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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끼가 물에 들어간 후 물고기가 역동적인 상태에 있다는 느낌을 받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낚시 과정에서 때때로 물고기를 놀려 낚시질을 해야 하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낚시 놀림'이라고 불리며, 이는 어부들이 경쟁 경쟁과 여가 생활에서 직면하는 주요 문제입니다. 식욕이 낮은 낚시, 미끼 탐색에 적극적이지 않은 물고기는 움직이는 물체에 쉽게 발견되는 특성과 움직이는 미끼에 관심이 많은 먹이 사냥 특성을 활용하여 움직이는 물체에 직면했을 때 본능적으로 반응할 수 있습니다. 물체를 동원하고 물고기의 열정을 자극하는 대처 전술과 낚시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물고기를 놀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은 10가지 방법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1) 움직이는 놀리기: 움직이는 놀리기는 느린 놀리기라고도 합니다. 이동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수직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수직 이동 방법은 낚싯대를 사용하여 물 밑에서 20~30cm 정도 천천히 미끼를 들어 올려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수직 이동은 여러 번 반복할 수 있으므로 물고기가 쉽게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 훅을 가져 가라. 플로트가 멈추거나 가라앉지 않는 것을 발견하면 즉시 폴을 들어올려 옆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낚싯대를 옆으로 움직이는 방법도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바늘과 미끼를 바닥에 던지고, 낚싯대 끝을 아래로 눌러 바람줄이 물에 들어가도록 하고, 낚싯대를 뒤로 또는 왼쪽, 오른쪽으로 부드럽게 잡아당기는 것입니다. 플로트가 물에 잠겨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낚싯대를 앞으로 밀어 플로트가 원래 위치로 돌아가도록 합니다. 이 과정 중이나 이후에는 드리프트 단계에 주의하세요. 찌가 돌아온 후 경미하지만 강력한 딸깍 소리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는 큰 물고기가 갈고리를 물게 되는 표준 신호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바늘 미끼를 약 5~15cm 아래의 범위 내에서 반원형으로 천천히 그리는 것입니다. 2~3개의 반원을 그리고 각 반원 이후 잠시 기다려 물고기가 낚시바늘을 물라는 신호가 있는지 관찰합니다. 3개의 반원을 그린 후에도 여전히 움직임이 없으면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미끼 크기를 진흙탕이나 깊은 물에서 준비하면 매우 효과적입니다. 슬로우 티징 방법은 티징 낚시에서 가장 흥미롭고 재미있으며 상상력이 풍부한 방법입니다. 물고기가 미끼를 빨고 있는데 갈고리 미끼가 아직 입에 들어가지 않았을 때는 낚싯대를 올리지 말고 대신 갈고리 미끼를 가볍게 끌어서 물고기가 미끼를 쫓아 흡입하게 한 다음 찌르고 끌어내십시오. .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어부들이 주의를 기울이고 신속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잠시 속도를 늦추면 물고기가 미끼를 잡고 도망가거나, 미끼를 버리고 떠나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주로 붕어, 잉어, 풀잉어 등을 잡는 데 사용됩니다.

(2) Shake Dou: Dou Dou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낚싯대를 들어올려 미끼를 바닥에 떨어뜨린 후 낚싯대 끝 부분을 누르지 않고 자연스럽게 낚싯대가 앞으로 뻗어 낚싯대 끝 부분을 좌우로 흔듭니다. (흔들림의 진폭은 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만큼 길어야 합니다.) ), 미끼 공을 흔들어 물고기를 유인하여 미끼를 잡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3) 니어 티즈: 윈드 티즈라고도 합니다. 가까운 위치에서 줄을 들어올려 낚시꾼을 놀리는 것이며, 낚시 포인트를 낚싯대 끝 아래 또는 낚싯대 길이 내에 놓고 줄을 물 속으로 들어 올려 베이트볼이 바닥에 닿을 때까지 기다린 후, 리드미컬하게 낚시 장비를 부드럽게 들어올렸다가 놓아 물고기를 미끼로 유인합니다. 이 방법은 바람이 강해서 풀로드를 던지기가 불편할 때, 하늘이 어두워져 드리프트 관찰에 도움이 되지 않을 때, 기타 물 가까이에서 낚시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주로 사용된다. 또한 낚시터에서 매우 미끄러운 물고기에게 더 적합합니다. 이 낚시 방법은 낚싯대를 들어올릴 때 리드 펜던트를 직접 구동합니다. 힘이 약간 너무 강하면 리드 펜던트가 낚싯대 주위로 튕겨져 낚싯줄을 감싸게 됩니다. 그러므로 짧은 힘을 사용하고 가볍게 들어 올리도록 주의하십시오. 어부들이 효과적이려면 일정 기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4) 점핑: 콰이도우라고도 합니다. 점프 기술에는 수중 점프와 워터 점프의 두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 다이나믹한 느낌이 라이브 푸드의 역동성을 만들어냅니다. 프로세스는 연속적으로 2~3회 바운스된 다음 일정 시간 후에 반복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매번 한 번 점프한 다음 일정 시간 후에 다시 점프할 수도 있습니다. 진흙탕과 흐르는 물에서 점프 티저를 사용하면 물고기가 쉽게 낚싯바늘을 물게 유도할 수 있습니다. 수중 점프의 핵심은 물고기가 매달린 움직임을 방지하여 물고기가 깜짝 놀라 도망가는 것을 방지하는 힘을 익히는 것입니다. 개구리, 그리고 유혹하는 물고기 고리. 이 방법은 연꽃 연못에서 뱀 머리 물고기를 낚시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5) 매달린 놀림: 손 놀림이라고도 합니다. 찌는 필요 없고 그냥 느낌으로 낚시하면 됩니다. 매달아 놀리는 방법은 낚싯대를 물속에 멈추거나, 물 표면에 오랫동안 또는 짧은 시간 동안 가만히 있는 것입니다. 물고기가 낚싯대를 물기 전에 낚싯줄을 당기는 것을 느껴보세요. 폴을 걸고 잡는 일은 힘들고 집중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쉽게 피로해지고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이 방법은 부유형 서스펜션을 사용하여 낚시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달린 물고기는 주로 붕어, 도미, 메기, 풀잉어 등을 낚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6) 리드낚시 : 리드스킨에 무게감을 더하고 리드펜던트 위의 스페이스빈(약 5cm)을 열어 낚싯대를 가득 던진 후 미끼를 리드스까지 떨어뜨리는 것이 포인트 그런 다음 플로트가 물에서 나올 때까지 위로 이동합니다(이 때 흘수선은 수직임). 그런 다음 플로트가 1-2메시 위에 올 때까지 막대 끝을 안쪽 또는 왼쪽 및 오른쪽으로 끕니다. 수면. 이때, 리드 펜던트 부분에 떠 있는 흘수선은 수직이 아니고 안쪽으로 기울어져 끌리는 압력의 작용으로 미끼와 리드 펜던트 전체가 당겨져 물고기가 낚싯바늘을 물도록 유혹하는 목적을 달성합니다. 처음에 물고기 입이 나오지 않으면 낚싯줄을 풀고 플로트를 위치(7-8 메쉬)로 되돌린 다음 두 번째로 압력을 가할 때 살짝 멈추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플로트를 1-2 메쉬 위치로 놓고 일정 시간 동안 누르고 이 과정에서 드래그 및 일시 정지의 비정상적인 표류 정보를 포착하도록 주의하십시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큰 물고기가 입을 벌릴 때 사용하는데, 작은 잡어가 너무 많아 훅이 흐트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7) Jingdou: Qudou라고도 합니다. 갈고리 미끼는 물 바닥에 놓아 움직이지 않으며 오로지 미끼의 냄새와 색깔에만 의존하여 물고기를 놀립니다. 이 방법은 장대와 줄이 긴 큰 물고기를 낚을 때 적합합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진흙탕이나 깊은 물에서는 잘 통하지 않으므로 수질과 수심에 따라 사용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8) 라이트 티징: 마이크로 티징이라고도 하며 후크 베이트를 제자리에서 위아래로 부드럽게 움직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로드 끝의 탄력성을 이용하여 훅 베이트를 3~5cm 정도 가볍게 들어 올렸다가 내리는 방법(느린 베이팅보다 거리가 짧음)으로 빠르게 또는 천천히, 여러 번 연속적으로 또는 간헐적으로 할 수 있다. 이 방법은 맑은 물, 흙탕물, 깊은 물, 얕은 물에서 좋은 결과를 가지며 물고기에게 겁을 주기가 쉽지 않습니다^

(9) 티티아오: 티티아오라고도 합니다. 작동 방법은: 낚싯대가 가득 차거나 기본적으로 가득 찬 후, 워터 라인을 누르지 않고 베이트 볼이 가라앉는 동안 낚싯대 끝을 부드럽게 들어 올리고 플로트가 1-2 메시만큼 올라올 때까지 윈드 라인을 조인 다음 로드를 내립니다. 팁이 플로트를 해당 위치로 되돌립니다. 반복적으로 미끼 공을 물 밑으로 끌어 당겨 물고기를 유인합니다. 이 방법은 바람이 없거나 바람이 거의 없을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10) 혼합낚시 : 동일한 낚시에 두 가지 이상의 낚시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종합낚시라고도 한다. 매달린 놀림과 질질 끄는 놀림의 조합, 정적 놀림과 가벼운 놀림의 조합 등이 있습니다.

3. 낚시방법 사용시 주의할 점

1. 루어와 낚시를 분리하면 미끼가 더 루즈해지고 원자화가 잘 될 수 있지만 미끼가 끈끈하고 훅 홀딩 능력이 좋아야 합니다. 한마디로 낚시할 때 아무리 잡아당겨도 미끼가 걸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바늘에 미끼가 없으면 아무리 낚시를 잘해도 물고기가 잡히지 않습니다.

2. 낚시할 때 작은 미끼를 문지르면 큰 물고기를 잡을 수 있지만 큰 미끼를 문지르면 작은 물고기를 잡을 수 없습니다.

3. 낚시 동작이 너무 크지 않아야 하며, 힘이 너무 세지 않아야 합니다. 너무 강하지 않아야 하며, 물고기를 놀라게 하지 않고 유인해야 합니다. 4. 낚시할 때는 드리프트를 관찰하는 데 집중해야 하며, 특히 작은 드리프트 신호를 잘 잡아야 합니다. 다음 신호. 비정상적인 표류 신호가 있는 한, 그것이 작더라도 놓아서는 안 됩니다.

(Daoyu 360.com에서, 작성자: Xu H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