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약 150자 분량의 한문
『시덕서산 연회 여행기』 유종원 원문 : 나는 목숨을 건진 이후로 사람을 죽이고 살았다. 이 상태에서 나는 Li에 대해 끊임없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틈이 있으면 주고 가며 멀리 헤엄쳐 나가세요. 어느 날 그와 그의 제자들은 높은 산에 올라 깊은 숲으로 갔다가 다시 냇가로 돌아가는 길 내내 한적한 샘과 기암괴석들이 있었습니다.
도착하면 풀밭에 앉아 냄비를 붓고 취하면 서로의 베개에 누워 꿈을 꾸게 된다. 그 의미는 극단적이며, 꿈도 같은 관심사입니다.
일어나면 일어나고, 일어나면 돌아오라. 주 산에 있는 기이한 일들은 모두 나 때문이라고 생각했지만 서산의 기이함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올해 9월 28일, 서연각에 앉아 서산을 바라보던 나는 뭔가 달라진 점을 발견하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그는 종들에게 향강을 건너 개암 나무를 자르고 풀과 풀을 태우고 가난한 산 꼭대기에 멈추라고 명령했습니다.
손으로 올라가서 스킵으로 날리면 여러 주의 흙이 모두 스킵매트 밑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 높고 낮은 위치는 동굴처럼 복잡하고 크기는 수천 마일에 달하며 탈출이 불가능하며 녹색과 흰색이며 바깥의 하늘은 동일합니다.
그러다가 이 산이 독특하고 페이*(툴루)와 비슷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당신은 높은 에너지를 갖고 있는 한 그것이 어디서 끝나는지 알지 못합니다. 당신은 창조주와 함께 방황하는 것과 같지만 그것이 어디서 끝나는지 모릅니다.
와인 한 잔을 마시고 나니 흐뭇해지고 취해 태양이 들어오는 줄도 몰랐다. 멀리서 창백한 황혼이 다가와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지만 그래도 나는 없었다. 돌아가고 싶지 않아요. 마음은 형태를 응축하고 풀어주며, 만물과 합쳐진다.
그러다가 내가 그것을 향해 헤엄치기 시작한 게 아니라 그것을 향해 헤엄치기 시작했다는 걸 깨닫고 야망을 품고 이 글을 썼다. 수원년, 4년째입니다.
"시더서산 연회 여행기" 유종원 번역: 저는 평가절하되고 굴욕적인 사람이 된 이후로 이런 상태에서 살면서 늘 두렵고 불안했습니다. 쉬는 시간에는 동료, 친구들과 함께 천천히 걷고, 정처없이 여행을 했습니다. 매일 높은 산, 깊은 숲, 구불구불한 시냇가를 다녔습니다.
한적한 샘과 기암괴석이 있는 곳은 아무리 멀리 있어도 거기에 도착하자마자 초가지붕을 치우고 앉아서 항아리에서 포도주를 붓고, 마음껏 취하면 서로 베개를 베고 눕게 될 것이다. 자고, 자고 있을 때 꿈을 꾸고,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곳 어디든지 깨어나면 꿈이 찾아온다. 일어나면 집에 가세요. 나는 이 주의 산과 강의 모든 기이한 특징을 내가 소유하고 감상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서산의 기묘함과 독특함을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올해 9월 28일 법화서각에 앉아 서쪽 산맥을 바라보며 나는 그것을 가리키며 그 경이로움을 칭찬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그는 종들에게 명령하여 향강을 건너 울창한 초목을 베어내고 산 꼭대기에 이를 때까지 염강을 따라 울창한 초가지붕을 불태우게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산에 올라 다리를 쭉 뻗고 앉아 경치를 감상했습니다. 우리의 방석 아래에는 만국의 땅이 놓여 있었습니다. 그들의 상황은 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고, 계곡이 움푹 들어가 있고, 어떤 것은 작은 언덕과 같으며, 어떤 것은 동굴과 같으며, 수천 리 떨어진 풍경이 가까이 있고, 온갖 풍경이 모여들고 오그라들고, 아무것도 없다. 그 안에 도망치거나 숨는 길, 푸른 산과 하얀 바다가 서로 얽혀 있고, 지평선 너머의 풍경은 하늘과 연결되어 있다.
그러다가 산이 너무 뛰어나서 언덕과 같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마음은 하늘과 땅 사이의 대기와 끝없이 통합되어 있으며, 그 경계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자연과 함께 놀며 끝을 알지 못합니다.
와인잔을 들고 와인을 가득 채웠는데, 해가 지는 줄도 몰랐다. 멀리서 희미한 저녁이 다가오고, 저녁이 오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지만 아직 집에 가고 싶지 않습니다.
그의 정신은 얼어붙었고, 몸은 흩어졌으며, 그는 조용히 모든 것과 합쳐졌다. 그러다가 이전 투어가 투어로 간주될 수 없으며 실제 투어는 이때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여행에 대한 설명으로 글을 썼습니다. 올해는 원화 4년입니다. 2. 150자 정도의 중국 고전 또는 고대 시
인허(仁興) 가을, 7월, 소자와 그의 손님들은 적벽 아래로 배를 타러 갔다.
바람은 천천히 불지만 물은 잔잔하다. 술을 드는 것은 손님의 것이요, 명월시를 낭송하고 아름다운 장을 노래하는 것입니다.
소연(少燈), 달이 동산(塔山) 위에 떠서 싸우는 도우(刀牛) 소들 사이를 배회한다. 강물에는 흰 이슬이 흐르고, 물은 하늘에 닿는다.
갈대 한 그루가 이렇게 되어도 수천 헥타르가 손실을 입고 있다. 광활함은 바람을 타고 헛되이 가는 것 같으나 그 멈출 줄 모르는 설렘은 세상에 홀로 남겨져 불멸의 존재로 승천하는 것과 같으니라.
그래서 그들은 술을 마시고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배에 맞춰 노래를 따라 불렀습니다. 노래에는 "계수나무 막대기(zhào)와 난초 노를 저으며 하늘을 치고 빛을 따라간다.
아련하고 희망적인 느낌이 들고, 거기에 하늘의 아름다움이 기대된다"고 적혀 있다. 동굴피리를 불며 노래(hè)를 듣는 손님들이 있다.
그의 목소리는 원망, 감탄, 울음, 불평처럼 징징거리고 있었고, 그 여운은 한 조각 같았다. 한적한 계곡에 숨어 있는 용이 춤추고, 외로운 배에서 첩이 울고 있다.
소자는 깜짝 놀라 똑바로 앉아 손님에게 “왜 그럴까요?”라고 물었다. 손님은 “달과 별이 적고 까치 까치가 남쪽으로 날아간다”고 말했다. 는 조맹덕(曹孟德)의 시가 아니다. 하구의 서쪽, 무창의 동쪽을 바라보면 산과 강이 가까우며 하늘이 푸르다. 이것이 맹덕이 저우랑에 갇힌 것이 아닌가? 동쪽으로 흐르고, 배와 배는 수천 마일 떨어져 있고, 깃발과 깃발이 하늘을 덮고, 강을 따라 포도주가 흐르고, 강 건너 사람들은 평생 영웅인데, 지금은 어떻습니까? 아들과 나는 강에서 낚시와 목판화를 하고 있었고, 물고기와 새우도 친구였으며, 엘크와 사슴도 친구였습니다. >
파리(fú)를 하늘과 땅(yóu)에 보냅니다. 광활한 바다 속의 물(su). 내 인생의 순간을 애도하고, 장강의 무한함을 부러워한다.
불멸의 존재는 날고 품는다. 밝은 달과 죽어가는 게 왜 이렇게 갑작스러운지 모르겠지만 슬픈 바람 속에 남겨진다”고 말했고, 수지 씨는 “손님도 물과 달이 이렇다는 걸 안다. 가는 길, 배부르고 공허한 사람은 그러하지만 개강의 변화를 보면 하늘과 땅이 한순간에 보이지 않습니다.
나와 사물은 끝이 없는데 왜 부러워해야 합니까? 하늘과 땅의 모든 것은 주인이 있습니다. 강과 산의 바람. 밝은 달은 귀로 들리고, 눈으로 볼 수 있다.
가져갈 수 있는 것은 제한이 없으며,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이야말로 창조주의 무한한 보물이요, 나와 내 아들이 사는 곳이니라. "적당하다." 손님은 즐겁게 웃으며 잔을 씻고(端) 마셨다.
음식(肉)심이 고갈되고, 컵과 접시가 어지러워진다(ji). 우리는 베개를 베고 배에 누워 있었고 동쪽이 얼마나 하얀지 몰랐습니다.
3. 100자 고대시
1. 백두인리백진수는 북동쪽으로 흐르며 두 마리의 원앙과 함께 흔들리고, 수컷은 한궁나무에 둥지를 틀고, 암컷은 진나라의 향기로운 풀과 함께 논다. 부러진 날개와 함께 죽는 것이 더 나을 것이고, 구름 사이로 갈라지는 것을 참을 수 없을 때, 질리안은 질투심에 사로잡혀 긴 대문에 홀로 앉아 노을을 걱정하기를 바란다. 내 첩을 친절하고 배려하면시와시를 위해 금을 사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Xiangru는시를 써서 금을 얻었지만 그녀의 남편은 너무 새롭고 다양한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준은 그에게 흰머리를 외쳤다. 동쪽으로 흐르는 물은 서쪽으로 돌아오지 않고, 떨어진 꽃은 늙은 숲을 부끄럽게 여기며, 소녀의 장미를 만드는 사람은 누구인가. 나뭇가지가 그녀를 꽉 안아주나요? 두 풀은 여전히 하나의 마음입니다. 사람의 마음은 풀만큼 좋지 않습니다. 용의 수염 깔개를 말아서 그물망을 키우지 마십시오. 2. 두보의 삶, 여덟 번째 근위병에게 주는 선물 서로 만나지 않으면 우리는 사업에 참여하는 것처럼 움직입니다. 오늘과 어느 밤에 우리는 이 램프와 촛불의 빛 속에 있습니다. 관자놀이에 있는 그의 머리카락은 이미 반 유령입니다. , 하고 외치는 것이 뱃속이 뜨거워진다. 20년이 지나면 무거워질 줄 누가 알겠느냐. 옛날에 왕이 미혼이었는데, 갑자기 자식들이 모여서 아버지를 존경하며 나에게 어디냐고 물었다. 아직 질문과 답변이 끝나지 않았는데, 아들을 데리고 술을 마시게 하더군요. 밤에 비가 와서 봄부채를 썰었는데, 새 조리실이 누렇게 변해 있었다고 하더군요. 그는 한 번에 피곤했습니다. 와인 열 잔은 취하지 않았고 감정은 길었습니다. 내일은 산 건너편에 있고 세상은 끝이 없습니다. , Xuanzhou, Li Bai가 작성했습니다. 나를 버리면 어제의 날을 지킬 수 없습니다. , 오늘은 바람이 수천 리를 날려 가을 거위를 보냅니다. , 그래서 높은 건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봉래 기사는 뼈를 만들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중간 부분이 맑고 머리카락이 맑고 날아갈 생각을하며 푸른 하늘로 올라가고 싶어합니다. 칼로 물을 자르면 물이 더 흐르고, 잔을 들어 슬픔을 쏟아내면 이 세상에는 만족할 수 없는 명나라가 번성하게 된다. 5. 여행의 어려움, 이백의 세 시, 이백의 3대 금잔 중 하나, 청주 두만천, 옥판의 보물은 일만 동전 가치가 있다. 그는 칼을 뽑고 어리둥절해하며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려던 중, 눈 덮인 태항산을 오르려던 중, 비시강에서 한가로이 낚시를 하고 있었다. 갑자기 그는 배를 타고 태양의 꿈을 꾸었습니다. 여행은 어려웠습니다! 여행은 어렵다! 다양한 길이 있는데 지금 당신은 어디에 있나요? 바람이 파도를 가르고 바다 건너편에 구름과 돛이 직접 달려 있을 때도 있을 것입니다. 두 번째 길은 푸른 하늘과 같아서 혼자서는 아이들을 쫓아갈 수 없습니다. 장안사회, 붉은 닭과 흰 꿩이 배와 밤을 걸고 칼을 휘두르며 노래를 부르고, 왕의 문을 끌고 다니지만 회음시장은 한신을 비웃고, 한나라 대신들은 시기한다. Jia Sheng의 과거에는 Yan 가족이 Guo Wei를 소중히 여기고 의심없이 축제를 지원했으며 드라마 Xin Leyi는 간을 수혈하고 담즙을 잘라내어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조왕의 흰 뼈가 덩굴에 남아 있는데, 누가 금단을 쓸 것 같습니까? 힘든 여정이여, 돌아오세요! 셋째, 귀가 있으면 영천강물을 씻지 말라 입이 있으면 수양고사리를 먹지 말라 세상의 빛이 있으면 고귀하고 무명한 자니 어찌 홀로 서 있으리요 구름과 달에 비해 높습니까? 나는 고대부터 모든 성자들이 성공에도 불구하고 멸망했다는 것을 목격했고, 굴원은 마침내 항강에 항복했습니다.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까? Li Si가 세금을 부과하기에는 아직 이르지 않았습니다. Huating에서 학의 포효가 들리나요? Cai Cangying에 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르시나요? 오중의 장한은 대성(大聖)이라고 하는데, 가을 바람이 문득 장강 동쪽으로의 여행을 생각나게 합니다. 살아 있기 전에 술 한 잔을 즐기려면 왜 천 잔이 필요합니까? 당신이 죽은 후 몇 년 동안 명성을 얻었나요? 6. 이백이 술 속으로 들어가려고 하는데, 나를 보지 않으면 황하(黃河)의 물이 하늘에서 솟아올라 바다로 흘러가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높은 홀의 거울에는 슬픈 백발이 있고 아침은 푸른 비단과 같으며 황혼에는 눈으로 변합니다. 인생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 그것을 마음껏 즐기십시오. 천성적으로 재능이 있어서 금을 다 쓰고 돌아올 것이다. , Dan Qiusheng이 술을 마시려고하는데 잔이 멈추지 않습니다. 당신과 함께 노래를 부를 것입니다. 종소리, 북, 음식, 옥은 비싸지 않지만 결코 깨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옛날에는 성자들이 외로웠고, 술꾼들만 이름을 남겼는데, 옛날에는 진왕이 잔치를 베풀고 술을 천 번이나 하였으니, 주인은 왜 돈이 적다고 말합니까? 그러면 그는 그것을 당신에게 팔아야 합니다. 다섯 송이의 말과 황금 모피를 좋은 포도주로 바꾸고, 당신과 함께 영원한 슬픔을 팔 것입니다. 7. 중난산으로 내려가서 호사산을 지나십시오. 사람들은 머물면서 와인을 사다. 조용한 길에 푸른 대나무가 피어 있고, 푸른 무가 옷에 날리며,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휴식을 취하고, 소나무와 바람에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음악은 강 건너편에 있고 별은 드물다. 나는 취했고 당신은 다시 행복해졌고, 나는 내 목적을 잊어버렸습니다. 8. 나는 15년에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15년이 되어서야 집에 돌아왔는데, 길에서 마을을 만났어요. 집에 누구 있어요? 멀리서 보면 소나무와 편백나무 무덤이 있고, 개의 부비강에서는 토끼가 나오고, 마당에는 계곡이 자라고, 우물에는 곡식이 자라고 있다. 국을 끓이기 위해 해바라기를 모은다. 국을 끓이는데 누구인지 모르겠다. . 밖에 나갈 때 눈물이 옷을 더럽힌다. 9. 만리장성 동굴에서 말을 마시고 들어간다. 강 옆 푸른 잔디 위의 한웨푸, 먼 길을 생각하면 먼 길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이었다. 우리는 서로 다른 장소와 지역에 있지만 서로를 볼 수 없습니다. 마른 뽕나무는 바람을 알고 바닷물은 추운 날씨를 알고 있습니다. ? 멀리서 손님이 오셔서 잉어 한 쌍을 남겨 주셨는데, 잉어 요리를 하라고 아들을 불렀는데, 그 잉어 속에 통치자가 있어서 책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윗부분은 식사에 음식을 더하는 내용이고, 아랫부분은 오래 지속되는 추억에 관한 내용입니다. 10. 내가 태어나기 전에 너는 태어났고, 나는 이미 너와 함께 태어났다. 당신을 낳고 나서 이미 늙었구나 당신은 내가 늦게 태어난 것을 미워하고 나는 당신이 일찍 태어난 것을 미워한다 내가 당신을 낳기 전에 나는 당신을 낳았으면 좋겠다. 동시에 당신을 낳을 수는 없었습니다. 나는 매일 당신에게 친절합니다. 내가 당신을 낳기 전에 나는 이미 늙었습니다.
, 당신은 세상 모퉁이에서 나와 헤어졌습니다. 나는 당신이 태어나기 전에 태어나지 않았지만, 당신이 태어나기 전에 나는 이미 늙었습니다. 꽃을 찾기 위해 나비가 되어 매일 밤 풀밭에 앉았습니다.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나는 너와 함께 1만 마일도 넘게 떨어져 있다. 하늘은 멀고도 험난하지만, 우리가 얼마나 잘 만날지 알 수 있다. 북풍을 따라가며 새둥지 남쪽 가지를 건너가는 길. 떠다니는 구름이 하루를 덮고, 돌아오는 것을 무시하면 세월이 너무 늦어진다. 조조는 동쪽의 지에시를 바라보며 바다가 맑지 않고, 산과 섬이 울창하고, 풀이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잔잔하다. 해와 달의 여행은 마치 밖으로 나온 것처럼 밝다. 다행히도 노래는 애벌레 장 조. 개구리밥을 심어 맑은 물을 보내니 동서로 흐르고 선비의 원수를 갚으러 오라 밤낮으로 은혜를 얻으라. . 지금은 왜 망가졌는가? 층층나무는 그 자체로 향기롭다. 새 커플은 귀엽지만, 구름만큼은 아니다. 돌아오는 날이 있도다 하늘을 우러러보며 한숨을 쉬나이다 해와 달은 영원하지 아니하니 슬픈 바람이 임하느니라 팔. 눈물이 이슬처럼 떨어진다. 머리바구니는 옷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4. 150여 편의 고대 시가 무엇입니까?
1. "단거흥" 저자 : 동한조 조조 1. 시 전체 "술을 노래하다, 인생이여!" 아침 이슬처럼, 사라지면 날마다 더 괴로워질 거에요.
관대함은 관대함으로 대해야하며 걱정은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걱정을 해소하는 방법은? 강두만.
초록진, 마음이 여유로워요. 하지만 당신을 위해서 나는 아직도 고민하고 있어요.
사슴이 야생에서 사과를 먹으며 포효합니다. 하프와 셩을 연주하는 손님이 있습니다.
달처럼 밝은데 언제 떨쳐버릴 수 있을까? 걱정은 그것에서 나오며 끊을 수 없습니다. 낯설게 느껴질수록, 국경을 넘을수록 쓸모없어진다.
옛 친절을 생각하며 이야기를 나눠보자. 달과 별은 적고 멀고, 까치가 남쪽으로 날아간다.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았는데, 기댈 나뭇가지가 어디있나요? 산은 결코 너무 높지 않고 바다도 너무 깊어지지 않습니다. 주공이 음식을 토하니 천하가 그 마음으로 돌아오느니라.
2. 번역: 술을 마시고 노래하는 것을 동시에, 인생은 짧고 날과 달은 빠르게 지나갑니다. 아침 이슬처럼 찰나의 일이고 잃어버린 날이 너무 많습니다! 연회에서의 노래는 열정적이고 관대했으며 오랫동안 내 마음을 우울하게 채웠습니다.
우울증을 완화하기 위해 무엇을 의지할 수 있습니까? 폭음만이 완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저 그린칼라 학생들, 당신은 내가 밤낮으로 당신을 그리워하게 만듭니다.
아직도 내가 괴로워하며 외치는 건 바로 당신 때문이에요. 햇살 아래 사슴들은 신나게 지저귀며 푸른 비탈길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했습니다.
전 세계의 재능 있는 사람들이 우리 집에 오면 나는 하프와 셩을 연주하여 손님들을 즐겁게 해줄 것입니다. 하늘에 떠 있는 밝은 달은 언제쯤 잡을 수 있을까?
들길을 따라 먼 곳에서 찾아온 손님들이 하나 둘씩 찾아왔다. 오랜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를 나누며 연회를 열고, 과거의 우정을 이야기하기 위해 경쟁했다.
달빛은 밝고 별은 희박했으며, 둥지를 틀고 있던 까치 떼가 남쪽으로 날아갔다. 그들은 날개를 접지 않은 채 3주 동안 나무 주위를 날아다녔습니다. 산은 흙과 바위를 버리지 않아야 위엄이 있고, 바다도 흐르는 물을 버리지 않으면 위엄이 있다.
저는 주공처럼 예의바르게 행동하고 싶고, 세상의 모든 영웅들이 저에게 진심으로 복종하길 바랍니다. 2. "술에 들어갈 것입니다"저자 : 당나라 이백 1. 시 완성 보지 않으면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솟아 오르고 결코 바다로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안 보이면 높은 홀에 있는 밝은 거울에는 슬픈 흰 머리카락이 있고, 아침에는 푸른 비단처럼 보이고 저녁에는 눈으로 변한다. 삶이 자랑스럽다면 모든 기쁨을 누려야 하고, 달을 배경으로 금병을 비워 두어서는 안 됩니다.
나는 쓸모 있는 재능을 타고났고, 돈을 다 쓰고 돌아올 것이다. 양을 요리하고 소를 도살하는 것은 즐거운 일이며 한 번에 삼백 잔을 마셔야 할 것입니다.
Dan Qiusheng에서 태어난 Master Cen은 멈추지 않고 와인을 마신다. 당신과 함께 노래를 부릅니다. 꼭 들어주세요.
종, 북, 진미, 옥이 비싸지는 않지만, 오랫동안 술에 취해 깨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옛날에는 모든 성인이 외로웠지만 술꾼만이 이름을 남겼습니다.
옛날에는 진왕이 잔치를 베풀어 흥겨운 잔치를 벌였습니다. 주인이 돈이 적다면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을 파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다섯개의 꽃말과 황금빛 모피를 좋은 포도주로 바꾸고, 영원한 슬픔을 당신과 함께 팔겠습니다. 2. 번역 황하(黃河)의 물은 하늘에서 흘러내리고, 파도는 동중국해를 향해 일직선으로 굴러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침에는 검은 머리카락이 가득하고 저녁에는 하얀 눈처럼 보이는 높은 홀 거울에서 창백한 머리카락을 볼 수 있습니다. 인생이 자랑스러울 때 기쁨을 마음껏 누리고 밝은 달을 맞이하기 위해 금잔을 비워 두지 말아야 합니다.
하늘이 나를 창조하셨으니 내가 금을 다 흩어도 다시 얻게 하소서. 양을 요리하고 소를 잡는 즐거움을 누리게 하시고 술도 마시지 않게 하소서. 한 번에 300잔. Master Cen, Dan Qiusheng, 빨리 마시고 멈추지 마세요.
여기 앉아 있는 모든 친구들을 위해 제가 부르는 노래입니다. Zhong Le Food와 같은 부는 드물지 않습니다. 영원히 취해 깨지 않고 싶습니다.
예로부터 성자와 인자한 사람은 술을 잘하는 사람만이 좋은 평판을 남겼다. 그 당시 진조평왕은 낙관적인 잔치를 베풀었고, 한 통의 좋은 술이 1만 위안의 가치가 있었고 그들은 즐겁게 술을 마셨다.
스승님, 왜 이제 돈이 별로 없다고 말씀하시나요? 와인만 가져다 주시고 친구들과 함께 마시게 해주세요. 귀중한 다섯 송이의 말이든, 여우털이든 빨리 웨이터에게 부탁하여 다 가져가서 좋은 포도주로 교환하여 이 영원한 슬픔을 녹이자.
3. "양저우 슬로우·화이즈오 유명 수도" 저자: 송나라 강규 1. 시 춘희병신 동지, 웨이양을 통과했습니다. 밤에는 눈이 내리고, 양치기 밀이 보입니다.
도시에 들어서면 사방이 함몰되고, 차가운 물이 녹색으로 변하고, 황혼이 점차 짙어지고, 수비대의 뿔이 슬프게 신음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노래를 혼자 살아가기 때문에 과거와 현재가 안타깝고 한숨이 나옵니다.
Qianyan 노인은 '기장 이별'에 슬픔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Xie An Shao가 첫 번째 여행에서 주둔했던 Zhuxi의 좋은 곳인 Huaizuo의 유명한 수도입니다.
봄바람이 불어오는 10마일 떨어진 곳에는 목자들과 밀이 모두 푸르다. 후마가 강을 엿본 이후 연못의 나무와 나무는 버려져 있었고 여전히 군인 이야기에 지쳤습니다.
황혼이 깊어가고, 맑은 모퉁이는 차갑게 불어오고, 모두가 텅 빈 도시에 있다. Du Langjun은 그에게 보상을 주었지만 지금은 너무 진지해서 충격을 받았습니다.
카르다몸의 서정성에도 불구하고 <창녀의 꿈>은 좋지만 깊은 감동으로 표현하기는 어렵다. 24교는 아직 그 자리에 있고, 파도는 흔들리고, 차가운 달은 조용하다.
다리 옆 빨간 약을 읽어보면 해마다 자신이 누구를 위해 태어났는지 알 수 있다. 2. 번역 춘희(春熙) 동지(冬至)에 나는 양저우(楊州)를 지나갔다. 밤에는 눈이 내리고 눈이 맑아지고 있었는데 온통 잡초와 밀이었습니다.
양저우에 들어서자 우울증이 있었고 강은 푸르고 차가웠으며 하늘은 점점 늦어지고 도시에는 황량한 나팔소리가 울렸다. 양주시의 과거와 현재의 변화를 마음속으로 슬프고 한탄하여 이 곡을 작곡하였습니다.
Qianyan 씨는 이 시가 '물리'라는 슬픈 의미를 담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양저우(楊州)는 회허(淮河) 동쪽에 있는 유명한 대도시이다. 나는 안장을 벗고 아름다운 주희정(朱熙亭)에 머물렀다. 이것이 여행의 첫 걸음이었다.
예전에는 10마일의 봄바람이 불어오는 풍요로운 풍경이었는데, 지금 보니 메밀잎과 푸른 풀로 뒤덮인 모습이다. 진군이 양쯔강을 침략하고 돌아온 이후 그들은 연못과 정원을 버리고 나무를 베어 버렸습니다. 나는 아직도 옛 군사적 사용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날씨가 점차 황혼에 접어 들었고 황량한 뿔이 추위와 추위를 불었습니다. 이것은 모두 재난 이후 양저우시였습니다. 두무는 맛이 뛰어나서 오늘 또 여기 오면 놀랄 거라고 예상했다.
'카다몬'이라는 단어가 절묘하고, 유창가의 꿈의 시가 아주 훌륭함에도 불구하고, 깊은 감정을 표현하기는 어렵다. 24교는 아직 남아 있지만 다리 아래 강의 파도는 거세고 달빛은 차갑고 모든 것이 고요하다.
다리 옆에 핀 붉은 모란이 그립지만 해마다 누구를 위해 피어나는지는 압니다! 4. 『육주 거두·장회강을 바라보며』 저자: 송나라 장샤오샹 1. 완성시 『장회강을 바라보니 장벽은 넓고 평탄하다.』 먼지는 어둡고, 찬 바람은 강하고, 조용한 소리가 납니다.
암울한 세일과 결로. 과거의 사건을 돌이켜보면 날짜를 셀 수도 없고 인간의 힘으로도 할 수 없는 일이며, 주사강에서 현악기와 노래를 연주하는 곳도 냄새가 난다.
강 건너 마을에는 지는 해가 소와 양 아래로 빛나고, 지역은 수직과 수평으로 흩어져 있다. 유명한 왕이 밤에 사냥을 하고, 불을 타고 강을 청소하는 모습, 북과 북의 애절한 소리가 충격적입니다.
허리의 화살, 상자 속의 검, 하늘의 딱정벌레를 생각하면 어떻게 이룰 수 있겠습니까! 시간은 잃기 쉽고, 마음은 약해지며, 한해는 사라지게 됩니다. 미아오 션징(Miao Shen Jing).
Qian Yu Fang Huaiyuan은 조용히 봉화를 발사하고 군대를 중단했습니다. 왕관과 표지의 사절들이 마치 사랑인 듯 서로를 쫓고 있습니다! 중앙 평원의 노인은 종종 남쪽, 녹색, 밝아 보였다고 들었습니다.
여행자들은 이곳에 오면 분노와 눈물이 가득하다. 2. 번역 회하(淮河)의 긴 기슭에 서서 멀리 바라보면 고개 위의 들풀은 평탄하고 광활한 황야이다.
북방 원정대의 먼지가 잦아들고, 찬 가을 바람이 세차게 불고, 국경 요새에는 고요함이 깃들어 있다. 나는 우울한 기분을 느끼며 그 자리에 열심히 서 있었다.
당시 중원의 멸망을 돌이켜보면 공자 제자들이 공부했던 주강과 사강, 그리고 나라가 하나님의 뜻이었으며 인력으로는 되돌릴 수 없었을 것 같아 두렵다. 진나라와 현악기와 노래를 교환한 의식과 음악 역시 Shan A 수상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강 건너편에 있는 적의 펠트 천막을 마주하고 있는데, 해가 저물어 갑니다.
5. 고대 우화(한문)의 원문과 번역, 의미에 대하여
장대를 들고 성문으로 들어갈 때 긴 장대를 들고 성문으로 들어가는 사람이 있다. 처음에는 똑바로 세우면 들어갈 수 없고, 가로로 잡으면 들어갈 수 없는데, 노나라의 한 노인이 와서 말했습니다. 나는 성인은 아니지만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왜 톱으로 자르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는 그것을 잘라냈습니다. 노(魯)나라 사람이 긴 장대를 들고 성문으로 들어갔습니다. 처음에는, 그것을 똑바로 들고 있는 사람은 성문으로 들어갈 수 없었고, 그것을 옆으로 들고 있으면 성문으로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얼마 후에 한 노인이 와서 말했습니다. 나는 현자가 아니다.”, 방금 많은 것을 보았는데 톱을 사용하여 긴 장대를 잘라낸 다음 성문으로 들어가는 것은 어떻습니까?” 발로 걷는 사람은 먼저 스스로 치수를 재고 그 위에 앉히려고 내려놓는다. 미터로 가세요." 그는 그것을 가져가려고 돌아옵니다. 그리고 시장에 가면 그 위를 걸을 수 없습니다. 그는 "한 번 시도해 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믿음을 갖는 것이 그보다 낫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鄭)나라의 한 남자가 신발을 사고 있었습니다. 정국(鄭國)의 한 남자가 신발을 사고자 하여 먼저 발을 비교하고 잰 뒤 치수를 쟀습니다. 사이즈는 좌석 위에 있었습니다. 서둘러 시장에 가서 사이즈를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그는 이미 신발을 가져왔는데, "사이즈를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라고 말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시장은 끝났고, 결국 그는 신발을 하나도 사지 않았다. 누군가가 "네 발에 신발을 신어보는 게 어때?"라고 묻자 그는 "내 발보다 사이즈를 믿는 편이 낫다"고 답했다. 초나라 사람은 방패와 창을 파는 사람인데, “나의 방패는 너무 강해서 아무것도 가릴 수 없다”고 칭찬하고, 또한 “내 창은 무엇이든 가릴 수 있을 만큼 날카롭다”고 칭찬합니다. 아니면 "내 아들의 창을 이용해 내 아들의 방패를 가둘 수는 없느냐"고 대답할 수 없었다. 무능한 방패와 갇힐 수 없는 창은 같은 세상에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이다. 초나라 사람은 방패를 파는 사람인데, 창 장수는 자기(방패를) 칭찬하면서 "내 방패는 너무 강해서 아무것도 뚫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것으로 뚫을 수 없는 것은 없습니다." 누군가가 말했습니다: "창으로 방패를 뚫으십시오. 어떻게 될까요?" 판매자는 동시에 존재할 수 없습니다. 찌르지 못하는 창도 없이. 6. 150자 정도의 고시를 급히 구하다
『옥소녀가 불멸의 펜던트·미를 흔든다』 지은이: (송나라) 유용비경의 동행자가 가끔 진주궁을 떠났지만 가지 않았다. 요정의 궁전으로 돌아갑니다.
평범한 말을 차려입고 말하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유명한 꽃을 비교해 볼 계획입니다.
말은 쉽지만 다른 사람들이 나를 비웃을까봐 두렵다. 신중하게 계산해 본 결과, 이상하고 아름다운 꽃은 짙은 붉은색과 연한 흰색뿐이었습니다.
열정을 갖고 세상을 점령하고 매력적이 되도록 노력하세요. 화당과 수놓은 정자, 밝은 달과 맑은 바람을 믿고, 시간을 가볍게 버텨야 한다.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미인과 재능 있는 사람들은 시대에 뒤처지지 않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서로 기대세요.
아직 안 했다면 저의 다재다능함을 불쌍히 여기세요. 할머니와 Lan Xinghui가 너무 친절하고 베개 밑에서 진심을 표현하길 바랍니다.
동맹을 맺기 위해. 나는 이생에서 결코 혼자가 아닐 것입니다.
번역: 이 아름다운 사람은 서비경의 여자 동반자였습니다. 그녀는 우연히 살던 천궁을 떠나 오랫동안 세상을 떠돌았습니다. 그녀는 캐주얼하게 옷을 입고 평범한 말을 했지만, 그녀의 타고난 아름다움 때문에 그녀 주변의 여자들은 모두 창백했고 그들의 아름다움을 놓고 경쟁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 아름다움을 소중한 꽃에 비유하고 싶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여인을 꽃으로 표현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잘 생각해보면 셀 수 없이 많은 이국적인 꽃과 식물들은 모두 검붉은색과 연한 흰색의 단조로운 색상일 뿐이다. 세상의 온갖 아름다움을 겸비한 내 앞에 있는 여자가 어찌 천 가지 매력과 스타일을 비교할 수 있겠는가.
확장 정보 "구곡 · 대심"저자 : (진나라 전) 굴원이 천국의 문을 활짝 열고 신비한 구름을 타고 개척자에게 보냈고 이슬비가 먼지를 흩뿌리며 돌아오셨네, 뽕나무는 딸과도 같으니, 나는 언제나 아홉 주에 날아가네. 맑은 공기가 음양을 조절하고, 나와 당신이 함께 속도를 내며 황제를 구덩이로 인도합니다. 영적인 옷은 이불에서 나오고 옥 펜던트는 Lu Li에서 나옵니다.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사람은 흩어진 아마포와 야오화(Yaohua)가 부서져서 서로 분리될 것이다. 노인은 너무 느리기 때문에 용을 타지 않으면 더 좋을 것이다. 높이 타고 하늘로 솟아 오르는 Qiang은 점점 사람에 대해 생각합니다. 사람이 걱정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제 손실이 없으면 사람의 생명을 보호할 권리가 있기를 바랍니다. , 이별과 재회가 뭐예요? 번역: 천국의 문이 열리고 짙은 먹구름을 타고 갑니다. 회오리바람에게 명령하여 나를 위해 길을 비우고, 폭우가 길 위의 먼지를 씻어내게 하십시오.
신들의 주님께서 하늘을 맴돌며 강림하시고, 나는 하늘을 가로질러 당신을 따릅니다. 규슈의 모든 생명체가 떠들썩하고, 그 생사도 모두 내 손에 달렸다.
나는 천지의 정의로운 기운을 타고 음양을 다스리며 평화롭게 하늘을 날고 있다. 나는 경건하고 정중하게 당신을 따르며 9개 주에 하나님의 권위를 전합니다.
신의 옷이 펄럭이고 자라며 옥 펜던트가 번쩍이고 빛납니다. 음과 양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내가 하는 일을 어떻게 자세히 알 수 있습니까?
옥빛 신삼꽃을 꺾어 떠나가는 신에게 바쳐보세요. 점차 노화가 찾아왔고, 가까워지지 않으면 서로 거리를 두어야 합니다.
나는 우렁찬 소리를 내며 용마차를 타고 하늘 높이, 무거운 구름 속으로 날아갔다. 계피가지를 잔뜩 들고 그 자리에 오랫동안 서 있다 보니 그리워질수록 더 슬프다.
슬프고 슬퍼도 무슨 소용이 있나요? 지금처럼 건강하고 건강하게 지내길 바라요. 사람의 수명은 원래 정해져 있는데, 삶과 죽음을 결정하는 것이 어떻게 사람의 몫이겠는가? . 7. 루쉰의 『검을 단조』를 한문으로 150자 정도 다시 쓸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검을 단조』를 한문으로 다시 썼다면 요약하자면 끔찍할 것이다. , 기사에는 이미 Wang Zeliu가 있습니다. 적을 이기고 영광이 강합니다! 우주는 유한하고 그 수명은 무한합니다. 다행히도 제가 여기에 있고 그 빛은 녹색입니다! 푸른 빛은 결코 서로를 잊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곳에서 너무 위대합니다! 위엄이 대단하시네요, 돌아와요, 돌아와요, 돌아와요, 돌아와요, 나와 함께 가세요! 눈썹왕의 복수에 관한 전설은 위나라 조비가 지은 『열의이전』에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다. 암검은 왕에게 바치고 남자 칼은 숨겨 두었느니라 왕이 그 아내에게 이르되 내가 그 칼을 남쪽 산 그늘과 그 속에 숨겼느니라 북쪽 산의 양이요 소나무와 바위 중에 칼이 있도다 이 일을 알거든 나를 죽이고 아들을 낳을 것인지 말하라.” 장군의 아내가 아이를 낳았는데, 레드비는 남산에서 소나무를 베었지만 갑자기 집 기둥에서 검을 발견했다. 추는 눈썹이 3인치인 남자를 꿈꾸며 복수를 하려고 급히 주흥산으로 도망갔다. 손님이 그것을 솥에 삶으라 명하니 왕이 사흘 밤낮 동안 죽지 아니하여 보러 갔더니 손님이 이르되 칼이 왕에게 기대어 있다 하더라 , 왕의 머리가 냄비에 빠졌고 손님이 자살했습니다. 머리 세 개가 모두 죽어 분리되지 않아 따로 묻혀서 삼왕의 무덤이라고 불렸습니다."(루에 따르면) Xun의 "고대 소설 Gou Shen") Bao의 "Sou Shen Ji"제 11 권에도 거의 동일한 내용의 기록이 포함되어 있지만 서술이 더 자세합니다. 예를 들어 Meijianchi Mountain에서 손님을 만나는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楚)가 꿈에 미간에 큰 자가 있는 아들이 나타나 복수를 하려고 하였는데, 왕이 즉시 금 천 개를 사서 그 소식을 듣고 죽고 궁으로 가니라. 손님이 그를 만났을 때 그는 어리다고 말했는데 왜 그렇게 슬프게 울었느냐? “왕이 그 아들의 머리를 천 금에 사서 그 아들의 머리를 가져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들에게 갚을 칼을 가져왔습니다." 아들은 "참 다행이다!"라고 말한 뒤 자살하고 머리와 칼을 양손에 쥐고 꼼짝도 하지 않았다. 손님은 '너는 네 뜻에 부응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아들아.' 그러니까 시체는 하인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