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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나라 산수시가 중국 산수시의 정점이 된 이유를 설명하세요.

산수시와 목가시의 전성기는 당나라 때다. 당나라 시대는 시의 시대였으며, 산수목가시는 당나라 시의 중요한 부분을 이루었으며 당나라 시의 전반적인 특징을 반영할 수 있었다. 기존의 당나라 산수목가시는 당사회 전체의 발전과 변화에 따라 변화해 온 것을 볼 수 있으며, 당나라 전기, 당나라 번영기, 중기의 여러 단계로 나눌 수도 있다. 당나라와 당나라 말기는 각 단계마다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성한 당나라 산수시와 당중후기 산수시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은 시의 문체에 반영되어 있다. 호잉린은 『사소』에서 “당나라가 번영하던 때의 문장은 “해는 바다에 떠서 밤이 여전히 있고, 강물은 늙어가는구나”라고 말했다. 당나라 중기에는 "바람이 불어 잔설이 일어나고, 하천이 무너지고 얼음이 흐른다"와 같다. 당나라 말기의 문장은 "수탉의 소리"와 같다. 모전월, 반교 서리? 시대를 초월한 경이롭고 경이로운 풍경과 번영, 중후반의 경계가 분명하므로 이 기사는 인간의 힘이 아니라 행운에 관한 기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개원시대와 천보시대에는 당나라의 번영이 최고조에 달했고, 시가 전면적으로 꽃피웠습니다. 이 시기에 왕웨이(王魏), 몽호연(孟浩然), 주광희(朱光熙) 등 산수시인 집단의 등장은 산수시의 예술적 성취를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그들은 진송대 이후 사영운(Xie Lingyun), 사조(Xie Tiao) 등의 산수시의 창작 전통을 계승했으며, 동일한 주제 내용과 유사한 예술 스타일을 가진 시 학교를 형성했습니다. 그들의시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탐구하고, 멀리 떨어져 있고 만족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하며, 사물과 나 사이의 조화로운 상태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일반적으로 당대 산수시의 언어는 신선하고 고상하며, 그 문양은 광범위하고 다양하다.

맹호연(孟호연)은 당나라 산수시파의 가장 뛰어난 대표적인 작가 중 한 명이다. 그의 생활 환경의 일부는 더 캐주얼하고 꾸미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예를 들어, "쉰양의 만완포와 여산을 바라보다": 나는 수천 마일을 여행했지만 어떤 유명한 산도 만나지 못했습니다. Bozhou Xunyangguo는 Xianglu Peak 만 볼 수 있습니다.

위안공의 전기를 읽은 후, 나는 항상 나의 흔적을 소중히 간직할 것입니다. Donglin Jingshe가 근처에 있으며해질 무렵 하늘에서 종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이 시는 담백한 색감과 흔적이 없어 후세들에게 '자연의 작품'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러한 시적 대사는 자연스럽고 순수하고 단순하며 우아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번영이 사라지고 본성이 보인다"는 경지를 감상하게 만든다. 청나라의 심덕겸(Shen Deqian)은 맹호연의 시를 “말은 가벼우나 맛은 약하지 않다”(심덕겸의 『당시집』)라고 불렀다. 맹호연의 산수시를 주의 깊게 읽어보면, 그의 시는 풍경의 모습을 묘사하기 위해 쌓인 이미지와 복잡한 어휘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이미지의 비움과 문체의 희석을 추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시의 내면적 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맹호연은 장엄한 풍경을 묘사하는 산수시를 많이 썼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는 어려운 단어와 복잡한 설명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간단한 단어와 간단한 설명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복잡한 묘사는 주요 장면을 강조하고 분위기를 향상시킵니다.” [2] (P. 207) 예를 들어, 그는 "조수를 보기 위해 장정각에 오르는 Yan Qiantang"에서 8월 Qiantang의 조수 구름을 다음과 같이 묘사합니다. "태양이 빛나고 가을 구름이 흩어지며 하늘이 떠다닙니다.

보저우강은 눈처럼 불어오고, 당신은 거기에 앉아 있다. "밝고 차갑다." 글은 활기차고 모든 것을 내려다보는 기세가 있어 당나라의 번영하는 분위기를 구현합니다. 또 다른 예는 동팅의 웅장함을 묘사한 그의 유명한 시 "동팅의 장 총리에게 선물"입니다.

8월의 호수는 평평하고 공허함과 맑음이 섞여 있습니다. Yunmengze 위로 증기가 솟아 오르고 파도가 Yueyang City를 흔들고 있습니다.

배 없이 돕고자 하면 부끄러운 현자로 살게 된다. 앉아서 지켜보는 어부들은 물고기가 부러울 뿐입니다.

처음 네 문장에서 시인은 시각의 한계를 뛰어넘어 온 몸과 마음을 우주의 깊은 곳으로 통합하여 동팅호의 김이 모락모락 나는 구름, 하늘의 혼돈스러운 기세, 그리고 물, 그리고 악양탑을 흔드는 솟아오르는 파도의 힘.

왕웨이는 중국 시가의 거장으로 다재다능하고 산수시가 정점에 이르렀다. 왕웨이의 산수시는 두 시기로 나누어볼 수 있다. 초기에는 몇 점밖에 없고 중년 이후에 그린 것이 대부분이다. 전기시와 후기시의 사상적 내용은 크게 다르지만, 모두 당나라 번영의 고귀하고 아름다운 소리가 가득 담겨 있다.

왕웨이는 자신의 어린 시절을 매우 자랑스러워했고, 성취에 대한 야망이 가득했으며, 삶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갖고 있었습니다. 산수시에 표현된 장엄한 산과 강을 선택하여 묘사하고 그의 영웅적이고 유쾌한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며, 이는 모두 경제 번영, 정치적 계몽 및 문화 발전의 번영했던 개원 시대와 일치합니다.

후기에는 관직과 은둔의 삶을 살았고, 정계에서 물러나 불교에 귀의하여 산수낙원세계에서 살았다. 그러므로 그가 후기에 창작한 산수시는 기본적으로는 자연을 순수한 이상세계로 대하는 우아한 분위기의 시이며, 대부분 고요한 바위와 맑은 시냇물, 시골의 목가적인 풍격을 묘사하여 여운을 보여준다. 세상을 초월하는 기쁨과 만족. 전자는 "Huayue"와 같습니다.

Xiyue에는 떠 다니는 구름이 나타나고 Taiqing에는 눈이 있습니다. 하늘은 어둡고 어둡고 수백 마일 떨어진 곳은 녹색입니다.

날은 춥고 화인시는 어두컴컴하다. 예전에 우주가 닫히고 거대 정령들이 탄생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오른발은 멈춰서고, 왼손은 밀어서 베는 것이다. 갑자기 하늘과 땅이 열리고 강물이 동쪽으로 흘러들어갔습니다.

그러다가 진징의 장엄한 도시인 시즈산(Xizhi Mountain)이 되었습니다. 큰 왕이 당신을 둘러싸고 가장 유덕한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신은 가만히 서 있고, 김천사는 그를 맞이한다. 사람들은 오랫동안 차만 바라보고 있는데, 왜 구름정에서만 명상을 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