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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나라 산문 "Zhuangzi 말굽" 의 원문에 대한 감사

진나라 산문 "Zhuangzi 말굽" 의 원문에 대한 감사

말, 발굽은 서리 속을 걸을 수 있고, 털은 추위를 막을 수 있다. 물을 마시고 풀로부터 발을 붙이고 땅에 떨어지니, 이 말도 마찬가지다. 이태로 수면 ④ 있지만 소용없다. 벨로 ⑤ (bole ⑤) 이 와서 말했다: "나는 말 ⑤ 좋다. 클릭합니다 ⑦, ⑧, ⑨, ⑼, ⑼, ⑼, ⑼, ⑼, ⑼, ⑼, ⑼, ⑼, ⑼, ⑼, ⑼, ⑼, 배고픈 (/ 위 (19) 인데 죽은 말은 이미 반이 넘었다. 타오는 (20): "나는 훌륭한 통치 (2 1), 동그라미는 중규 (22), 네모는 중규이다." 장인은 (23) 이렇게 말한다. "나는 나무를 잘 하고, 칼을 구부려 (24), 곧게 찔러야 한다." 남편의 본성, 규칙에 밧줄을 묶을까? 하지만 세상 사람들은 (25) "백락선마, 도공선목" 이라고 부른다 이것도 이 세상의 규칙이다.

나의 의도는 세상을 통치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26). 다른 사람들은 항상성 (27), 직물, 의복, 농사, 식사, 동덕 (28) 을 가지고 있다. 입당 안 하면 (29) 놓아요 (30). 그래서 덕행의 세계 (3 1) 에서 그 선은 꽉 차고 (32), 그 관은 울퉁불퉁하다 (33). 산에는 터널 (34) 이 없고 강에는 들보 (35) 가 없다. 만물 군생 (36), 심지어 자신의 고향 (37); 동물이 무리를 지어 있을 때 식물이 자란다 (38). 따라서 동물은 투옥 중에 수영을 할 수 있고, 새와 까치는 그들의 보금자리를 기어오르고 엿볼 수 있다 (39). 사람이 가장 덕할 때 짐승과 함께 살고 (40), 족과 만물이 합치다 (4 1). 군자를 아는 것보다 소인을 아는 것이 낫다! 무지와 동일 (42), 그 덕은 분리할 수 없다 (43); 욕망 (44) 이 거의 없다는 것은 단순함을 의미한다. 단순 대중화 (465). 성인 (47), 인 (48), 의 (49) 에 대해 말하자면, 세상은 의심하기 시작한다 (50); 쾌락을 위해 심사숙고하고 (5 1), 괴짜를 선물로 선택하다 (52). 세계가 분열하기 시작하다 (53). 그래서 단순함은 불완전하지 않고 (54), 친숙함은 희생 (55) 이다! 백옥이 파괴되지 않으면 (36), 장귀 (57) 는 누구인가! 덕을 버리지 않고 (58), 의리를 취하다 (59)! 영원히 너의 기질을 떠나지 마라 (60). 음악과 의식의 안전한 사용! 오색불란 (6 1), 문채입니다! 오음은 어지럽지 않다 (62), 육율이어야 한다! 남편 은 장치 (63) 도 장인의 죄 를 모른다; 도덕을 파괴하는 것은 인의 (64) 이자 성인의 잘못이다.

만약 네가 육지에 산다면, 너는 풀을 뜯고 물을 마실 것이다. 행복하면 목이 지치고 (65), 화가 나면 갈라진다 (66). 말은 끝났다는 것을 안다 (67). 푸가는 균형 (68) 을 더하고, 척적 (69) 은 달의 제목을, 마지걸은 교활한 제목 (70) 을 가져갔다. 그래서 말은 또한 백락이 도둑이 된 죄라는 것을 알았다 (7 1).

헉슬리 때 (72), 민가는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다. 먹이와 행복 (73) 을 통해 사람들은 배를 불룩하게 헤엄칠 수 있다 (74). 성인에 대해 말하자면, 굴례악은 천하를 보기 좋게 하고 (75), 군인은 천하의 마음 (76) 을 위로하고, 백성은 지식을 탐구하고, 이익을 다투며, 깊이 베풀었다. 이것도 성인의 잘못이다.

주의 ① 밟다: 밟다, 밟다. ② 호은혁: 씹어라. 3 앨리스: 들어 올리고 들어 올리십시오. 착륙, 이동, 점프. ④ 이태로 수면: 고태청; 이순신, 장 \ "장자 구 하오 \" 는 \ "예 \" 가 차용어라고 생각합니다; 위, 고; 길, 큰; 침실, 내청. ⑤ 보 르: 성 일, 이름 양, 단어 보 르. 진무공은 말을 이해하고 훈련시키는 데 능숙한 유명한 사람이다. 6 규칙: 규칙, 이것은 말을 길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⑦ 굽기: 납땜 인두로 말을 태운다. ⑧ 말털을 고르고 다듬는다. 9. 조각: 말굽 못을 조각합니다. ⑩ 낙인 (나성락): 낙인 말. (1 1) 연결: 연결; 자제, 멈춰; 풀 (zhi), 즉 말굽을 걸려 넘어지는 밧줄. (12) 컴파일: 정렬; 비누 (난로), 통구, 구유; 스택, 안정. (13) 123: 10 분의 2, 3. 배고픔: 만들기 위해서 ... 배고파요. (15) 돌발: 말을 질주하게 하다. (16) 정리: 말을 훈련시켜 동작을 깔끔하게 하는 것을 말한다. (17) 제나라: 고삐를 사용하여 말 네 마리와 같이 말 몇 마리를 일관되게 움직이는 것을 말합니다. (18) 완료: 말의 입에 가로목; 굴레에 쓴 장식품. (19) 채찍: 말 채찍, 가죽 채찍, 대나무 채찍. (20) 도공: 도기를 만드는 사람. (2 1) 윤유치제: 도자기를 구울 수 있는 점토. (22) 시계 (시계 관객): 맞습니다. (23) 장인: 목수를 가리킨다. (24) 갈고리와 밧줄: 목수가 구부리고 곧게 펴는 도구; 적당하다 (딱딱해야 한다). (25) 고 말했다: 찬양, 찬양. (26) 의미: 생각. (27) 상수: 자연의 영원한 본성. (28) 동덕: * * * 의 인간성. (29) a: 감정이 순수하다. 당파, 편심, 선호도. (30) 생명: 이름; 그냥 내버려 두세요. (3 1) 현덕세계: 인간성이 가장 단순한 사회, 즉 작가의 이상세계입니다. (32) 채우기: 안전하고 느리게 걷는 모습, 사람의 자유와 편안함을 묘사한다. (33) 팁: 전심전력하는 모습. 사람이 단순하고 욕심이 없다고 묘사하다. (34) 경로: 경로; 지하도 (수세), 산에서 파낸 지하도. (35) 택: 웅덩이, 여기는 강과 호수를 가리킨다. 배, 배 빔, 다리. (36) 만물은 인간을 포함한 우주 만물을 가리킨다. (37) 제휴 관계: 혼합 거주. (38) 길이: 성장. (39) 원조: 집착; 엿보기: 보세요. (40) 동일: 혼란. (4 1) 계열: 중합; 그리고 잘 지내세요. (42) 무지: 똑똑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43) 독일: 소박한 본성을 가리킨다. 떠나고, 떠나고, 손실로 확장하다. (44) 욕망이 없다: 욕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45) 단순: 순전히 간단합니다. (46) 획득: 획득; 여기서, 그것은 지지 말라는 뜻이다. (47) 성인: 유교사상 완벽한 이상인물로,' 신선' 과' 도둑 무궁무진' 의' 성인' 과 같지만' 소요유' 의' 무명성인' 과는 다르다. (48) 천만에요: 절름발이예요. (49) (치지청기업): 발꿈치를 힘껏 들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묘사한다. (50) 의심: 혼란. (5 1) 선음선남: 방종. (52) 금욕: 번거로운 고정 관념; 의식은 사람을 구속하는 의식 제도를 가리킨다. (53) 세계 초: 인심 분리, 인간성 이탈. (54) 단순성: 천연 목재; 잔재, 잘라 내기, 여기는 가공을 가리킨다. (66) 제사: 소머리가 새겨진 술잔. (56) 파괴: 파괴, 여기는 절단 옥을 의미한다. (57) 장위: 옥, 상첨하규, 반장 비싼. (58) 도덕은 사람의 소박한 본성을 가리킨다. (59) 인의: 사람이 정한 도덕기준을 가리킨다. (60) 분리: 분리. (6 1) 5 가지 색상: 청록색, 노랑, 빨강, 흰색, 검정, 자연색 카오스, 파괴 (62) 오음: 오음이라고도 하며, 궁전, 상업, 뿔, 서명, 깃털, 여기서 자연음을 가리킨다. (63) 잔여 제인: 완전한 나무를 산산조각 낸다. 공원, 가공되지 않은 목재. (64) 도덕성 파괴: 인간성 파괴. (65) 모음막: 마찰, 접촉. (66) 분할 등: 뒤로; 같이 차다. (67) 지식: 일반적인 지혜; 네, 멈추세요. (68) 균형: 샤프트 전면의 크로스바는 멍에를 묶는 데 사용됩니다. 말의 목에 씌운 헤링본 구부러진 나무. (69) 제나라: 장식; 달에는 말의 이마에 있는 장식품 (예: 달 모양) 을 두개골이라고도 한다. (70) 니켈 지에: 자동차 파괴; Ni, 차축과 차저울의 연결부로 차용합니다. 한 사람이 [쩨나이] 가 의심스러워 보인다고 말했다. Choke, 말이 목을 구부리고 족쇄에서 벗어나려고 하는 것을 묘사한다. 눈, 굴곡; 초크, 즉 멍에를 메다. 말과 덮개 싸움; E, 도착했어 남자, 커튼, 후드로 빌려 왔습니다. 교활한 제목은 말 한 마리가 교활하게 굴레를 뱉으려는 것을 묘사한다. 제목은 * * *; 몰래 (퉤 소리), 말고삐를 몰래 씹는다. 말러, 말러 (7 1) 지식: 일반 지능; 그리고, 사용; 상태, 행동. (72) 헉슬리: 전설적인 고대 황제. (73) 먹이: 입안의 음식; 먹이를 주고, 음식을 먹이고, Xi, 같이 놀고 같이 놀자. (74) 배가 불룩하다: 배가 불룩하다. 여행, 로밍. (75) 좌굴: 여전히 인공; 정량화, 정류, 이것은 구속을 의미합니다. 형식, 형식, 여기서 말하는 것은 행동을 가리킨다. (76) 카운티 도움: 전문성의 모습을 설명하십시오. 카운티, 함께 매달려, 높이 매달려; 얘들아, 너희들의 발꿈치를 들어라.

말굽은 서리와 눈을 밟을 수 있고, 털은 추위를 막을 수 있다. 풀을 뜯고 물을 마시고 발을 들며 뛰는 것이 말의 본색이다. 고대청이 있어도 말에게는 쓸모가 없다. 백락이 나타나자, "나는 말을 길들이는 데 능하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는 인두로 말을 데우고, 가위로 말털을 다듬고, 칼로 말굽을 새기고, 말에 표시를 하고, 굴레와 밧줄로 말을 묶어 마구간에 넣었다. 이렇게 하면 말이 10 분의 2 나 10 분의 3 으로 죽는다. 그리고 말을 배고프게 하고 목마르게 하고, 빨리 달리게 하고, 야생으로 달리게 하고, 재빠르게 움직이도록 훈련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앞에 씹는 채찍이 있고, 뒤에 채찍이 있습니까? 위협, 이렇게 말이 절반 이상 죽었다. 도공은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점토를 잘 배양하여 둥글고 네모나게 만듭니다." 목수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나무 제품을 잘 만들어서 갈고리로 구부려 밧줄로 만들 수 있다." 점토와 나무의 성질은 컴퍼스, 스퀘어, 갈고리, 곧은 끈과 일치합니까? 하지만 역대들은 그들을 칭찬하면서 "백락은 말 길들이기에 능숙하고 도공 목수는 진흙으로 나무를 만드는 데 능하다" 고 말했다 이것은 천하를 다스리는 결점과 같다!

나는 천하를 잘 다스리는 사람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람은 자연의 영원한 본성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천을 짜고, 옷을 입고, 일하고, 밥을 먹는다. 이것은 인간의 본성이다. 그들의 기질은 청순하고 편파적이지 않다는 것을 천성이라고 한다. 그러므로 인간성이 가장 단순한 세상에서, 사람의 발걸음은 안전하고 느리며, 눈빛은 단순하고 한결같고, 욕심이 없다. 그 당시 산에는 오솔길과 통제된 터널이 없었고, 강과 호수 바다에도 배와 다리가 없었다. 만물은 함께 태어나고 이웃과 함께 산다. 이곳은 동식물이 많아 무성하게 자란다. 그래서 동물은 밧줄로 헤엄칠 수 있고, 새와 까치는 올라가서 훔쳐볼 수 있다. 성덕시대에는 사람과 동물이 함께 살면서 만물이 함께 지냈다. 군자와 소인의 차이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모든 사람이 똑똑할 필요는 없지만, 자신의 단순한 본성을 유지한다. 모든 사람은 탐욕이 없다. 이것이 바로 인간의 순진하고 단순한 본색이다. 단순하고 진실하며, 인간성은 잃지 않는다. 성자가 나타나자마자 인자를 대대적으로 선전하고, 의를 널리 알리려고 애썼고, 세상은 혼란과 혼란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인은 음악에 힘쓰고, 마음을 방종하게 하고, 감정을 질주하게 한다. 성인들이 번거로운 의식에 힘써야 사람이 본성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래서 천연 목재는 조각하지 않고, 어떻게 술기가 있을 수 있단 말인가! 백옥은 파괴하지 않는데, 어찌 옥이 있겠는가! 인류의 소박한 도덕은 버리지 않는데, 어찌 인의가 있겠는가! 사람의 자연 본성은 버리지 않는데, 어떻게 예락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자연색은 파괴하지 않는데, 어찌 문채가 있겠는가! 만약 자연의 소리를 파괴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6 법을 결합할 수 있겠는가! 깨진 천연 목재로 그릇을 만드는 것은 장인의 죄이다. 인간성을 파괴하고 의를 구하는 것은 성인의 잘못이다.

말, 육지에 살고, 풀을 먹고, 물을 마시고, 기쁠 때 목을 문지르고, 화가 났을 때 등을 차요. 말의 지혜는 여기서 끝난다. 말이 균형 잡힌 목멍에와 이마 악세사리를 갖추면, 말은 어떻게 낡은 차를 타는지, 멍에에서 벗어나는 법, 엔진 덮개에 대항하는 방법, 뱉는 법 * * * * 을 몰래 고삐를 물어뜯는 방법을 알게 된다. 그래서 말의 총명함과 행동은 이미 도둑과 같은 지경에 이르렀는데, 이것은 백락의 죄이다.

고대 황제 헉슬리 시대에 사람들은 평화로운 삶을 살았고, 무엇을 해야 할지, 헤엄쳐 다니고, 어디로 가야 할지, 입에 음식을 가지고 놀고, 배가 불룩한 곳에서 놀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렇게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었다. 성인들이 나타나자마자, 세계 백성의 행동을 구속하기 위해 예악 제도를 만들어 인의를 표방하여 인심을 달래고, 백성은 지혜를 다투어 이익을 쟁취하려고 애썼고, 기세는 막을 수 없었다. 이것은 성도의 잘못이다.

송추백수' 남국진경 의해미편' 평론집: "이 글은 시종일관 말의 정, 분노, 음악, 정취를 묘사한다." 손명광의' 남국진경': "(제 1 단) 백락의 이야기는 복잡하지만 도기와 솜씨를 만드는 이야기는 간단하다. 줄곧 두 가지 언어여서 세부 사항이 약간 다르다. 이것은 한 단계의 방법이다. "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임청운명' 장자 인연': "(제 1 단) 말의 관리 상황을 묘사해 매우 현실적이다. 갑자기 도자기와 공예의 관련 화제를 삽입해 문필 상황이 좀 어색함을 느꼈다. 이것은 작가에게 쓴 것이다. "

또: "(2 항) 고대 그림을 써서 사람을 매료시킨다."

또 "사물과 정이 생생하다. 클릭합니다

청 현영' 남화경석': "(제 1 항) 이상 스스로 선정이라고 주장하는 것을 선정이라고도 한다. 생동감이 있는 사람의 생동감 있는 묘사로 조금도 움직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

그리고: "(두 번째 단락) 그가 말한 것이 사실임을 증명하십시오. 이전에는 제사와 장귀로, 나중에는 문채육율로 인의예악을 중간에 놓아 생동감 있게 출렁인다. "

또: "(제 4 항) 앞의는 소진되고, 말과 사람, 백락과 성인, 일행은' 말' 이라는 글자로 비유한다. 의도적이거나 의도하지 않은 것이라면, 모두 띠의 글이다. "

또' 앞뒤 비유로 머리를 자유롭게 감는 것, 비 온 뒤 청산이 가장 맑다' 고 말했다.

루청서기' 장: "(제 1 항) 말의 비유를 사용한 다음 갑자기 유, 무의 비유를 삽입한 뒤 맞다. 변화가 종횡무진하는 것은 중국 고대 문자의 독특한 점이다. "

또: "(제 3 항) 말을 비유로 하여, 처음에는 먹고 마시고, 졸병, 심지어 도둑이 되는 것은 모두 버락에 의해 통치되어 성을 잃었다고 한다. 끝없는 훌륭한 비유가 있다. "

또 "이 글에 따르면 문장은 특히 접근하기 쉽고, 서한 조상은 많고, 글자법은 진나라와 한 () 이 소유해야 한다" 고 덧붙였다. 그 큰 문장 에 관해서는, 고체 점 이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유청풍보' 남화설심편': "(제 1 단) 벽립치천하, 삼자와 다르지 않다."

또: "(제 3 항) 인의로 국민을 다스리고, 백성을 도둑으로 삼고, 인의가 유익하다. 괴롭힘' 과' 도둑질' 이라는 단어는 코뿔소를 태우는 것과 같다. "

그리고: "손을 뻗어 급강하하다. 만년필의 비바람처럼, 매우 휘날리다. 세 가지' 선정' 은 백락, 도, 강의 입에서 나온 것으로, 지존고원, 이미지가 생생하며, 아래의 인의예악 4 대 근본 원인과 첨예하게 맞서고 있지만, 비유는 치마에만 속한다. \ "도공 2 층 \" 은 원래 말을 다스리기에 충분했지만, 흥풍으로 파도를 만들어 문필이 정교하다. 그가 비유를 들고 천지개벽하게 말을 대하는 것을 보고 연이어 20% 를 쓰고, 연이어 버락을 비난하며 손으로 나무를 꺼냈지만, 단지 90% 만 사용해서 도공을 가볍게 지우고 문법변화가 엇갈려 섬유로 다듬어 제각기 흥미진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음 두 가지' 선정' 이 측면에서 대대적으로 추진되고, 문경이 빙빙 돌며 춤을 추는 것이 마치 깡충깡충 뛰는 것 같다. 그리고 나서 나는' 세계를 통치하라' 는 그 말에 빠져들었고, 약간의 빛이 스쳐 지나가면서, 이미 나를 이해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손짓으로 손으로 모퉁이를 돌며 문자를 잡았고, 정신은 화합으로 돌아갔다. "인민의 항상성" 과 "말의 본진", "나무의 본진" 의 언급에 따라, 두 "자연" 과 "인물" 이 어우러져 묘한 사상이 가득 차 있다. 지덕세계는 두 단락으로 나뉘어 각각 의경이 있다. 상반부는 진흙투성이의 날씨이고, 하반부는 교통의 정신이며, 모두 운에 영감을 받아 경복으로 가득 차 있다. 잔포가 장치인 줄 알았는데' 이 글은 비유적인 표현이지만, 앞의 도자기와 장인들이 빽빽한 물조류를 생각하고 있는 것이 매우 교묘하고 독특하여 바느질의 흔적을 전혀 찾을 수 없었다. "덕을 소멸하다" 라는 말은 인의의 뿌리를 밝혀 짜릿함을 자아낸다. 인의의 폐단만 진술하고 예악보다 못하다. 예악은 글로만 지울 수 있다. 마지막 사진은 두 쌍의 백악과 성인만 조사했고, 문장 전체가 이미 다 거두어 도공보다 못하다. 도자기와 장인은 보락을 동반하는 데 쓰이는 것이니, 여기서는 고민할 필요가 없다. 비유적 의미는 모두 한 층으로 쫓는다. "

또 말했다: "말굽과 추수는 남국의 묘문심이니, 반드시 그 체조와 이합과 침몰술을 할 것이다. 이 글은 한 가지 비유, 즉 점프로 시작하여 말의 실제 성을 썼다. 그루터기',' 잔박',' 잔류물',' 잔류물',' 장인은 여전히 죄를 끊을 수 없다. 덕을 파괴하는 것은 인의이고, 큰 자는 망가뜨리고, 성인은 끊을 수 있다! 길을 따라 말하면서, 왕양은 천리 파도처럼, 갑자기 오르락내리락하고, 목욕하는 것은 정말 이상하다. 이 시점에서 본문이 요약되어 있고, 마지막 두 단락은 닐스 볼의 나머지 부분이다. 그런 다음 백락과 성인을 한 조로 써서 앞의 그림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구도는 매우 밀집되어 있고, 긍정적인 의미와 비유적 의미는 왔다갔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의식중에 위운하한이 비를 피하는 오동도 모두 그것의 탈출을 생각할 수 있다. "

통례' 는 인의예락이 인간성에 대한 왜곡과 상처를 주로 비판하며 박귀진, 무위통치의 사상을 천명한다. 저자의 관점에서 볼 때, 통치자들은 버락치마처럼 여러 가지 형벌로 천하를 다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굽기, 고르기, 각인, 낙인, 치, 충, 전체, 제나라, 사람들은 "앞에 장식의 고민이 있고, 뒤에 재촉의 힘이 있다" 고 직접 왜곡하고 다치게 한다. 작가는 현실 세계에 대한 강한 불만에서 출발해 서정적인 필치로 지덕 세계 사람들의 안거낙업의 사회경관을 묘사하며 자연에 대한 무위, 소박하고 순진무구한 동경을 드러냈다.

이상적인 세계에 대한 작가의 동경과 칭찬은 일반적으로 역행을 조장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옷을 짜고, 밭을 갈고, 밥을 먹는다" 와 "배불리 먹고 배를 타고 헤엄쳐 다닌다" 는 문장 속의 묘사를 보면 작가의 이상사회는 유토피아식 도원에 더 가깝고, 모두가 자력갱생하며 착취와 억압이 없다고 말해야 한다. 미덕이 최고인 시대에 허쉬씨는 여기서 소생산계급의 소망을 표현했다. 아진인 도연명은' 세외도원' 을 꿈꿨는데, 이는 작가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았다.

이 문장 글자의 행간에는 모두 짙은 감정이 있고, 기세가 웅장하며, 어휘가 날카롭고, 필법이 종횡무진하다. 은유의 사용은 종종 편리하고 자연적이다. 문필이 기복이 있어 산문시의 정취가 있다. 문체상, 이 문장 () 는 이미 성숙한 정치의논문이 되었다. 문장 조리가 명확하고 논리성이 강하여 우화와 장황한 의론을 더 이상 엮지 않는다. 이는 저자가 문체의 상대적 통일성과 정체성에 주목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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