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지향 세 가지 주요 특징:
1, 캡슐화: 캡슐화는 프로세스와 데이터를 둘러싸고,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는 정의된 인터페이스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객체 지향 컴퓨팅은 이 기본 개념에서 시작됩니다. 즉, 실제 세계는 보호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른 객체에 액세스하는 일련의 완전 자율적이고 캡슐화된 객체로 묘사될 수 있습니다.
2. 상속: 상속은 클래스를 연결하는 계층 모델이며 클래스 재사용을 허용하고 장려하며 * * * 성을 명확하게 표현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객체의 새 클래스는 클래스 상속이라고 하는 기존 클래스에서 파생될 수 있습니다. 새 클래스는 원본 클래스의 파생 클래스 (하위 클래스) 라고 하는 원본 클래스의 특성을 상속하고, 원본 클래스는 새 클래스의 기본 클래스 (상위 클래스) 라고 합니다.
3. 다형성: 다형성이란 서로 다른 종류의 객체가 같은 메시지에 응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같은 덧셈, 두 시간을 합친 것과 두 정수를 합친 것은 완전히 다를 것이다. 다형성 언어는 유연성, 추상화, 동작 * * * 즐거움, 코드 * * *
객체 지향은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입니다. 객체 지향 개념과 응용 프로그램은 프로그래밍 및 소프트웨어 개발을 넘어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대화형 인터페이스, 응용 프로그램 구조, 응용 프로그램 플랫폼, 분산 시스템, 네트워크 관리 구조, CAD 기술, 인공 지능 등의 영역으로 확장되었습니다.
객체 지향은 현실 세계에 대한 이해와 추상적인 방법이며,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술이 일정 단계로 발전한 후의 산물이다. 객체 지향 분석은 추상적인 주요 문제 도메인에 따라 시스템을 분해합니다.
객체 지향 설계는 기호 설계 시스템을 제공하는 객체 지향 구현 프로세스로, 실제 분야 용어에 매우 근접한 방식으로 시스템을 "실제" 객체로 구성합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은 프로그램에 독립적이고 상호 호출되는 다양한 객체를 포함하는 아이디어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