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농촌 생활을 반영한 시는 무엇인가요?

농촌 생활을 반영한 시는 무엇인가요?

1. 시골에 관한 시를 편찬하세요

시골에 관한 시를 편찬하세요 1. 시골에 관한 시를 편찬하세요

시골에 관한 시

동쪽 바람이 비를 몰고 오촌진에는 해와 달이 풍부하고 기쁨이 넘친다.

우리 안에는 닭, 오리, 돼지 떼가 있고 능선과 계곡에는 솜과 리넨이 가득하다.

건물은 슈퍼마켓과 연결되어 있고 길은 연못을 가로질러 구불구불하게 이어져 있습니다.

세금을 모두 폐지하고 선량한 정부를 구현하면 천년 뒤에도 좋은 시절은 없을 것입니다.

농민에 대한 연민

당나라의 리신

괭이질하는 날 정오였는데 흙에서 땀이 뚝뚝 떨어졌다.

접시에 담긴 모든 식사가 힘든 일이라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농가

당옌 인위

한밤중에 아이들은 새벽에 밭을 갈고 소들은 걷지 못합니다.

당시 사람들은 농부들의 어려움을 깨닫지 못하고 밭의 곡식은 저절로 자란다고 했습니다.

산시 마을·루유 방문

목샤오의 농가에는 밀랍과 포도주가 가득하며 풍년에는 손님들이 닭과 돌고래를 충분히 먹습니다.

산과 강에는 나갈 길이 없고, 짙은 꽃과 밝은 꽃이 피어나는 또 다른 마을이 있다.

피리와 북은 봄 사회를 따르고 옷과 옷은 단순하고 고대적입니다.

이제부터는 달빛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면 밤낮 가리지 않고 지팡이로 문을 두드릴 수 있을 것이다.

2. 농촌을 묘사하는 고대시

시골로 돌아와 위진 왕조에 거주 Tao Yuanming 야생에는 사람과 사물이 적고 사람도 적습니다. 뒷골목에서.

해가 가시덤불을 가리고, 텅 빈 방에는 먼지 하나 없다. 그때 폐허 한가운데서 사람들이 잡초를 뽑고 오고 가고 있었다.

만나면 말은 없지만 갈 길은 멀다. 뽕나무와 옥수수의 날은 길고, 내 땅의 날은 넓었다.

서리가 내릴까 봐, 나무들이 풀처럼 흩날릴까 봐 두려울 때가 많다. 위진(魏晉)시대에 정원으로 돌아와 들판에서 생활하던 도연명은 풍속감도 없고 풍채도 없고 산과 산을 사랑하는 성품을 지닌 청년이었다.

실수로 먼지망에 빠져 30년 동안 세상을 떠났다. 연못 속의 새들은 옛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 속의 물고기들은 옛 심연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남쪽의 황야를 개척하고 겸손하게 시골로 돌아가십시오. 정사각형 집은 10에이커가 넘고 초가집이 8~9채 있습니다.

찌르레기 뒤에는 느릅나무와 버드나무 그늘이 있고, 홀 앞에는 복숭아나무와 자두나무가 있다. 먼 마을은 따뜻했고, 폐허의 연기는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깊은 골목에서는 개들이 짖고, 뽕나무 위에서는 수탉이 운다. 안뜰에는 먼지와 잡동사니가 없으며, 빈 방에서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우리 속에 갇혀 있다 보면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다. 당나라 이백, 가의는 3년 만에 강등되었고, 그의 계급은 만리 후작의 지위를 넘어섰습니다.

흰 송아지를 끌고 맑은 시냇물을 마시는 방법. 당나라 맹호연의 목회 활동은 집안의 먼지와 소음으로부터 고립되어 있지만 먼저 평온함을 키워야 합니다.

점술 옆에는 세 개의 길이 있고 수천 그루의 나무에 열매가 심어져 있습니다. 나는 광동으로 승진하여 이사를 했지만 30대가 되어서도 그를 만나본 적이 없습니다.

글을 쓰고 검을 쓰다보니 시간이 늦어지고 있고, 추원에는 벌써 해가 저물어가고 있다. 아침에 일어나면 많은 생각이 들지만, 낮에 앉으면 생각이 거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버디들은 하늘을 부러워하고, 닭과 오리는 서로 부끄러워하며 먹이 경쟁을 벌인다. 금마문 건너편을 바라보며 나무꾼 길에서 노래도 부르고 일도 합니다.

시골에는 친구도 없고, 법정에는 친척도 없다. Ganquan Fu를 Yang Xiong에게 추천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봄의 한가운데 목가적인 풍경. 당나라 왕위의 집에는 봄비둘기가 지저귀고, 마을 옆에는 살구꽃이 하얗게 피어 있다. 도끼를 들고 먼 산을 베고, 봄맥을 괭이질한다.

연으로 돌아오면 옛 둥지를 알아보고, 옛 사람은 새 달력을 보게 된다. 컵 앞에 서면 갑자기 무력감이 느껴지고, 멀리서 온 여행자의 우울함도 느껴진다.

당나라 위평왕은 기수강 유역에 살았고, 동쪽으로는 광활한 황야에 산이 없었다. 뽕나무 밖에는 해가 가려져 있고, 우물 안의 강물은 밝다.

목동소년은 마을을 구경하러 나갔고, 사냥개도 그와 함께 돌아왔다. 여전히 Jing Fei가 문을 닫는 날을 이용하여 문제가 무엇입니까?

시골의 추석 비는 당나라 시대입니다. 사막은 황량하고 구름은 어둡고 비가 내립니다. 고대 도로는 린으로 가득 차 있고, 황량한 언덕은 쌓인 날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섯 가지 농작물은 언제 수확하게 될까요? 고립된 마을에서는 몇 가구가 요리를 할 수 있을까요? 정원에는 난류가 흐르고, 썩은 나뭇잎은 가을가지로 뒤덮인다.

저녁에는 새로 온 나무꾼들이 젖어 있고, 아침에는 오래된 어장이 옮겨진다. 작년의 국화는 비워두고 동쪽 담장에는 꽃이 피었습니다.

사계절 동안 목가적 인 풍경은 송나라 시대에 매화가 황금색이고 살구 꽃이 희박합니다. 낮에는 울타리를 통과하는 사람이 없으며 잠자리와 나비 만 날아갑니다.

4시에는 시골이 분주하고 송 판청은 큰 검은 새이며 숲에는 지나가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앞산에서 나오는 연기가 차이 페이에 도달합니다. 어린 소년은 나뭇잎처럼 배를 만들고 오리 떼를 지어 혼자 돌아왔습니다.

웃음과 노래 속에 가벼운 천둥소리가 났고, 도리깨는 새벽까지 밤새도록 울렸다.

4시가 되면 시골은 분주하다. 낮에는 밭에 나가 일하고 밤에는 대마 농사를 짓는 송나라의 아이들이 각자 책임을 맡았다. 자신의 일을 위해.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하는 법도 배우고 있습니다.

사계절의 목가적 잡화 (1) 황금매실, 살구, 듬성듬성 밀꽃, 흰배추꽃. 낮에는 울타리를 통과하는 사람이 없으며 잠자리와 나비 만 날아갑니다.

4시 목가 잡다한 활동 (2) 낮에는 밭에 농사를 짓고 밤에는 대마를 심는 마을 아이들이 자기 일을 책임진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하는 법도 배우고 있습니다.

오랜 친구인 장몽가오란(張孟夢然)을 지나갔고, 그가 나를 티안(Tian)의 집으로 초대했다. 푸른 나무들이 마을과 접해 있고, 바깥에는 푸른 산과 언덕이 경사져 있습니다.

식당을 열고 와인을 마시며 담소를 나누세요. 중구절이 오면 국화꽃이 핀다.

산시 마을 방문 [송 왕조] Lu You Moxiao의 농가에는 밀랍과 포도주가 가득하며 풍년에는 방문객을 위한 닭과 돌고래가 충분합니다. 산과 강에는 의심이 가득하고 길이 없고, 다른 마을에는 버드나무와 꽃이 어둡고 꽃이 밝다.

Qingpingle Village Xinqiji는 낮은 초가지붕 처마와 시냇가에 푸른 잔디가 있습니다. 오인은 술에 취하면 매우 매력적이지만, 백발의 할머니는 누구입니까?

큰 아들은 강 동쪽에서 콩을 괭이질하고 있고, 큰 아들은 닭장을 짜고 있는데, 그 작은 악당을 가장 좋아하는데, 그의 야망 왕지동가오는 황혼을 바라보며 어디로 갈 수 있는가? 그가 이주할 때 의지합니까? 나무들은 모두 가을빛으로 물들고, 산들은 지는 해로만 뒤덮여 있습니다. 목자들은 송아지를 몰고 가고 있고, 사냥마들은 새들을 몰고 돌아오고 있습니다.

서로를 아끼지만 아는 사람이 없고, 긴 노래를 부르며 꽃을 꺾는다. 밤이 되어 루먼으로 돌아오니 맹호연산사의 종소리가 벌써 날이 저물어가고, 어부들은 나룻배를 건너기 위해 분주히 움직인다.

사람들은 해변을 따라 샹장 마을로 갔고, 나도 배를 타고 루멘으로 돌아갔다. 루멘의 달빛이 연기나무를 열었고, 갑자기 나는 방공의 은신처에 이르렀다.

연비의 소나무 길은 길고 외로워서 외로운 사람들만 오가고 있다. 웨이촨(Weichuan) 왕웨이(Wang Wei)의 천가(Tianjia) 지는 해가 시골을 ​​비추고, 소와 양들이 가난한 골목으로 돌아간다.

야생의 노인은 양치기 소년을 그리워하며 지팡이에 기대어 가시나무를 기다린다. 꿩이 날아다니고 밀싹이 보이고, 누에가 자고 있고 뽕잎이 희박하다.

티안푸가 호미에 왔는데, 우리는 서로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즉, 여가와 휴식에 대한 부러움은 슬픔과 함께 사라진다.

야망 왕지동가오가 저녁을 고대하는데, 그가 의지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인가? 나무들은 모두 가을빛으로 물들고, 산들은 지는 해로만 뒤덮여 있습니다. 목자들은 송아지를 몰고 가고 있고, 사냥마들은 새들을 몰고 돌아오고 있습니다.

서로를 아끼지만 아는 사람이 없고, 긴 노래를 부르며 꽃을 꺾는다. 4월 시골(당나라)의 산은 푸르고 산은 하얗게 가득하며, 자계의 소리에 비가 연기처럼 내린다.

4월 시골에는 한가한 사람이 거의 없어 양잠을 심고 밭을 가꾸고 있다. 낚시 노래 Zi Zhang Zhihe (당나라) 백로가 Xisai 산 앞에 날아가고, 복숭아 꽃이 물 위로 흐르고, 쏘가리 물고기는 뚱뚱하고 녹색 대나무 모자와 녹색 야자 껍질의 비옷, 기울어 진 바람과 이슬비가 돌아올 필요가 없습니다.

3. 농촌 생활에 대한 고대시 쓰기

"7 월"은 Qian Zhongshu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사계절 목가시"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 이 시는 모범이 되지 않으며, 장옌의 "자제(ZaTi)" 시에서 볼 수 있듯이 후세의 목가시는 모두 도천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선집시") 송나라의 ") 7월에 불이 흐르고, 9월에 옷을 입는다.

첫날에는 머리카락에 윤기가 돌고, 둘째날에는 강렬해집니다. 옷도 없고 갈색도 없는데 어떻게 이 나이에 죽을 수 있겠는가? 셋째 날에는 촉에 있었고 넷째 날에는 발가락을 들어올렸다.

아내와 저는 남부 에이커와 들판을 공유하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일곱째 달에는 불이 흐르고, 아홉째 달에는 옷이 주어집니다. 화창한 봄날, 창경(Cang Geng)의 소리가 들립니다.

여자는 이 바구니를 들고 그의 미묘한 행동에 순종하며 부드러움을 추구한다고? 봄날이 늦어서 Qi Qi를 따고 있습니다. 여자의 마음은 슬프고 아들과 마찬가지로 거의 죽은 상태입니다.

7월에는 불이 흐르고, 8월에는 풀이 있다. 달빛 아래서 누에가 뽕나무를 키우는데, 나는 그 도끼로 멀리서 뽕잎을 베겠습니다.

7월에는 곡이 연주되고, 8월에는 성과가 기록된다. 나 주공양(Zhu Kongyang)은 상(商)스승입니다.

4월에는 덩굴이 피어나고, 5월에는 벌레들이 노래한다. 8월에 수확하여 10월에 분실되었습니다.

어느 날 너구리를 잡아 여우의 털을 빼앗아 왕자의 털로 만들었습니다. 이날 이들은 자신들의 무술 실력을 뽐냈다.

그는 돼지를 혼자 키우고 비둘기[7]를 대중에게 제공합니다. 5월에는 여치류가 가축을 옮기고, 6월에는 자고새가 깃털을 펄럭입니다.

7월은 야외, 8월은 집, 9월은 집, 10월에는 귀뚜라미가 침대 밑으로 들어옵니다. 돔은 훈제 쥐를 질식시키고 Yihu를 향해 행진합니다.

아내가 나이를 바꾸고 싶다며 이 방에 들어왔다. 6월에는 유와 아줄렌을 먹을 수 있고, 7월에는 해바라기와 슈를 요리할 수 있다.

8월에 대추 껍질을 벗기고 10월에 벼를 수확합니다. 이런 이유로 봄술은 눈썹을 돋우고 장수를 촉진하는 데 사용됩니다.

7월에는 참외를 먹고, 8월에는 화분을 깨고, 9월에는 차와 장작을 모아 농부들에게 먹이를 준다. 9월에는 밭과 정원을 가꾸고, 10월에는 농작물을 수확했습니다.

조와 기장이 가장 중요하고 대마와 밀이 가장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농부입니다. 농작물이 그대로이므로 궁에 가서 공덕을 쌓겠습니다.

낮에는 마오 위에 있고, 밤에는 풀밭에 매달려 있다. 집이 필요하자 그는 수백 그루의 곡식을 뿌리기 시작했습니다.

둘째 날에는 얼음을 자르고 돌진했고, 셋째 날에는 추운 하늘에서 수집했습니다. 넷째 날에는 벼룩이 없으면 부추에 어린 양을 제물로 바쳐라.

9월에는 서리가 없어지고, 10월에는 밭이 씻겨 내려간다. 우리는 술을 마시고 잔치를 벌일 때 어린 양을 죽이겠다고 말합니다.

그의 궁정에 들어가 건배를 부르고 영원히 살아보세요! 참고: "Bin Feng"은 빈디(Bindi) 지역의 시로, 7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핑이라고도 적힌 빈은 주나라의 조상 공류가 이주하여 발전한 곳으로 현재의 산시성 핑현 지역이다.

이 작업장에는 주나라 사람들의 옛 풍습이 많이 남아 있다. “그 사람들은 선대 왕들의 유산을 물려받았고, 농사를 잘 짓고 장사도 잘한다. 그래서 빈의 시에는 농사와 뽕나무가 있다고 했다. 농사에는 음식과 의복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수지리") ) 시적 문체는 관대하고 즐겁지만 억제되지 않습니다 ("좌전" 항공 29년 기록) 흐르는 불: 화성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7월 서쪽 황혼. 머리: 바람이 차다.

Li Lie: 춥다. 음력 11월과 12월. 셋째, 넷째 날: 음력 1월과 2월. 농기구를 수리한다. 발을 들어올려 농사를 지음 錌: 은예, 농사를 짓는 가정부. 창경: 뽕나무를 따는 바구니.

위험: 두려움. 디웨이: 성장한 디웨이. 樨: 소리 총, 도끼, 손잡이의 구멍은 사각형입니다. Zuo: 소리 국, 때까치.

업적: 방적 아마 콩양(Kong Yang): 매우 뚜렷합니다. 펜(Fen): 풀의 이름, 즉 폴리갈라(Polygala)입니다. 샤오: 사운드바, 매미. 떨어진 바구니: 식물의 잎이 떨어집니다.

稨音丝 같은 의미: 모임.絵: 계속하다 豵: 吐豜: soundjian, 세 살 된 돼지 Qiongxu: 벽에 있는 구멍을 막습니다.

이: 소리가 없어지고, 칠해진 나무.薁: 소리옥, Prunus 속. 깨진 냄비: 조롱박 따기.

슈주: 녹색 대마를 포장하세요. 주인주차(Ju Yin Ju Tea): 인투(Yin Tu), 쓴맛이 나는 야채의 일종.

아오: 인추, 애일란서스 알티시마 나무 지: 인루, 늦게 심은 조숙 곡물 지: 인타오, 밧줄 링인: 얼음 저장고 시공: 인시공, 술 기구 감상: "7월" 이야기 생산적 일년 내내 농부들의 노동과 생활은 생산적인 노동의 풍부한 내용과 강한 절기와 풍습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시는 연대순을 주요 단서로 삼아 월별로 기술하고 분류도 하였으며, 각 칸에는 빈 공간과 한 장의 그림이 담겨 있다.

농사의 시작부터 추수와 포도주 제물이 끝날 때까지 음식을 나르는 여인들, 오디 따는 소녀들, 들판의 농부들, 사냥하는 기사들, 궁궐의 귀족들 등 수많은 인물들이 등장하며, 시간의 순서를 인물로 표현한 작품으로 전체 양식의 통일성을 이루며 서사의 단조로움을 피하고 시의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며 특히 풍속화의 특징을 부각시킨다. 도연(Tao Yuan)의 명나라 시집 『정원에 돌아가서 들에 살다』 5편의 시 중 하나는 적절한 저속한 운율이 없고, 그의 본성은 산과 산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실수로 먼지망에 빠져 13년 동안 세상을 떠났습니다. 연못 속의 새들은 옛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 속의 물고기들은 옛 심연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남쪽의 광야를 열고 겸손한 마음으로 정원으로 돌아오세요. 정사각형 집은 10에이커가 넘고 초가집이 8~9채 있습니다.

느릅나무와 버드나무가 뒷처마에 그늘을 드리우고, 대청 앞에는 복숭아나무와 매화나무가 그늘을 드리우고 있다. 먼 마을은 따뜻했고, 폐허의 연기는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깊은 골목에서는 개들이 짖고, 뽕나무 위에서는 수탉이 운다. 안뜰에는 먼지가 없으며 빈 방에는 공간이 충분합니다.

오랜 시간 우리 속에 갇혀 있다 보면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다. 둘째, 야생에는 사람과 사물이 거의 없고, 뒷골목에는 마틴게일이 거의 없다.

해가 가시덤불을 가리고, 텅 빈 방에는 먼지 하나 없다. 당시 폐허 한가운데에는 사람들이 풀을 입고 돌아다니고 있었다.

만나면 말은 없지만 갈 길은 멀다. 뽕나무와 옥수수의 날은 길고, 내 땅의 날은 넓었다.

서리가 내릴까 봐, 나무들이 풀처럼 흩날릴까 봐 두려울 때가 많다. 세 가지 콩 중 남쪽 산기슭에는 풀밭에 콩 묘목이 거의 없다.

아침에는 황무지와 오물을 치우고 달빛에 호미를 들고 돌아옵니다. 길은 좁고 풀과 나무는 길고 저녁 이슬이 옷에 닿는다.

옷에 얼룩이 있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지만, 당신의 소원은 사실입니다. 넷째날에는 오랜만에 산과 강에 놀러가서 야생의 숲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과 조카들을 데리고 황량한 폐허 속을 걸어보자. 언덕과 산 사이를 헤매는 사람들은 여전히 ​​​​과거에 살고 있습니다.

우물 난로의 흔적과 썩어가는 뽕나무와 대나무가 남아 있습니다. 장작을 모으는 분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이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인가요? 샐러리맨은 나에게 "죽은 후에는 생존자가 없을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왕조가 바뀌면 일생이 바뀐다"는 말이 사실이다! 인생은 환상인 것 같고, 결국에는 아무것도 아닌 것이 될 것입니다. 다섯째, 후회와 미움은 홀로 돌아오며 그 길은 험난하고 구불구불하다.

계류는 맑고 얕아서 마주치면 발을 씻을 수 있다. 나는 새 포도주를 마시고 있는데, 닭 두 마리가 나를 게임에 더 가까이 데려다준다.

방에 해가 들어오면 어두워지고 가시덤불이 밝은 촛불을 대신한다. 기쁨은 찾아오지만 저녁은 짧아서 하늘로 돌아갔다.

도연명은 중국 시사상 최초로 목가적 삶을 중요한 창작 주제로 삼은 인물이다. 시인은 극도로 암울한 사회에 살았지만 고상한 이상과 이익을 고집했다. 상류층은 완전히 이탈하여 농촌으로 돌아갔다. 그는 20년간의 목가생활 동안 수많은 목가시를 지었으며 현존하는 도시 120수 가운데 농촌 풍경과 농민 생활을 묘사한 작품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

이것이 그를 우리나라 목가시의 창시자로 만든다. Tao Yuanming의 목가시는 5 편의 "정원으로 돌아가 들판에 살기", 5 편의 "이주", 2 편의 "하국 주보", "9 월 중순 서천에서 첫 쌀 얻기", 그리고 20편의 시 "음주" 등.

이 시들은 “시골의 아름다운 풍경과 농민들의 소박한 삶을 묘사하고, 노동의 의미와 노동에 참여하는 기쁨을 찬양하는 시들이다.” (중국과학원 문학연구소 중국문학사).

당나라 개원년과 천보년에는 사회적 안정과 경제적 번영이 시인들에게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는 물질적 조건을 제공했고, 이는 불교와 노교를 옹호했으며, 이는 또한 특별한 종류의 정치를 만들어냈다. .

4. 시골에 관한 시 쓰기

판청다(Fan Chengda)의 사계절의 목가적 잡화 gt; (1부): 자두는 황금색이고, 살구는 기름지고, 콜리플라워는 흰색이고 밀꽃입니다. 4월의 웬쥐안(Wengjuan) 시골에는 산이 푸르고 강물은 하얗게 가득 차 있으며, 지구이 소리가 들리는 가운데 비는 연기처럼 내린다. 4월에는 시골에 게으른 사람이 거의 없고 양잠을 심고 밭을 심고 있습니다. 숙신시 서궁전 gt;: 울타리가 얕고 깊으며 나무의 꽃은 아직 그늘로 변하지 않았습니다. 서둘러 노란 나비를 쫓다가 콜리플라워 위로 날아갔지만 찾을 수 없었습니다. 당나라 왕위가 지은 7곡 중 6곡, 복숭아색에는 소유(Su Yu)가 포함되어 있으며 녹색 버드나무는 더욱 연기가 납니다.

꽃은 떨어졌고, 아이들은 집을 쓸어버리지 않았고, 꾀꼬리는 노래하고, 산손님들은 아직 자고 있다. 4시 목가 잡화 송나라 판성다 자두는 황금색이고 살구는 뚱뚱하며 밀꽃은 눈이 내리고 흰 콜리플라워는 드물다.

긴 낮 동안 울타리를 지나는 사람은 없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아다닌다. 4시가 되면 송나라의 판청다(象成da)가 붐비고 숲 속을 지나가는 사람은 거의 없다.

어린 소년은 나뭇잎처럼 배를 만들고 혼자 집으로 돌아왔다. 사계절의 목회적 흥분 송나라의 판성다 새로 지은 밭의 진흙 거울 표면은 평평하고, 서리가 맑은 동안 모든 가족이 밭을 갈고 있습니다.

웃음과 노래 속에 가벼운 천둥소리가 났고, 도리깨는 새벽까지 밤새도록 울렸다. 4시가 되면 시골은 분주해진다. 송나라의 판성달(求成da)은 낮에는 밭에 나가서 밤에는 대마를 생산한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멜론 재배도 배우고 있습니다.

5. 시골을 묘사하는 고대 시

1. 마을 풍경은 판청다(Fan Chengda)라는 사건이다

산은 푸르고 강은 하얗고, 비는 규칙에 따라 연기와 같습니다.

4월 시골에는 한가한 사람이 거의 없어 양잠을 심고 밭을 가꾸고 있다.

2. 봄의 끝, 루유

강물에는 맛있는 음식이 쌓여 있고, 산가족들은 물건을 구하기에 분주하다.

오디 중에는 보라색 누에와 보라색 누에가 모두 늙어 가고 있으며, 수면의 녹색과 밀 묘목은 반쯤 노란색입니다.

제비의 말은 봄의 일들이 물러가도록 재촉하는 것 같고, 머리털은 손님의 슬픔만큼 길지 않습니다.

시골의 젊은이들도 이를 알고 쿠주 공연장에서 떠들썩하다.

3. 밖에 나가서 이웃들과 오랜 시간 수다를 떨던 연극 루유

황혼녘 어스름한 안개 속에 문이 반쯤 닫혀 있는데 우연히 연꽃 모자를 쓰고 집으로 돌아가는 이웃을 만나다.

농촌 이야기는 잠시 하고 무엇이 옳고 그른지 묻지 마세요.

4. 수탉과 개 루유

시골은 오랫동안 농업 경쟁을 벌여 왔으며 가을과 봄에 쟁기질할 시간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늙은이는 할 일이 없고 게으른 닭의 까마귀가 딱 맞습니다.

5. Tian Family Fan Chengda

낮에는 밭에서 일하고 밤에는 대마를 짜는 마을의 아이들은 자신의 일을 책임집니다.

자녀와 손주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도 배우고 있다.

6. 시골을 묘사하는 고대시

오리 배열을 타고 혼자 ​​돌아옵니다.

들판의 봉우리가 바뀌고, 산꼭대기에 포효가 높다. 문 앞의 산도 알고, 만나면 이야기도 나눈다. 장작대문 밖에 있는 막대기에 기대어 밭은 황량하고 아직도 모종을 캐고 있는 중이다.

산시 마을 투어 [송나라] Lu You Mo Xiao 농부의 왁스 와인이 진흙 투성이입니다. 바위 위에 놓아주세요.

한가로운 서쪽 숲 아래에는 국화도 피어있습니다. 공쉬안 앞뜰에는 하얀 이슬이 남아 있고, 맑은 풀은 갈대를 반사하며, 날씨는 늦가을이고, 빈 방에는 먼지가 없습니다.

이것이 여가와 여가이다. 조용히 말하면 만가 남쪽 경계의 깊은 개울에는 가을 물이 졸졸 흐르고 풀이 흩어져 있습니다.

에리에는 인간사가 거의 없습니다. 상마의 날은 길다.

나루터 위로 아직 해가 지고 있고, 뒷골목에는 소와 양들이 돌아오고 있다. 4시가 되면 시골이 번성하고 송나라 시대에는 매화가 황금색으로 변하고 살구가 살찌게 됩니다.

시끄러운 바위 사이 시냇가에 껍질이 벗겨진 연꽃 꼬투리를 놓아두었는데, 저녁 이슬이 옷을 더럽혔다. 봄 향기가 마음대로 쉬고, 푸른 산과 언덕이 바깥쪽으로 경사져 있습니다.

흰구름이 뒤를 돌아본다. 그는 송산으로 돌아와 청천대가 되었다.

농사월에는 게으른 사람이 없습니다. 길은 좁고 풀과 나무는 길며, 가난한 골목길에는 마팅게일 말이 거의 없다. 나무꾼에게 물 건너 짚을 들고 돌아다닌다.

Wangchuan의 여유로운 거주는 Pei Xiucai에게 선물입니다. 산은 수천 번 바뀔 것입니다.

눈으로 볼 때 먼지가 하나도 없습니다. 큰아들은 냇가 동쪽에서 콩을 볶는다.

청서강이 황화천으로 들어가고 맑은 샘물이 상류로 흐르니 연못 속의 물고기는 옛 심연을 생각하고 먼 곳에서 온 우울한 여행자를 피할 길이 없느니라. 마을 나무는 하천 입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정원으로 돌아와 시골에서 생활한 청년 도연명은 천박함도 없었고, 불량배 같은 아이들을 좋아했다. 새로운 비가 내린 후 어두운 가을 하늘에 있는 산 집.

이제 술에 취하기 좋은 여름이다. 남쪽 산기슭에는 세 종류의 콩이 있고 자연은 언덕과 산을 좋아합니다.

웨이촨 왕웨이의 천가는 마을에 비스듬한 빛을 비추고 나를 천가로 초대했다. 구름 속에서 여러 개의 봉우리가 솟아올랐고, 두 개의 산에는 녹색을 불러일으키는 문이 늘어서 있었다. 남쪽의 황야가 펼쳐져 있고, 소나무 사이로 풍경은 조용하고 깊습니다.

후이칭핑글·마을작가. 술에 취하면 우인은 매우 매력적이다.

하얀 물이 있는 탁 트인 들판 밖에서는 황혼이 되면 새들이 서로에게 돌아옵니다. 국문은 나루터 근처에 있고 거기에는 밝은 달이 빛난다. 몇 리만 가면 사흘이면 낚시가 끝나고 수탉이 뽕나무 위에서 울 것이다.

묵을 곳을 찾고 싶어요. 밀 묘목이 아름답고, 강물이 맑고, 산이 바다와 연결되어 있고, 다섯 그루의 버드나무 앞에서 종얼이 닭장을 짜고 있습니다.

대나무가 시끄러워 환누에게 돌아가고, 콸콸 흐르는 물이 돌 사이로 흐르고, 우리 땅은 이미 광활하고, 폐허 속의 연기에 의지하여 돌아오지 않고 말하고 웃는다. 마차와 말이 여유롭게 움직인다. 렌은 산 속으로 더 깊숙이 들어갔습니다.

실수로 흙먼지에 빠지고, 서리가 걷히고, 누에가 자고, 뽕잎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온 가족이 밭을 갈고, 오랜 친구인 장당과 맹호연은 닭과 기장을 키우고, 시냇물 위의 풀은 푸르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고 밤새도록 휘두르며 새벽까지 소리가 난다. 바스락거리는 비가 소나무 위에 떨어진다.

가끔 린 소우를 방문했는데, 푸른 나무가 떠 있는 것처럼 빽빽했고, 나무 옆에 하얀 살구꽃이 피어 있었고, 푸른 안개가 많이 들어왔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었습니다. Xin Qiji의 초가 처마는 낮았지만 그의 소원은 이루어졌습니다.

Double Ninth Festival까지 기다리세요. 우리 안에 오랜 시간이 있었습니다.

시냇물이 들판을 보호하고 푸르름으로 둘러싸는데 조용히 정원으로 돌아오면 지는 해가 가을산을 가득 채운다. 그 당시 폐허의 음악이 복원되었습니다.

때가 되면 산나물과 뿌리를 따서 요리를 합니다. 좋은 해에는 닭과 돌고래로 손님을 대접합니다. 웃음과 노래 속에 가벼운 천둥소리가 들렸다.

따뜻하고 아득한 마을. Tian Fuhe 괭이가 서 있습니다.

도끼를 사용해 먼 곳에 있는 미루나무를 자르고, 돌려서 나뭇잎을 태워 장작을 만들어보세요. Yan에게 돌아가면 오래된 둥지를 인식합니다.

Shu Huyin 씨의 Bi Song 왕안의 돌 초가 처마는 길고 조용하며 이끼가 없으며 개들이 골목 깊은 곳에서 짖습니다. 야생의 노인은 양치기 소년을 그리워하고, 버드나무는 검고 꽃은 밝은 또 다른 마을이 있다.

마을 옆에는 푸른 나무들이 모여 막대기에 기대어 가시덤불을 기다린다. 산과부 당나라 두순합부는 군인들 덕분에 펑마오를 지켰다.

중난비예는 이 나이에 도교를 꽤 잘하지만, 그의 도교는 뽕나무와 대마로 가득 차 있다. 와인 테이블에 왔을 때 갑자기 그녀의 옷과 관자놀이가 그을려 무력감을 느꼈습니다.

하루는 길고, 울타리 너머에는 아무도 지나가지 않고, 누에들은 뽕잎 속에서 잠을 자고, 노인들은 숲 언덕에 비친 새 달력을 봅니다. 다음은 왕웨이(Wang Wei)의 글입니다.

이미 마음은 자유로워요. 물은 의도한 대로 흐릅니다.

Sang Zhe는 여전히 세금을 납부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옷에 묻은 얼룩을 후회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야생노인은 양치기 소년을 그리워한다. 아름다움은 혼자 왔다가 간다.

사가 대 진. 꿩과 밀 묘목이 보이고 있습니다.

만나면 잡담도 없고, 텅 빈 방에서 여유가 넘친다. 황화천의 위험한 길은 수만번을 돌아도 지팡이에 기대어 가시를 기다리면 왕과 손자가 머물 수 있다.

사계절에는 목가적인 현장이 분주했고, 송나라 때에는 커다란 검은 새가 숲에 떨어져 지나가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Tian Fu는 괭이를 가지고 도착했습니다.

송나라 산시 마을을 방문한 육유목소는 농가에서 가져온 술을 마셨다. 정사각형 집은 10에이커가 넘습니다.

아이의 배는 나뭇잎과 같다. 봄의 목가적 봄철 왕웨이의 집에서는 비둘기가 노래한다.

제자들을 보기 위해 돌아섰을 때 나는 슬픔에 잠긴 채 신음했다. 산과 강이 있어도 나갈 길은 없습니다.

물 없는 곳으로 가세요. 종종 서리를 두려워합니다.

마름이 공중에 떠 있는데, 그들이 푸른 시냇물을 쫓아갈 때마다 앞산에서 불어오는 연기가 차이페이까지 닿는다.

뒤처마의 느릅나무와 버드나무 그늘 아래에서 나는 다시 피아노를 치며 휘파람을 불며 30년이 지나서 술을 마시며 뽕나무와 대마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비봉이 산에서 나온 뒤, 검은 버드나무와 밝은 꽃이 피어나는 또 다른 마을이 있었다. 연꽃은 어선에서 벗어났고, 밀꽃과 눈꽃과 배추꽃은 드물었고, 그 안에는 고독한 연기가 피어 있었다. 폐허는 자연으로 돌아갔다. 새들은 숲을 그리워합니다.

아침에 너희는 오물과 오물을 처리하게 될 것이며 너희의 승리를 헛되이 알게 될 것이다. 낮에는 수풀이 나무로 덮여 있고 여행은 끝이 없습니다. 달빛 아래 연꽃 괭이를 들고 집에 돌아 오면 초가집이 8 ~ 9 채 있습니다.

이것이 여가와 여가이다. Zhongnan Mountain Taiyi는 Tiandu와 가까우며 Taoliuo Hall 앞입니다.

웨이촨(Weichuan)의 티안(Tian) 가족이 마을을 비스듬히 비춘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는 하늘이 어둡고 안뜰에는 먼지가 없으며 새들은 저녁 안개 속에서 날고 있습니다.

청고리가 정화되었습니다. 집안일은 풀이 무성하고 콩나물이 드문 남쪽 땅에 펼쳐져 있다.

깊은 숲 속 사람들은 백발의 노파가 누구인지 모른다. 그녀는 슬픔에 잠긴 채 신음하며 해질녘 바람에 흔들리는 매미 소리를 들으며 사라진다. 나는 내 손으로 직접 심은 꽃과 나무를 안고 고즈넉한 대나무 속 대나무 정자에 홀로 앉아 있다.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난다. 송가오시아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남쪽 산의 해를 바라보며 돌아와서 물러나 앉아서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Xinqingye(어느 날 밤)는 Xinqingyuan의 개방성을 살펴봅니다.

산과 강에는 의심이 가득하고 빠져나갈 길은 없다. Cui Puyang의 형제 Jizhong, 그 앞의 산은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즐기고 있으며 Kuang Jun의 연못은 무료입니다.

남은 비와 비스듬한 햇살. 버려진 도시는 고대의 교차점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저는 한때 그 비밀에 혐오감을 느꼈습니다.

7. 시골에 대한 시

당나라 농부 리신에 대한 연민 괭이질을 하는 날 정오였는데 흙에서 땀이 뚝뚝 떨어졌다.

접시에 담긴 모든 식사가 힘든 일이라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벼 베기 용화이 농부 당옌런위 한밤중에 아이들은 새벽에 밭을 갈고 소들은 점점 더 힘차게 움직일 수 없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농사일의 어려움을 깨닫지 못하고 밭과 계곡이 저절로 자라 시골로 돌아갔다고 한다. 야생에 있었고 뒷골목에는 마틴게일이 거의 없었습니다. 낮에는 나뭇잎이 가시로 덮여 있고, 빈 방에는 먼지가 없습니다.

그때 폐허 한가운데서 사람들이 잡초를 뽑고 오고 가고 있었다. 만나면 말은 없지만 길은 멀다.

뽕나무와 옥수수의 날은 길었고 내 땅의 날은 넓었습니다. 그들은 종종 서리와 진눈깨비를 두려워하며 풀처럼 흩어져 있습니다.

위(魏)나라와 진(晉)나라 시대의 도연명(Tao Yuanming)의 귀향과 들에 사는 그는 천박한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청년이었고, 그의 성격은 산과 산을 사랑하는 것이었다. 나는 우연히 먼지망에 빠져 30년 동안 세상을 떠났다.

길들인 새는 오래된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오래된 심연을 그리워합니다. 남쪽의 광야를 개척하고 겸손을 유지하며 시골로 돌아가십시오.

정사각형 집은 10에이커가 넘는 면적에 8~9채의 초가집이 있다. 찌르레기 뒤에는 느릅나무와 버드나무가 있고, 홀 앞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있습니다.

먼 마을은 따뜻하고 폐허에는 연기가 자욱하다. 깊은 골목에서는 개들이 짖고, 뽕나무에서는 수탉이 운다.

안마당은 먼지와 잡동사니 하나 없이 깨끗하고, 텅 빈 방에서는 여유로움이 넘친다. 오랫동안 우리 안에 있다 보면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당나라 이백의 목가 가의는 3년차에 강등되었고 그의 학급은 만리를 넘었다. 흰 송아지를 안고 맑은 시냇물을 마시는 것과 같습니다.

당나라 맹호연의 목가적 작품 집은 먼지와 소음으로부터 격리되어 있지만 먼저 평온함을 키워야 합니다. 근처에는 세 개의 길이 있고 수천 그루의 나무에 열매가 심어져 있습니다.

광동성 다른 곳으로 승진했지만 30대에는 그 사람을 만난 적이 없다. 검을 쓰고 글을 쓰다 보니 시간이 늦어지고 있고, 추원에는 벌써 황혼이 지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생각이 많아지지만, 낮에 앉으면 생각이 적은 경우가 많습니다. 버디는 하늘을 부러워하고, 닭과 오리는 서로 부끄러워하며 먹이를 놓고 경쟁한다.

금마문 건너편을 바라보며 나무꾼 길에서 노래도 부르고 일도 한다. 시골에는 친구가 없고, 법정에는 친척이 없습니다.

양웅에게 간취안푸를 추천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당나라 왕위의 봄목가집 집에서는 봄비둘기가 노래하고, 마을 옆에는 살구꽃이 하얗게 피어 있다.

먼 산을 베기 위해 도끼를 들고 봄맥을 괭이질합니다. 돌아온 제비는 옛 둥지를 알고, 노인은 새 달력을 본다.

와인 테이블에 오자 갑자기 주체할 수 없게 되었고, 멀리서 온 여행자로서 우울한 기분이 들었다. 기상 목회자 당나라 왕웨이 그는 산이 없는 기강 유역에 살고 있으며 동쪽은 광활한 황야이다.

뽕나무 밖에는 해가 가려져 있고, 우물 속에는 강물이 환하다. 양치기 소년은 마을을 구경하러 나갔고, 사냥개도 그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조용한 사람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목가적 목가의 중추비 - Tang Gengmao 사막은 먹구름으로 무겁고 비가 굵게 내리고 있습니다.

린옌의 고대 도로는 황무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섯 가지 농작물은 언제 수확할 것인가? 외딴 마을에서는 몇 가구가 요리를 할 것인가?

정원에는 난류가 흐르고, 썩은 나뭇잎은 가을가지로 뒤덮인다. 저녁에는 새로운 벌목과 습기가 생기고, 아침에는 오래된 어장이 물러난다.

작년의 국화는 여가시간에 남겨두고, 동쪽 담장에는 꽃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4시 목가 잡화 송나라 판성다 자두는 황금색이고 살구는 뚱뚱하며 밀꽃은 눈이 내리고 흰 콜리플라워는 드물다.

긴 낮 동안 울타리를 지나는 사람은 없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아다닌다. 4시가 되면 송나라의 판청다(象成da)가 붐비고 숲 속을 지나가는 사람은 거의 없다.

어린 소년은 나뭇잎처럼 배를 만들고 혼자 집으로 돌아왔다.

사계절의 목회적 흥분 송나라의 판성다 새로 지은 밭의 진흙 거울 표면은 평평하고, 서리가 맑은 동안 모든 가족이 밭을 갈고 있습니다.

웃음과 노래 속에 가벼운 천둥소리가 났고, 도리깨는 새벽까지 밤새도록 울렸다. 4시가 되면 시골은 분주해진다. 송나라의 판성달(求成da)은 낮에는 밭에 나가서 밤에는 대마를 생산한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멜론 재배도 배우고 있습니다. 사계절의 목가 잡화 (1) 자두는 황금색, 살구는 기름지고 밀꽃, 눈꽃, 흰 콜리플라워는 드물다.

낮에는 울타리를 통과하는 사람이 없으며 잠자리와 나비 만 날아갑니다. 4시의 목회 활동 (2) 낮에는 밭에 농사를 짓고 밤에는 대마를 심는 일을 하며 마을의 아이들이 자기 일을 맡는다.

자녀와 손주들은 지금도 농사를 짓고 직물을 짜는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옆에서 참외 재배도 배우고 있다. 오랜 친구의 마을을 지나가던 맹호연(孟浩然)이 닭고기와 기장을 가져와 나를 티안(Tian)의 집으로 초대했다.

마을과 접해 있는 푸른 나무와 바깥에는 칭산궈(Qingshanguo) 경사지가 있습니다. 정자와 정원을 열고, 술을 마시고, 뽕나무와 대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중구절에도 국화를 보러 올 거예요. 산시 마을 방문 [송 왕조] Lu You Mo Xiao의 농가에는 밀랍과 포도주가 가득하며 풍년에는 방문객을 위한 닭과 돌고래가 충분합니다.

산과 강에도 불구하고 나갈 길은 없고, 숨은 꽃과 화사한 꽃이 있는 또 다른 마을이 있다. Qingpingle Village Dwelling Xin Qiji 처마가 낮고 시냇물에 풀이 푸르다.

우인은 술에 취하면 매우 매력적이다. 백발의 할머니는 누구인가? 큰 아이는 강 동쪽에서 괭이질을 하고, 둘째 아이는 닭장을 짜고 있고, 작은 아이는 악당을 가장 좋아하는데, 황혼을 바라보며 이주할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나무들은 모두 가을빛으로 물들고, 산들은 지는 해로만 뒤덮여 있습니다.

목동들은 송아지를 몰아내고, 사냥하는 말들은 가금류를 몰고 돌아옵니다. 우리는 서로를 아끼지만 서로를 모르고, 긴 노래를 부르며 꽃을 소중히 여깁니다.

맹호연(孟浩然)의 밤루멘 귀환가 산사의 종소리가 울리고 벌써 어두워지고 나루터를 건너려고 분주한 어부들이 시끄럽다. 사람들은 해변을 따라 장춘으로 갔고 나도 배를 타고 루멘으로 돌아갔습니다.

루멘의 달빛이 연기나무를 열었고, 갑자기 방공의 은신처에 이르렀다. 옌페이의 소나무 길은 길고 외로워서 외로운 사람들만 오가고 있습니다.

Weichuan Tianjia Wang Wei 시골에는 지는 해가 빛나고 뒷골목에는 소와 양들이 돌아옵니다. 들판의 노인은 양치기 소년을 그리워하며 지팡이에 기대어 가시문을 기다린다.

꿩도 있고 밀묘도 있고, 뽕잎 위에 누에가 자고 있어요. 밭의 남편이 호미를 가지고 일하러 와서 서로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부럽고 여유로우며 슬픔도 옅어지는 시간이다. 야망 왕지동고는 일몰을 고대하고 있는데, 어디를 의지할 수 있겠습니까? 나무들은 모두 가을빛으로 물들고, 산들은 지는 해로만 뒤덮여 있습니다.

목동들은 송아지를 몰아내고, 사냥하는 말들은 가금류를 몰고 돌아옵니다. 우리는 서로를 아끼지만 서로를 모르고, 긴 노래를 부르며 꽃을 소중히 여깁니다.

4 월 시골 (당나라) Wengjuan 푸른 언덕과 하얀 강에는 강이 가득하고 규칙의 소리에 비는 연기와 같습니다. 4월에는 시골에 한가한 사람이 거의 없어서 양잠을 심고 밭을 가꾸고 있다.

장지화(당나라)의 어노래는 서새산 앞에 날아가고, 복숭아꽃은 물 위로 흐르고, 쏘가리는 뚱뚱하다.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야자나무 비옷, 기울어진 바람과 이슬비. 돌아올 필요는 없습니다.

8. 시골을 찬양하는 고대시

나는 오랜 친구 Zhuangtang, Meng Haoran을 지나서 닭과 기장을 들고 나를 Tianjia에 초대했습니다. 마을과 Qingshan Guo가 외부에 경사져 있습니다. Xuanmen 정원에서 우리는 와인을 마시고 뽕나무와 대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Double Ninth Festival에서는 Huyin 씨가 송나라의 왕안에 대해 썼습니다. , 두 산에는 젊은이들을 보내는 문이 있습니다. 산서성 송나라 마을을 방문하면 Lu You Moxiao의 농가에는 밀랍과 포도주가 가득합니다. 강은 더 이상 의심스럽지 않고 버드나무는 어둡고 꽃은 밝다. 버려져 있지만 여전히 세금이 부과되고, 들판은 여전히 ​​황폐하고, 때때로 산나물과 뿌리를 따서 요리하고, 산이 아무리 깊어도 나뭇잎으로 장작을 뽑아 태웁니다. 웨이촨 천가의 왕웨이는 비스듬한 빛을 마을에 비춰주고, 소와 양들은 뒷골목으로 돌아오는데, 들판의 노인은 양치기 소년을 그리워하며 지팡이에 기대어 기다린다. 가시덤불이 아름답고, 누에가 뽕나무 잎사귀에 자고 있으니, 밭의 남편들이 서로 이야기를 나누니, 한가로움과 슬픔이 사라져 가네요. 왕위의 집은 봄이 되고, 나무 옆에는 살구꽃이 하얗게 피어 있다. 그는 도끼로 멀리 있는 미루나무를 베고, 괭이질을 하며 제비에게로 돌아가 옛 둥지를 알아본다. 노인들은 새 달력을 본다. . 술자리에 오다 갑자기 통제가 되지 않고, 우울한 여행자들이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데, 사계절에는 큰 자두가 황금색이고, 살구꽃이 흩날리듯이. 날이 지나도 울타리를 지나가는 사람은 없습니다. 사계절에는 시골이 바쁘고 숲에는 지나가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산은 차이비처럼 어두컴컴하다. 어린아이가 나뭇잎처럼 배를 만들고 혼자 오리 모양을 엮어 돌아간다. 시골은 늘 분주하다. 서리가 내리는 동안 집집마다 밭을 갈고 있는데, 웃음소리와 노래소리가 들렸다. 집 안에는 가벼운 천둥소리가 들리고 도리깨 소리가 새벽까지 계속되었다. 도연명은 정원으로 돌아와 들판에 살았다. 천성적으로 산과 언덕을 좋아하던 그는 우연히 먼지망에 빠져 30년 동안 사라졌다. 묶인 나무 위의 새들은 옛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 속의 물고기들은 옛 심연을 그리워했다. 이때 수탁이 정원으로 돌아왔는데, 10에이커가 넘는 정사각형 집이 있었고, 초가집이 8~9채 있었는데, 뒷처마와 앞에는 느릅나무와 버드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있었다. 먼 마을 폐허 속의 연기, 깊은 골목길에서 개들이 짖는 소리, 뽕나무 꼭대기에서 닭이 우는 소리, 집에 먼지 하나 없고 여유로움이 넘친다. 텅 빈 방에 오랫동안 갇혀 있다가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다. 야생에는 사람도 적고, 뒷골목에도 가시가 숨어 있다. 빈 방은 먼지 하나 없고 폐허를 복구하면 풀 덮인 사람들이 오가며 말 없이 만나도 길은 길고 내 땅은 넓어졌느니라. 서리와 진눈깨비가 두려워 풀과 함께 흩어져 있는데, 남쪽 산기슭에는 세 종류의 콩이 자라고 아침에 일어나 보니 콩 묘목이 가득하다. 길은 좁고 풀과 나무는 길고 저녁 이슬이 옷에 묻은 것을 후회하지 않지만 내 소원은 이루어집니다. 청평루·마을 거주지로 돌아가기 저자: 신치지 초가지붕이 낮고, 시냇물에 풀이 푸르고, 취하면 우씨의 목소리가 백발이요. 가장 좋아하는 것은 개울의 머리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벗기는 불량 아이입니다. 산시 마을 여행 [송 왕조] ] Lu You Moxiao의 농가는 가득합니다. 밀랍과 포도주, 풍년에는 방문할 닭과 돌고래가 충분합니다. 산과 강은 더 이상 의심할 여지가 없으며, 다른 마을에는 버드나무가 어둡고 꽃이 밝습니다. 다음은 Wangchuan의 한가로운 거주지입니다. Pei Xiucai에게 선물입니다. Dihan의 산은 녹색으로 변하고 가을 물은 콸콸 울립니다. Chaimen 밖에서는 바람에 저녁 매미 소리가 들리고 시장에는 고독한 연기가 있습니다. 여름에는 술에 취해 다섯 그루의 버드나무 앞에서 노래를 부르며, 대나무 누각에 홀로 앉아 피아노를 치며 큰 소리로 휘파람을 불며 깊은 숲속의 사람들은 밝은 달을 알지 못한다. .가을 빈 산에 새비가 내린 뒤, 소나무 사이에 밝은 달이 빛나고, 바위 위로 맑은 샘물이 흐르고, 연꽃이 그 아래로 움직인다. 어선이 봄 향기를 맡으며 쉬면 왕과 손자가 머무를 수 있고, 송산으로 돌아와 맑은 강을 만들고, 흐르는 물은 뜻대로 되고, 새들은 서로 돌아옵니다. 황량한 도시는 고대 페리 근처에 있고 일몰은 가을 산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송가오까지 여행하고 돌아와서 중남산 태이는 산과 바다를 연결하는 천국에 가깝습니다. 푸른 안개가 서로 들어와 아무것도 보지 못하느니라. 들판의 봉우리도 변하고, 구름과 공터도 다르니라. 한 곳에 머물고 싶으면 물 건너편의 나무꾼에게 물으라. 혼자 걸어가면 모든 성공을 알 수 있다. 물이 부족한 곳에 가면 가끔 숲속의 노인을 만나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기도 한다. 황화천(黃淮泉)으로 들어가는 청류(靑河)에 대하여 말하면, 청류물을 쫓고 산을 따라 수천 번 돌 때마다 시끄러운 바위들 사이에서 잔물결이 고요하다. 밤나무가 가득하고 맑은 물에 갈대가 비친다. 내 마음은 이미 한가하고 맑은 강은 이렇다. 바위 위에 머물러라. 웨이는 마을을 비스듬히 비추고 있다. 소와 양은 뒷골목으로 돌아오고, 들판의 노인은 막대기에 기대어 기다리며, 밀싹은 아름답고, 뽕나무 잎은 드물다. 들판에는 괭이들과 함께 서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여유로움과 여유로움, 한탄이 사라져가는 새 맑은 들판(하룻밤)이 있다. 하늘에는 흙이 없습니다. 나루터 근처에는 마을 나무가 개울 입구에 연결되어 있고, 바깥에는 푸른 봉우리가 나오고 농사를 짓는 사람이 없습니다. 황화천의 험난한 길은 몇 킬로미터만 가면 세 번의 휴식이 있을 것이다. 돌아서면 숲속 언덕에 숨어 있는 제자들이 보이고, 물은 졸졸졸 흐른다. 바위 사이로 흐르고 있습니다.

깊은 시냇물 속에 산꼭대기에는 긴 포효가 있고, 난산의 태양이 보이고, 하얀 이슬이 남아 있어 칭가오의 아름다움이 정화되고, 푸른 나무들이 떠 있는 것처럼 빽빽하다. 빽빽해서 피곤했지만 사람들이 걱정할 정도로 개방적이었습니다. Cui Puyang의 형제 Ji Zhongqian이 산에 왔습니다. 가을 풍경이 훌륭하고 Kuang Junchi는 여유로운 서쪽 숲 아래에서 산을 알고 있습니다. 내 문에는 수천 마일의 검은 색, 구름에서 몇 개의 봉우리가 솟아 있고, Heda는 Jingguan을 숨기고, 태양은 빛나고, 저녁에는 새들이 날아갑니다. 안개..돌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