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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네 개의 건물은 ____________________입니다.

전국 4대 명루는 악양루, 등왕각, 황학루, 봉래각을 가리킨다. 또 다른 설은 황학루, 악양루, 등왕각, 황새 까치루라는 설이다.

중국 4대 명루: 황학루

황학루 강남 3대 명탑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원래 유적지는 호북성 우창사산 지터우에 있으며 삼국 오황무 2년에 건립되었다고 합니다. 왕국(서기 223년) 오랜 역사 속에서 황학탑은 여러 차례 파괴되고 재건되었으며, 세상에는 30번 이상 존재가 확인되었습니다. 황학루가 마지막으로 소실된 것은 청나라 말기 광서 10년(서기 1884년) 8월이다. 수천 킬로그램의 보물과 구리로 덮인 삼각대가 있습니다.

황학루 재건 문제는 일찍이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초기 장강대교 건설이 결정되면서 제기됐다. 수십 년간의 반복적인 연구와 준비 끝에 황학루 재건축 사업은 마침내 1981년 7월에 착공해 1984년 말에 완공되었습니다. 마지막 황학루가 파괴된 지 정확히 100년이 되는 해의 서쪽 경사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산시(山西)성 서쪽 끝 고관산(高關山)에 위치하며 무창고성 시먼커우구 맞은편, 북경-광저우 철도와 장강대교를 가로지르는 지선접근교 사이의 삼각형 지대에 위치한다. 신축 건물은 지상 5층, 높이 51.4m, 고풍스러운 철근 콘크리트 구조다. 예전 황학루 자리보다 강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지만, 높은 산과 장엄한 기세, 넓은 시야로 인해 황학루의 경치는 전례가 없고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답습니다.

유명한 건물에는 많은 전설이 담겨있어 더욱 환상적입니다. "Ji En Lu"의 기록에 따르면 황학루는 원래 Xin 가족이 그녀의 친절에 감사하기 위해 문을 연 호텔이었습니다. 떠나기 전에 도교 승려가 벽에 학을 그려 내려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를 응원하기 위해 춤을 춥니다. 그때부터 집은 손님으로 가득 차 있었고 장사는 호황을 누리고 있었습니다. 10년 후, 도사가 돌아와 피리를 불었습니다. 도사는 황학에 올라 곧장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그녀가 부자가 되도록 도와준 불멸의 남자를 기념하기 위해 신 부인은 그 자리에 탑을 짓고 이름을 "황학루"라고 명명했습니다. 위의 내용은 물론 신화이자 전설입니다. 삼국시대에는 강변의 산꼭대기에 건물을 지었지만, 이후에는 문인들이 모여 손님을 접대하고, 시를 낭송하고, 지내는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경치를 즐겨보세요. 추이하오(Cui Hao), 이백(Li Bai), 백거이(Bai Juyi), 가도(Jia Dao), 하송(Xia Song), 루유(Lu You) 등 과거 왕조의 유명 인사들이 잇따라 이곳을 방문하여 시를 낭송하고 시를 지었습니다. 당나라 시인 최호는 황학루에 올라 경치를 감상하며 다음과 같은 유명한 시를 지었다. 이곳은 황학루가 사라지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으며, 하늘은 천년동안 맑고 맑으며, 향기로운 풀과 앵무새 섬이 있습니다. 황혼녘의 시골 풍경, 강의 안개 자욱한 파도가 사람들을 슬프게 합니다." 나중에 이백도 황학탑에 올라가서 초천을 바라보며 마음이 넓고 시를 쓰려고 할 때 최호의 시를 보고 부끄러워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앞의 풍경이 보이지 않네요, 최하오님." 위에 언급된 시입니다. Cui Hao가 이 시를 제안했고 Li Bai가 그 시를 썼으며, 그 이후로 그의 명성은 계속해서 번창했습니다.

1957년 장강대교 우창접근교가 건설됐을 때 황학루 옛 터가 자리를 잡았고, 현재 재건된 황학루는 약 1km 떨어진 서산 능선에 있다. 이전 사이트에서. 고대 황학루는 "총 높이가 9피트와 2피트인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구리 지붕은 7피트로 99층입니다." 새 건물은 높이가 5미터로 훨씬 더 웅장합니다. 높은 조롱박 모양의 꼭대기에 있는 이 건물은 5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높이는 50.4m로 고대 건물보다 거의 20m 더 높습니다. 첨탑과 돌출된 처마로 인해 모든 방향에서 하나처럼 보입니다. 본관 주변에는 Shengxiang Pagoda, Stele Corridor, Mountain Gate 및 기타 건물도 있습니다. 건물 전체가 독특한 국가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 건물의 1층은 "폭이 각각 15미터"이고, 새 건물의 1층은 너비가 30미터입니다. 따라서 황학루는 복원되지 않고 재건되었습니다. 그것은 고대 건물의 일부 특징을 유지하지만 현재의 요구와 사람들의 미적 관점의 변화를 기반으로 더욱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황학루(Yellow Crane Tower)는 기존 황학루(Yellow Crane Tower)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강을 가로지르는 장강대교가 바로 앞에 있고, 강 건너편에는 24층짜리 칭촨호텔이 있기 때문이다. 이 건물 그룹은 서로를 보완하고 강 도시 우한에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황학루 내부는 스타일이 다양해요. 1층은 중앙에 높이 10m가 넘는 케이슨이 있는 높고 넓은 홀이며, 전면 벽에는 거대한 도자기 벽화인 '백운황학'이 그려져 있고, 길이 7m의 대련이 걸려 있습니다. 양쪽 기둥에 :

상쾌한 공기는 서쪽에서오고, 구름과 안개는 하늘과 땅을 쓸어 버립니다.

강은 동쪽으로 가고 파도는 씻겨 갑니다. 과거와 현재의 슬픔을 멀리하십시오.

황학루의 건축적 특징은 각 층의 지붕이 엇갈리게 겹쳐져 있고, 모서리가 마치 학의 날개가 날개를 펼친 것처럼 공중으로 솟아올라 있다는 점이다. 바닥의 ​​내외면에는 학을 본체로 하고 구름문양, 꽃, 용, 봉황 등을 바탕으로 그려져 있다.

1층 홀의 전면 벽은 '흰 구름과 황학'을 주제로 한 거대한 도자기 벽화입니다. 주변 공간에는 과거 왕조의 황학루에 관한 중요한 문서, 유명한 시의 산수화, 과거 왕조의 황학루 그림 복제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2층 대당 전면 벽에는 당나라 안백인이 쓴 '황학루 이야기' 대리석 사본이 있는데, 황학루의 흥망성쇠와 일화를 그린 작품이다. 유명한 사람들. 건물 비문 양쪽에는 두 개의 벽화가 있는데, 하나는 황학루와 우창성 건설의 역사를 생생하게 묘사한 "손권이 도시를 건설하다"이고, 다른 하나는 "주우가 연회를 주최했다"이다. 삼국지의 유명 인사들의 황학루 방문을 반영합니다. 3층 홀의 벽화는 추이호(Cui Hao), 이백(Li Bai), 백거이(Bai Juyi) 등 당송 시대의 유명 인사들의 '자수 초상화'입니다. 황학루에 대한 유명한 대사도 발췌했습니다. 4층 로비는 스크린이 있는 여러 개의 작은 홀로 나누어져 있으며, 관광객들이 감상하고 구입할 수 있는 현대 유명 인사들의 서예와 그림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꼭대기 홀에는 "양쯔강 만리"와 같은 두루마리와 벽화가 있습니다. 5층 홀의 외부 복도로 나가면 주변을 둘러보며 시야가 넓어진다. 강 위 약 90m 높이에 강 양쪽의 풍경이 생생하고 상쾌합니다. 황학루가 있는 뱀산 지역은 황학루 공원으로 바뀌었습니다. 많은 꽃, 식물, 나무가 심어져 있으며 일부 아치형 입구, 정자, 정자, 복도 및 기타 건물도 있습니다. 뱀산 지역의 고대 명승지가 차례로 복원될 예정입니다. 황학루는 우리나라의 중심에 위치한 중심도시 우한의 상징이 될 것입니다.

중국 4대 명루: 악양루

악양루는 고대 문화 도시인 악양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에는 '발링'이라고 불렸습니다. 광활한 동팅호와 수 마일에 달하는 동팅호가 있는 후난성 이곳에는 장강이 교차하며, 장강 남쪽의 3대 명탑 중 첫 번째인 악양탑이 서문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물로 지어진 고대 도시의 모습. 웨양에는 산, 강, 건물, 그림 같은 풍경과 흥미로운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웨양 풍경의 아름다움은 동팅호에 집중되어 있으며 웨양 1층에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악양탑과 준산을 중심으로 한 바링의 명승지는 “동팅의 물은 하늘 아래 있고, 악양의 탑은 하늘 아래에 있다”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웨양의 악양루, 우창의 황학루, 난창의 무릎왕각은 총칭하여 "강남 3대 명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악양루는 악양시 서문 성벽에 있는 동팅호 동쪽 기슭에 서 있으며, 서쪽으로는 광활한 동팅호를 마주하고, 북쪽으로는 장강이 동쪽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동팅은 하늘 아래에 탑이 있고, 웨양은 하늘 아래에 탑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우리나라의 유명한 관광명소 중 하나입니다.

악양탑은 서기 220년경 건립되었으며 1,7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설에 따르면 그 전신은 삼국시대 소주 장군 노소(魯肅)의 '군복탑'이었다고 한다. 서진(西晉), 남북조(南朝) 때에는 '발령탑'이라고도 불렸다. 당나라 초기에는 '남탑'으로 불렸다. "웨양 타워"라고 불 렸습니다. 웨양 타워(Yueyang Tower)는 높이 21.5m, 3층, 처마 장식 및 순수한 목재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건물의 지붕은 노란색 유약 타일로 덮여 있으며 웅장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명판 "Yueyang Tower"는 Guo Moruo가 손으로 썼습니다. 두보(Du Fu), 한우(Han Yu), 유우희(Liu Yuxi), 백거이(Bai Juyi), 이상인(Li Shangyin) 등 역사 속의 시인들이 모두 이곳을 방문하고 많은 유명한 작품을 남겨 악양탑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서기 1045년 청력 4년 봄, 등자징은 악양루를 재건하고 친구이자 작가인 판중옌(Fan Zhongyan)을 초대하여 "악양루 이야기"를 집필했습니다. 그때부터 악양루는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Yueyang Tower의 가구는 독특합니다. 각 층에는 과거 왕조의 유명 작가들이 쓴 대련이 걸려 있습니다. 1층과 2층에는 각각 '악양루'의 병풍이 박혀 있습니다. 1층의 병풍은 서기 19세기의 복제품이며, 2층의 병풍은 장자오(張趙)가 쓴 것입니다. 서기 18세기의 위대한 서예가. , 필력이 강하고 기법이 다양하며 독창성이 대대로 전해지는 일류의 보물입니다. 3층에 새겨진 병풍은 마오쩌둥이 쓴 두보의 시 '악양탑 오르기(Climbing the Yueyang Tower)'로, 문체는 형식과 정신 모두 강렬하고 자유분방합니다. 조각된 병풍이 황금빛으로 눈부시게 빛나고 있습니다. 1988년 국무원은 악양탑을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했습니다.

웨양 타워는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으며 여러 번 파괴되고 수리되었습니다. 지금 보이는 악양탑은 청나라 동치 6년(서기 1867년)에 재건된 것입니다. 전체 건물의 건축은 4개의 기둥, 3개의 층, 처마 장식, 순수 목재 등 8개의 단어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악양루의 본채는 높이 3층, 중앙에 4그루의 큰 난무나무가 지탱하고 있으며, 12개의 기둥이 내부 둘레를 이루고 있어 전체를 이루고 있다. 건물 전체가 쇠못 하나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거대한 기둥은 쓸모가 없습니다. 처마 장식은 12개이며 처마는 새가 높은 곳에서 쪼는 듯한 처마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지붕은 노란색 유약 타일로 만들어져 웅장하고 웅장합니다. 곡선은 매끄럽고 가파르며 곡선을 이루고 있는데 마치 고대 무사의 투구처럼 투구 상판이라고 불린다. 투구 상단 아래의 여의두공(Ruyi Dougong)은 벌집처럼 정교합니다.

고서에는 "순수한 목조 구조와 투구 모양의 지붕"을 갖춘 고대 건물인 악양탑이 고대 중국 건축 예술의 독특한 스타일과 빛나는 업적을 충분히 보여주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민담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요. 오랜 역사와 중요한 위상으로 인해 악양루는 절묘한 기술로 건설되었으며(그리고 반복적으로 파괴되고 개조됨) 과거 왕조의 사람들이 모여들었습니다. 따라서 악양루에 대한 많은 전설이 악양과 주변에 퍼져 있습니다. Dongting Lake는 많은 사회적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 악양탑 건설에 대해 이야기한 사람들로는 루반(Lu Ban), 루동빈(Lu Dongbin), 장궈라오(Zhang Guolao) 등 유명 장인과 불멸자들이 있으며, 악양루의 기원에 대해 이야기한 사람들로는 "루수 퍼레이드 스탠드(Lusu Parade Stand)", "악양루의 세 인물(Three Character of Yueyang Tower)"이 있습니다. " 등; 악양루 조각병풍에 대해 이야기한 사람들은 '장조병풍'과 '진과 거짓 조각병풍'이 있으며, 악양루 조각병풍에 관해 가장 유명한 것은 '여동빈이 술에 취했다'이다. 악양루에서 3번'', 악양루 근처의 경치에 대한 전설이 담겨 있다면 '랑인정'도 있고, 안으로 들어가면 '메이시교', '금곡산',''이 있다. 유이음', '일흔두선녀가 준산을 짓다', '후궁과 준산의 묘', '자사탑 이야기' 등이 있다. 악양루와 관련 이야기에 대한 전설과 이야기가 너무 많고 스타일이 얼마나 아름답고 아름다운지 알 수 있습니다.

중국 4대 명탑: 등왕각

등왕각은 간장강 기슭에 웅장하게 서 있습니다."

등왕각이라는 이름은 이 건물을 처음 지은 등왕 이원영(Tengwang Li Yuanying)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당 태종 이세민(唐峰志米민)의 남동생 이연영(Li Yuanying)은 정관 13년(639) 6월 등왕으로 책봉되었고, 후에 태수로서 홍주(南昌)로 옮겼다. 그는 난창(南昌)에서 다른 업적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당나라 용희 4년(653년)에야 성 서쪽의 간강변에 별채로 탑을 세웠는데, 이것이 바로 '등왕각'이다.

등왕각은 예로부터 황학루, 악양루, 봉래각과 함께 중국 4대명루로 알려져 왔다. 등왕각은 봉건 문인과 역대 왕조의 관리들이 손님을 맞이하고 접대하던 곳이었습니다. 명나라의 시조 주원장(朱境章)도 누각에서 연회를 열고 대신들과 문인들에게 시를 짓고 등불을 지켜보라고 명령했다. 등왕각은 창건된 지 1,300년이 넘었으며 명나라 정태시대(1450~1456년)에 도성 관찰자 한용이 28번이나 짓고 파괴했는데 그 규모는 어마어마하다. : 3층, 높이 27m, 폭 약 14m. 1926년 군벌 전쟁 중에 북양 군벌 덩여주(鄧紀保)의 군대에 의해 불이 붙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장시성 정부는 등왕각을 재건했습니다. 현재의 등왕각은 지하 포함 9층, 높이 57.5미터, 부지면적 47,000㎡, 지상 3층, 지하 7층, 기단 2층, 1~9층, 유약 녹색 타일과 금박을 입힌 이중 처마, 조각된 스크린 파빌리온, 빨간색 래커칠한 복도 기둥, 단순하고 우아하며 장관입니다. 주각의 북쪽과 남쪽에는 주각과 연결된 "Yajiang"과 "Yicui"라는 두 개의 정자가 있습니다. 본관 외에도 정원, 암석 정원, 정자, 연꽃 연못 및 기타 건물이 있으며 높이와 면적 모두 과거 4개의 정자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현재의 황학루(黃鶴樓)와 악양루(岳陽樓)는 아직도 양쯔강(長江) 남쪽에 살고 있는 세 개의 유명한 건축물 중 첫 번째입니다. 등왕각은 난창(南昌)과 장시성(江西省)의 중요한 관광명소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양쯔강 남부 3대 명건축물' 중 하나로 등왕각은 1,300여년 전의 건축물보다 더욱 웅장하고 웅장해 '비행'의 기세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정자는 단과 함께 흐르고 아래에는 땅이 없습니다.” ; 고풍스러운 건물을 갖춘 홀이 많이 있으며 고대 음악, 노래와 춤, 오페라의 공연장이나 전시장으로 사용됩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난창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등왕각의 큰 명성은 대중적인 산문 '등왕각 서문'에 크게 기인한다. 당시 왕보 시인은 친척들을 방문하기 위해 난창(南昌)을 지나가다가 등왕각을 다시 짓고 그 정자에서 손님들을 위해 연회를 베풀다가 우연히 염주를 만났다고 한다. 왕백이 서문을 쓴 후, 손님들에게 감동을 주었던 등홍집 등왕각 가을송별서'(예: "등홍 저택 등왕각 가을송별문"), 왕백이 서문을 쓴 후 , Wang Zhongshu는 메모를 썼고 Wang Xu는시를 썼습니다. 그것은 역사상 "삼왕 기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때부터 서문이 정자로 알려지게 되었고, 정자는 서문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등왕각은 난창시 서쪽 간장강 기슭에 우뚝 솟아 있습니다. 신관에 들어서면 마치 등왕각을 테마로 한 예술궁에 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1층 본당에는 왕보가 쓴 커다란 흰색 대리석 부조 "바람이 등왕정을 보낸다"가 있는데, 이는 등왕정의 감동적인 전설과 역사적 사실을 교묘하게 결합한 것입니다. 2층 본당은 23.90*2.55미터 크기의 세밀한 붓놀림과 짙은 색의 빙항벽화 "우수인도"로, 진나라에서 명나라까지 장시성 유명 인사 80인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것과 장시성 산강의 정수를 표현한 4층의 '지령 지도'는 한 쌍의 놀라운 걸작입니다. 5층은 장애물을 타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홀에 들어서면 소동포가 직접 쓴 '등왕정 서문'이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각 층에는 파빌리온과 관련된 테마가 있습니다. 『등왕정 서문』에서 가장 유명한 두 대사는 “떨어지는 구름과 부엉이가 함께 날아가니, 가을물은 하늘과 같은 색이로다!”인데, 이는 본당의 대행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메인 파빌리온 입구.

늦가을이 지나면 수천 마리의 철새가 포양호 일대를 날아다니는데, 이는 '저무는 구름과 외로운 백조가 함께 날아가는 가을물과 긴 하늘이 같다'는 생생한 그림을 이룰 것이다. 색상 ", 등 왕각의 주요 명승지가되었습니다.

중국 4대 명물: 봉래각

봉래각은 옌타이시 서쪽(차로 1시간 거리), 봉래시 북쪽 단야산 자락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부터 '이상한 나라'로 알려져 있으며 황학루, 악양루, 등왕각과 함께 전국 4대 명탑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당나라 때 용왕궁과 아미타사(Amituo Temple)가 이곳에 지어졌고, 송나라 때인 1061년에 봉래정이 만력 17년에 총독 주초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명나라, 즉 1589 년 주지사 Li Dai 1819 년 Penglai Pavilion 근처에 여러 건물이 지어졌으며 청나라 총독 Yang Fengchang과 총사령관 Liu Qinghe가 주재했습니다. 확장을 통해 Penglai Pavilion을 현재 규모로 만들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한나라의 무제(吳帝)가 산동반도를 여러 번 방문하고 "봉래신기의 나라"를 찾아 발해로 튀어나온 단야산에 올랐다고 한다. 선경처럼 바닷가에 우뚝 솟아 있는 단야산은 바위의 질감이 짙은 붉은색을 띠고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봉래각은 산 정상에 세워졌습니다. 멀리서 보면 정자와 정자가 푸른 나무 사이에 숨어 있고 절벽 위에 높이 자리 잡고 있어 마치 신화 속 요정의 궁전처럼 보입니다.

봉래각 아래에는 구조가 정교하고 모양이 특이한 선교가 있는데, 동쪽에는 신화에서 팔선이 바다를 건넜던 곳이고, 동쪽에는 상칭궁, 루조전, 포조탑이 있다. 관란정(Guanlan Pavilion)은 서쪽 건물에 바람막이관, 하늘 후궁(통칭 여왕궁), 극장, 용왕궁이 있습니다. 이 파빌리온은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Penglai Pavilion과 통합되어 있으며 총칭하여 "Penglai Pavilion"이라고 불립니다. "봉래정"은 면적 32,800평방미터, 건축면적 18,960평방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고대 건축물 단지(방 100개 이상)로 정자, 정자, 정자가 잘 분포되어 있으며 건물과 건물이 잘 배치되어 있습니다. 정원은 지형에 따라 서로 조화를 이루며 장관을 이루고 있으며, 산과 바다가 푸르고 바람이 기분 좋아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1982년 국무원은 수성(Shuicheng)과 봉래각(Penglai Pavilion)을 국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지정했습니다.

봉래각의 각 건물 단위는 마치 달 위의 별처럼 다양한 스타일의 정자와 정자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파빌리온의 레이아웃은 독창적이고 통합되어 있습니다. 레이어는 계층화되어 있고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각 파빌리온에는 눈부시게 배열된 대련과 비문이 있습니다. 봉래각의 주요 정자는 붉은색 창문, 붉은 문, 처마 장식과 타일, 조각된 들보와 채색된 기둥이 있는 2층 목조 건물로 단순하고 화려합니다. 본전으로 올라가서 난간에 기대어 주변을 둘러보면 거즈 같은 구름과 안개에 둘러싸여 있고, 덮개 속에 정자와 궁궐이 나타났다 사라지며 초월감을 선사합니다.

봉래각 관광지에는 명나라 시대에 건설된 '물의 도시'도 포함되어 있다. 비와시라고도 알려진 봉래수성(Penglai Water City)은 단야산 기슭, 남쪽의 단야 절벽을 따라 건설되었으며 둘레는 약 3마일이며 중앙에는 인공 호수가 있습니다. 수이청의 남문은 육로로 연결되어 있고, 북문은 수이먼이라 불리며 바다로 나가는 출구이다. 일반적으로 수문은 크고 작은 선박이 방해받지 않고 드나들 수 있도록 높이 설치되어 있으며, 비상시에는 수문을 낮추어 해로를 차단합니다. 수문의 동서쪽에는 성이 있어 서로 뿔이 되어 인근 바다를 관장하고 있다. 수이청은 명나라 홍무 9년(1376년)에 처음 건설되었으며, 많은 개조와 확장을 거쳐 완전하고 엄격한 해상 방어 시스템을 형성했습니다. 명나라 장군 기계광(紀球光)은 한때 이곳에서 수군을 훈련시켰고, 해안가의 항일투쟁을 지휘하여 일본의 침략을 물리쳤습니다. 도시에는 두 척의 고대 전함이 정박되어 있어 관광객들이 물의 도시를 항해하고 물의 도시의 장엄한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도록 환영합니다.

중국 4대 명물: 황새루

황새루는 북주(周周) 때 건립되었으며 원(溫)나라 초기에 파괴되었다. 중국 민족 문화를 홍보하기 위해 관작탑 재건축 프로젝트가 1997년 12월 0일 착공되었습니다. 황새탑 풍경구의 총 면적은 1,470에이커, 건물 안뜰은 108에이커, 본관 건축 면적은 8,362제곱미터입니다. 건물은 총 당나라 양식을 본뜬 것입니다. 높이는 73.9m, 최대 7층이다. 황새탑 풍경구(Stork Tower Scenic Area)는 진(秦), 산서(山西), 허난(河南) 성이 만나는 황하금삼각경제협력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광, 레저, 오락, 요식 서비스가 일체화된 풍경구입니다.

전체 풍경구는 크게 3개 구역으로 나뉜다. 황새탑을 중심으로 하는 북구는 황하문화관광구를 형성한다. 관광객들은 북쪽에서 명승지로 들어가며 주요 기능은 관광과 쇼핑입니다. Guanquelou 지구와 골동품 상업 보행자 거리로 구분됩니다. 중앙지역은 워터파크를 중심으로 유흥 및 관광지역을 형성하고 있다. 주요 기능은 낚시, 보트 타기,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수상관광지역과 낚시지역으로 구분됩니다.

남부지역은 북부세관을 중심으로 휴양휴양지역을 형성하고 있다. 주요 기능은 숙박, 요식업, 레저휴가 등이다. 휴양지와 식물원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황새탑은 진시성, 산시성, 허난성이 만나는 '황하황금삼각지대' 지역인 산시성 용지시에 위치해 있다.

고대에는 황새탑, 까치탑으로도 알려진 황새탑은 황새와 까치가 가끔 살았기 때문에 그 이름을 얻었습니다. 이전 위치는 고대 푸저우시 남서쪽 황하 유역에 있었습니다. 용지시. "푸저우현 연대기" 기록에 따르면 "(황새탑)은 현 남서쪽의 황하 한가운데에 있었고 황새가 가끔 그 위에 살았기 때문에 그 건물은 원래 우문호 장군의 소유였습니다." 북주(557~581) 시대(선비족) 강 밖의 마을은 바닥으로 지어졌다. 장엄한 건축물, 독특한 구조, 장엄한 기세, 우월한 위치, 아름다운 풍경으로 인해 각 세대의 문인과 시인들이 이 건물에 올라와 감상하고 노래하고 감정을 표현했으며, 수려한 강경의 많은 불멸의 장을 남겼습니다. 당나라 시인 왕지환은 탑에 올라 “해는 산 위에 있고, 황하(黃河)는 바다로 흘러든다. 더 높은 수준." 국민들에게 열심히 일하도록 격려하고 민족의 부흥을 고취시키는 이 영원한 노래는 오랫동안 국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북송의 위대한 과학자 신궈(Shen Kuo)는 『몽희비탄』에 다음과 같이 기록했습니다. 당나라가 남긴 시는 많지만 이의(利伯), 왕즈환(王智煌), 장당(長堂)의 세 시만이 그 견해가 가장 유력하다.” 예를 들어 Li Yi의 "Climbing the 황새 타워": "황새 타워 서쪽에는 수백 피트의 서까래가 있고 Tingzhou의 구름과 나무는 광대하며 한 가족의 피리와 북은 비어 있고 물은 흐르고 있습니다. , 그리고 위의 산과 강은 수천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그 속도를 후회하고 하루가 길다. "시인은 짧은 인생의 슬픔을 산과 강의 웅장한 풍경과 연관시킵니다." 또 다른 예는 창당의 '황새비문'이다. 이 시는 황새탑의 풍경을 묘사한 뛰어난 작품이라 할 수 있다. 마대(Ma Dai), 사마자(Sima Zha), 우롱(Wu Rong) 등 뛰어난 시인들이 좋은 시를 많이 남겼습니다. 그러나 오늘날까지 전해져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잘 알려진 가장 유명한 시는 의심할 바 없이 태원 출신의 재능 있는 학자 왕즈환(Wang Zhihuan)의 "황새탑에 오르다"입니다. 이 시는 겨우 20자에 불과하지만 수천 개의 거대한 서까래를 사용하여 북쪽 나라의 강산의 장엄한 기세와 웅장한 풍경을 묘사하여 사람들을 대담하고 대담하게 만듭니다. 시인의 영혼은 자연에 충격을 받았고, 그가 깨달은 것은 사람들에게 자족적인 지식을 버리고, 높은 곳에 올라가 넓은 시야를 갖고, 끊임없이 새롭고 더 나은 영역을 탐구하도록 촉구하는 단순하면서도 심오한 철학이었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자연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지만, 열리자마자 수천 리 떨어진 곳까지 수축되어 수천 리 떨어진 곳에 도달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마지막 두 줄은 예상치 않게 쓰여져 철학과 풍경, 상황을 매끄럽게 혼합하여 황새탑의 불멸의 백조의 노래가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수천 년 동안 이 시는 중국 민족이 열심히 일하도록 영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높이 서 있어야만 멀리 볼 수 있다는 철학적 진리를 드러냈습니다. 청나라의 시 평론가들은 "왕의 시는 십자가 길이가 20개에 불과하다. 첫 번째 십자가는 일반적인 의미를 잃은 반면, 뒷십자는 수천 마일에 걸쳐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믿었다. 높은 기단에 겹처마, 검은 기와, 붉은 대련이 있어 강과 산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일찍이 당송(唐宋) 시대에는 버드나무 숲의 아름다움도 알려져 있었습니다. Zhongzhou의 등산 리조트로 그 명성은 광범위했습니다. 황새탑은 진나라를 바라보고 있으며 중조산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관개를 지나 서쪽으로 들어간다. 황하(黃河)는 화강(淮河)에 닿아 동쪽으로 합쳐지는데, 용(龍)이 우러러 보이고, 팔주(八州)와 장엄한 산천(山河)이 내려다보이는 이 광경은 역대 왕조의 수많은 명인들이 와서 시를 짓게 하였느니라. 산과 강으로 둘러싸인 푸저우의 유명한 건물은 당시 위대한 시인들의 시 경연 무대가 될 뻔했습니다. 황새탑이 있는 곳은 황하가 바다로 돌아가는 5천년 중국 문명의 발상지이다. 용지는 고대에 하(夏)나라, 상(商)나라, 주(周)나라 이전에 요(堯)나라와 순(順)나라가 이곳에 도읍을 세웠던 곳이다. 이곳의 문명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관작탑에서 20km 떨어진 시후두 고대 인류 문화 유적지는 180만년 전 이곳에서 인류가 불과 망치로 만든 석기를 사용하기 시작한 구석기 시대를 보여줍니다. 중화민족의 조상인 복희(富熙), 여와(樂秦), 황제(黃帝)가 모두 이 지역에 역사의 흔적을 남겼다고 전해진다. 화하(华夏)의 하(夏)는 역사적으로 하(夏)나라를 뜻하며, 그 번영은 요(堯), 순(順), 우(禹)로 상징되며 활동의 핵심은 하동(河东) 지역에 있다. "Taiyan Wenlu"에 따르면 "Hua"는 황하 서안 지역인 Huashan 지역을 의미합니다. 서쪽은 중국, 동쪽은 하(夏)와 함께 관작루(Guanque Tower)는 중국 역사적 좌표의 정확히 중간 지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러한 우연의 일치는 황새탑에 마법 같은 색채를 더해줍니다. 곰곰이 생각해보면 우리는 황새탑이 구현하는 중국 민족의 자기계발 정신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건물 때문에 시가 씌어졌고, 시의 이름을 따서 건물 이름도 지어졌다. 등왕루는 왕보로 유명하고, 악양루는 판중옌으로 불멸하고, 황학루는 최호와 이백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황새루도 왕지환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