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둥지를 만들어야만 좋은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
낚시를 할 때는 특히 좋은 물고기를 잡고 싶다면 긍정적인 태도를 가져야 한다. 여기서 말하는 긍정성은 열정을 갖고, 일찍 출발하고 늦게 돌아오는 것, 우수한 낚시 장비를 갖추는 것, 그리고 고품질의 낚시용 에르븀을 선택하는 것 등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이것들도 낚시에 있어서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좋은 물고기 둥지를 짓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물고기를 잡기 전에 물고기를 장대에 유인할 수 있어야만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좋은 물고기를 낚는 것은 가능합니다. 일단 물고기가 물면 실력이 반영되어 좋은 낚싯대의 장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기술이나 낚싯대가 있어도 영웅에게는 쓸모가 없습니다. 지난 몇 년간의 낚시 경험을 바탕으로 토론을 위한 둥지 만들기에 대한 내 의견을 간략하게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작은 물고기도 다른 작고 약한 동물들과 마찬가지로 무리를 지어 생활하며 먹이를 찾는 특징이 있고, 특정한 활동 패턴을 가지고 있으며, 종류도 다양하고 나름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고기라고 불리는 것은 새우를 찾는 원리입니다. 또한 물고기 먹이는 물 밑바닥에 복잡하고 고르지 않게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물고기의 먹이 특성도 결정합니다. 더 많은 음식을 먹게 되면 외부 영향 없이 무리를 지어 먹게 됩니다. 한 곳에서 먹은 후에는 계속해서 음식을 찾아 헤엄치게 됩니다. 이러한 특성을 고려하여 좋은 어항을 짓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물고기는 당신이 던져준 둥지를 발견하고 맛있다고 생각하는 한, 그것을 주저 없이 삼키고 자신의 고유한 언어 신호를 사용하여 동료에게 전달합니다. 이렇게 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끌려오게 됩니다. . 물고기가 "식사"하러 옵니다. 이 시점에서 올바른 낚싯대를 선택했다면 다음 단계는 물고기를 식별하고 유인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넓은 바다에서나 낚시 친구들이 모일 때 좋은 낚시 실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이 방법이 더욱 중요하다. 한 번은 정오가 가까워질 무렵 강물이 흐르는 갈림길로 낚시를 갔는데, 좋은 낚시 자리에는 사람들이 가득했고, 끊임없는 수색 끝에 마침내 낚시 친구 옆에 있게 되었습니다. 5미터도 안 되는 거리에서 성벽을 수리하고, 예정대로 3.6미터의 작은 장대를 물속으로 발사했습니다. 작업을 마친 후 옆집 낚시 친구를 슬쩍 살펴보니, 아! 놀랍게도 7미터 2개, 5미터 4개, 4미터 5개 기둥 등 크고 작은 기둥 5개가 엇갈리게 배열되어 있으며, 왼손에는 바다 장대 2개가 머리를 높이 들고 서 있습니다. , 깃발을 지키는 전사처럼 실크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결전과 총공격에 대한 추진력이 강하다. 대화를 나누다 보면 잡을 물고기가 있는데, 장대를 올리면 물고기가 보이지 않는다. 물고기를 지키는 모습을 보니 작은 물고기 몇 마리가 넓은 방 주위를 즐겁게 뛰어다니고 있습니다. 관찰 끝에 여기에 물고기가 많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찌를 조정하고 둥지를 짓기 시작했고 이웃이 때때로 그를 뒤돌아 보았습니다. , 경멸적인 미소를 지으며 올라가서 "물고기가 물고 있는 모습도 못 봤는데요. 왜 자꾸 낚싯대를 들어올리나요? 와서 물고기에게 먹이를 줘요!"라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계속해서 둥지를 부수고 10분도 넘게 낚싯대를 올려놓고 쉬어가는 중인데, 이웃님들이 아직도 장대를 자주 들고 계시네요. , 그래서 그들은 꽤 바빠요. 에르븀을 두 번 갈아탄 뒤 티켓이 두 번 카운트된 뒤 검게 변했다. 그러다가 낚싯대를 들어올렸고, 2온스 이상의 붕어가 마지못해 해안으로 초대돼 다음에는 담배를 끊고 낚싯대 1개를 낚기 시작했다. 마크가 확정되기 전에는 블랙 티켓이나 블랙 티켓이 발송되었습니다. 좋은 사람, 그는 미친 듯이 물었습니다. 내 이웃은 때때로 티켓과 줄을 바꾸곤 했습니다. 간헐적인 쾅 소리와 함께 에르븀 물질을 장대 아래로 던졌지만, 아직까지 물고기는 물지 않았고, 허세 가득한 얼굴로 "젠장, 내 물고기를 다 유인했구나"라고 중얼거렸다. 잠시 후 갑자기 말을 멈췄는데, 에르븀을 한 번 갈아봤는데 여전히 움직이지 않더군요. 잠시 미끄러지듯 빠져나가던 중, 막대를 들어올리자 막대가 살짝 물에 잠겼습니다. 물 속에서.. 정말 큰 놈이군요. 생각해 보면 이 작은 갈고리와 얇은 실이 올라올 것 같지 않습니다. 그냥 빠져 나가세요. 서두르거나 당황하지 마세요. 15~6분 동안 던진 후 이 사람이 뒤집어졌습니다. 헤헤, 이때 다른 물고기 친구들이 그물을 칠 준비가 되어 있고 기다리세요. 천천히 해안 가까이로 데려가려고 아래에 그물을 준비하고 재빠르게 삼진을 쳤더니 어부가 즉시 무게를 달아 1.8kg이 되었습니다. 오후 4시에 물고기를 모아 집에 와서 무게를 달아보니 총 6.5kg이 나왔습니다. 낚시 과정에서 중첩의 역할을 설명하기 위해 이 예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낚시할 때마다 동일한 방법을 따르면 항상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둥지를 만들 때 무턱대고 재료를 넣지 않고 주로 에르븀이 함유된 후크를 사용하는데, 이는 정확하고 진동이 적어 물고기에게 겁을 주지 않습니다. 재료 면에서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둥지 재료에 약간의 낚시용 에르븀을 섞는 것이 목적은 낚시용 에르븀의 모양, 맛, 부드러움 및 경도를 더 많이 추가하는 것입니다. 밀기울 가루와 같은 음식, 고운 밀기울 또는 상업용 분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너무 단단하면 안 됩니다. 물에 녹아서 물고기가 냄새를 맡고 열심히 먹도록 하세요. 물고기가 이 둥지에서 주변을 탐색하게 하세요. 물고기를 지키세요. Er의 둥지를 보면 마치 보물을 찾은 것처럼 삼킬 것입니다! 에르븀 재료를 준비함에 있어서는 둥지 재료와 정반대입니다. 낚시용 에르븀 재료는 더 많고 둥지 재료는 적습니다. 에르븀 재료와 둥지 재료의 맛, 모양 및 색상이 너무 다르지 않아야 합니다. 둥지 재료의 습관을 형성하기 쉽고 당신에게 낚시 배는 낯설고 무관심합니다. 둥지재료를 많이 던지는 것은 좋은 것이 아니라, 너무 많이 던지면 물고기가 낚시바늘을 먹지 않게 되고, 에르븀을 너무 적게 던지면 충분히 낚시하기에 매력이 없어지게 됩니다. 물고기 떼를 유인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보통 상황에서는 계속해서 캐스팅할 것입니다. 포도 알갱이 크기의 에르븀 낚싯대가 십여 개 이상 캐스팅되었으며, 그런 다음 일반 에르븀 낚싯대 크기의 것으로 교체됩니다. 어떤 물고기를 잡을지, 어떤 둥지를 사용할지, 벌레를 잡는 데에는 각자의 비밀이 있습니다. 물론 물고기를 유인하는 좋은 방법은 많지만, 어떤 방법을 사용하여 물고기를 둥지 안으로 유인하더라도 그것은 모두 긍정적인 낚시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