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사제는 이제 치료할 때도 치유 기도와 빠른 치유가 왕이다. 반지의 CD가 좋으면 어느 팀이 피를 덜 흘리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치유력이 좋다면 T를 주거나 OT가 쉽다. SS DZ와 같은 직업의 경우 신속성을 사용할 수 있으면 빠른 치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빠른 치료는 반지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사실 사제의 빠른 치료는 더 많은 혈액을 생성할 수 있는 SQ만큼 좋지는 않지만 빠른 치료는 많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료는 FB로 나누어야 합니다
BT와 HS의 경우 파란색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던전 팀원은 폭력적인 OT에 취약합니다. 치료 볼륨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SW의 경우 디스펠만 잘하고 움직이기만 하면 힐링이 얼마나 되는지 아무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또한 같은 팀의 치료를 살펴보세요. .샤먼 드루이드가 있다면 반지와 힐링을 더 많이 사용하세요. 기도 T와 DZ SS는 몬스터와 BOSS와 싸울 때 회복을 멈출 수 없으므로 모두 치료를 위해 달려갑니다
같은 팀이 성직자라면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치료 심리에 따라 다르겠지만, 급히 치료를 한다면 당연히 DZ FS, SS 그리고 더 많은 SS를 가진 팀을 우선적으로 치료하게 될 것입니다. 연계치료는 확실히 거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룹 전체의 체력바가 급격하게 떨어지면 서둘러 치료팀의 피를 빼게 된다. 장비레벨 141과 T6은 상당한 차이가 있을 겁니다.
이 버전에서는 기본적으로 성기사의 HP 증가가 더 좋지만, 증가시키면 성직자가 이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너보다 나쁘거나 같거나, 그건 정말 전술의 문제야
우선 길드 그룹이라면 쉴드를 설치하고 복원하고, 힐량은 포기하고, 그리고 그룹을 파괴하기 위해 치유량을 위해 싸울 필요는 없습니다
G와 관계없이 골드 그룹의 치료량이 매우 다르고 팀원의 치료량이 매우 강력하다면 카드 치료량을 사용하십시오. 위에 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