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의 승패는 플레이어의 점수에 따라 결정되며, 점수가 높은 플레이어가 승리하고 점수가 낮은 플레이어가 패배합니다. 점수는 긍정적인 점수와 부정적인 점수로 나누어집니다.
카드 덱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양(다이아몬드의 J)은 100점, 돼지(스페이드의 Q)는 -100점, 하트 A는 -50점, 하트 K는 -40포인트, 하트의 Q는 -30포인트, 하트의 J는 -20포인트, 하트의 10, 9, 8, 7, 6, 5는 각각 -10포인트, 4, 3, 5는 각각 -10포인트입니다. 하트 2개는 0점입니다. 변환기(클럽 10개)의 기능은 마이너스 점수를 두 배로 늘리는 것입니다. 모두 빨간색은 플레이어가 13개의 하트를 얻고 200점을 획득한다는 의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