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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와 현대의 다섯 가지 유명한 연회

만주와 한나라의 만찬은 만주와 한의 맛과 진미를 모두 갖춘 대연회입니다. 이는 항상 중국 고전 연회의 정점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규모가 웅장하고 고귀하며, 프로그램이 복잡합니다. 만주와 한나라의 진미는 북방과 남방의 맛을 모두 갖고 있는데, 결국 만주한 잔치는 어떤 모습이며, 가장 널리 분류되는 음식은 무엇입니까? 사용된 것은 건륭제 가신시대 이도가 쓴 만한잔치의 음식 목록이지만, 만한잔치의 유래에 대해서는 많은 추측이 있다. 현재의 만주한잔은 산바전, 해바전, 진바전, 조바전 등 귀한 재료를 사용하고, 만주바베큐와 한족을 사용하여 찌고 튀기는 기술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연회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해하기 쉬울 것이지만 설명이 다양할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그 연회는 귀빈 접대, 약속, 생일에 사용되는 수준이 높습니다. 가정식 연회와 황제와 황실 대신들을 위한 연회를 포함하여 축제, 결혼식, 장례식, 생일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여러 종류의 고급 연회가 있으며 모든 종류의 연회가 포함되며 이는 중국 연회의 집합입니다. 그들은 공자를 완전히 따릅니다. 전체 오리 연회는 "좋은 음식은 질리지 않고 맛있는 음식은 질리지 않는다"는 원칙에 따라 베이징의 Quanjude 오리구이 레스토랑에서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북경 오리를 주재료로 한 오리 요리는 100여 가지가 넘는 따뜻한 요리와 차가운 요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일한 주원료를 사용하여 다양한 요리를 준비하는 것도 연회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전국에서 유명한 연회로는 천진의 통닭 연회, 상하이의 통닭 연회, 광저우의 통뱀 연회, 쑤저우와 항저우의 통생선 연회, 사천 두부 연회, 시안 만두 연회가 있습니다. , 불교식 전채식 연회 등 소위 연회는 고대의 유명한 연회로, 구체적으로는 학자가 과거에 응시하거나 관직에 올라갈 때 열리는 연회를 일컫는 것으로 당나라에서 성행되었으며, '불타는 꼬리'라는 용어는 당나라에서 유래한 것으로, 세 가지 설이 있는데, 하나는 짐승이 인간으로 변할 수는 있지만 꼬리는 잃어버릴 수 없다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새 양이 처음 무리에 합류할 때 방금 불태워졌다는 것입니다. 두 이론은 다르지만 둘 다 "꼬리를 태우는 것"이 ​​원래의 양과의 갑작스런 변화를 나타내는 의식이라고 믿습니다. 세 번째 설은 잉어가 용문으로 뛰어오를 때 그 꼬리가 천상의 불에 태워진다는 것이다. 이 말은 당중종(唐宗宗) 시대에 양재사(楊財施)라는 관리가 맛있는 음식을 차렸다고 한다. 황제를 기쁘게 하기 위해 성대하게 준비했지만, 음식이 준비되자 연회 이름을 무엇으로 지어야 할지 고민하던 중에 누군가가 "용문 호위 양준이 도착했습니다!"라는 보고를 들었습니다.

"그는 이 말을 듣고 잉어가 용문을 뛰어넘어 꼬리를 태우려면 불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꼬리를 태운다는 말은 인내의 의미와 위대한 미래, 번영을 상징합니다. 연회는 중국 고대 문인들의 문학 창작과 상호 소통의 중요한 형태 중 하나이며 형식은 자유롭고 활기차며 내용이 풍부하고 일반적으로 기후가 쾌적하고 쾌적합니다. 맛있는 술을 짓고 화음을 노래하고 꾀꼬리들이 노래하고 춤을 췄습니다. Wenhui Banquet에서는 역사상 많은 유명한 문학 작품과 예술 작품이 만들어졌습니다. 유명한 "Lanting Collection 서문"은 Lanting Wenhui에서 썼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