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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왜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를 싫어하나요?

영혼을 위한 닭국의 역사를 추적해 보면, 외국의 닭국 기사든 국내의 닭국 기사든 대체로 공통점이 있다. 하나 또는 여러 가지 이야기. 현재의 목적은 부정적인 감정 에너지를 긍정적인 에너지로 전환하여 매일 긍정적인 에너지로 살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겉보기에는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가 매우 좋은 글쓰기 스타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글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좋아요, 그것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득 가져다줍니다.

이것만 보면 닭국수 기사에 딱히 할 말이 없는 것 같다. 이 글을 잘 쓰려고 코를 꼬집고 닭국 기사도 많이 읽었고, 닭국 기사를 비판하는 기사도 많이 읽었습니다. 나는 닭고기 수프를 비판하는 많은 기사가 그 기사의 요점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바로 닭고기 수프 기사가 선행을 장려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런데 문제의 본질은 다루어지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이 닭국물 기사를 욕설과 비꼬는 형태로 비난했습니다. 이것이 제가 쓴 닭국물 애호가들의 주된 이유였습니다. 이 기사.

먼저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가 직면한 타겟층, 즉 어머니를 위한 닭고기 수프, 죄수들을 위한 닭고기 수프, 할아버지를 위한 닭고기 수프를 주의 깊게 관찰한다. 할머니를 위한 닭국, 어린이를 위한 닭국, 아버지를 위한 닭국, 그리고 남녀 모두를 위한 중국 특색의 닭국, 직장을 위한 닭국 등 우리는 영혼을 위한 닭국이 직면한 이 사람들이 누구인지 알게 될 것이다. 모두 혼란스럽고, 희망이 필요하고, 정서적으로 취약한 사회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는 이 단계에 있을 때 다른 어떤 단계보다 보살핌과 사랑이 더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상실감, 혼란, 취약성은 각자의 직장 생활에서 겪은 문제 때문인 것은 아니다. 사람이 문제에 직면했을 때 필요한 것은 침착함과 합리성입니다. 그래야만 문제에 직면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닭고기 수프의 목적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다른 각도에서 바라보고 이를 통해 사람들의 부정적인 에너지를 긍정적인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데에 있습니다. 여기에 닭고기 수프의 부조리가 있습니다.

아래 예시를 살펴보겠습니다. 본 영상은 학계 닭국 명인 유단 선생님께서 제공해주신 것입니다.

원본 대화 내용을 간략하게 발췌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한 대학생이 위단에게 "졸업 후 여자친구와 베이징에 머물렀다. 돈이 별로 없었다. 집이 없어서 집을 빌려서 살았다. 우리는 가진 것이 많았다. 계속 밥 먹으러 가자고 했는데 우리는 너무 창피해서 가기가 싫었어요. 저는 항상 다른 사람들한테 밥을 사줬고, 그들에게 저녁을 대접할 돈도 없고, 베이징에서 제 월급도 너무 적거든요. 이제 베이징에 아무것도 없어요.”

유단은 “첫째, 당신의 동급생 중 얼마나 많은 친구들이 베이징에 머물고 싶어했지만 그러지 않았는데 당신은 머물렀고, 베이징에 정식 직장을 구하셨군요. 둘째, 사이좋게 지낼 수 있는 여자친구가 있고, 셋째, 저녁을 대접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은 인기가 많고 친구도 많다는 증거입니다. 많은데 왜 아무것도 없다고 하시나요?”

대학생: “야, 네가 그렇게 말하면 갑자기 아무것도 아닌 것 같은 기분이 들어?”

그렇게 말하고 유단은 자신의 대답에 상당히 만족한 듯, 나도 모르게 웃었다.

생각하지 않으면 우리는 이 대학생처럼 유단의 대답이 합리적이고 타당한 것 같아서 기쁘게 받아들인다. 하지만 잘 생각해보면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학생들이 집을 살 여유가 없고, 저녁 식사를 대접할 돈이 없고, 월급이 낮다는 등 자신의 문제를 설명할 때 실제로는 물질적으로 아무것도 없는 것에 대해 묻는다.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은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다. 그러나 유단은 자신의 질문을 교묘하게 우회하고 다른 사람들의 질문에 궤변적인 방법으로 대답했는데, 그 질문은 모두 영적인 것이었습니다.

이 대학생은 원하는 답을 얻지 못했지만 실제로는 잘 대답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는 사람이 감정적으로 우울할 때 다른 사람에게 이끌려 자기 자신을 잊어버리기 쉽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원하는 첫 번째 일은 특히 일부 감정적인 사람들에게 해당됩니다.

논리가 불분명한 사람이 항상 이런 식으로 문제를 바라본다면, 이때 그의 논리는 점점 더 불분명해질 뿐이고, 문제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고 문제가 계속 존재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사람은 닭국 기사를 읽고 나면 안도감을 느끼지만 잠시 후 다시 짜증을 느끼게 됩니다. 왜냐하면 닭국을 먹은 후에도 여전히 실제 문제에 직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치킨 수프 세계에서 영원히 살 수는 없습니다. 어떤 사람이 경력 초기에 이러한 태도로 모든 일을 처리한다면 그 지연은 고작 1~2년에 불과할 수도 있고, 그것이 계속된다면 그 지연은 평생이 될 것입니다.

이 문제에 관해서는 이 대학생에게 진로 계획, 재정 관리 계획, 인생 계획 등을 수행하는 방법을 가르쳐야 하고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여 첫 번째 냄비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야 하는 것은 분명합니다. 금전적인 어려움을 해결합니다(물론 이것은 결코 1~2분 안에 해결될 수 있는 문제는 아닙니다).

물론 많은 분들이 "유단 씨는 취업처장이 아니다. 이런 질문에 어떻게 답할 수 있겠는가? 물론 자신이 잘하는 분야에만 답할 수 있다!"라고 말할 것이다. , 잘 못하는 분들을 위해 질문하면 당연히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르겠습니다. 유단은 인생 멘토인 척하며 남에게 잘못된 지도를 하기보다는 여전히 학자이자 대학교수이다.

학자로서 최소한 엄격한 태도를 가져야 하고, 교사로서 최소한 학생들에 대한 책임감을 가져야 합니다. 그리고 유단과의 대화에서 나는 이 두 가지 가장 기본적인 자질을 보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단은 멋진 요약을 내놓았다. “공부하고 실천한다는 게 무슨 말이에요? 지금의 마음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상황을 바꿀 수 있는지,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들을 보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가 읽고 배우는 목적은 문제를 이해하고,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지, 문제를 피하거나 문제를 해결하는 척하는 것이 아닙니다. 미쳤거나 잘못된 질문에 답하십시오. 지식을 배워 문제가 없지만 매일 유단처럼 문제가 생기면 매일 닭국 한 잔씩 떠먹는다면 지식을 배우는 것과 배우지 않는 것의 차이가 무엇인지 묻고 싶습니다. 지식?

문제가 생겼을 때 해결 방법을 찾지 않고 사고 방식을 바꾸는 데주의를 기울이면 지식을 배우기 위해 대학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종교만 믿으면됩니다. , 닭고기 수프보다 훨씬 효과적입니다.

많은 닭고기 수프 기사는 문제에 대한 이야기를 완전히 회피하지 않고 이야기를 먼저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온라인 닭고기 수프 기사에서는 등장 인물을 친구, 친척, 동료 등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변에 나타나 생생하게 묘사됩니다.) 그런 다음 그는 모두 비뚤어졌지만 자신의 이유를 설명합니다.

또 다른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부자는 해변에서 휴가를 보내고 낚시하는 어부를 보았습니다.

부자는 '부자가 되는 방법, 인생의 진정한 의미를 누리는 방법을 알려줄게'라고 말했다.

어부는 "나는 귀가 다 좋다"고 말했다.

부자는 우선 돈을 빌려 배를 사고 바다에 나가서 낚시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

이후에는 어떻게 되나요? 어부가 물었다.

나중에는 큰 배를 사고, 더 많은 물고기를 잡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되나요?

배를 몇 척 더 구입하고, 어업 회사를 차리고, 수산물 가공 공장에 투자하세요.

그럼 어떡하지?

그러면 회사를 상장하고 그 돈으로 부동산에 투자하면 나처럼 억만장자가 될 것이다.

억만장자가 되는 것은 어떨까요? 어부는 이 결과에 대해 충분한 인식을 갖고 있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부자는 잠시 생각하다가 억만장자가 되면 해변에 휴가를 가고, 일광욕도 하고, 낚시도 하고, 나처럼 인생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아 그렇군요. 어부는 뭔가 깨달은 것 같은데, 그렇다면 지금의 나의 삶도 당신이 말한 과정의 결과라고 생각하지 않나요?

이 이야기는 주요 신문과 잡지에 널리 보도되면서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의 모델이라 할 수 있다.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에 관해 글을 쓰는 사람들과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를 믿는 사람들도 문제의 본질을 찾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추구하는 것이 바로 지금 우리가 갖고 있는 것과 똑같은 경우가 많지만 우리는 그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그것. 그러므로 우리는 추구할 수 없는 것을 추구하는 것보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더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사실 그의 결론은 그럴듯해 보이지만 그의 추론은 틀렸다. 결론을 내리기 위해 『닭국』의 저자는 자신에게 유리한 위치에 이르자 더 이상 나아가지 않고 즉시 글쓰기를 중단했다. 그래서 그가 얻은 통찰은 어부의 좁은 시각에서 나온 것임을 알 수 있다. 문제를 보세요.

작가의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같은 문제를 억만장자의 시각으로 보면 얘기가 달라진다. 부자에게 인생의 즐거움은 단순히 해변에 와서 일광욕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삶을 선택할 권리를 누리는 것입니다. 오늘은 햇볕을 쬐고 내일은 승마를 할 수 있으며 낮에는 자신의 삶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일이 지나면 그는 숲으로 사냥을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어부, 목동, 사냥꾼의 직업이며 물론 그들은 놀라지 않습니다. 그러나 부자에게는 이것이 새로운 일입니다. 그가 놀다가 지쳤을 때 다른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어부는 자신의 삶을 선택할 권리가 없습니다.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어부는 하루 종일 해변에 머물면서 늙어 죽을 때까지 매일의 삶을 반복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이 그의 비극입니다. 삶.

이런 식으로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를 보면 그들이 실제로 주목하는 것은 객관성과 엄격함, 올바른 방법이 아니라 그들의 원칙을 어떻게 긍정적으로 보이게 하고, 써니는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많은 논리를 숨기고 회피했지만 자신에게 유리한 몇 가지 각도를 선택해 문제를 자세히 설명했다.

왜 많은 사람들이 이 이야기를 사실이라고 믿는지 되돌아보며 살펴볼까요?

분명히 이 어부의 정체성은 우리 현대 사회의 대부분의 사람들에 대한 은유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부처럼 생계를 유지하고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매일 직장에서 일해야 합니다. 9시부터 5시까지, 이것이 내 인생의 마지막입니다. 이제 갑자기 이런 이야기가 나오네요 정말 통쾌하네요!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 이 이야기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논리를 혼란스럽게 한다.

어부와 부자에 관한 이 이야기를 읽으면서, 그 사람도 같은 이야기를 여러 가지 버전으로 가지고 있고, 인생에 대한 다른 통찰을 표현하고 싶어 한다는 것도 알게 됐어요. 그러나 이러한 통찰은 똑같습니다. 나 이전에 논의된 삶의 통찰력은 모두 잘못되었습니다.

같은 진실을 말하더라도 어부와 부자가 말하는 방식이 다르고, 이는 닭국수 작가가 자신이 생각하는 진실을 표현하고 싶은 것인지 의심하게 만든다. 그는 종종 이야기를 만드는 데 주저하지 않습니다.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가 위와 같다면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비논리적이지만 결국 많은 사람들이 말했듯이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일시적인 심리적 위안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가 처음 나왔을 때만큼 인기가 없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깨닫고 있는 것 같다. 또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감정 전문가', '젠더 전문가', '칼럼니스트'라고 주장하면서 사회적 역할을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닭고기 수프 기사만 썼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찾는 캐릭터는 이렇습니다. Lu Qi 선생님이 동정적인 눈으로 쓴 이 닭 수프 한 조각을 감상해 보세요. 우리 주변의 많은 사람들은 사물이 합리적인지, 세상이 나에게 충분히 순종하는지에 관심을 두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이 제가 이 글을 쓴 이유입니다.

루치뿐만 아니라 우리 SNS에도 이런 글이 많이 올라와 있다. 그들은 기사를 쓸 때 그것을 경험한 사람으로서 또는 전문가로서 당신에게 종종 "얘야! "좀 더 조심해야지", "인생에서 꼭 해줘야 할 조언 30가지", "이런 여자 만나면 소중히 여겨주세요"?

합리적인 것 같지만 사실 논리는 혼란스럽습니다. 최근 Douban에 관한 인기 기사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가장 결혼하고 싶은 사람은 반드시 당신을 가장 사랑하는 사람일 수도 있지만,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결혼."

우선 저자의 제목에 주목한다. 사실 이 문장도 마찬가지다. The Favorite"당신의 사람은 결국 당신과 함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부자가 반드시 행복한 삶을 살지는 않을 수도 있습니다"등 그는 처음에는 잘못되고 절대적인 개념을 도입하고 나중에는이 개념 자체를 부정했습니다. 사실 문제 자체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당신을 가장 사랑합니다. 결혼은 결혼입니다. , 사랑은 사랑이며, 둘 사이에는 어떤 연결이 있지만 사랑이 있으면 결혼이 있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결혼이 있으면 사랑도 있습니다.

기사 전체를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기사 작성자는 기사에서 언급한 내용 등 모두가 잘 알고 있는 내용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결혼 후에는 성관계를 갖고, 아이를 낳고, 식사를 합니다. 요리도 하고 방도 있고." 청소는 누가 했고, 비용도 공평하게 나눠먹었다. 이런 사람은 기본적으로 일방적인 여론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상식이 조금 있는 사람은 이렇게 생각할 것이다. 이렇게 정립된 결론으로 ​​분석하기보다는 '오늘 빨간 속옷을 입으면 운이 좋을까, 아니면 흰색 속옷을 입으면 운이 좋을까'라는 질문으로 토론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문제를 논할 때 논란이 되고, 구별하기 어렵고, 모호하고, 생활 속 사람들에게 문제를 일으키는 문제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때 전문가들이 개입해 문제를 분석하고 정리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는 것을 문제 해결이라고 하며, 이는 다른 사람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누구나 옳고 그름을 구별할 수 있는 이런 문제를 이야기하면 마치 '한 과학자가 양파가 사람을 울릴 수도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처럼 기사 전체가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고 있다. 이렇게 된 이유는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의 저자가 많은 사람들의 심리를 이용했기 때문입니다. 이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이 진실이 나와 반대되더라도 공정하고 객관적인 진실을 얻으려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여전히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그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이것이 내 뜻에 복종하는지 여부입니다. 예를 들어 Lu Qi는 기사 전반에 걸쳐 여성을 칭찬하는 내용을 이야기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듭니다. . 유단의 경우도 마찬가지인데, 이 글 전체가 여러 가지 이유로 결혼 생활에서 상처를 받은 일부 특정인들의 분노를 표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둘째, 저자가 문제를 분석하는 방식이 매우 문제적이다. 예를 들어 그가 제시한 핵심 가치는 “이것은 결혼 생활에서 여성이 누리는 이점을 잘 설명할 수 있다. 저자는 결혼을 과중한 거래로 간주하는데, 이는 실제로 실천되지 않는 가치이다. 요즘 사람들의 이혼율이 높은 것은 일종의 비정상적인 사고방식 때문이다.

결혼 초기는 감정에 좌우된다. 관계가 안정되고 나면 상호 도움과 감사가 중요해진다. 결혼 생활에서 중요한 것은 후회 없이 주는 것입니다. 아무것도 돌려받지 못하더라도 기꺼이 주는 것이 결혼할 때의 정상적인 사람의 정신입니다.

한 푼도 세어보고 이익 대 지불 비율이 있다면 여기에 결혼하지 말고 그냥 사업을 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이혼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 지 않도록. 왜냐하면 조만간 당신은 일정 기간 동안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것을 베풀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때 당신의 연약한 마음은 그것을 견딜 수 없으며 당신이 기다릴 때까지 온갖 종류의 불만을 겪었을 것입니다. 이혼하면 다른 사람에게도 해를 끼치고 자신에게도 해를 끼칠 것입니다.

셋째, 우리가 문제를 제기하고 남을 비판하는 것은 남을 비판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하는 것입니다.

이 글은 문제를 제기하고 분석할 뿐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지는 않는다. “남편과 아내 사이에 이런 문제가 생기면 아내가 솔선해서 남편과 상의해야 한다”는 식의 주장을 내세워야 한다. 그리고 이러한 상처받은 사람들에게 지원을 제공합니다. 여성은 남편과 아내 사이의 의사소통 기술을 어느 정도 사용합니다. 이것이 전문가의 존재 의미입니다.

그러나 작성자는 이에 하나도 하지 않고 결국 다음과 같은 문장을 내놓았다. 그렇지 않으면 앞으로는 가게 주인이 자기 비용으로 결혼할 가능성이 더 높은 사람과 편안하게 지내게 될 것입니다." "이기는 사람." 남자에게 일정 금액을 넣어달라고 제안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이 계약의 세 가지 조항을 준수하지 않으면 또 다시 감정을 낭비하지 않겠습니까? 이는 당신이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결국, 포스터의 나이로 보아 아직 결혼을 할 만큼의 나이는 아니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아직 경험해 본 적도 없고, 논리도 혼란스럽고, 전문적인 지식도 없는 상태다. 그런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결혼에 대해 가르치고, 다른 사람들에게 실용적인 삶의 관점과 가치관을 심어주는 것은 정말 부끄러운 일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은 도덕적 부패가 아니라 무지이다. 도덕적 부패는 보기 쉽지만 무지는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집단강간범은 자신이 저지른 범죄로 인해 수백만 명의 욕을 먹지만, 학문에 능숙하지 못한 의사가 자신의 어리석음으로 인해 처벌받는 경우는 거의 없다. 질병은 의사가 최선을 다하는 한 충분하며 모든 것은 운명에 맡길 수 있습니다.

이 영혼을위한 닭고기 수프에서 멘토는 사람들에게 화합해야 할 사람들을 원수로 여기고, 그렇지 않은 독자들에게는 결혼을 일종의 사업 교환으로 여기도록 가르칩니다. 무엇이 옳고 그른지 아는 사람은 이런 생각을 완전히 받아들이는 것으로 간주할 것입니다(사실 많은 독자들은 실제로 어느 정도 맹목적인 순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것은 그 의견 자체가 옳은지 아닌지가 아니라, 여기서는 자세히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부부 사이의 대화를 통해 해결할 수 있었던 문제가 그러한 격렬한 감정 때문에 해결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이 밖에도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기사가 많아 일일이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지만 요약하면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1.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작가 자신은 일반적으로 문제를 다루는 능력, 특히 논리적 사고와 문제에 대한 명확한 분석 능력이 부족합니다.

2.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작가들은 기술 수준의 한계로 인해 문제를 말하고 이야기할 때 요점에 도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문제의 본질을 이야기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진실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이 채택하는 방법은 종종 외설적이고 궤변입니다.

3.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기사의 목적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들의 정서적 공감을 얻는 것입니다. 그는 무슨 일이든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작가들은 일반적으로 문제에 직면했을 때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사고방식의 변화라고 믿습니다. 이것이 바로 긍정적인 에너지입니다. 사실 이것은 전혀 긍정적인 에너지가 아니라 음란하고 부정적인 것입니다. 그것은 일종의 '아Q 정신'입니다. 자신과 다른 사람을 설득하기 위해 영적인 승리 방법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얼마나 의로울 수 있습니까? 정말 긍정적인 인생관은 문제를 직접 직면하고 해결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포기하지 않고 받아들여야 하는 것을 포기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른 효과적인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닭고기 수프를 믿는다면 감정적 동일시가 높을 것입니다. 결국 그들은 오랫동안 마음 속에 담아두었던 감정을 분명히 표현한 것입니다. , 문제가 아직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의 기분은 항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결국 그들은 자신의 행동을 한 문장으로 설명할 것입니다.

내가 닭고기 수프를 싫어하는 이유는 항상 감정적 인 사람들을 선택하여 속이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원래 감정적 동요의시기에 사람이 감정적으로 불안정한시기에 있습니다. 감정을 더 증폭시켜 자신의 감정에 집중하다가 부정적인 감정을 긍정적인 감정으로 바꾸는 것이 아니라, 감정을 안정시키고 문제의 핵심을 합리적으로 분석하는 것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감정적인 사람들이 다음에 문제에 직면했을 때 문제에 대한 해결책보다는 자신의 감정에 더욱 집중하게 만들 뿐입니다. 평범한 닭국수 작가라면 잠시 거짓말만 ​​하면 된다. 소위 전문가라는 사람을 만나면 독자의 인생관과 가치관이 바뀔 수도 있고, 인생이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아주 나쁜 습관이 있습니다. 특히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할 때 우리는 좋은 말, 좋은 말, 긍정적인 말을 선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짜증나는 일, 부정적인 일. (사실 도우반도 그런 그룹이다. 영혼을 위한 긍정적인 것처럼 보이는 닭국 기사와 옳고 그름을 논하지 않는 문학 작품이 가장 인기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와 같은 비판적인 기사는 그럴 수 밖에 없다. 순위 결국 다들 어떻게 하면 편해질까 고민하고 다투는 걸 다 싫어함)

가장 흔한 예는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를 할 때 자신에 대해 다른 사람에게 거의 지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단점에 대해 우리는 대개 다른 사람의 좋은 점과 좋은 점만 골라 칭찬하고, 나쁜 말은 마음 속 깊이, 등 뒤에 간직합니다.

한편, 문제를 제대로 근거 있고 논리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사람은 사실 거의 없습니다.

반면, 돈과 권력이 최우선인 우리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의 말을 들을 때 문제 자체가 합리적인지 여부보다는 상대방의 정체성을 가장 먼저 고려하게 된다. 자신의 실수를 기꺼이 인정하는 사람도 거의 없습니다. 그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객관성과 엄격함이 아니라, 세상이 내 뜻대로 돌아가는지 여부입니다. 실제로는 자신의 개인적인 이익이 침해당하기 때문에 절망하는 사람들을 종종 봅니다. 하지만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추구하기 때문에 기꺼이 자신의 이익을 포기하는 사람을 보기는 어렵습니다.

이런 일반적인 환경에서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는 오늘날 많은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뿐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기사 전반에 걸쳐 대부분의 사랑스럽고 긍정적이며 밝은 것들을 홍보하는 반면 부정적인 것, 부정적인 것들은 홍보하기 때문입니다. 상황은 기회주의적으로 회피됩니다. 어떤 사람을 비난하고 싶어도 “결혼하고 섹스하고, 애 낳고, 밥 짓고, 방 청소하고, 비용까지 공평하게 나누는 사람들”이라고 비난하는 게 전부다. 다른 사람을 꾸짖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문제를 선택하여 논의하지 마십시오.

지금뿐만 아니라 과거 우리나라의 발전 과정에서도 우리는 감정에 너무 치중하고 이성을 무시했습니다. 이로 인해 오랫동안 많은 문제를 구별하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궤변가의 입에서는 좋은 것이 나쁘다고 하고, 통치자의 선전에 따라 나쁜 것이 좋은 것으로 변합니다. 그들은 사슴을 말로 착각하고 구별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불공평한 상황으로 인해 자원의 합리적인 분배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재능이 제대로 활용되지 못하고 사회가 정체될 것입니다.

지난 수천년의 역사 속에서 우리가 강조해 온 것은 합리성, 과학, 법이 아닌 감성, 도덕성, 인간의 감정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기사 작성에 관한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과학적인 내용은 많지 않고 대부분 기술적인 내용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인(仁), 정의, 도덕에 더 가깝고 법보다는 감정적 판단에 의존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봉건 사회의 모습이 수천년 동안 기본적으로 크게 변하지 않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 사회는 세계화에 힘입어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조상들에 비해 운이 좋았습니다. 아직도 우리는 이러한 변화를 충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여전히 많은 문제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사회는 대부분 실제적인 '능력' 대신 '관계'와 같은 설명할 수 없는 것들을 이야기합니다. 우리의 시스템과 법률 중 상당수는 이름뿐이며 서구 국가와 비교하면 우리의 혁신은 턱없이 부족합니다.

현재 국가의 곤경을 바꾸려면 모든 사람이 직장에서 진실을 추구하고 위선을 버리는 실용적인 태도에 달려 있습니다. 공정한 법 집행을 통해 선한 사람이 선한 사람과 악한 사람을 처벌하고 약한 사람을 보호하며 모든 사람에게 공정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합리성에 달려 있습니다. 기업은 더 이상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 국민은 뒷문을 통해 인간관계에 개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부는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그래야만 우리나라가 좋아지고 민족이 번영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인식적인 국가에서 문제에 직면하고, 문제를 잘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아는 이성적인 국가로 천천히 변화하는 것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가 우리에게 가져다 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Amoo NorouzFariborz Lachini - 어제의 향기 22

우리가 무엇을 경험하든 그것은 반드시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내면의 자기 지식을 찾는 것은 평생의 문제이므로 인식하십시오. 자신을 정리하면 모든 단계에서 행복이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만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