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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 《시골 사월》은 어떤 경치를 묘사하였는가

음주시의 5 * 도연명 결려가 인경에 있지만, 수레와 말이 시끄럽지 않다. 군에게 어찌 능할 수 있겠는가? 마음이 멀고 편협하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기가 석양에 좋고, 새가 서로 맞닿아 갚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이 안에는 진의가 있어, 변명하려 해도 이미 말을 잊어버렸다. 귀원지에서 다섯 곡 중 한 곡 * 도연명은 저속운도 없고, 성본애구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전, 원전, 원전, 원전) 오진망에 걸려서, 한 번 가면 3 년이 된다. 새를 속박하고 낡은 숲을 연연하고, 연못 물고기는 고연을 생각한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황무지 남야를 개척하고, 수졸을 지키며 전원으로 돌아가다. 방택은 1 여 무, 초가집은 89 칸이다. 느릅나무 그늘 뒤 처마, 복숭아리 나당 앞. 썸타 먼 마을, yiyi 시장 연기. 개가 깊은 골목에서 짖고, 닭이 뽕나무 꼭대기를 울린다. 집집마다 먼지가 없고, 가상 방은 여유가 있다. 오랫동안 새장에서 다시 자연으로 돌아갔다. 장소부 * 왕위 () 의 만년에는 고요하고 만사는 무관심하다. 스스로 돌볼 길이 없어, 낡은 숲으로 돌아가는 것을 공히 알고 있다. 송풍이 불어 끈을 풀고, 산월이 거문고를 타다. 6 월 은 가난한 통리, 포심 에 낚시 노래 를 물었다. 야생 희망 * 왕 지 donggao 황혼 희망, 이주 yiyu 에 따라? 나무는 모두 가을빛이고, 산산은 가을빛뿐이다. 목자는 송아지를 몰고 돌아오고, 사냥마는 새를 데리고 돌아온다. 서로 보살펴도 아는 것이 없고, 긴 노래로 비비를 캐다. 가가와 한가한 거처 배수재 디한산이 푸르러지고 가을물이 졸졸 흐른다. 지팡이 장작문 밖에 기대어, 바람이 불면 늦매미를 듣는다. 와타나베는 해가 지고, 폐허 속에는 고독한 연기가 난다. 여름 가치 선택 유 술에 취해, 광가 오류전. 장소부의 만년에 정숙할 뿐 만사는 개의치 않는다. 스스로 돌볼 길이 없어, 낡은 숲으로 돌아가는 것을 공히 알고 있다. 송풍이 불어 끈을 풀고, 산월이 거문고를 타다. 무리는 가난과 통리에 대해 묻고, 어가는 포경에 들어간다. 청천 벨트 길이 얇은 반환 송산, 차 말 유휴 이동. 흐르는 물이 뜻이 있다면, 황혼의 조류는 서로 돌려주고 있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황성은 옛 나룻길에 임하고, 석양은 가을산에 가득하다. 아득히 송조를 건네고, 돌아오고, 문을 닫다. 종남산 태을은 근일, 연산이 바다 구석에 이어져 있다. 흰 구름이 뒤를 돌아보고, 푸른 안개가 들어와서는 볼 수 없다. 분야 중봉이 변하여, 음청한 뭇사람이 매우 많다. 투숙을 하려고 물을 사이에 두고 나무꾼에게 물었다. 향적사를 건너면 향적사를 모르고, 몇 리 안에 운봉에 들어간다. 고목에는 길이 없는데, 깊은 산에는 어느 시계가 있습니까? 샘소리가 위험한 돌을 삼키고, 일색이 차갑고 푸르다. 박모공담곡, 안선독용. 한강은 초세 삼향 () 을 내려다보고, 가시문 구파 () 가 통한다. 강물이 천지 밖에 흐르고, 산색이 있는지 없는지를 알 수 있다. 군읍은 전포가 떠 있어 파란만장하다. 양양 좋은 풍일, 술에 취해 산옹을 남겨 두다. 청계언은 황화천에 들어가, 각각 청시냇물마다. 산에 따라 만 바퀴를 돌고, 재미있는 길은 백리가 없다. 소리가 시끌벅적하고 돌멩이 속에, 색깔이 고요하고 짙은 소나무 속에 있다. 넘쳐흐르는 팬 마름모꼴이 갈대를 해명하다. 내 마음은 이미 한가한데, 청천이 이와 같다. 반석 위에 남겨 주세요, 낚시는 이미 실시될 것입니다. 보상 곽은 사동문 고각 여휘, 복숭아와 이음류 () 가 흩날리는 것을 주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금지 리 슈 종 관사 늦게, 성 ZHONGTIAO 조류 관리 사람들은 드물다. 아침은 옥페를 흔들어 금전을 향해 가고, 석봉천서는 소옥을 숭배한다. 강욕은 군으로부터 그 늙지 않고, 병상에 누워 아침옷을 풀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청야 (어느 날 밤) 가 신청야 광야를 바라보다. 극도로 눈썰미가 없다. 곽문이 와타나베에 임하다. 마을 나무들이 연계구까지 이어져 있다. 백수 명전 밖. 벽봉이 산을 나온 후. 농월에는 한가한 사람이 없다. 집안일 남무를 기울이다. 시경 지풍-'7 월',' 7 월',' 7 월' 은 전종서'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4 시 전원시' 로 불리며,' 농민들의 힘든 생산과 각고의 생활을 서술한다. 그러나 이 시는 시범적인 역할을 하지 않았다. 후세의 전원시는 강엄의' 잡체' 시가 표현한 바와 같이 모두 도잠으로부터 온 본보기이다. " ("송시선주") 7 월에 불이 나고 9 월에 옷을 수여한다. 어느 날 머리를 갈고, 둘째 날 밤열을 낸다. 옷도 없고 갈색도 없는데, 왜 나이를 죽었느냐? 삼일은 사이드에 있고, 사흘은 발가락을 들어 올린다. 내 여자 와 함께, 다른 에이커, 티안 그녀 zhixi! 7 월에는 불이 나고 9 월에는 옷을 수여한다. 봄날 재양, 명창경이 있다. 여성 집행 이순신 바구니, 다른 마이크로 라인 준수, 위안 부드러운 뽕나무 를 추구? 봄날이 늦어 채집하다. 여자의 마음은 슬프고, 위태롭고, 아들은 함께 돌아온다. 7 월에는 불이 흐르고, 8 월에는 갈대가 흐른다. 누에 월조 뽕나무, 다른 도끼 들어온다, 멀리 벌채, 다른 여자 뽕나무. 7 월 명나라 왕위, 8 월 실적. 나는 주공양, 공자상. 사월은 수려하고, 오월은 지저귀다. 8 월 그 자격, 1 월 운수 트렁크. 어느 날 너구리, 다른 여우, 아들 여어에게 가져 가라. 둘째 날, 같은 날, 무공을 실었다. 얀 개인 돼지, 대중에게 맥 [7] 을 제공합니다. 오월스패가 주식을 움직이고, 6 월 사계진우. 7 월은 들판에 있고, 8 월은 우에 있고, 9 월은 가구에 있고, 1 월은 내 침대 밑으로 들어간다. 돔 질식 훈제 쥐, 토양 가구 에 박제. 내 여자 를 한숨, 이 방 에, 나이를 변경 했다. 6 월 음식과 울음, 7 월 해바라기 및 딜 요리. 8 월에는 대추를 벗기고, 1 월에는 벼를 얻는다. 이를 위해 춘주를 위해, 미간을 중개하다. 7 월 멜론 을 먹고, 8 월 깨진 냄비, 9 월 t-푸, 차 장작 을 따기, 내 농부 를 먹는다. 9 월에는 장단을 짓고, 1 월에는 곡식을 수확한다. 기장은 무겁고, 곡식은 보리이다. 내 농부 한숨, 나는 모두 같은 농부, 집행 궁전 공 에 갔다. 낮이 모에 있고, 야식으로 솔질하다. 급히 집을 타고 백곡을 방송하기 시작했다. 둘째 날 얼음 치즐, 셋째 날 링 음 에 만족. 넷째 날 그 벼룩, 어린 양 제물 부추를 바치다. 9 월 숙상, 1 월 세탁장. 펭 와인 스리랑카 시앙, 어린 양을 죽이라고 말했다. 그는 홀 에 올라, 그는 연의 시 공, 만수무강 이라고 말했다! 참고:' 풍풍' 은 맥 일대의 시, * * * 7 편이다. 맥 () 과 글귀 () 는 저우 () 왕조의 조상 공유가 발전하는 곳으로, 오늘날 산시 () 성 순읍 () 현 일대에서 이주한다. 이 공구에는 주나라의 낡은 풍속이 많이 남아 있다. "그 백성은 선왕의 유풍, 좋은 곡식, 본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 () 는 농상 () 의 의복 () 의 근본을 매우 준비한다." ("한서 지리지") 시풍은 넓고 즐거움은 없다. ("좌전" 양공 29 년주) 불길: 화성은 7 월 황혼에 이미 서쪽으로 가라앉았다: 풍한성. 율열: 매서운 날, 둘째 날: 하력 11 월, 12 월 3 일, 4 일: 하력 정월, 2 월: 농기구 보수. 발가락 들기: 발을 들어 경작을 하다: 음야, 음식을 준다: 음군, 농사를 관장하는 집사 창경: 황오리올스 광주리: 뽕나무를 채택한 깊은 광주리 여자: 여자, 여노. 거의: 공포 갈대: 자란 갈대. 정: 음총, 도끼, 손잡이 구멍 사각: 음국, 버로새. 재적: 방적 마공양: 매우 선명한: 초명, 즉 원지. 反: 음바, 매미 운체: 초목의 잎이 떨어진다. 트렁크 소리가 침을 뱉다: 회집. 계속: 더: 더: 음간, 세 살 된 돼지 돔: 벽동을 막아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서경: 음이 다 떨어지고, 침울함: 나무명. 린: 음옥, 이속 깨진 주전자: 조롱박을 따다. 숙부: 청마를 치우세요. 지음 () 은 차 () 에 살고 있다. 음칠 () 은 일종의 쓴 음식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음초: 음초, 오존수: 음로, 늦게 심은 조숙한 곡류: 음도, 밧줄링 음: 빙창고: 음사공, 술도구 감상:' 7 월' 은 농민들이 일 년 내내 생산노동과 생활을 서술하며 풍부한 생산노동의 내용과 풍부한 절기 풍속을 반영한다 시는 시간순서 위주의 단서로, 월별로 묘사하고, 동시에 분류하고, 종횡으로 합치고, 한 구절 한 구절 한 구절 빈 내용, 한 폭의 화면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농사를 짓는 것부터 수확주제헌까지, 밥을 배달하는 여자, 상나무를 채취하는 여자, 밭에 내려가는 농부, 사냥하는 기사, 공실의 귀족, 인물이 많고, 각기 다른 면모를 가지고 있으며, 그 사이에 물후표 타이밍으로 전체적인 풍격의 통일을 이루고, 서술의 둔함을 피하고, 시의 이미지를 높인다. 특히. 도연명 시집은 전원밭에 귀속되어 다섯 곡의 저속운도 없고, 성본애구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오진망에 걸려 13 년 간 가다. 새를 속박하고 낡은 숲을 연연하고, 연못 물고기는 고연을 생각한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황무지 남야를 개척하고, 졸개를 안고 밭으로 돌아가다. 방택은 1 여 무, 초가집은 89 칸이다. 느릅나무 그늘 뒤 처마, 복숭아리 나당 앞. 썸타 먼 마을, yiyi 시장 연기. 개가 깊은 골목에서 짖고, 닭이 뽕나무를 울린다. 집집마다 먼지가 없고, 가상 방에는 여한이 있다. 오랫동안 새장에서 다시 자연으로 돌아갔다. 두 번째 야생 희귀 인사, 가난한 골목 과륜 마틴 게일. 낮에 가시를 가리고, 허실절진으로 생각하다. 때 커버 마켓 노래, 망토 * * * 왕래. 만날 때 잡언은 없지만, 도삼마는 길다. 삼마일은 이미 길고, 나는 토일은 이미 넓다. 늘 서리가 내리고 풀이 무성하게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 세 종류의 콩은 남산 아래에 있고, 풀은 콩 모종이 묽다. 아침 흥이 황량하고 추태를 부리며 돌아오다. 길이 좁고 초목이 길어서, 저녁 이슬에 내 옷이 묻었다. 옷에 묻은 것은 아깝지 않지만, 소원에 어긋나지 않게 한다. 그 네 시간 동안 산택에 가서 유람하고, 무모한 숲과 들놀이를 했다. 조카 세대를 데리고 헤이즐넛 보 황무지를 걸치다. 언덕 사이 방황, yiyi 과거 서식지. 우물 아궁이에는 유처가 있고, 뽕나무는 썩은 그루터기가 있다. 봉급을 받는 사람에게 물어보니, 이 사람은 모두 어떻게 되는가? 월급쟁이는 나에게 "죽은 자는 중복이 없다" 고 말했다. "일세 이조시", 이 말은 정말 거짓이 아니다! 인생은 환화 같으나, 결국 안젤리카는 텅 비었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그 다섯 하염없는 독책도 험한 달력 헤이즐넛곡. 계곡이 맑고 얕아서, 마주치면 내 발을 씻을 수 있다. 내 새로 익은 술을 퍼붓고, 두 닭이 근국을 모집하다. 하루 입실 중 어두웠고, 형봉은 명촉을 대신했다. 환래와 고석이 짧아, 이미 천욱으로 돌아갔다. 도연명은 우리나라 시사에서 처음으로 전원생활을 중요한 창작 제재로 삼은 사람이었고, 시인은 극도로 어두운 사회에서 살았지만 고원의 이상과 흥미를 고수해 결국 다른 통치계급 상층사회가 완전히 결렬되어 전원으로 돌아오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2 년의 전원생활에는 대량의 전원시를 썼고, 현존하는 12 곡의 도시에서 농촌 경치와 농민 생활을 묘사한 작품이 큰 분량을 차지하고 있다. 이로 인해 그는 우리나라 전원시의 개산조가 되었다. 도연명의 전원시작에는' 귀원지' 5 곡,' 이주' 5 곡,' 곽주박' 2 곡,' 경성세 9 월 중 서전에서 갑벼를 받았다',' 음주' 2 곡 등이 있다. 이 시들은 "농촌의 아름다운 경치와 농민의 소박한 생활을 묘사하며 노동의 의미와 자신이 노동에 참가하는 기쁨을 칭송했다" 고 말했다. (중국 과학원 문학연구소 "중국 문학사"). 당개원, 천보년, 사회안정, 경제번영은 시인에게 한가한 생활의 물질적 조건을 제공하고, 통치계급은 불로를 제창하고, 또 특수한 정치국면을 조성했다 고위 관료와 후록을 가진 문인들에게는 벼슬에서 은둔하여 생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심지어 벼슬변에 은둔하여 명리를 겸수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게다가, 통치계급 내 갈등의 발전도 은둔사상의 유행에 기여했다. 따라서 도연명을 계승하여 일부 시인들은 전원생활을 제재로 하여 대량의 전원시를 써서 전원시파를 형성하였다. 전원시파의 주요 작가는 맹호연과 왕위, 그리고 광희, 상건, 주영, 배디 등이다. 그들의 글쓰기 경향은 도연명과는 다르다. 그들은 "그에게서 영감을 받아 전원시를 썼지만, 그들은 모두 도연명이 노동을 찬양하는 내용을 빼냈다. 다만 일부 농민 롯데지명과 안정되고 한가한 생활을 사실적으로 묘사하지 않고 자연경관의 보조로 자신의 은둔한 정취를 미화하였다. " (중국과학원문학연구소' 중국문학사') 맹호연 (689-74), 자호연,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향주 양양 맹호연은 당대의 첫 번째 산수전원시를 대량으로 쓴 사람으로, 시 26 여 수를 보존하고, 대부분 오언율시를 하였다. 맹호연의 산수시는 대부분 그의 고향 양양을 쓴 명소로,' 가을등란산 장오',' 밤귀록문가',' 강산사귀' 등 양양의 산수, 담배나무, 초승달, 작은 배를 평범하고 다정하게 묘사했다. 그의 전원시의 수는 많지 않지만, 생활의 정취가 짙다. 예를 들면' 고인장',' 정념관 회퍼운후' 등 농가 생활의 소박함, 고인의 우정이 깊고, 시골 분위기의 조화가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그의 작은 시 중 일부는, "춘효" 와 같이 함축적이고 청아하고 정취가 유장하게 쓰여졌다. 맹시 스타일은 청광야를 위주로 하지만, 희석중에도 장쾌한 기운이 있다. 그의 시는 비교적 높은 예술 수준을 가지고 있으며, 줄곧 왕웨이와 함께 당대 산수전원시파의 대표작가 중 한 명이라고 불렀다. 그러나 시의 제재 범위는 비교적 좁고, 깊고 넓은 사회 내용이 부족하다. 그는' 개성당 산수전원파 풍조 1 위' 의 인물 ('당시논총') 으로 전원시 수가 많지 않아' 고인장',' 춘효',' 숙건청강' 등 유명한 분위기로 조용하고 아늑하다. 고인은 닭 기장을 가지고 나를 밭집에 초대했다. 푸른 나무 마을 변두리가 맞물려 청산곽 밖이 기울다. 법사 얼굴 정원 을 열고, 와인 단어 삼마 를 넣어. 중양일까지 있다가 국화에 온다. 과고인장' 은 의경이 고요하고 먼 전원시의 대표작이다. 시는 조용하고 수려한 농촌 풍경과 순박하고 성실한 우정을 하나로 융합시켰다. "한 평범한 마을, 한 번 닭밥의 보통 환대가 이렇게 시적으로 표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눈의 전망을 묘사하고, 입버릇을 사용하며, 설명의 수준도 완전히 자연스러웠고, 필묵은 가벼워 보였고, 율시의 형식도 자유롭고 편해졌던 것 같다. " ("당시감당 사전"). \ "봄 수면 새벽 을 느끼지 않는다, 사방 울고 새 를 들었다. 밤중에 비바람 소리가 오니,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알 수 있다. " ("춘효"). 많은 사람들이 이 시의 주제를' 석춘' 으로 해석한 적이 있다. 사실 초속적인 전원세계를 표현하고 있다. 서정적 주인공은 부귀 외에 있는 초연세계에 입해 대자연 속에 녹아있는 거만하고 긴 울음소리를 내는' 클라이맥스사' (참조 [일본] 전야직빈, 석천충이 오랫동안 편찬한' 중국고시 명편 감상') 이 두 편의 작은 시를 분석한 결과, 시인이 농촌의 전원생활을 미화한 것을 이미 볼 수 있다. 이는 더 이상 진정한 농민의 전원생활이 아니다. 그 중 닭견과 소, 양, 양, 양, 양, 양, 양, 양, 양, 양, 양, 양, 그와 동시대의 왕위는 특히 그렇다. 왕위 (71-761, 698-759) 자 모유 () 는 태원 () 의 태원 () 에서 유래하였다. 민들레 (이 산서 영제) 로 이사한 후, 하동인. 공시 선서, 특히 그림 이름, 개원 진사, 관직에서 상서 우승까지, 그래서' 왕우승' 이라고 부른다. 남아 있는 시는 4 여 곡이다. 그의 산수전원시는 주로 그의 은둔 종남, 지천의 한가한 생활과 산수 풍경을 쓴 것이다. 왕시의 예술적 업적은 매우 높다. 웅장한 광경, 이를테면' 사막의 고독한 연기, 장하낙엔',' 명월송간 사진, 청천석 상류' 와 같은 섬세한 자연물태, 그는 자연에 대한 예리한 감각으로 자연의 색채, 소리, 동태, 스케치, 묘사를 사로잡을 수 있다 고대인들은 왕시의 예술적 특색을 요약하여 시에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 시가 있다고 말했다. 그의 시 로케이션은 화가의 장인심을 지녔고, 화면 색채가 늘 짙고 짙게 어우러져 그의' 지천집' 에 집중된 표현이 있다. 왕시 언어는 신선하고 세련되어 소박한 가운데 화채가 보인다. 왕 웨이 (Wang Wei) 의 37 세 이후, 생각은 점차 부정적으로 변했고, 기본적으로 반 공식 반 숨겨진 삶을 살았고, 많은 목가적 인 시를 썼다. 유명한 작품은 "산 후추석", "종남산", "지천 한가한 선물 학자 배디", "지천집", "전원시 7 비스듬히 폐허를 비추고, 가난한 골목길에 소와 양이 돌아오다. 야생 늙은 목동은 지팡이 허우 차이 페이 (chai Fei) 에 기대고 있다. 꿩은 보리싹이 수려하고 누에는 뽕잎이 묽다. 티안 푸 호미, 대회 언어 yiyi. 즉, 이 부러움과 한가함, 하염없이 음미하는 것이다. -'그 천전가'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어둠이 다가올 즈음에 시인은 쾌적한 논가의 만귀도 한 장을 마주하고, 유유유히 부러워하는 정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시의 핵심은 바로' 귀화' 자이다. 이 땅의 모든 생명은 소와 양이 산을 내려가고, 목동이 돌아오고, 꿩의 애틋한 외침, 누에가 정성껏 자신의 안락한 보금자리를 만들고, 다부호괭이가 돌아오는 것을 생각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시인은 감개무량하게 "부러움보다 한가하고 하염없이 읊조리는 것" 이라고 말했다. 사실, 농민은 한가하지 않다. 위의' 귀화' 라는 글자는 실제로는 모두 귀속되어 있고, 자기만의 귀환에 반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사람마다 제때, 친절하고, 쾌적하게 돌아가고, 자신의 귀환이 너무 늦었고, 자신의 혼적 관직의 외로움, 고민에 반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왕웨이와 맹호연의 논밭시는 사상적 내용에서 "도연명보다 한 걸음 후퇴한다" (중국과학원문학연구소' 중국문학사') 라고 말했다. 그러나 미학적으로 보면 산수전원미의 자연미에 대한 인간의 느낌을 심화시키면서 전원시의 표현 기교를 높였다. 예를 들어 맹호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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