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환경이 우아하고 조용한 시구

환경이 우아하고 조용한 시구

1. 환경우아한 시구

환경우아한 시구 1. 환경우아함을 묘사하고 인간선경을 비유하는 시구

망해조 송유영 동남형승, 삼오도, 전당은 예로부터 번화했다. < P > 연류화교, 커튼청막, 들쭉날쭉한 1 만 가구. 구름나무가 제방을 둘러싸고 있다. < P > 성난 파도가 서리와 눈을 말아서 하늘이 끝없이 갈라진다. 시 열 주옥, 가구 잉여 루오 치, 경쟁 사치.

중호 겹산 헌금 (음 y n) 이 청명하다. 삼추 계자, 십리 연꽃이 있다.

창족 튜브 맑은, 링 노래 팬 밤, 히히 히히 낚시 culianwa. 천 타고 높은 이빨을 안고, 술에 취해 퉁소 드럼을 듣고, 음상 노을을 읊었다.

이일도는 호황을 누리고 봉지로 돌아가 자랑한다. 주석: 형승: 지리적 조건이 우월하다. 삼우: \ "수경주 \" 는 오흥, 오도, 영지를 삼오로 한다.

메트로폴리탄: 대도시 커튼: 바람막이 커튼. 들쭉날쭉: 집 누각의 높낮이가 고르지 않다는 뜻이다.

구름 나무: 나무는 구름처럼 멀리 바라보니 말이 많다. 천절단: 자연의 험난함, 여기는 전당강을 가리킨다.

주옥: 보물. 잉여: 가득, 말이 많다.

무거운 호수: 이것은 서호를 의미합니다. 야 (Yan) 작은 산봉우리.

청가: 청수하고 아름답다. 가, 보통' 좋다' 로 한다.

삼추: 음력 9 월. 창관: 피리.

여기는 악기를 가리킨다. 범야: 밤에 날리는 것을 가리킨다.

희희: 즐겁고 유쾌한 모습. Lianwa: 연꽃을 따는 소녀. < P > 천기: 주군 장궁이 여행할 때 많은 추종자가 있는 것을 묘사한다. 높은 치아: 고대에는 군기대를 상아로 사용했습니다.

장식: 대궁 고양의 의장기를 가리킨다. 연하: 산수의 아름다운 풍경.

다른 날: 다른 날. 그림: 묘사. < P > 봉지: 원래 황제의 금원 중의 늪을 가리켰는데, 이는 중서성 () 을 가리키며, 조정 () 을 가리킨다. 망해조' 도 류영사에서 광범위하게 낭송된 명편이다. < P > 전당 (현재 저장항주시) 은 당대부터 역사상 유명한 대도시로 송대에 이르러 또 한 걸음 더 발전했다. 류영은 항주에서 한동안 살았는데, 항주의 산수명소, 풍토 인정에 대해 몸소 체험과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 단어에서 그는 생동감 있는 필묵으로 항주를 화려하고 비범하게 묘사할 수 있었다. < P >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 전강조의 장관, 항저우 시내의 번화한 풍요로움, 현지 상류층의 향락, 하층민의 노동생활은 모두 시인의 글에 일일이 주석을 달아 아름답고 장엄하고 생동감 넘치는 그림을 한 폭 발랐다. 이 그림의 가치는 항주의 금산수수를 묘사하는 데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당시 현지의 풍토와 인정이 드러났다. < P > 나대경' 학림옥로' 에 따르면 이 단어는 류영이 옛 친구 손호에게 바친 작품이다. 손호는 당시 어느 양절성 중계사, 주절 항주에 있었다.

단어에서' 천기가 높은 이를 안고 있다' 는 말은 손하를 가리키는 것일 수 있다. 항주 관원을 봉헌한 작품이기 때문에, 당시 항주에 대한 과장된 묘사도 피할 수 없고, 아첨하는 말로 매듭을 짓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 P >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경쟁사치' 와 같은 표면적인 현상을 통해 독자들은' 시열주옥, 호영나치' 의 풍요로운 풍요로움,' 창관 맑음, 링 노래 범야' 의 경쾌한 기쁨,' 술에 취해 퉁소를 듣는 것' 을 볼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고대 노동인민들의 오랜 근면 노동으로 창조된 거대한 물질적 부를 기초로 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 P >' 중호적산시안',' 연류화교' 도 자연생이 아니라 노동인민이 강산을 다스리고 자연을 개조한 결과다. 구름나무가 제방사 주위를 돌고 있다',' 삼추계자, 십리 연꽃',' 노동인민의 근면한 두 손으로 만든 것도 없다. < P > 당시 류영은 이를 극찬하며 자부심을 느꼈다. 오늘날, 우리는 이런 어작을 읽어도 너무 가혹하게 해서는 안 되며, 심지어 그를 "당시의 계급 갈등과 빈부 격차를 감추었다" 고 비난하기까지 하지만, 단어에 제공된 화면에서 조국의 강산의 장엄함과 고대 인민의 근면과 지혜를 느껴야 한다. 우리 민족의 자신감과 민족적 자부심을 증강시켜야 한다. < P > "위에는 천국이 있고, 아래에는 소주항주가 있다" 는 찬어는 유래가 오래되었는데, 이것은 아름다운 말이 아니다. 이 단어는 예술적으로도 상당히 성공적이다. < P > 작가는 특징이 있는 것을 잡고 열정에 담근 과장된 필조로 몇 마디 말로 밑바닥이 생생하고 매력적인 서호와 전당승경이 독자 앞에 펼쳐졌다. 앞 영화는 주로 전당의' 형승' 과' 번화', 큰 짙은 잉크, 고옥을 짓고, 기상이 만만하다. < P > 표기법은 일반에서 구체적, 차차 전개되고, 차근차근 심화된다. 예를 들어, 처음 세 마침표는' 형승',' 도회',' 번화' 를 냈지만, 결국은 개괄적인 직설이라 깊은 인상을 남기기 어렵다. < P > 다음에 오는 다음 9 구절은 이 6 자를 꼭 둘러싸고 이미지의 포장을 하고 경지가 즉시 펼쳐진다.' 연류화교' 세 구절은' 도시',' 구름나무가 제방사, 노도롤 서리 눈' 등은' 형승' 묘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글쓰기는' 좋은 경치' 라는 단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특히' 좋은 경치' 에 나타난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 P >' 중호' 세 구절은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는데, 그중' 삼추계자, 십리 연꽃' 은 타고난 좋은 말로 천고의 매혹적인 아름다운 문장이다. 창관청청' 세 문장은 하층 인민을 쓰고,' 천기가 높은 이를 안고 있다' 는 세 문장은 주군 장관을 쓴 것이다.

결말은 또 칭찬의 말투로 끝났다. 충만한 감정과 적당한 과장 외에도 단어의 언어, 음률, 어조도 단어의 내용과 잘 어울린다. < P >' 망해조' 도 류영이 창시한 것으로 어패와 단어의 내용, 지역적 특징이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성타오", "서리 눈", "천절단" 과 같은 색채가 강하고 기세가 강한 언어로, 문구가 짧고 음조가 촉박하여 마치 조수가 정면으로 몰려오는 것처럼, 벼락이 치솟고, 막을 수 없는 기세를 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그리고 서호의 그윽한 아름다운 경치를 쓸 때, 글자가 아름답고, 문구가 길어지고, 리듬이 평화로워지고, 마침내' 삼추계자' 가 이렇게 마른 가을에 낭송하는 좋은 문장이 나타났고, 이어' 창관청청' 이라는 문구로 끊임없이 염색을 하면 아름다운 서호는 더욱 마음을 상쾌하게 한다. 이것은 예술적 감화력이 강한 단어이다. < P > 이후 김주 완안량은' 삼추 계자, 십리 연꽃' 을 듣고 전당의 번화함을 부러워하며 남송을 횡령하려는 야망을 더욱 강화했다고 한다. 이를 위해 송인 사역 (처후) 은 "항저우 곡을 붙이지 마라, 연꽃은 십리 계삼추" 라는 시를 썼다. < P > 초목이 무정하다는 것을 어찌 알았겠는가, 창장 만리근심을 불러일으켰다. " (나대경' 학림옥로' 참조) 김주량은 한 단어의 영향으로 남침의 마음을 싹트게 했다고 해서 믿을 수 없었다. < P > 하지만 이 전설이 나왔지만 이 단어의 예술적 감화력이 강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고위 관료인 범엄은 류영이라는 단어에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2. 환경의 우아함을 묘사한 고시 < P > 송련가화 < P > 마카오 송산사에 대련이 한 벌 있다. < P > 송풍이 포옹을 하며 가슴을 흔들고 있다. 경해파광, 연봉 아라시 그림자를 가까이본다. < P > 산비가 오려고 하고 발길을 남기고 청주 어창, 방각 종소리를 멀리서 듣는다. < P > 마카오에 위치한 송산사산청수수, 송백연연, 환경이 우아하다. 이 연어의 저자는 서로 비치고 움직임이 결합된 예술수법을 채택하여 송풍산비, 경해련봉, 청주방각 등을 생동감 있게 묘사함으로써 송산사 주변의 경치를 묘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한다. < P > 송죽의 품격이 비슷하기 때문에 연어에서는 < P > 송엽엽엽엽청과 같이 송죽과 함께 쓰는 경우가 많다.

가을 기러기 소리가 춥다.

대나무 운율 송타오 청자원;

풍대월은 조용히 말문이 막혔다. < P > 방지민도 침실에서 자제련을 하며 청송청청죽으로 마음을 표현했다. < P > 마음 속 삼애: 기서 준마 가산수;

정원에 4 가지를 심다: 청송청죽백매란. < P > 또한 송련이 있다. 어느 날, 수시와 황정견은 소나무에서 바둑을 두었다가 갑자기 잣 몇 개가 바둑판에 떨어졌다고 한다. 수시는 < P > 파나소닉 바둑, 잣은 바둑마다 바둑을 두고 있다고 한다. < P > 황정견은 잠시 옳지 않았다. 호숫가에 한 어부가 나무 밑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 P > 버드나무 옆에서 낚시를 하고, 버드나무는 늘 낚시줄을 달고 있다.

3. 환경의 조용함을 그린 시구는

1, 시구:

왕위-'사슴장작': 빈 산은 사람을 만나지 않지만, 사람의 말을 듣는다. 깊은 숲으로 돌아가 이끼를 다시 비추다.

왕위-'죽리관': 그윽한 인감에 홀로 앉아 거문고를 연주하고 긴 휘파람을 불었다. 심림인은 모르고 밝은 달이 와서 사진을 찍는다. < P > 왕위-'새명천': 사람들은 한가한 계화꽃이 떨어지고 밤은 봄산이 텅 비어 있다. 달은 산새를 놀라게 하고, 때는 봄계곡을 울린다. < P > 이백-'홀로 경정산에 앉다': 뭇 새들이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하게 간다. 서로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경정산밖에 없다. < P > 두보-'봄밤 희비': 바람을 타고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웨이응물-'여주 서간': 혼자 그윽한 풀이 변변생을 불쌍히 여기고, 위에는 황달심나무 울음소리가 있다. 봄물결은 비가 늦게 와서 급하고, 야도는 무인배를 건너고 있다. < P > 상건-'문제파산사 후선원': 이른 아침 산사에 입성하고, 초일조고림. 대나무 길은 그윽한 곳에 흐르고, 선방의 꽃과 나무는 깊다. 산빛이 새성을 기쁘게 하고, 담그림자가 텅 비었다. 만추 이 모든 것이 적막하지만, 여종 () 은 소리 () 이다.

류종원-'강설': 천산새가 날아가고, 만경인이 자취를 감추고 있다. 고독한 배는 갓온 () 으로, 혼자 한강 눈을 낚는다. < P > 2, 소개:

1,' 장작록' < P > 는 왕위 후기의 산수시 대표작 오절조 시' 지천집' 2 곡 중 4 곡이다. 사슴장작 (채채) 은 가천의 지명이다. 시 속에는 사슴나무 부근의 빈 산심림의 저녁 무렵의 그윽한 경치가 그려져 있다.

2,' 새명천' 은 당대 시인 왕위가 지은 조시' 황보악운계 잡제 5 곡' 의 첫 곡이다. 이 시는 산속의 봄밤 중 조용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며, 야간 춘산의 조용하고 그윽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시 전체가' 정적' 이라는 글자에 꽉 끼어 한 폭의 풍경 사생화와 매우 흡사하다. 시인은 화락, 월출, 새명 등으로 활동하는 경물로 달밤 춘산의 그윽함을 두드러지게 드러내며, 움직이는 잔잔한 예술적 효과를 얻어 박쥐' 새명산이 더 그윽하다' 는 시적인 그림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시 전체가 정적을 쓰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동경으로 처리하는데, 이런 역설적인 수법은 시인의 선심과 선취를 매우 잘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봄밤 희우' 는 당시 명편 중 하나로 두보 상원 2 년 (761 년) 청두 초당에서 거주할 때 한 것이다. 이 시는 의인수법을 이용해 봄비의 특징과 청두 밤비의 광경을 큰 기쁨으로 섬세하게 묘사하고, 제때에 만물을 촉촉하게 적시는 봄비를 열정적으로 불렀다. 시에서 봄비에 대한 묘사는 체물이 섬세하고 섬세하며 생동감이 있어, 그림 모양을 그린다. 시 전체가 담담하고, 뜻이 그윽하며, 시경과 화경이 혼연일체가 되어, 한 수의 신이 들어와 독특한 멋을 지닌 영우시이다.

4. 조용하고 우아한 시구 < P > 는 조용하고 우아한 시구를 묘사한다. 1 < P >--수시' 나비연화 밀주 상원' 2, 야다 춘수벽경, 사람의 그림자가 갈매기를 건너도 놀라지 않는다. -왕조류 \ "봄 1 봄에는 1 일 맑지 않다 \" 3, 담배 버드나무 화교, 커튼 에메랄드 커튼, 들쭉날쭉한 1 만 가구.

-류영' 망해조 동남형승' 4, 내가 취한 군복악, 도연 * * * 망기. 이백 () 은' 하종남산 () 에서 고고스산 () 의 숙주 ()' 5, 만경 풍도 () 는 수를 기억하지 않는다.

설청강에서 맥천차. -스시 \ "Huan Xisha wanqing 바람 타오 는 스와 기억하지 않는다 \" 6, 통-손주들은 경작용 직물을 풀지 않았고, 뽕나무 음학 멜론 근처에 있었다. < P >-범성대' 여름 전원잡흥 그 7' 7, 물이 가득한 논밭벼잎치, 햇빛이 나무를 뚫고 새벽연기가 낮다. 서규' 신량' 8, 모처마는 이끼가 없는 것을 깨끗이 청소하고 꽃과 나무는 손으로 자생한다.

-왕안석 \ "서호음선생 벽 \" 9, 불나무 은화합, 별교 쇠자물쇠가 열렸다. -스와 맛 \ "정월 대보름 밤 \" 1, 봉소 성동, 옥주전자 빛 회전, 하룻밤 물고기 용 춤. < P >-신기제' 청옥안 원석' 11, 어린이가 흩어져 일찍 돌아와 동풍이 종이 연을 날리는 틈을 타서 바쁘다. -가오 딩 \ "마을 집 \" 12, 혼자 정문에서 노다 를 보고, 월명 메밀꽃 은 눈 같다. < P >-백거이' 촌야' 13, 벼 꽃향기에서 풍년을 말하다. 개구리 소리를 듣다.

-신 qiji \ "서강월 야행성 황사도 중 \" 14, 벼근과 두행은 블록처럼, 논수는 올해 1 피트 폭이다. -팬 Chengda \ "여름 전원 기타 싱 \" 15, 폭죽 소리 중 한 살 제외, 봄바람이 도살수에 따뜻함을 보냈다.

-왕안석' 원일'.

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