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의 좋은 단어, 좋은 말, 좋은 단락 1 1. 인생의 길은 길지만, 중요한 몇 걸음은 종종 몇 걸음밖에 안 된다. 특히 사람이 젊었을 때는 더욱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2. 인생의 길은 길지만 관건은 몇 걸음이다.
3. 모든 사람의 정신에는 부모, 신앙, 이상, 지음, 사랑의 감정적 버팀목이 몇 개 있다. 어느 것이 망가져도 아프다.
4. 인생의 길은 길지만, 왕왕 몇 걸음밖에 안 된다.
5. 장안현성에 도착하여 왕곡으로 가는 차에 오르다가 황보촌을 지나다. 차가 큰 고원 (즉, 유청이 말한 신하 고원) 을 기어올라 내리막길을 내려갈 때 황보촌이 도착했다. 차에서 내리자 경사진 오두막은 모두 갯벌까지 뻗어 있었다. 길가의 보리밭에서, 너는 비석 하나가 갑자기 우뚝 솟아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 위에는' 유청 동지의 무덤' 이 새겨져 있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다.
6. 유청 () 이 쓴 당하 () 는 황보촌에서 큰 모퉁이를 돌았는데, 바로 당하 () 가 껴안는 두꺼비탄이었다. 1950 년대 초에는 얼마나 많은 감동적인 사람들과 그들의 경험, 양생보, 서개하, 풍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황보촌은 정말 매력적인 곳이다. 작가는 그의 모든 감정으로 우리를 위해 전형적인 예술 환경을 정련하고 창조해 농민의 눈물과 슬픔의 역사를 완성했다. 똥을 싸고 있는 두 현지 농민은 진심으로 말했다. "유청은 늙은이야! 이 노인은 문필이 괜찮다고 하는데, 일부 외국인들도 와서 그를 알아보았다고 한다. 허난성 승리촌의 왕가빈은 책 속의 양생보이지만 심장 마비로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을 듣고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성공명언) ...... "
8. 왕가빈 노인, 지금 사위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나는 현에서 협동조합 개조에 대한 보고회를 열었다. 내가 보고를 마친 후 한 노인이 매우 흥미를 느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가 집을 옮겼는데, 나중에야 나는 그가 유청이라는 것을 알았다. 한번은 다른 현에 가서 벼농사를 사다가 돌아오다가 우연히 그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는 1 장을 써서 볍씨를 샀다. 책에 적힌 것은 대부분 실용적이지만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피하기 위해 이름과 장소가 모두 바뀌었다.
9. 현재 유청이 쓴 초가집은 대부분 붉은 벽돌기와집으로 바뀌었고 초등학교는 넓고 밝다. 황보촌 맞은편에 공급판매사가 있는데, 우리는 그곳에서 Xi 안의 셔틀버스를 기다려야 한다. 여기에서, 삶은 가죽의 냄새가 고강으로 흐른다. 마을 운영 기업은 농민에게 좋은 점을 가져왔지만 농촌의 평온함과 자연미도 훼손했다.
10 과 1929 년은 산시 기근 역사상 유명한 민국 18 년이다. 음력 10 월에 첫 눈이 내렸다. 이때 하보마을의 거리는 이미 위북고원에서 아이를 끌고 온 굶주린 사람들로 가득 찼다. 마을의 절, 사당, 타방, 초막에는 모두 외지 억양을 하는 난민이 살고 있다. 눈 온 지 며칠 후, 하보마을 사람들은 매일 아침 비쭉한 머리와 삽을 들고 밤에 길에 쓰러진 무명 시체를 묻었다.
1 1, 경운자! 그 해에 기근을 만났을 때, 백초가 검은 서리를 만난 것처럼, 어디에 저항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근명언)
12, 이 하부르크 마을이 좋다! 웨이 헤강 남쪽, 친링 발 아래 수백 리의 벼 생산지, 마을이 하나 있다. 캄캄한 종남산산을 마주하고, 하보마을은 황토고원의 절벽 아래에 자리 잡고 있다. 약 800 가구의 초가집과 기와집은 당하 북안에 줄지어 늘어서 사계절 초록빛이 완연하다. 초가집과 기와집에 사는 농부들은 북방 평야의 건조한 땅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그러나, 그들은 여름에 당 강 남안의 논에서 보리를 수확했다. 가을에 그들은 많은 나무다리에서 묵직한 쌀 묶음을 들고 당강에서 위아래로 내려왔다. 사람들은 이런 수확이 수많은 희생자들을 끌어들였다고 말한다.
13.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옷차림이 남루한 배고픈 사람들이 농작물 거리에서 기다리며 어깨를 움츠렸다. 그들이 어디에서 길가의 나뭇가지를 꺾어 겨드랑이에 끼고 악견을 방비하는지 모르겠다. 그들은 비슷한 불행에 대해 불평하고 도움을 청했다. 그들 중 일부는 말을 하고 있는데, 큰 방울의 눈물이 그들의 날씬한 노란 얼굴에서 굴러 내려와 물었다. "아이를 입양하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까? 이 장면은 보기만 해도 가슴이 아프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보자마자 피했다. 농부는 그 말을 듣고 고통스럽게 집에 돌아왔는데, 어떻게 밥을 먹습니까?
14 하지만 탕강 남안의 전 소작인 논양삼은 특히 모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그는 손바닥만 큰 담뱃대를 손에 들고, 입을 살 수 없는 담뱃대를 들고, 동분서주하며, 배고픈 사람들 속에서 한 사람을 찾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들보는 삼사십 세의 키가 크고, 여러 해 동안 뜯어내지 않은 솜저고리를 입고 소맷부리에 헝겊과 썩은 솜솜을 달고 있다. 머리에 두건을 감고 꾀죄죄한 것이 석탄재에서 주운 것 같다. 겉모습에도 불구하고, 그의 활기찬 걷기와 민첩한 동작에서 사람들은 그의 강한 몸 속에 풍부한 정력이 숨어 있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보루마을에 내려온 사람들은 양삼이 굶주린 사람들 속에서 시추를 하고 있다는 것을 점점 더 의심하고 있다.
15, 며칠 후, 사람들은 마침내 양삼의 활동 법칙을 보았다. 그는 항상 배고픈 사람들 속에서 아이를 데리고 다니거나 아이를 낳지 않은 중년 여성을 쫓아다닌다. 독신 유지에 급급한 양삼은 감히 비도덕적인 일을 할 수 없다는 추측이 나온다. Liang San 은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도 불구하고, 농촌을 떠나는 여성들이 농가 입구에서 자신의 불행을 하소연하는 것을 진지하게 듣고, 머릿속에서 그 말을 생각하며 혼자 고개를 끄덕이며 매우 엄숙하고 진지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6, 어느 날 양삼이 탕하남안에서 왔고, 광경은 또 다른 사람이 되었다. 그는 까까까머리를 깎고, 얼굴을 깎고, 수염을 기르고 있었다. 그의 머리 위에 그의 형 리앙다가 그에게 멜론 모자를 빌려줬는데, 친척을 방문할 때 쓴 것이지 더러운 스카프가 아니었다. 그의 낡은 솜저고리도 수선한 것 같다. 아! 원래, 리앙 세 는 아무도 모르는 상태에서 다시 결혼했다-봐! 그는 기뻐서 말을 하지 못했다. 그는 길고 건장한 팔을 뻗어 죽은 아버지가 남긴 낡은 솜저고리를 입고 눈밭에 서 있는 네 살 고아를 가볍게 안았다. 패치와 썩은 솜으로 가득 찬 중년 과부가 그를 따라 탕강 남안의 한 오두막에 가서 살았다.
17, 양삼의 초가집은 하보마을 반대편 강변 근처에 있는 몇 개의 초가집 가구의 동쪽 끝에 위치해 있다. 논에는 마을이 없지만, 여기에는 세 개, 거기에는 다섯 개, 그리고 이웃 마을이 모든 생존 조건을 잃은 후 논을 임대하기 위해 이사를 간 사람들도 있다. 그리고 행운아도 있었는데, 나중에 발전하여 가족기업을 설립하고 농장을 지었다. 전체 논-당강에서 북원 맞은편 석강과 만나는 곳, 길이가 약 30 리, 너비가 약 23 리-모두' 두꺼비 해변' 이라고 불린다. 따뜻한 계절의 밤, 논에서 두꺼비의 울음소리가 크고 울렸고, 소음이 평원에서 10 여 리 떨어진 곳으로 퍼졌다. 양이 세 살 때 할아버지는 새장으로 그를 서량촌에서 이 두꺼비 세계를 데려오셨다. 그의 아버지는 하보촌 지주인 양다재동에서 가장 신뢰하는 소작인으로, 지금은 양삼처럼 건장한 농부이다. 노인은 뜻밖에도 그들이 정착한 초가집 옆에 첫 방 세 칸을 짓고 양삼의 며느리와 결혼했다. 노인이 마지막 약간의 노력을 한 후, 만족스럽게 세상을 떠나 아들 양삼이 가업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양삼의 운명은 결코 좋지 않아 연이어 두 번 죽었다. 나중에 그의 며느리조차도 산후풍으로 죽었다. 더 이상 땅을 빌릴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아버지와 그가 힘들게 지은 세 칸의 방도 뜯어 나무와 벽돌로 팔았고, 그는 할아버지께서 남기신 오두막에서 혼자 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때, 세 채의 집의 기초에서 철거 이듬해 태어난 느릅나무는 부러진 흙벽보다 더 높이 자랐고, 양삼의 엄지손가락이 그렇게 굵었다.
18, 전처가 죽은 후로 이 오두막집은 얼마나 황량해졌을까! 너무 추워요! 서쪽의 초가집은 노인처럼 그곳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흙담의 어떤 곳은 가을비 속에서 무너지고, 홀아비 주인은 차마 수리할 수 없었다. 어차피 마당에는 돼지, 양, 닭, 오리가 없는데, 늑대와 족제비가 밤에 놀러 와도? ! 마당의 풀은 이미 창턱의 높이까지 자랐고, 양삼은 삽질하기 귀찮았다. 이것은 무엇을 위한 것입니까? 그 자신 외에 누가 그의 거리 문에 들어갔습니까? 좋아! 자, 리앙 산링 (Liang Sanling) 은 한 여자를 데리고 돌아왔고, 그의 오두막 마당은 살아 있었다. 몇몇 이웃들은 모두 임이라고 불렀고, 남자들은 그가 정원의 건초를 삽질하는 것을 도왔고, 여자들도 그를 도와 낮고 좁은 초가집을 청소했다. 모두들 웃으며 말했다, 헤헤! 이때부터 양삼의 도안판과 작은 찬장은 더 이상 시시각각 먼지를 덮지 않을 것이다.
19, 40 대 양삼은 아이처럼 내면의 흥분을 감출 수 없다. 그는 열정적으로 전처가 외국 여자에게 물려준 낡은 옷을 찾아 그녀에게 갈아입게 했다. 그는 그녀에게 바로 이 불쌍한 고아에게 면바지를 수선해 달라고 했다! 그녀의 벌거벗은 다리가 마초처럼 가늘어 보이는데, 몸에 맞지 않는 낡은 솜저고리 밑에서 추워서 벌벌 떨었다! 양삼은 이웃의 남녀 앞에서도 외국 여자에게 자랑했다. 그는 힘이 있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종남산에서 서까래, 백플레인, 숯, 장작을 나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소를 사고, 땅을 빌리고, 농작물을 재배한다고 한다. 이 고아를 자기 아들로 키우고 가족사업을 시작한다고 한다 ...
20. 양삼은 여자의 심정이 복잡하다는 것을 알고, 그녀에게 무슨 말을 해도 좋지 않다. 그는 보보로 돌아서서 이 신인에 대한 열정을 나타냈다. 아이가 처음 이 낯선 오두막에 도착했을 때, 늘 온돌 가장자리에 꼿꼿하게 앉아 쭈뼛쭈뼛하게 두리번거렸다. 이 순간, 그는 어떻게 된 일인지 알 수가 없었고, 눈은 서서 경사를 보는 아이들을 피하려고 애썼다.
2 1, "왜? 이 벼길에는 두루미, 두루미, 황로, 황오리, 거위가 있다. 당신은 위북 고향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양삼은 웃으며 이곳을 더 좋게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모친을 안심시켰다.
스물두 살의 양산, 뿌리가 거친 큰 손바닥으로 보보의 가느다란 목에 있는 작은 머리를 다정하게 쓰다듬고 있다. 그는 자기 아버지를 좋아하는 것처럼 보보를 좋아한다. 이 비참한 남자는 얼굴이 노랗고, 눈썹이 더 검게 보이고, 눈은 더 커 보이고, 눈에는 아이의 영리한 빛이 반짝이고 있다. 속담처럼: "세 살 때 어른이 어떤 것인지 알 수 있다! 클릭합니다 양삼이는 그에게 매우 만족한다.
처음 며칠 동안 항상 남녀가 양삼의 오두막을 참관하러 왔다. 두부를 파는 형량다, 그리고 이웃의 오래된 집 사람들은 말하지 않았다. 강변의 손씨네, 곽가, 대추룡수로의 늙은 풍가와 늙은 이씨, 마지막으로 운하 남쪽 밭변에 있는 자영업자와 반소들이 모두 보러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거 들어가, 저거 나와서 결국 거리 문 밖의 흙밭에 모여 농담을 하고 있어. 억제할 수 없는 흥미를 가지고, 이 사람들은 양삼과 몇 가지 농담을 하고 싶어한다. 이것은 물론 매우 무례 보이지만, 리앙 세 가지 새로운 면도 의 얼굴 은 여전히 농부 에 대한 명확한 선언 에 해당하는 자부심 미소를 보였다:
24, "좋아, 내가 양삼일 때, 내 인생은 끝났어?" 나는 가족을 만들고 싶다! ""
25. 며칠 후, 하보마을이든 두꺼비해변이든, 낮에는 리앙 3 을 더 이상 볼 수 없다. 두꺼비탄에서 어떤 초가집 마당 밖에서도 태양의 벽 기슭에 대고, 하보촌, 곽가강, 왕가교의 처음 붐비는 길모퉁이에서, 농부는 양삼의 양녀에 대해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고 있다.
26. "아, 정말 좋은 귀착점이다!" 어떤 사람들은 "빨리 천천히 말해라, 말투를 듣는 것은 주심이다" 고 칭찬한다. 우리 부모님은 이번 기근 속에서 굶어 죽게 되셨고, 우리 형과 형수는 모두 스스로 자신을 돌보며 도망쳤다. 시댁의 끝에 이르러 그 사람은 죽었고, 옆에는 아무도 없었고, 그의 아이를 데리고 위북에서 이 남산령으로 올라갔다. 쉽지 않네요! ""
27. "양삼과의 부부 운명에 대해 이야기하고, 하늘은 그녀를 당하로만 몰아갔다. 이 작은 아기? 클릭합니다
28. "또 다른 창녀가 온다고 하는데, 길에서 배고프고 얼어서 병이 났다고 한다."
29. "아! 불쌍한 사람! 너무 아픕니다! 몇 살이에요? "
30. "입으로 32 를 말하면 40 처럼 보인다. ...... "
3 1, "박수치다! 뼈는 장작처럼 말랐지만, 도망가는 길에 바람이 불고 햇볕을 쬐면 겉으로 보면 열 살이 될 수 있다! 네가 기분이 상쾌해지면 다시 이야기하자! "
32. "내가 리앙 3 와이드 팬츠를 입고 있다고 들었지? 클릭합니다
33. "네! 바지는 넓지도 넓지도 않고 모두 가능합니다. 썩은 솜저고리를 바꿀 수 없다는 것을 보니 정말 어색하다. Liang San 은 왜 이미 Zhongnanshan 에 시추하지 않았습니까? 그 모자는 그림 속의 사람이 아니다! 벽에 붙일 수 없어! 그들은 먹고 입어야 하는데. "
34. 온 마을은 양삼이 논에서 아내를 마중하는 것에 관한 논쟁에 휘말렸다. 운명에 쓰러졌던 양삼이 마침내 일어섰다는 의견도 있다. 그는 가족기업을 창업할 수도 있고, 몇 년 후에는 아이가 그의 조력자가 될 것이다. 만약 외국 여자가 그의 오두막에서 한두 명의 아이를 낳았다면 상황은 더욱 희망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세상에 이렇게 싼 일이 있을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흥! 나는 한 푼도 쓰지 않고 아내를 집으로 데려왔다. 그들은 머리로 내기를 걸었고, 설날이 바뀌면 여자 친정 형제가 그녀를 찾아오지 않을 것이고, 전남편의 집은 보와를 찾지 않을 것이고, 여자는 마음에 들지 않아 위북의 고향으로 돌아갈 것이다. 어쨌든 양삼의 오두막은 분명 평온하지 않을 것이다.
35. 하늘이 두부의 무거운 짐을 지고 있는 것을 보고, 만샤부르크 마을을 한가롭게 돌아다니는 두부 고객인 양다는 그의 형에 대한 사람들의 견해에 대해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의 큰 귀바퀴는 이 말들의 모든 글자를 포착했다. 어느 날 밤 양삼은 숯을 메고 종남산에서 돌아왔다. 그는 산에 들어가 숯을 운반하고, 시내에 들어가 숯을 팔고, 닭이 울고, 한밤중이 되어서야 돌아왔다. 양귀신이 숨어서 거리 문 밖에 서서 그의 동생을 초가집에서 불러냈다. 어둠 속에서 형제는 논 한가운데 풀뿌리를 수놓은 오솔길을 향해 걸어갔다. ......
36. 다음날 양삼은 시내에 가서 숯을 팔지 않았다. 그는 버거타운에서 오전 내내 머물렀는데, 버거타운은 당하의 하보촌에서 5 마일 떨어져 있었다. 농부는 아침을 먹을 때 양삼손이 콩나물 한 광주리, 배추, 당면을 들고 한 손에 술 한 근 정도 들고 집으로 돌아오는 것을 보았다. 오전 내내 양삼은 하보마을 골목을 뛰어다녔다. 봐라, 그가 지금 큰 사거리에서, 잠시 동안, 그의 크고 민첩한 몸은 마치 날듯이 왕가교의 길모퉁이를 스쳐 지나갔다. 그는 매우 바쁘고, 긴장하고, 신비로워 보인다. 누군가가 그를 가로막아 그와 외국 여자가 어떻게 되었는지 묻고 싶었다. 그는 걸으면서 몸을 돌려 조급하게 말했다.
37. 날이 어두워졌어요. 당하 대리석과 모래가 섞인 모래사장에서 콩의 큰 빛이 신비롭게 나타났다. 남자 다섯 명, 여자 한 명, 아이 한 명이 추워서 벌벌 떨며 그곳에 모였다.
38. 그래서 하보마을의 그 겨울 토지 판매 계약을 쓰느라 바빴던 가난한 학문은 돋보기를 달았다. 그는 맷돌 큰 석두 위에 몸을 숙여 붉은 표지를 펼쳤다 (미신에 따르면 과부가 시집가는 곳, 풀조차 더 이상 자라지 않는 곳, 그래서 모래사장에 있었다). 양삼은 공손하게 등롱을 들고 서 있고, 나머지는 주위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모두가 빨간 라벨 천에서 펜촉의 움직임을 주시하고 있다.
(39), 구리 모자에 붓을 넣고 안경을 쓴 가난한 학문은 두 손으로 빨간 표지천을 열심히 잡고 처음부터 끝까지 글씨로 가득 찬 채 천천히 읽었다.
40.' 결혼식' 의 저자 왕은 부평남류촌인이다. 남편의 조기 사망과 기근으로, 어머니와 아들이 유랑하여 아무도 키우지 않았다. 이 굶주림과 추위가 핍박할 때, 나는 은인 양영청이라는 이름으로 재혼할 의향이 있으며, 다른 사람과는 무관하다. 앞으로는 절대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소년의 별명은 보보이다. 도피하기 위해서, 그가 자라면서, 그는 의붓아버지의 성을 따랐다. 구혜와 실속이 없어 혼인증을 세워 증거로 삼다.
창업사의 좋은 단어, 좋은 문장, 좋은 단락 2 1. 무지한 사람은 꿈의 환각을 애타게 기다리며 자신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 세월의 얼굴에 남겨진 흔적을 얻는다.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사람은 생명을 낭비하고 있다. 생활 속에서 시간을 들여 기다리는 대신, 발걸음을 재촉하여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고, 시간과 달리기 경주를 하는 것이 낫다. 몸과 마음이 피곤할 수도 있지만, 이런 생활은 결국 충실하다.
2. 우리는 내일이 아니라 오늘부터 우리 자신의 세계에서 독립해야 한다. 항상 핀란드의 사람들이 본받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곳의 아이들은 덴마크 부모처럼 위로가 필요하지 않고, 스웨덴 부모처럼 신중할 필요도 없고, 노르웨이 부모처럼 인도할 필요도 없고, 울지도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의 일을 잘 처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이것이 핀란드 민족의 침착함이라고 생각한다. 아이는 여전히 자신의 세상을 가질 줄 알지만, 자라서 이미 자란 사람은?
3. 지금, 차마롱의 길목을 보면, 나는 더 이상 당황하지 않고 오히려 좀 서글프다. 동서남북, 돌아서자마자 다른 방향으로 걸어가면서 자신의 풍경을 감상하며 노력한다. 뒤를 돌아보니 그 출발점의 교차로가 더 이상 보이지 않는다. 안녕히 계세요. 하지만 다 알고 있어요. 다시는 당신을 볼 수 없어요. 뭔가 변한 것 같아요.
당신은 항상 사람들의 마음 속에 푸른 하늘, 지구, 산해입니다. 너는 푸른 하늘처럼 활달하기 때문이다. 지구처럼 모든 것을 포용하다. 산처럼 강인하다. 바다처럼 수백 개의 강을 흡수하다.
5. 가난한 세월 속에서도 사람들은 어떤 깊은 행복을 느낄 수 있다. 마치 내가 늘 따끈따끈한 흰밥 한 그릇을 더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 같다. 돼지기름 한 숟가락과 간장 한 숟가락을 붓고' 호탑' (청문석계) 앞에 앉아 돼지기름 비빔밥의 향기를 자세히 음미한다. 쌀 한 알마다 행복으로 가득 차 있다.
6. 따뜻한 바람, 새꽃 향기, 청산녹수, 좋은 밭에 빠져들면 취하게 됩니다. 황금빛이 은처럼, 열매가 주렁주렁한 가을철에 직면할 때, 너는 미친 듯이 기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풍족한 봄빛은 혹한의 세례를 거친 후의 호마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은 무더운 여름이 녹은 후의 결정화입니다.
7. 모세가 고통받는 백성을 이끌고 홍해를 쪼개서 이집트에서 나왔을 때 예수 가 모든 인류를 구원하는 십자가를 짊어지고 산에 오를 때; 당탕? 빈치가 모나리자를 그렸을 때, 오후의 햇살로 인류의 영원한 미소를 밝힙니다. 베토벤이 운명의 목을 졸랐을 때, 두 귀가 청각을 잃었을 때, 자연의 소리로 9 번 교향곡을 작곡했을 때, 사람들은 음악에 도취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토마스가 되다. 제퍼슨은 혼자 벽장 속에 살면서 불타는 붓끝으로' 독립선언' 을 적었다. "사람은 평등하게 태어났다."
8. 배신이 용기라면 배신을 받아들이는 데 더 큰 용기가 필요하다. 전자는 충분히 용감하기만 하면 되고, 일시적인 충동일 수도 있고, 후자는 감당도를 시험하고, 일시적인 충동만큼 간단하지 않고, 시간만 있으면 된다.
9. 나무 아래에서 배회하지 말고 빗속에서 묵상하지 말고 어둠 속에서 울지 마라. 앞을 내다보고, 뒤돌아 보지 말고, 용감하게 마주하고 고개를 들어 올리면, 점수의 연무가 짧은 장마철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앞을 내다보고, 밝은 날이 있어, 사람을 혼란스럽게 하지 않을 것이다.
10, 한 병만 열면 향기롭다. 그런 기묘한 숨결은 사랑이라고 한다. 그것은 매혹적인 풍경으로, 너의 마음이 떨리는 것을 막을 수 없고, 어떻게 너의 발걸음을 억제할 수 없다. 이것은 사랑이다. 그런 신기한 매력은 사랑에서 나온다. 어쩌면, 당신은 아직 생각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 매혹적인 나비가 이미 당신 앞에서 춤을 추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1. 예언은 인류의 지혜를 결집시켜 도덕의 광채를 빛나게 하고, 다보산주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우주의 경이로움을 안고, 깨달음과 같은 비판과 계몽을 줄 수 있다. 예언은 장식이 필요하지 않다. 진주가 조각할 필요가 없는 것처럼 꽃은 색칠할 필요가 없다.
12, 사랑이 맑은 햇살처럼 차가운 마음을 통해, 우리는 사랑 자체가 떨리는 화음, 꽃향기가 흩어지고, 오래가고, 따뜻하고, 다른 사람에게 뻗어나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한 손에서 다른 손으로, 한 사람에서 다른 사람으로. 애인의 영혼 깊은 곳에서 날아오는 따뜻함이다. 그것은 정신세계의 지친 발자국과 냉막 마음을 깨웠다. 그리고 사랑받는 사람은 마음속에서 성냥 같은 따뜻함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다른 마음을 밝히기 위해, 때로는 너무 연약하긴 하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3, 누구의 거문고 소리가 그렇게 처량하고, 낮은 목소리, 느린 리듬, 무언가를 하소연하는 것 같아. 말투가 약간 낮아 내 마음이 떨리는 것 같다. 나는 이런 공기 속에 이미 응결되었는지 답답하고 억눌린 분위기를 느꼈다 ...
14, 여름, 너무 많은 혼란을 숨기고, 너무 많은 풍요로움을 만발했다. 비 온 뒤의 황혼 하늘처럼, 넓은 면적의 진주 노랑, 장미빛, 산청색, 밝은 보라색 구름이 그 속에서 용솟음치고 있는데, 마치 우중충한 얼굴에 갑자기 연지가 발라져 쓸쓸한 아름다움을 지녔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5. 공기가 없다. 새의 날개가 아무리 완벽해도 결코 높이 날지 않는다. 상상력은 날개이고 객관적인 현실은 공기다. 두 방면을 긴밀하게 결합해야만 뚜렷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6, 하늘이 허리케인으로 밤새 불거진 것 같아 구름 한 점 깨끗하지 않다. 완전하고 순수한 파랑색만 남아서 자랑스럽게 머리 위에 렌더링한다. 무심코 파란 잉크병을 넘어뜨린 것 같다.
17, 진취적으로 말하지 말라고 권하며, 자신이 말할 필요도 없고 다른 사람에게 말할 필요도 없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18, 한 송이의 시간으로 인생을 해석하고 뼈에 사무치는 영광을 맛보라. 마치 독실한 사람이 예루살렘의 성지에 서서, 마음을 가리지 않고 삶을 즐기고, 그것을 위해 분투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귀를 기울여, 또 누구의 청춘이 흥얼거리고 있는가?
19, 우정은 양면이 있고, 한쪽은 구름처럼 빛나고, 한쪽은 밝은 달의 빛이고, 한쪽은 진실한 빛이고, 한쪽은 걱정의 매력이며, 시간의 퇴고를 견디며 거리에 의해 차단되지 않는다. 우정의 건너편을 둘러싸고, 가지각색의 색채, 회전 또는 흔들림, 심지어 현란한 것도 표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20. 동포의 일생을 찬탄한 적이 있습니까? 예, 그는 적벽여행, 산속 탐닉, 천년을 빛나게 할 격정문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런데, 너는 그의 마음속의 상처를 보았니? 한 사람으로서, 그는 아내 보호자에 입성하겠다는 기대를 짊어지고 있지만, 연이어 비하되고 있다. 너는 그의 억울함, 그의 낙담, 그의 고통, 그의 무력함을 보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