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명예에 관한 시구
명예에 관한 시구 1. 명예에 관한 시구
1,' 출세 2 곡 1'
당대: 왕창령
진시 명월한시관, 만리장정인 미정 그러나 longcheng 비행 은 후진타오 madu Yinshan 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 P > 번역: < P > 는 여전히 진한시대의 명월과 변관으로, 수비를 지키며 적을 방어하고 만리정인을 위해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용성의 비장 위청이 아직 남아 있다면 흉노의 남하 목마가 음산을 넘길 수 없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 군종북정' < P > 당대: 이익 < P 퇴석에서 3 만 명을 징발하여, 잠시 돌이켜 달에 본다. < P > 번역: < P > 천산에 큰 눈이 내려서 청해호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더욱 추워졌다. < P > 행군 도중 전사들은 피리곡' 행로가 어렵다' 를 불었다. 이 슬픈 이별곡을 듣고, 변관에 주둔한 3 만 장병들은 모두 고개를 들어 동승의 달을 바라보았다.
3,' 석회음' < P > 명대 분골쇄신은 전혀 두렵지 않으니, 세상에 결백을 남겨야 한다. < P > 번역: < P > 천만 번의 망치를 거쳐야만 깊은 산속에서 채굴할 수 있으며, 활활 타오르는 불을 흔한 일로 여긴다. 뼈가 부서져도 조금도 두렵지 않고, 기꺼이 결백을 세상에 남기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4,' 장가행' < P > 송대: 육유 < P 하필 개선연 장병, 삼경설압비호성!
번역:
국가 원수는 아직 갚지 않았고, 장사는 이미 늙었다. 상자 속의 보검은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한밤중에 낭랑한 울음소리를 냈다. 언제 삼경 대설에 비호성을 수복하고 개선하여 돌아와 장병 연회와 환하게 웃을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량주어 두 곡 중 하나' < P > 당대: 왕한 < P > 취한 모래사장 군모 웃음, 옛날 원정 몇 명이 돌아옵니까?
번역:
오늘 꼭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해야 하는데, 전쟁터에 취해 있어도 무방하다. 이번 출정은 나라를 위해 효력을 발휘하는데, 원래 말 가죽 시체를 싸매려고 했는데, 살아서 돌아올 준비가 되지 않았다.
2. 명예에 관한 시구에 어떤
1,' 한가한 뜻' 돈 백거이는 영광의 침몰을 다투지 않고, 날과 시숙 * * * 도친이 있다.
북성 친구 소식이 끊어지고 동림 장로가 자주 돌아온다. 병이 멎으면 밤음식은 사처럼 한가하고, 애기는 북어를 둘러싸고 봄처럼 따뜻하다. < P > 점점 늙어서 한가한 냄새를 풍기며 평생 바쁜 사람이 될 생각은 없다. 2, \ "용 GUI \" 돈 이백 세계 복숭아 리 종, 모두 금장문에 있다.
등반 경쟁 지름길, 그리고 이 봄바람이 훤하다. 하늘을 향해 서리가 내리면 영광은 오래가지 못한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안지 남산계, 푸른 잎이 향기로운 뿌리를 드리우고 있다. 청음도 부탁할 수 있는데, 어찌 석수 군원을 아끼겠는가.
3, \ "\" 장 연의 sheeren 슈 세 곡 을 보내 \ "노래 시마 guangtiao 전달 구리 리앙 도로, 응고 연의 청 잠금 분기. 음의 책은 당일 가고, 명옥은 지금 돌아온다.
향수는 주허브, 강화는 금의를 비추고 있다. 임황이 부족하여 고금의 희희함을 영광스럽게 하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4,' 강화이 명소도 보기' 당 왕창령은 일부러 운산을 읊으며, 특히 은전묘를 알고 있다. Yuangong 무엇, 다음 이순신 linhai 아오. < P > 그리고 나는 그 바람이 높아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 원조는 아무런 도피도 없이 천리를 펼쳐 조망했다.
가시문담배를 가볍게 쓸어 적성불을 표시하다. 푸르른 숲 속의 능선은, 화이하이 () 를 은근히 볼 수 있다. (공자, 논어, 지혜명언)
하지만 향로 꼭대기를 가리키며, 흰 유인원 울음소리를 듣지 않는다. 살모넬라 모두 구름 오프, 혼자 제나라 특별한 조정 에 갔다.
와이푸이, 후닝 낚시 느낌. 안기가 시작되자 천고에 영광에 감사하다.
투표는 슈 제나라, 창랑은 고독한 문설주가 있다. 5, \ "niannujiao 화학 의도 \" 노래 ruiye 화학 의도, 리우 약간의 매화 꽃받침 에, 봄빛을 다시 훔쳤다. < P > 엽쌍비정 하늘, 작은 문성초 비방. 조류유림, 그해의 영광, 사해의 명성이 희끗하다.
아오 시안 feimao, 물적 흔적. 그리고 웃음 자랑 영주, 로맨틱한 단어 한, 당연히 서담객. < P > 이일 성공사 부귀이지만 적송유극과 맞먹는다. 청가 한 곡, 삼천주루 한 곡, 역시 판비가 아니다.
는 향기를 가득 따르고, 양은 장수천백이라고 부른다. 1. 백거이 (772 -846 년), 자롯데, 호향산거사, 또 호취음 선생, 본적 태원, 증조할아버지로 이사할 때 하현으로, 하남 신정에서 태어났다. < P > 는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으로 당대의 3 대 시인 중 한 명이다. 백거이는 원직 * * * 과 함께 신악부 운동을 주창했고, 세명은' 원백' 이라고 불렀고, 유우석과' 유백' 이라고 불렀다. < P > 백거이의 시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언어가 평범해서' 시마' 와' 시왕' 으로 불린다. 공식 핸린 학사, zuozan 좋은 의사. < P > 기원 846 년 백거이는 낙양에서 사망하여 향산에 묻혔다. "백씨 장경집" 이 전해지고, 시를 대표하는 것은 "장한가", "숯옹 판매", "비파행" 등이 있다.
2, 이백 (71 -762 년), 자태백, 호청련 거사, 당나라 낭만주의 시인은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불린다. 본적은 서역종엽성에서 태어나 4 살에 아버지를 따라 검남도 면주로 이주했다. < P > 이백존세시문천여편,' 이태백집' 이 전해진다. 762 년에 61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 P > 그 묘는 오늘 안후이에 바르고, 쓰촨 강유, 후베이 안루에는 기념관이 있다. 3, 사마광 (119 년 11 월 17 일 -186 년), 자군실, 호현루, 섬서성 하현 (현 산시 하현) 수향인,' 송사',' 사해' 등 명확한 기록, 세칭
는 허난성 신양시 광산현에서 태어났다. 북송사학자, 문학가. < P > 역대 벼슬인종, 영종, 신종, 철종 사조, 졸증태사, 온국공, 시문정, 중국 역사상 첫 편년체 통사' 자치통감' 을 집필하고, 온량하고 공손하며, 강직하며, 그 인격은 유학교화의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생애 저작이 매우 많은데, 주로 사학 거작' 자치통감',' 온국문 정사마공문집',' 사고록',' 물기문',' 잠가상' 등이 있다.
4, 왕창령 (698-756), 글자 소보, 하동 진양 (오늘 산서 태원) 사람. 성당의 유명한 변두리 시인은 후세 사람들이' 칠절성수' 라고 칭송한다. < P > 초창기에는 빈천했고, 농경에 갇혔고, 나이가 가까스로 불혹되어 중진사를 시작했다. 초임 비서성 교서랑 () 은 또 박학홍사 () 로, 호로수위 () 를 수여하는데, 일 때문에 영남 () 을 폄하하였다. < P > 이백, 고적합, 왕위, 왕지환, 삼삼 등과 교후하다. 개원 말기에 장안으로 돌아가 강녕승에게 개장하다.
는 용표위를 비방당했다. 안사가 난동을 일으켜 도사루 () 에 의해 살해되었다. < P > 그 시는 7 절절로 자란다. 특히 먼저 서북변에 가기 전에 만든 변두리시가 가장 많았고,' 시인 왕강녕' 이라는 명예가 있다 ('시가의 천자 왕강녕' 이라는 말도 있음). 5, 예엽 (1115-1172), 자중몽, 한 글자 국기, (즉 서국기) 우정 (오늘 호주인) 사람. < P > 는 동생 예엽 역학으로 시작했고, 송사오싱은 18 년 (1148) 중진사와 함께 태학, 호' 2 리' 에 들어갔다. 처음에 벼슬은 인과 (오늘 항주) 위였다. < P > 현지의 장하에는 용왕묘가 있는데, 제사마다 뱀이 나오거나 향로를 파괴하거나, 컵의 술을 마시거나, 매년 인명 피해를 입혀 모두가 용의 소행이라고 생각한다. 패스 ruiye 도착 후, 의도적으로 향 세트 디엔, 뱀 출타, ruiye 는 교회 앞에서 처벌, 죄를 세어 보았다.
3. 명예에 관한 명언 찾기
명예에 관한 명언
흠 없는 명예는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진주다. < P >-셰익스피어 < P > 는 생명보다 더 큰 것, 즉 명예다. < P >-실러 < P > 열사의 묘는 영예로운 가장 아름다운 제단이다. < P >-호세 마티 < P > 세계 명예의 월계관은 가시덤불로 짜여져 있습니다. < P >-자라이 < P > 는 영예를 가장 높은 인격의 상징으로 여겨야 한다.
-뉴턴
나무는 그 열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마푸르
이름 자체는 무엇이 있나요? 우리가 장미라고 부르는 그런 꽃은 다른 이름으로 바꿔도 똑같이 향기롭다. < P >-우과 < P > 내가 바라는 명성은 내가 한평생 조용히 살았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릴 뿐이다.
-몽전
이름을 구하지 않는 사람은 가장 용감하다. < P >-탱크 < P > 명예로 가는 길에 꽃이 깔려 있지 않다. < P >-단 정 < P > 이 명예를 경멸하는 사람은 진정한 영예를 얻을 수 있다.
-리비
4.' 영광의 귀환' 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1.' 망강남 손질 파업' 당-온정균
손질 파업, 망강루에 기대어 있다. 천돛을 지나도 모두 아니다. 사광맥이 유유하다. 장이 끊어지고 백상주가 부러지다.
2.' 자정 오가' 당-이백
장안 한 달, 만 가구 장난치는 소리.
가을바람이 끝없이 불고, 늘 옥관정.
호일평 훌루, 양인 파업 원정?
3.' 규원' 송-왕창령
내실 중 젊은 여자는 근심을 모르고 봄날 화장을 하고 최루에 올랐다.
갑자기 낯선 버드나무 색깔을 찾아, 사위에게 봉후를 찾는 것을 후회하였다.
4.' 규원시 3 곡' 당-백거이
봄이별에 익숙하지 않아 새벽까지 알 수 있다.
주박 케이지 한월, 사창 등 새벽등.
밤에 수건에 눈물이 나고 반은 봄얼음이다.
관산 징수원, 규각 이별이 어렵다. < P > 고전은 초췌해야 하고, 한옷은 넓지 마라.
5.' 춘원' 송-김창서
가 꾀꼬리를 치고 모교가지에서 울다.
울면서 첩 꿈을 놀래켜 요서를 얻지 못했다.
5. 학교 명예벽 표어 고시
1,' 석회음' < P > 명 우겸 < P > 천망치완이 깊은 산을 뚫고 불을 지폈다. < P > 분골쇄신은 두려워하지 않고, 결백을 세상에 남겨야 한다.
2,' 적벽'
당 두목
동풍은 주랑과 함께하지 않고, 구리 참새 봄은 두 조를 깊이 잠갔다.
3,' 과영양' < P > 송문천상 < P > 고생이 일어나자 건고는 사방 별처럼 적었다. < P > 산하가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신세가 부침우로 부평초를 친다.
황공탄두가 황공하다고, 영정양에서 영정을 탄식한다.
인생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느냐, 단심을 남기고 땀을 흘린다.
4,' 행로난' < P > 당 이백 < P > 김병청주 1 천, 옥반진귀한 돈. < P >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면 먹을 수 없고, 칼을 뽑아 주위를 둘러보며 망연자실하다.
황하빙세천을 건너려고 태행설어두운 하늘을 오를 예정이다.
한가하게 낚시를 하며 개울에 앉아 갑자기 배를 타고 하루를 꿈꿨다. < P > 길은 어렵고, 길은 어렵고, 길은 다양하며, 금안은 있다. < P > 장풍파랑은 때로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이룬다.
6. 명예와 치욕에 관한 시, 성어, 명언 < P > 명예와 치욕에 관한 성어 공자의 충성은 명예로 통하는 길이다. < P >-좌라 사람들은 결손형을 모욕으로, 군자는 결손의를 모욕으로 삼는다. 시신이 인민의 이익을 위해 죽는 것은 태산보다 더 무겁다. < P >-마오쩌둥의 좋은 승자는 반드시 다투고, 욕심 많은 자는 반드시 모욕한다. -lintao 명예는 반딧불이처럼 멀리서 반짝반짝 빛나고, 가까이서 보면 덥지도 밝지도 않다. < P >-존 웹스터가 다른 사람의 명성에 의지하여 생활하는 것은 슬프다. 유비날리스의 불후의 명예는 덕에 홀로 존재한다. < P >-피드라크는 당신의 주의를 고수하고, 주의는 생명보다 무겁다. 명성이 남아 있기만 하면 생명이 사라질 것이다. 배도피 명예를 포기한 사람은 생명을 포기하는 것과 같다. < P >-아레티노의 명예는 욕망을 강력하게 자극할 수 있다. 그레이엄 그린 사회의 영예는 물질적 소유에서 비롯되며, 때로는 그러한 점유를 위한 발판에 더 가깝습니다. < P >-Frank Pakin 의 영광스러운 소망과 생물이 가지고 있는 생명을 보존하는 본능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자신의 생명을 타인의 기억 속에 기탁할 수 있다면, 생명은 마치 좀 길어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영광은 우리가 얻은 새로운 생명이다. 그 소중함은 천부적인 생명보다 못하다.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 P >-Montesquieu, 만약 당신이 이미 행복을 추구할 계획이라면, 가장 큰 영광은 결코 씨름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넘어질 때마다 일어나는 것이다. 골데스미스의 명성은 때때로 쓸모없는 것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P >-토마스 풀러의 허영심이 강한 사람은 눈에 띄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이 출중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기만하고 계략을 부리는 수단을 아끼지 않고 허영심을 최대한 만족시킨다. 니체, 네가 성공할 때, 영예를 누리기를 기다리지 말고, 다시 필요한 일을 해야 한다. < P >-파스퇴르 세계 명예의 월계관은 가시덤불로 짜여져 있습니다. 자라이 명예는 찾을 수 없고, 명예를 추구하는 어떤 방법도 헛수고이다.
-괴테의 명예는 노동의 손에 있다. 다빈치가 죽은 후에야 명성을 얻었다면, 나는 오히려 그것을 얻기 위해 서두르지 않을 것이다. < P >-마르텔의 진정한 명성은 허영심 밖에 있다. 레온의 영예는 장난감과 같다. 놀기만 할 뿐, 영원히 지켜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 P >-퀴리 부인은 고생 없이 월계관을 얻지 못하고, 시련을 겪지 않으면 성취를 얻지 못하고, 재앙을 겪지 않으면 영예를 얻지 못한다. 허영심, 화려함, 비열하고 편협한 결점, ...... 매우 보편적이다. 사람들은 늘 자신이 이런 결점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또한 다른 사람이 이런 결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비교적 완벽한 기준을 바라지만, 결코 이런 결점을 가혹하게 여기지 않는다. < P >-퀴리 부인이 밑바닥에 묻혀 있는 인재는 정말 존경할 만하다. 그는 평생 근면하고, 평생 분주하며, 명성과 영광을 구하지 않고, 오직 한 가지 사상만 그에게 선동하여 공익을 위해 일한다. 크레로프가 받아야 할 영예는 얻지 못했고, 명예를 얻지 말아야 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 P >--마크 트웨인은 덕이 없어 그 복을 바라본 사람이 약속을 하고, 공로가 없어 그 록의 치욕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명성을 잃은 사람은 명예, 돈, 지위의 유혹에 넘어가서는 안 된다. 정의와 다른 덕행을 소홀히 하다. < P >-플라톤은 신앙이 상실되고 명예도 잃었을 때, 이 사람은 죽은 것과 같다. 휘티어가 칭찬을 추구하는 사람은 공적이 크지 않을 것이다. < P >-프루타크는 한 사람에게 기대하는 것은 다른 것이 아니라, 단지 그가 최선을 다하고 아름다운 사업에 헌신할 수 있을 뿐이다. 아인슈타인의 영예는 생명과 같다. 일단 잃어버리면 다시 얻을 수 없다. < P >-사이러스의 허영심은 다른 사람을 조롱하는 것을 능사로 삼는다. 교만은 사람을 비천하게 하고, 야망은 사람을 가난하고 흉악하게 한다. 스달 부인의 소위 명예자는 나의 특출한 점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인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내가 특별한 장소 를 가지고 있지만, 사람들이 인정 하기를 꺼려 하지만, 특별한 수면 있지만, 이름도 서 있지 않다.
--펭 유란 허영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