 따라 상응하는 고문을 가해야 합니다. 상태를 확인한 다음 매달아 놓습니다. Montfacon의 교수대에는 Gérald Laquette, Pierre Remy, Jean de Montaihan, Olivier E. Le Tan, Jacques de La Bohm, Angrand de Marigny 등 5명의 금융가와 1명의 목사가 교수형에 처해졌습니다. 그들은 참수된 후 교수형에 처해졌으며, 겨드랑이 아래에 올가미가 놓여 있었습니다.

영혼의 고통을 최대한 오래 유지하기 위해 몸이 썩어 떨어질 때까지 교수대에서 분리되지 않았습니다. 유해는 시체 더미에 던져졌습니다.

치욕과 사형의 연관성은 사형 자체만큼이나 오래되었습니다. "쓰촨 조약"은 많은 교수형을 암시하며, 조슈에가 가봉을 포위한 다섯 명의 아모르 왕을 죽인 후 밤까지 다섯 개의 교수대에 매달았다고 말합니다.

교수대가 상대적으로 낮았던 시절이 있었는데, 나중에 사형을 더 굴욕적으로 만들기 위해 교수대를 높이면서 '높되 짧게 걸어야 한다'는 판결이 더 명확해졌다. " 교수대가 높을수록 처형은 더 굴욕적입니다. 교수대에서 가장 높은 기둥은 "유대인이 매달린 기둥"을 연상시키는 북쪽에 있습니다.

아가릭의 모욕적인 성격은 현대인의 의식 속에 남아있습니다. 우리에게 더 가까운 것은 독일의 예입니다. 1871년의 민형법에는 참수형이 포함되었고, 군사법에는 총살이 포함되었습니다(교수대는 여전히 보호령의 원주민에게 적용되었습니다). 1933년에 히틀러는 다시 한 번 자신의 땅에 교수대를 세웠는데, 주로 부도덕한 죄수들을 처형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후 단두대와 도끼는 민사범죄에 사용됐고, 교수대는 '독일 민족의 이익을 침해한 모든 범죄자'에게 사용됐다.

"동물처럼 매달아보세요!" 풀러가 말했습니다. 1944년 7월, 그는 자신을 살해하려던 몇몇 관리들을 정육점 갈고리로 교수형에 처했습니다.

모욕적인 "머리 숙여"

역사학자 John W. Wheeler Bennett는 한때 다음과 같이 집단 처형을 기록했습니다. "그것의 첫 번째 사람은 Erwin von Weizleben이었고, 그는 60~70세였습니다. 가운과 부츠를 신고... 그를 고기 갈고리 아래에 넣은 다음 수갑을 풀고 코트를 벗긴 다음 가늘고 짧은 밧줄을 목에 감고 밧줄을 매듭으로 묶었습니다. 사형집행인은 죄수를 살짝 들어 올려 밧줄의 반대쪽 끝을 매듭에 통과시켜 단단히 묶은 뒤, 사형집행인은 죄수에게 매듭을 지어달라고 부탁했고, 그 고통에 죄수는 필사적으로 몸부림을 쳤습니다. 사형집행인은 마침내 그의 옷을 벗겨냈다... 죽음의 과정은 거의 5분 동안 지속됐다."

교수형은 언제나 가장 큰 모욕으로 여겨져 왔다. 1945년 4월 28일, 베니토 무솔리니와 클라라 베타시는 이탈리아 롤로토 광장에서 머리가 아래로 교수형에 처해졌습니다.

14세기와 15세기 파리의 많은 조각품은 무덤 광장에 영구적으로 놓여 있던 두 개의 교수대와 관련이 있습니다. 16세기와 17세기의 교수형 의식은 19세기 역사가들이 자주 인용하는 서명되지 않은 기사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범인의 처형은 일요일이나 공휴일에 거행되는 것이 관례였다. "죄수는 말을 등지고 수레를 타고 처형 장소로 끌려갑니다. 그의 옆에는 성직자가 있고 그 뒤에는 사형 집행자가 있습니다. 그의 목에는 새끼 손가락만큼 굵은 두 개의 밧줄이 묶여 있습니다. , 각각의 한쪽 끝에는 미끄러짐 매듭이 있습니다. 세 번째 보고서에 나오는 소위 "돌출" 로프는 죄수를 사다리에서 끌어내리거나 당시 속담처럼 "그를 사후 세계에 던진다"는 데에만 사용됩니다. 교수대 아래에서 '대왕'을 부르는 승려나 참회자가 있다. 수레가 도착하자 사형집행인이 먼저 올라가면서 사다리를 교수대에 기대고 올라가면서 A의 도움으로 죄수를 천천히 들어올렸다. 교수대 양쪽에는 새끼 손가락만한 굵은 밧줄이 묶여 있었고, 그는 무릎을 꿇고 손등에 보트 밧줄을 감은 다음, 죄수를 끌어당겨 매듭에 목이 졸라 흔들렸습니다. 공기."

백명 중 한 명

알베르 피에르퓌앙은 1966년에 그의 아버지와 삼촌을 대신했습니다.

이 법은 개정되었습니다. 처형되기 전에 그는 왕의 공식 사형집행인이었습니다.

1950년 11월, 영국의 '왕립위원회'가 영국에서 교수형을 유지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전 세계의 사형을 검토하고 있었기 때문에 피에르 푸인은 '왕립위원회'에서 증언하도록 부름을 받았습니다. 다음은 그의 진술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당신은 사형집행인으로 지낸 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거의 20년이 되었습니다."

"당신은 몇 년이나 되었습니까? ***에 의해 처형된 적이 있나요?"

"수백 번"

"당황스러운 순간을 겪어본 적이 있나요?"

"한 번만요. "

"무슨 일이죠?"

"저 사람은 뚱뚱한 사람이에요. 운이 좋지 않네요. 그 사람은 영국인이고 아주 시끄러워요.

"

"이번 한 번만요? ”

“예를 들어 두세 번 정도는 마지막 순간에 기절했습니다. 하지만 이 중 어느 것도 이야기할 가치가 없습니다. ”

“대부분의 수감자들이 조용히 처형장으로 걸어갔다는 것이 확실합니까? "

"제 경험에 따르면 99%가 이런 사람일 거라고 확신합니다. 대다수가 그렇지 않나요? ”

“매번 자신을 고문하시나요? "

"집행인이 직접 해야 하는 일이고, 이것이 그의 일이다. ”

“당신의 직업이 특히 견디기 힘들다고 생각하시나요? ”

“이제 익숙해졌어요. ”

“감동을 받은 적이 없나요? "

"아니요. ”

“사람들이 당신의 경력에 ​​대해 이야기할 것 같나요? "

"예, 하지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나에게 있어서 이 직업은 신성한 것이다. "

매듭 하나가 전부다. 그러자 사형집행인은 매달린 죄수의 묶인 손을 밟고, 동시에 자신을 교수형 기둥에 단단히 묶었다. 왜냐하면 죄수의 몸은 끊임없이 흔들리고, 끝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죄수가 완전히 교수형에 처해졌다는 것을 확신할 때까지 우리는 또한 사형집행인이 세 개의 밧줄을 사용할 필요가 없고 단지 목에 매듭만 걸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파리와 다른 많은 도시에서는. 프랑스에서는 죄수가 수녀원을 지나갈 때 수녀가 죄수에게 포도주 한 잔과 빵을 주는 것이 전통인데, 이를 '죄수의 마지막 빵'이라고 합니다.

군중들. 이 비참한 구제에 참여한 사람들은 항상 상당한 금액이었습니다. 많은 미신자들에게는 그것이 죄수와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였고, 처형 후에 신부는 작은 성으로 돌아와 정부에서 지원하는 식사를 했습니다. p>

이렇게 해서 사형집행인은 그 문제에 대해 깊이 이야기하는 대중 앞에서 자신의 능력을 뚜렷하게 보여야 할 뿐만 아니라, 집단 교수형을 집행할 때 더욱 그러했다. 따라서 그들은 처형을 "미학적"으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카톨릭이 앙제를 점령한 후, 개신교인들은 그들의 무게와 크기에 따라 교수형을 집행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칭찬했습니다. 키가 큰 사람, 키가 작은 사람, 뚱뚱한 사람, 마른 사람을 차례로 죽인다.

'죽을 때까지 매달아라'라는 문장은 범죄의 모토에 종종 명시되어 있는데...

때때로. 사형집행인은 (우리가 이 단어를 가지고 놀 수 있다면) "실패"하여 죄수를 석방하고 발꿈치에서 피를 흘린 다음 그를 깨웁니다. 이러한 "실패"는 특히 우리가 믿을 수 있는 것보다 더 자주 발생했습니다.

과거에는 도시와 처형자에 따라 처형 방법이 달랐다.

17~18세기 혁명 전까지 파리의 사형집행인들은 죄수의 턱과 후두골에 매듭을 지어 대부분의 경우 죄수의 목을 부러뜨릴 수 있었다.

리옹이나 마르세유 등 다른 사형집행인들은 죄수의 등에 매듭을 매는 것을 선호한다. 슬립 매듭이 턱 아래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앞쪽에 고정된 로프의 매듭.

이제 "영국식 방법"은 왼쪽 턱에 밧줄을 묶는 것입니다.

미국인에게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른쪽 귀 뒤에 매듭을 매는 방법은 미국인들이 여전히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교수형은 종종 고문으로 보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상지의 매달림은 불 위에서 행해지고, 하지의 매달림은 희생자를 잡아먹는 것과 관련되며, 이러한 종류의 매달림은 몇 시간이 걸리고 그 장면은 매우 비참하다.

반대로 겨드랑이 매달기 자체만으로도 사람을 죽일 수 있지만 죽어가는 시간이 매우 길다. 꽉 조이는 밴드나 밧줄은 혈액순환을 막아 가슴 근육이 마비되고 질식하게 된다. 많은 수감자들은 두세 시간 매달린 뒤 고문대에서 나올 때 이미 사망한 상태이거나, 고문대에서 나올 때는 살아 있었지만 오래 살지 못했다. 이 "느린 교수형"은 성인 범죄자가 자신의 범죄를 자백하거나 공범을 밝히도록 하기 위해 처벌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사형을 선고받는 아동·청소년 범죄자에게도 자주 사용됐다. 예를 들어, 아직 15세가 되기 전인 1722년에 처형된 산적 카투쉬(Katush)의 형제가 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처벌 기간을 연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미 19세기에 터키에서는 죄수들을 팔을 구속하지 않은 채 매달아 두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의 손은 지칠 때까지 일정 시간 동안 차 앞쪽에 있는 밧줄을 붙잡고 있다가 다시 넘어져 긴 혼수 상태에 빠진다.

유럽에서는 죄수의 시신이 썩을 때까지 매달아 두는 경우가 많아 '진열대'라는 용어가 붙었는데, 교수대와 혼동해서는 안 된다. 공개 전시된 시신은 대부분 교수형에 처해진 수감자의 시신이었지만 일부는 다른 방식으로 처형된 수감자의 시신이었다.

'공개 전시'는 영주의 판단 권리를 나타내며, 특권을 누리는 모든 귀족에게 경고를 받고 범죄를 줄이도록 상기시킵니다.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전시대"는 항상 사람들이 자주 다니는 길가에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괄호"의 크기는 관할권이 있는 영토의 중요성과 상태에 따라 결정됩니다. 공통 영토 영역에는 광선 2개, 남작 옆 귀족에는 3개, 남작에는 4개, 백작에는 6개입니다. 예, 공작에게는 여덟 명, 왕이 생각하는 만큼이면 충분합니다.

파리 왕가의 '전시대'는 필립 르 벨(Philippe Le Bell)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거기에는 항상 50구, 60구의 시체가 매달려 있었을 것입니다.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한 '전시대'일 것입니다. . "산"은 수도 북쪽, Bouthe Chaumont 근처에 위치했으며 당시에는 Bouthe de Montfaucon이라고 불렸습니다. 나중에 그것은 즉시 공개 전시의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몽포콩은 한때 길이 12.2m, 폭 9.15m에 달하는 대규모 진흙 및 수자원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바닥은 돌로 만들어 단상을 이루었고, 돌계단이 그곳으로 이어져 있었는데, 계단 입구의 문은 처음에는 닫혀 있었다.

플랫폼 삼면에는 높이 16m의 돌기둥 16개가 있다. 이 돌기둥의 꼭대기는 나무 들보와 쇠사슬로 연결되어 있으며, 나무 들보와 쇠사슬은 주로 시체를 걸는 데 사용됩니다. 약 5m 높이에는 이러한 목적으로도 사용되는 빔이 몇 개 있습니다.

돌기둥에 길고 튼튼한 사다리가 기대어 있고, 사형집행인은 보조자의 도움을 받아 살아있는 사람이나 처형, 바퀴형 처형, 참수형을 당하는 죄수들을 매달아 놓는다. 시체는 도시의 다른 곳에 매달렸습니다.

플랫폼 중앙에는 거대한 동굴이 있는데, 기둥에 공간이 충분하지 않으면 사형집행인이 시체의 잔해를 동굴에 던져 썩게 만든다.

이 끔찍한 시체 더미는 몽포콩에 둥지를 틀고 있는 수천 마리의 까마귀들의 일상 식량이 되었습니다.

몽포포럼이 충분하지 않자 1416년과 1457년에 그 근처에 두 개의 "틀"이 더 지어졌습니다. 하나는 "생로랑 교회의 틀"로 불렸고 다른 하나는 "몽티니의 틀"이라고 불렸습니다. . 대중에게 자랑해보세요. 이 모든 것을 알고 나면. 그러면 우리는 이 끔찍한 장소에 대해 어느 정도 알게 됩니다.

루이 8세 통치 기간 동안 몽푸콩에서는 더 이상 교수형이 행해지지 않았고, '전시품'은 1761년 완전히 파괴됐다. 그러나 교수형은 폐지되지 않았으며 18세기 말 프랑스와 19세기 후반 영국에서는 계속 번성했다.

위에서 지적했듯이 고문 도구, 고문대 및 공개 전시물은 유럽과 그 식민지의 여러 도시, 심지어 작은 마을에도 오랜 기간 동안 세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논리적으로, 줄어들지 않는 두려움은 도시와 농촌 주민들 모두를 압도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니었고, 사람들은 공공 전시장에 매달려 있는 훼손된 시체를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한 것이었지만 무관심하게 만들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모든 사람이 참수당했다"는 혁명 시대까지 수 세기 동안 교수형이 "오락"과 "오락"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공개 전시대 아래에서 술을 마시러 왔고, 일부는 술을 마시러 왔습니다. 맨드레이크 뿌리를 모으거나 유용한 밧줄을 자르십시오.

바람에 흔들리는 말라붙은 시체가 분해되는 지독한 악취도 근처에서 장사를 하는 주점과 카페 주인을 막지 못했습니다.

예를 들어 프랑수아 브브(François Veve)와 그의 친구들이 이 그룹에 속해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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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죄자를 찾아갑니다

우리는 함께입니다

여성이 많습니다

키가 커 보입니다

사람들은 그것에 익숙해졌습니다. 교수형을 당한 후 그들은 더 이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습니다. Brantome은 우리에게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남편은 교수형에 처해졌으나 주의 표시로 시신을 며칠 동안 매달아 군인들이 감시해야 했습니다. 여성이 제단에 왔을 때 경비원 중 한 명이 그녀에게 큰 예의를 표하고 "남편의 관을 침대로 사용하고

역사적 세부 사항

프랑스, ​​1449년까지 여성들은 품위를 위해 교수형을 당하지 않고 산채로 매장되었습니다. 1448년 유인원 여성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 결과 그녀는 실제로 치마를 무릎에 묶은 채 교수형을 당했습니다.

영국에는 사면을 받을 수 없는 특정 수감자에게만 해당되는 조항이 있습니다. 목이 너무 굵은 사람 등 신체적인 이유로 교수형을 당할 수 있습니다. ** *이 조항으로 인해 5명의 수감자가 혜택을 받았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이 나라의 군사 법원에서는 1,861명의 수감자가 처형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방글라데시: 범죄 당시 16세에 불과한 청소년은 사형을 선고받을 수 없습니다.

미얀마: 7세 이상의 어린이는 사형을 선고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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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단: 20세기 최고령 사망자는 마잉 마흐만드 타(Maying Mahmand Taa)로 1983년 72세의 나이로 공개 처형됐다.

이란: 1979년부터 수천 명의 수감자들이 오두(범죄는 신의 뜻에 반하는 범죄) 방식에 따라 처형됐다.

미국: 1900년에 27개 주에서 교수형을 폐지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잔인하고 비인도적인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현재 워싱턴, 다나, 델라웨어, 캔자스 등 4개 주에서만 수감자에게 안락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리비아: 1984년 트리폴리 대학교에서 대학생 10명의 교수형과 1987년 다른 수감자 9명의 교수형이 텔레비전을 통해 방송됐다.

나이지리아: 1988년에 당국이 믿은 목적에 따라 10번의 공개 교수형이 집행되었습니다. 인구 과잉 감소'는 교도소 폭동의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일본: 이 나라는 형과 처형 사이의 기간이 가장 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히라사와 사다미는 1950년에 교수형을 선고받고 노년에 사망했습니다. 1987년. 그는 매일 교수형을 당할 뻔했으나 결국 자연사했다.

익명: 일본에서는 가족을 부끄럽게 하지 않기 위해 관료나 언론에서는 이를 절대 공개하지 않는다.

피의 대가: 이슬람 율법은 모든 살인자가 처형되기 전에 피해자의 가장 가까운 친척 중 한 사람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고 규정합니다. 범인의 처형을 요구하기보다는 피의 대가를 요구하는 것이 낫다

TV : 카메룬, 자이르, 에티오피아, 이란, 쿠웨이트, 모잠비크, 수단, 리비아, 파키스탄, 시리아, 1970년 우간다 및 기타 국가. 1985년부터 1985년 사이에 공개처형이 이루어졌으며, 그 중 적어도 절반이 영상화되거나 TV로 방영되었습니다. 1983년에는 남성 7명과 여성 1명이 교수형을 당했습니다. 1985년 조카를 팔아 죽인 남성이 처형됐다.

임산부: 원칙적으로 임산부에게 감형을 주는 나라도 있고, 1개월에서 2년까지 기다리는 나라도 있다. 그런 다음에는 사형을 집행합니다.

아이들을 교수형에 처하는 것

유럽에서는 교수형이 법정에서 사형을 선고받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

·프랑스: 13~14세 미만 어린이는 질식사할 때까지 밧줄로 묶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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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은 반면에. , 아마도 가장 많은 어린이를 목에 매달은 나라였을 것입니다. 이 방법은 1833년까지 지속되었으며, 그 이후에는 잉크를 훔친 것으로 기소되었습니다. 유럽에서는 이미 사형을 폐지했다. 영국 법은 "해로운 행동에 대한 결정적인 증거"가 없으면 어린이를 처형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1800년 런던에서는 장부를 위조했다는 이유로 10세 소년이 살해됐다. 1808년에 그는 엘름퍼드(Elmford)에서 숟가락을 훔쳤고, 같은 해 메이드스톤(Maidstone)에서 또 다른 13세 소년이 방화로 처형당했습니다. p>

이런 예는 19세기 전반에 흔히 볼 수 있었습니다.

작가 사무엘 로쉐는 '테이블 토크'에서 서로 다른 색깔의 옷을 입은 어린 소녀들이 끌려가는 것을 보았다고 썼습니다.

몇몇 젊은이들은 주요 사건으로 교수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레빌은 판결을 보고 울었습니다. 그는 "그들은 매우 놀란 표정이었다. 나는 소년이 이렇게 우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썼다.

사람들은 세상이 더 이상 청소년에게 사형을 부과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여전히 " 즉각 처형' 방식으로 청소년을 대하는 방식(과도한 조사 없이). 1987년 이라크 당국은 군사법원에서 쿠르드족 14명을 대상으로 모의 소송을 진행했다. 마침내 그들은 강도죄로 사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행맨과 미신

악의적인 정치 제도와 자비로운 정치 제도 모두 죽은 자를 다스리는 모든 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당시의 다양한 민간 신앙에 따르면. 고인의 손가락, 치아, 살, 밧줄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통증과 질병을 치료하고, 산모의 고통을 완화하고, 사람들을 사랑에 빠지게 하고, 다양한 시적 복권에 행운을 가져다 줄 수도 있습니다.

·고바이아의 유명한 그림 중 하나는 선반에 매달린 시체에서 치아를 뽑는 스페인 여성을 묘사한 것입니다.

·공개적으로 처형을 하게 되면 밤에 죄수 옆에서 흔들리는 그림자를 쉽게 볼 수 있다. 맨드레이크에 찾아오는 사람들은 삶을 즐기고 있는 고인이다. 마지막 몇 번의 생애 후에 자라는 마법의 식물. Biffon은 그의 "자연사"에서 프랑스 여성 또는 유럽 여성이 교수형 죄수 밑으로 꽃을 걸으면 불임이 치료될 것이라고 믿었다고 회상했습니다.

·19세기 초 영국에서는 어머니들이 아픈 자녀를 감옥에 데리고 가서 고문을 하곤 했습니다. 아이들의 손이 죄수들에게 닿게 하십시오. 왜냐하면 그들은 그렇게 하면 아이의 병이 나을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처벌 이후 사람들은 통 틀 몇 조각을 가져와 치과 치료용 약을 만들었다.

·죽은 자의 처형과 관련된 미신은 자연스럽게 사형 집행자에게 이익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사형 집행자가 자신의 일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병자를 치료하는 기적적이고 유전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힘든 작업 덕분에 그들은 해부학적 지식을 어느 정도 배웠고 능숙한 현지 골골공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이유는 '사람의 지방'과 '죽은 사람의 뼈'로 발삼과 껌을 만들어 높은 가격에 팔 수 있는 특권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덩크 티랄루(Dunk Tiralu)는 사형집행인에 관한 그의 책에서 사형수와 관련된 미신이 19세기 중반까지 계속되었다고 말합니다. 매달린 사람들에게서 피 몇 방울을 뽑아 그들의 병을 고치려고 했습니다.

·우리는 1939년 프랑스에서 있었던 마지막 공개처형을 아직도 기억한다. 당시 몇몇 '관중'은 미신에 따라 포석에 떨어진 피에 손수건을 담그기도 했다.

'린치'라는 용어는 린치 판사의 명성에서 유래됐다. 매우 잔인한 인물은 리 린치라는 사람을 언급하면서 자신이 동포들로부터 특권을 받은 17세기 심문관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 따르면 린치는 버지니아의 농부였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이 주의 린치 타운을 세운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식민지 초기에 이 광대한 나라에는 많은 모험가들이 모여들었지만 대부분의 사법부는 매우 제한적이어서 집행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주, 특히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오레곤, 네바다 및 기타 주에서 지하드주의가 나타났습니다. 범죄가 발견되면 어떤 식 으로든 기소되지 않고 교수형에 처해졌습니다. 공식적인 사법 기관이 점차 설립되기는 했지만 20세기 중반이 되어서야 인종차별이 만연한 일부 주에서는 최소 4,900명이 린칭에 의해 교수형을 당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1900년부터 1944년 사이에는 대부분이 흑인이었는데, 이후 시체에 휘발유를 부어 불태웠다.

또 다른 비공산주의자다! 1820년 영국에서 교수형이 행해졌습니다. 150명의 수감자를 조사한 결과, 그 중 170명이 한 번 이상 교수형을 목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886년의 유사한 보고서에 따르면 브리스톨 감옥에 수감된 사람은 167명이었습니다. 사형을 선고받은 사람은 단 3명뿐이었다.

교수형은 재산을 훼손한 사람을 처형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소한 실수를 저지른 사람을 처형하는 데에도 사용됐다.

1533년에는 턱수염을 깎아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교수형에 처하도록 규정되어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수염은 귀족과 군인의 차이를 상징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1762년에는 투타의 하인이 아름답게 만들어진 냅킨을 훔친 혐의로 교수형에 처해졌습니다. 혁명 이전에는 프랑스 형사소송법에서 사형을 선고할 수 있는 범죄에 대해 215가지를 규정했습니다. 1823년에는 국경을 넘는 모든 사람은 결과의 심각성과 관계없이 교수형에 처해졌으며 참작할 수 있는 범죄는 없었습니다.

1837년에는 여전히 220명의 사형이 집행되었고, 1839년이 되어서야 사형 집행 건수가 1861년에 15명, 4명으로 줄었습니다. 중세 시대만큼 끔찍했습니다. 야채를 잃어버렸거나 변장한 채 숲에서 발견되었다는 이유로 교수형을 당했습니다.

10페니 이상을 훔친 사람은 사형에 처해졌다. 지금. 일부 국가에서는 여전히 이 요구 사항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말레이시아에서는 15그램의 헤로인이나 200그램 이상의 마리화나를 훔치면 균일한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 있습니다.

1985년 이래로 이 조항을 위반하여 교수형을 당한 사람은 100명이 넘습니다.

6개

완전히 썩을 때까지

18세기에 교수형의 사용이 중단되었으나, 19세기 초에 상당한 수의 비계가 사용되었다. 아직도 영국 전역에 세워져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도로 표지판으로 여길 정도로 말입니다.

시신이 분해될 때까지 공공 전시장에 매달아 두는 관행은 1832년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제임스 쿡이라는 사람이 처형된 후, 교수대와 그의 썩어가는 시체가 많은 일요일 산책자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그 후에야 시체 전시가 중단되었습니다.

Arthur Koestler는 사형에 대한 "생각"에서 19세기 영국이 여전히 교수형을 집행하기 위해 정교한 의식을 사용했으며 상급자들이 이를 최우선 사항으로 여겼다고 말했습니다. 1807년에는 4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모여서 홀로웨이와 해거티의 처형을 지켜봤고, 20세기에는 다른 유럽 국가에서도 100구의 시체가 발견되었습니다. 사형을 폐지했지만, 7세, 8세, 9세 정도의 어린아이들에 대한 공개 교수형은 1833년까지 계속됐다. 사형을 선고받은 아이는 결국 잉크를 훔친 혐의로 9세 소년이었다.

19세기에 일부는 교수형에 처해졌고 15분 후에도 여전히 살아 있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19세기 그린 사건에서도 희생자의 수는 여전히 높았다. 교수형 남자들이 부검대 위에서 다시 살아난다.

가장 놀라운 이야기는 Arthur Koestler가 우리에게 들려준 이야기입니다. 증거가 없거나 뛰어난 실무자가 한 것이 아니라면 의심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독일에서는 교수형에 처한 남성이 부검실에서 깨어나 법의학 의사의 도움을 받아 탈출했다.

1927년 영국 수감자 2명이 교수대에서 풀려난 지 15분 후, 두 수감자는 다시 숨을 쉬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