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라 중종(705~710) 재위 당시 배과수원은 대추과수원, 뽕나무과수원, 복숭아과수원, 앵두과수원이 공존하는 과수원에 불과했다. 정원. 과수원 안에는 별도의 궁전, 술정, 골프장이 있어 황제, 황후, 친족, 귀신들이 연회와 오락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후 당나라 현종의 강력한 주창 아래 배과수원의 성격은 단순한 과수원에서 점차 '배과수 제자'가 노래, 춤, 오페라를 연습하는 당나라 배과수원으로 변모했습니다. 우리나라 역사상 음악, 무용, 오페라 등 종합 '예술 학원'이 통합된 최초의 배과수원이 되었습니다. Li Longji 자신은 Liyuan의 교장 (또는 학장)에 해당하는 Cui Gong (또는 Ya Gong)을 역임했습니다.
'당신서·예악경'에는 "현종은 장단을 알았을 뿐만 아니라 음악도 좋아하여 주부기의 제자 삼백 명을 선발하여 가르쳤다"고 기록되어 있다. 리원(Liyuan)은 발음이 틀렸을 경우 이를 인지하고 정정해 주었는데, 리원제자(Liyuan Emperor)라고 명명했다. .
당나라 현종은 음악적 재능이 풍부해 당나라 음악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그는 비파와 북 연주를 좋아하고 작곡에도 능숙합니다. 그가 왕위에 오른 후 궁궐에 스튜디오를 세웠고, '리위안'은 배우를 양성하는 전담 장소였다.
Tang Xuanzong, Lei Haiqing, Gongsun Aunt 등이 모두 Leying 장군을 역임했습니다. 그들은 뛰어난 재능을 지닌 유명한 예술가일 뿐만 아니라 지치지 않는 교사이기도 합니다. 두보 시인은 시 '공손부인 제자들이 칼과 무기로 춤추는 모습'에서 공손부인의 용맹하고 거침없는 춤을 칭찬했다. 바다의 푸른 빛처럼."
이 시의 서문에는 공순이 아줌마의 서예를 보고 글씨가 크게 좋아진 장서(張舍)라는 서예가가 있다고 합니다. 검춤 진행. Tang Xuanzong과 Li Longji는 이러한 뛰어난 창작 직원과 감독에 의존하여 수많은 공연 예술가를 배출했습니다. 리위안의 제자들은 좌그룹, 입그룹, 소그룹, 남성그룹, 여성그룹으로 나누어진다.
좌석 부분은 주로 뛰어난 배우들로 구성되며, 연주자들은 홀에 앉아 공연을 펼치는데, 댄서들은 보통 3~12명으로 구성되며, 웅장하고 장엄한 동작을 펼친다. 공연의 반주에는 북과 징(즉, 황금 징) 등이 포함되며 작은 부분은 어린이 공연 팀입니다. 그 밖에도 무용과도 있는데, 문학무용과 건강무용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렇게 많은 시나리오 작가와 남녀가 모인 음악, 무용, 연극의 왕립 아카데미는 천여 년 전에 나타났으며 세계에서도 드물다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