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낚시 용어 설명

1. 낚시 차단: 박지낚시 밑바닥 때 미끼가 물밑까지 가라앉고 있어 여전히 천천히 가라앉고 있다. 물고기는 빠르게 다가가 미끼를 입 밖으로 들이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이때 떠다니는 것은 일정한 속도로 가라앉기 전에 반일좌의 가속화가 한 번 나타났다는 뜻으로, 낚시꾼들이 흔히 말하는' 가벼운 한 끼' 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만약 기회를 잡을 수 있다면, 한 번의 푸조 낚시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낚시 가로채기는 또 낚시 밑바닥 절살과 반수 절살로 나뉜다.

낚시 용어-낚시 방법? 야생붕어 밑낚시미끼는 밑바닥에서 가로채고, 보통 물밑에서 4 ~ 5cm 정도 떨어진 미끼를 지키고, 물밑둥지녀 안에 있는 물고기를 지키며 앞에 가라앉은 미끼를 입밖으로 빨아들인다. 밑바닥에서 낚아채려면, 물고기의 먹이를 찾는 요소 외에 낚싯대가 매우 정확해야 하고, 보금자리는 촘촘하게 치고, 낚싯대는 자주 다르고, 미끼는 물고기의 입에 매우 맞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부표 는 반드시 반당락, 가느다란 뾰족한 여자 (표시) 부표 를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부표 는 침몰 밖 의 가속 동작 을 표현하기 어렵다. < P > 반수 절살은 기본적으로 미끼가 수위의 절반 또는 3 분의 2 까지 가라앉고 있고, 물고기는 반식 미끼를 먹고 있다. 반수 가로채기, 떠다니는 것은 두 가지 전혀 다른 어신설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는 밑바닥 차단과 비슷한' 가볍게 내려놓는다' 는 것이지만, 떠다니는 다음 식사량은 매우 작아서, 아마도 3 분의 1 에서 5 분의 1 까지 볼 수 있다. 떠 다니는 물고기 메시지 언어 의 종류 를 제시, 기초는 단지 두 번째 밑단 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 단지 침 몰 한 미끼 가 납 가을 라인 아래로 가라 앉, 물고기 는 미끼 를 빨았다. 물고기 미끼가 미끼를 당기는 표적을 형성하는 목적은 가로로 당기는 것이기 때문에 떠다니는 것은 푸조의 다음 끼를 드러내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미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 P > 또 다른 부류는 표류가 일정한 속도로 가라앉고 있는 가운데 갑자기 짧은 좌초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미끼가 납가을과 함께 첫 번째 진자 과정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미끼는 여전히 납이 떨어지는 정도선 위에 있고, 물고기는 먹이를 먹고 가라앉은 납가을을 잡아당겨 부랑이 순식간에 가라앉아 가라앉는 것을 멈추기 때문이다. 그 좌초는 변명하기 어렵지만, 일단 그것을 통제하면, 너는 분열된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 P > 낚시반수 가로채기, 가늘고 긴 몸부림으로, 몸을 뒤척이며 안절부절못하는 부표 결과를 선택하는 것이 더 좋지만 표시는 반드시 가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부표좌초가 더 좋지 않을 것이다. < P > 야생붕어 밑낚시 미끼는 반수 절살을 느끼지 않고 표류 밖에서 좌초하는 것과 비교할 수 없을 때, 연피를 더하고 빼는 방식으로 부표 침몰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결국 부표한 좌초는 비교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P > 그런 낚시법은 보통 빈 갈고리를 수평으로 띄운다. 표류가 가라앉을 때, 표지의 시작부터 멈출 수 없다면, 한 눈에 납피를 빼야 하고, 곡은 좌초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표류가 느리게 가라앉는 것을 여전히 느낀다면, 좌초 구분을 할 수 없을 것 같다면, 연피를 한 눈에 가미하여 좌초되지 않은 상태로 표현해야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론, 그것은 갈고리의 크기, 미끼의 크기, 부드러움, 뇌선의 길이 등과 같이 다른 여러 가지 요소들과는 아직 주요 관계가 없다. 거기는 하나하나 주석을 달지 않는다.

2. 역전: 그것은 일종의 투척 방식이지만, 일종의 기술과 기술수법에 속한다. 이른바 반전이란 통상적인 반전에 대한 것이다. < P > 범범하게 장대를 던질 때, 선의 견제제로 사용하면 부표상이 앞으로 넘어진다. 반대로 던지는 것은 낚싯대를 던지는 과정 밖에서 부드러운 제어선과 전진을 통해 부표 (낚시꾼의 목적까지 거꾸로) 를 거꾸로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낚시꾼, 낚시꾼, 낚시꾼, 낚시꾼, 낚시꾼, 낚시꾼) < P > 반투는 낚싯돌이다. 수중에는 짧은 몸도 없이 안절부절못하고, 물고기는 또 위로 떠오르며, 수면에 다다르며, 현재 환경에서 이용하고 있는 일종의 구조방식이다. < P > 반투는 부표 안절부절못하는 목표를 미끼가 가라앉는 목표와 마주보게 하고, 반투할 때의 역안절부절못하게 할 수 있다. 그렇게 미끼가 물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물고기가 미끼를 먹지 않고 떠다니면 바로 움직일 수 있다. 그런 떠도는 말은 의견 차이가 적고, 비스듬하게 움직이는 일종의 행동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3. 낚싯돌: 순어 소란을 피하기 위해 매우 둔한 낚시를 하고, 납추락은 보수적인 낚시와 비슷한 방식이다. 낚싯밑 가을, 뇌선은 1cm, 5 ~ 6cm 길이를 넘지 말고, 쌍갈고리 거리는 3 개의 갈고리 길이 왼쪽으로 늘려 서로 가까이 닿지 않도록 해야 한다. 납이 밑바닥에 떨어지도록 하기 위해 뇌선을 걸지 않고 여수를 조절하는 방식으로 표류할 수 있다. 뇌선에 미끼를 달면 한 눈이나 두 눈을 모두 잡을 수 있다. 이때 납고리는 반드시 밑바닥에 누워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낚싯밑이 떠다니면 검은 표류와 표류 두 가지 종류의 신호가 나타난다.

4. 납낚시: 낚싯대의 추락본리처럼, 낚싯대 추락과 비슷한데, 납으로 추락한 위쪽 위치 캡슐을 위로 1cm 정도 움직여 실이 납가을 밖에서 아래로 움직일 수 있게 한다. 그래서 납을 낚는 것은 사실 낚싯줄이다. 납을 낚는 목표는, 부차적인 것은 미끄럼을 겨냥한 기술과 기술이다. 보통 뇌선은 1cm 보다 짧을 수 없고, 큰 사이즈로 수평을 조절한 후, 작은 사이즈로 3 ~ 4 목을 낚아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떠다니는 물고기의 소식은 보통 천천히 가라앉는다.

5. 낚시라면: 한 낚시터에서 호형 부채면을 따라 낚싯대를 던지며 3 ~ 5 개의 낚싯줄을 만들고 돌아가며 낚시를 하는 것을 낚싯돌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야생 낚시 외의 일반적인 방식이지만, 항상 경기 낚시 경기 밖에서도 반드시 무력을 쓸 수 있는 곳이 없다. < P > 물고기 밀도가 높은 수역 밖에서 붕어를 낚을 때, 계속 낚싯대를 던지면 많은 물고기가 유인되고, 둥지 안으로 유인된 물고기가 필연적인 생명을 넘을 때 입체어군을 형성하고, 둥지 안이 점점 흐려지고, 물고기의 미끼가 나빠지고, 붕어가 밑바닥에 붙어 먹이를 찾는 규율이 깨지고, 무질서한 미끼 현상이 나타나 부표 신호가 너무 어지러워지고 있다 그러나 물고기는 다른 요소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물고기를 잡아당겨 낚시로 바꾸고 싶지만, 다시 끌어올릴 수 없어 밑바닥만 잡을 수 있다. 그런 특수한 환경에 이르면, 낚싯대 양쪽으로 낚싯대를 움직여 우군의 바깥쪽에 미끼가 떨어지게 하고, 미끼가 보금자리 핵심을 피하게 하려고 한다. < P > 이런 방식으로 거북군을 동원하여 순순한 낚시점을 분리하여 비교적 맑은 물밑으로 옮길 수 있어 물고기의 미끼를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또 시간별로 미끼를 피한 물고기의 수를 줄였고, 어수선 현상이 줄어들었고, 표류 신호는 보통이었고, 공간대도 적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 P > 일반 환경에서 이 핵심 낚시점 양쪽에 두 개의 낚시점을 추가하면 가짜 신호를 줄이고 일반 물고기를 회복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양쪽에 낚시점을 하나 더 추가할 수 있다. < P > 부채국수를 잡을 때는 다음 두 가지 기준을 제어해야 한다. 첫째, 환경에 따라 두 낚시점 사이의 거리를 결정하려면 낚시점을 물고기 떼의 가장자리로 옮겨서 주변의 물고기가 제때에 미끼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너무 가까이 움직이면 핵심 낚시점의 물고기 떼가 잠시 외래를 따라가지 않으면 단구 (물고기 먹을 것 없음) 를 형성하고, 새로운 낚싯대를 침몰시켜 물고기를 유인해야 하며, 시간을 허비하고, 핵심 점의 물고기 떼를 흩어 다른 사람의 보금자리를 구경할 수도 있다. 만약 두 낚시점 사이의 거리가 너무 가깝다면, 여전히 물고기 떼 밖에 있어서, 어수선한 입을 줄이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 < P > 두 낚시점 사이의 거리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결국 미끼를 던진 후 갑자기 미끼를 먹을 물고기가 없고, 떠다니며 회복하는 것이 보통이며, 공간율은 준줄로 낮아진다. < P > 둘째, 칸막이를 넘지 않고 낚시를 하려면 차례대로 낚시포인트를 바꿔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1 * * * 은 연이어 5 개의 낚싯점을 1 ~ 5 번으로 만들었고, 반대 앞 낚시점은 3 번이다. 3 번 낚시점이 너무 어수선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 양쪽의 2 번이나 4 번을 선택할 수 있을 뿐, 그것들을 넘어 간접적으로 1 번과 5 번을 낚을 수는 없다. 그들은 3 일에 너무 가깝기 때문에 물고기 떼가 잠시 외래를 따라가지 않아, 외외 단절 현상을 형성할 수 있다. < P > 다른 낚시점 5 개를 설정하는 것은 5 명의 보금자리를 만드는 것과 같지 않다. 단지 한 무리의 물고기를 필연적인 범주 안에서 좌측으로 왔다갔다 하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물밑을 개선하고 있는 미끼에 도달하고 있다. 보금자리의 물고기 수를 절제하는 것은 합리적인 범주 안에 있는 것이 아니라, 물고기를 5 명의 보금자리로 유인하여 번갈아 낚시를 하는 것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6. 매화 낚시: 부채국수 낚시와 마찬가지로 본 낚시점을 중심으로 앞뒤 좌측에 5 점을 더 설치한다. 일반 환경에서는 그렇게 많은 점을 설치할 필요가 없고, 앞뒤 좌측 각각 낚시점 발 1 개를 가지고 있다.

7. 솥가장자리 낚기: 부채국수, 매화 낚시와 마찬가지로, 어수선한 입이 나타난 후, 표적이 없는 낚시꾼의 양 끝, 낚싯대 위에 있다. 물고기 떼를 자주 동원하여 미끼로 움직여 어수선한 현상을 줄이다.

8. 낚싯돌: 낚시할 때 물고기 떼를 반수 이상으로 유인하고, 미끼를 먹는 경우도 좋다. 그때 빈 갈고리 반수로 떠다니게 할 수 있다. 표지가 수면의 수를 더 많이 드러내게 하고, 부드러운 꼬리 12 표적이 떠다니면 눈으로 옮길 수 있고, 간접적으로 배근 (12 목) 으로 옮길 수 있다 그렇게 떠다니며 안절부절못하며 안절부절못하다가 갑자기 정상신호를 내는데, 외어율은 매우 높다. 표류가 상등신호를 드러낸 후 접멸과 같은 떨림이나 하차신호가 나타나면, 이때 장대 바깥의 쌍꼬리 기회가 매우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언제나 떠다니는 기능이 엇갈리면, 낚싯대는 다른 무효한 어신을 드러낼 수 있다. 마치 몸을 뒤척이며 경박한 다음 끼니를 박살내거나 하강하는 것과 같다. 그러면 낚시꾼은 본인이 이용하는 부랑의 특징에 따라 일부러 살펴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부드러운 꼬리부표로도 몸을 뒤집을 수 있지만, 부표한 표시만 해도 이견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 낚시 가속화: 박낚시가 침몰 밖에서 침몰을 가속화한다는 신호를 보이고 있다. 낚시가 빨라지는 것과 낚시를 가로채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다만 낚시절살이라는 단어는 1996 년에 나타났을 뿐, 그때는 낚시가 아직 유행하지 않았다. 그래서 옛날에 말한 낚시절살은 박지낚시가 밑바닥에서 떨어지는 것을 의미하고, 지금의 낚시 가속화는 낚시에서 밑바닥까지 반수 이상 낚는 것을 의미하며, 단지 낚시 외적 미끼로, 표류가 가라앉고 있는 것을 형성하여 침몰을 가속화하고 있다는 신호를 낚시 가속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낚싯돌, 낚싯돌, 낚싯돌, 낚싯돌, 낚싯돌) < P > 낚시 과정 밖에서 가끔 낚싯대를 낚아채는 속도가 빨라 실속 없는 낚시가 빨라진 것은 아니다. 지속적인 낚시가 빨라지기만 하면 낚시 가속화라고 불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낚싯대, 낚싯대, 낚싯대, 낚싯대) 그러나, 특별히 낚시를 빠르게 하려면 부드러운 긴 꼬리 기능이 좋지 않은 가느다란 몸부림을 골라야 한다. 1 ~ 3 목 사이에 떠 있는 선조가 두 번째 밑단을 만들 때 부드럽게 가라앉을 수 있고, 미끼의 크기, 부드러움 정도, 가라앉는 속도, 흔들리는 폭이 그 때의 어층 깊이와 물고기의 수영 속도와 맞아야 지속적인 낚시 속도를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낚시명언) 다음과 같은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물고기 층의 깊이를 가로 지르는 송수관 길이; 여자 라인은 두 번째 밑단을 만들기 전에 물고기가 미끼를 피하지 않았다; 미끼가 너무 빨리 가라앉고, 물고기가 미끼를 벗어날 수 없는 등 지속적인 낚시 가속화를 이룰 수 없다.

1. 수중 낚시: 일종의 임시 방법이며, 공공기술과 기술로 삼을 수 없다. 낚시에 있을 때, 물고기 층이 아래로 이동했을 때, 낚시꾼은 어떤 이유로 즉시 떠다니는 것을 원하지 않고, 납고리 안에 필연적인 분량의 납피를 넣고, 부표 () 를 수평 이하로 조절하여 미끼가 부표 () 를 없애고 점차 물속으로 가라앉게 하였다. 미끼가 어층에 들어갔을 때, 물고기는 먹이를 먹고 물 위에 떠 있는 낚시줄을 잡아당겼는데, 그때 낚싯대는 외어가 될 수 있었다. 낚싯줄을 옮기는 것은 변명하기 어렵기 때문에, 포지셔닝에 가장 많이 쓰이는 우주 콩을 약 5cm 정도 위로 밀어 수면에 띄우면, 우주 콩이 움직이면 명어가 미끼를 먹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11. 낚시가 둔하지 않다: 낚시영과 낚시 둔감 사이의 임계점은 낚시가 둔하지 않다는 것이다. 경기 낚시의 전방위급 차이 낚시법의 표류 이론으로 볼 때, 몇 가지 낚시를 하는 것은 그 목표가 둔하지 않다는 것이다. 즉, 표지판이 많지 않고, 떠다니면 여러 가지가 둔하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목표마다 둔하지 않고, 그 네트워크도는 엇갈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목표명언) 목표가 둔하지 않고 둔하지 않은 점은 떠다니는 것이 가장 둔하지 않은 점이고, 뱃속 바로 옆에 있는 그 눈은 떠다니는 것이 가장 둔하고 둔하지 않은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이 바로 떠다니는 급차 표현이다.

12. 낚싯돌: 둔하지 않은 지점부터 부표 (수선 단축) 를 아래로 움직여라

13. 낚싯돌: 둔하지 않은 지점부터 위로 떠다니는 것 (물선 지연) 즉, 처음에는 낚시를 둔하게 하고, 가장 둔한 것은 납으로 끝까지 잡는다. 하지만 낚시나 둔한 낚시는 모두 조목을 기점으로 하는 변화다. 곡목을 바꾸면, 원래의 영이나 둔함도 따라 변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를 들어, 5 낚시 2 에서 3 낚시 2 로, 2 낚시는 변하지 않았지만, 5 낚시 2 의 연결도는 3 낚시 2 의 연결보다 높다.

14. 부표도: 부표상이 외부 힘의 영향을 받을 때 발생하는 변위가 반반반반하는 속도와 변위량의 크기입니다. 떠다니는 연결도를 외어율과 동일시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시시각각 부둥부둥부둥부둥하면 물고기를 잡을 수 없다. 도량이 낮은 표류는 좋은 상어율이 없다.

15. 낚시 표류 낚아채려면 반드시 미끼를 낚아채야 한다. 만약 미끼가 바닥이 꺼지면, 떠다니는 것은 점차 물줄기에 눌려 물속으로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낚시와 표류도 물이 급하지 않은 수역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보통 정상류 투척대를 사용하는데, 부표와 미끼가 2 미터 아래로 떠내려가면 낚싯대가 다시 가라앉는다.

16. 낚시생구: 부차적으로는 잡히지 않은 양식어를 낚는 것을 가리킨다. 이력서 없이' 위험' 을 한 적이 없는 야생어류를 낚는 것을 일컫는 말이다. 그 물고기들은 특히 양식어다. 인공투료 먹이로 자랐기 때문에 미끼에 대해 조금도 추호도 없이 미끼를 보면 입 밖으로 크게 들이마시는 것이 가장 어려운 물고기다. 많은 낚시꾼들이 그런 물고기를 낚는 것을 낚시꾼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고기명언)

17. 낚싯구: 2 차적으로는 경기지 밖에서 자주 낚여 돌아오는 물고기를 가리킨다. 그 물고기들은 여러 번 낚인 이력이 없기 때문에 미끼에 대한 필연적인 공포가 발생하지만, 천성은 반드시 먹어야 한다. 다른 음식이 없는 환경에서는 위험을 무릅쓰고 미끼를 먹는다. 그러나 그들은 미끼를 먹는 과정 밖에서 매우 성대할 것이다.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동작으로 자주 미끼를 떠보고, 낚시꾼을 형성하여 떠다니는 것을 보고, 물고기가 잡히지 않는 현상을 자주 이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그런 종류의 물고기를 낚는 것은 바로 미끄럼틀에 속한다.

18. 낚시뒤집기: 낚시외 표류가 계속 백조어 약탈과 비슷한 현상을 보이고 있을 때, 뒤집지 않은 붕어군이 먹이를 빼앗고 있다고 밝혔다. 그때의 표류회는 물에 들어간 후 아직 안정되지 않은 환경에서 갑자기 검게 당겨졌다. 식욕이 강한 붕어 무리가 없어 미끼를 빼앗아 물 밖으로 올라간 것이다. 빠르게 움직이는 물고기는 미끼를 발견한 뒤 아래나 한쪽에서 미끼로 돌진해 미끼를 물고 다른 물고기의 약탈을 피하기 위해 재빠르게 깊은 물을 돌아다니며 검은 표류 현상을 이루고 있다. 이 시점에서 낚싯대를 올리면 십중팔공, 외어가 어렵다. 물고기가 그때 미끼를 물고 있을 뿐, 미끼를 입 밖으로 완전히 삼키지는 않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경험이 없는 낚시꾼은 순식간에 본인을 절제하고 낚싯대를 들지 않을 것이다. 표류가 새로 수면 위로 떠오른 후 다시 다음 동작을 하고 다시 낚싯대를 올리는 것보다, 당시 외어율이 높았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물론 없는 뒤집힌 물고기는 흑을 당긴 후 한참 동안 표류를 보내지 않거나 간접적으로 떠내려가는 것이다. 그래서 물고기를 뒤집을 때, 낚싯대의 기회는 구체적인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반드시 필요한 것은 없다. 삽시간에 검은 표류할 때 낚싯대가 잘못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9. 낚시 빠름: 낚시 선행이라고도 합니다. 낚시를 할 때, 떠다니는 물고기 소식의 말이 완전히 표현된 후에 다시 낚싯대를 올리는 것은 공간대 (떠다니는 소리를 풀거나 정신을 낚을 수 있는 이유) 로, 떠다니는 물고기 소식의 말이 막 나타나자마자 바로 낚싯대를 올려야 한다. 심지어 물고기 소식의 말이 곧 드러날 것을 예견하는 동시에 낚싯대를 올려야 한다.

2. 낚시 느림: 낚시 후, 낚시라고 할 때, 떠다니지 않는 물고기 소식의 말이 완전히 표현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낚싯대를 올리는 것, 빈 장대 (부표 해소가 너무 둔하거나 너무 둔한 이유) 로 나누어, 부표의 어문이 완성되면 장대를 올려야 외어를 할 수 있다. 언제나 다시 한 번 장대를 올려야 외어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21. 쾌어: 물고기가 빨리 올라오는 것을 가리키며, 그런 형태로는 몇 시간이나 하루 동안 변하지 않고 있습니다.

22. 포트: 일정 기간 동안 생선을 지속할 수 있는 것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1 대 안에 6, 7 마리의 물고기를 낚을 수 있다면 낚싯대 (쌍꼬리 제외) 라고 할 수 있다. 연구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은 그 기간 동안 둥지에 들어가는 물고기의 수가 많고 물고기의 식욕도 왕성하다는 것을 분명히 한다.

23. 연간대: 낚시꾼이 계속 외어를 1 꼬리 정도 지속할 수 있는 것을 가리키며, 외래는 결코 허공에서 벗어나 고도가 높은 낚시꾼에 대한 상장식에 많이 쓰인다.

24. 느린 물고기: 도끼는 비교적 긴 시간 동안 상어 속도가 느리고 상어 간격이 길다.

25. 청어 (Qiu) 물고기: 물 밖에는 물고기가 없지만, 물고기는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음식은 거품이 나고, 물집이 생겨서 물고기를 잡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