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낚시 수묵화

당인의 성격은 백호이고, 작은 성격은 두렵고, 숫자 6 은 속인 같다. 그의 산수화 종법제는 당력과 유송년으로 남북화파를 융합하여 붓놀림이 섬세하고 배치가 소홀하며 풍격이 우아하다.

명대 가을 고산 《세투당 인인》

가을 강원, 산색이 청량하고, 귀인이 거문고를 들고, 폭포를 보고, 바둑을 두거나 낚시를 하는 모습. 으슥한 휴양지. 당리의 산석필묵에 대한 연구는 깎은 기세를 미필로, 본권은 당인 골동품필로 만들었다.

명대 당인

이 그림의 제목은 원두산등이 마음에 든다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가서 시험해 보겠다. 나는 매우 우울해서 다시는 수도에 가본 적이 없기 때문에 이 그림은 국제 작품으로 여겨진다.

명대 당인공산관 폭포도

이 그림은 높이 솟은 거대한 봉우리를 묘사하는데, 소나무 두 그루가 꼭대기에 우뚝 솟아 있고, 폭포가 절벽 사이를 날고, 고귀한 사람이 폭포를 주시하고 있다. 당인의 시에서' 마음을 씻는 사람' 이라고 말하는 것은 깊은 뜻이 있다. 이 암화는 당인중의 전형적인' 땔나무' 로 산의 험난함을 잘 보여 준다.

명대 엽태에리투탕인

그림 속에는 고목이 침울하고, 구름이 감돌고,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산길이 구불하고, 한 소년이 약초를 가지고 돌아왔다. 오른쪽은 초당이고, 안에는 한 노인이 앉아 있는데, 앞에는 붓벼루지가 놓여 있어, 약간 묵상을 하고 있다. 기법상 유송년의 화법을 위주로 작은 도끼로 돌을 쪼개는 것은 당인의 섬세한 작품이다.

명대 배대 실경도 당인

당인은 시에서 이 그림을 그리는 이유를 묘사했다. 명병인원년 (1506), 당인은 36 세 때 대학사 왕충과 배대를 유람하며 이 그림을 그려 모화학자에게 증여했다. 배대 () 는 일명 갈봉대 () 로, 이 장쑤 () 성 페이현 () 에 위치해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한고조 유방은 이곳에서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불렀고, 후세 사람들은 이 무대를 건립하여 기념했다.

명대 화서어은투당인

배 한 척이 송군도 사이에서 고기를 잡는 모습. 펜이 둥글고 자연스럽고 먹빛이 윤기가 난다. 주진이 책을 읽기 전의 작품으로 서른 한 살로 의심된다. 이 단어는 순전히 조맹의 얼굴로 정월 대보름날 그림에 가깝다. 이번에 은단우가 돌아왔을 때, 그는 불가의 말을 매우 좋아했고, 또 점리성의 학문을 연구하여 서사에 매우 흥미를 느꼈다. 그의 시도 절정의 작품이다.

명대 신강 조격지도 당인

이 펜은 또렷하고 섬세하며, 기이하고 가파른 풍격에서 명걸의 수려한 하늘하늘한 분위기를 드러낸다.

명대 당인 남순도

이 책은 선비가 당나귀를 타고 남쪽으로 가는 것을 묘사하는데, 길에는 초목이 무성하고 행인들이 끊이지 않는다.

명대 기봉 고은투당은

이 그림은 산봉우리가 하늘을 찌르고, 횡운이 중단되고, 긴 폭포가 솟아오르는 것을 보여 준다. 잔도에는 붉은 옷 관광객들이 높은 말을 타고 울창한 나무 그늘 아래에 큰 오두막이 지어져 있고, 집 안의 은둔자는 책을 읽는 것 같다. 전암은 박호 특유의' 드릴' 이 그려져 있어 복잡하고 상쾌하다.

명대 당인 김창 송별도

유계강 기슭 4 명이 작별 인사를 하고 있다. 떠나려는 친구가 자신의 세 친구를 뒤돌아보며 깊은 연애를 마지않는다. 그 옆에 벌목꾼이 떠나는 사람이 승선하기를 기다리고 있어 곧 출항할 것이다. 먼 곳의 산들이 연면하여 구름이 안개가 걷히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전체 화면이 수묵과 옅은 톤을 융합하여 화면이 우아한 풍격을 띠게 했다.

명대 부시 투탕음

산봉우리가 벽립하여 운무가 감돌고 있다. 산기슭에서 한 사람은 천천히 걷고, 소매는 바람에 따라 춤을 추며, 은둔자의 의경은 자연에서 비롯되고, 다른 한 사람은 그 맞은편에 서서 즐거워 보인다. 평강에는 나무가 있고, 판교에는 시냇물이 있고, 산바람이 소슬하며, 의경이 고요하고 쓸쓸하다.

명대 "석명도 당인"

산들이 둘러싸고, 폭포가 둘러싸고, 푸른 물이 그늘을 이루는 아름다운 산기슭. 두세 칸의 오두막이 있는데, 앞에는 흐르는 물이 있고, 다리는 양쪽을 잇는다. 다리 위에 한 노인이 지팡이를 짚고 걷고, 아주 젊은 사람이 피아노를 들고 뒤를 따랐다. 방 안에 한 사람이 복안 책을 읽고 있는데, 사건 위에는 한 주전자의 잔이 놓여 있는데, 마치 지음품차 논시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명대 당인 낚시도

늦가을의 광경, 호수면 파광, 평저선 한 척, 두 사람이 배의 양끝에 나뉘어 앉아 있고, 노인이 배 위에 반쯤 누워 있는 모습이 마치 문제를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강둑 거석 아래의 오두막은 그 속에 숨어 있다. 한 노인이 시집 한 권을 들고 있는데, 위의 단풍이 춤을 추고 있다.

명대에 당인에 앉아 있는 말이 있다.

화면 속 구름과 안개, 도랑 청주, 혼자 물각에 조용히 앉아 책과 다기가 놓여 있어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개울가에 혼자 지팡이를 짚고 독립하여 군산을 멀리 바라보다.

명대 비산 서기 투탕인

명대 하폭 투탕인

산천 사이, 창송 아래 한적한 곳, 문인 한 명이 편석 한 조각을 탁자로 들고, 그 위에 종이와 잉크를 깔거나, 시를 그려 그림을 그리거나, 시를 읊어 부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때 두루미 한 마리가 그에게 다가왔는데, 다리가 가늘고 목이 가늘고 목이 가늘어 낯을 두려워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