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4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구현은 어디에 있어야 합니까? 황제 태산신사는 봉헌식으로 변경되었으며, 치열한 전투에서 승리한 후 거행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더욱 엄숙하고 신중해야 합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Xuanyuan이 Chi You에 대한 승리는 황제가 황제로 존경받는 기반이되었습니다. Chi You는 Dongyi 부족 동맹의 리더이자 영웅입니다. 그는 전투에서 강력하고 수완이 풍부하며 용감하고 강력합니다. 역사서에 따르면 그에게는 형제가 72명(어떤 사람은 81명이라고 함)이 있었고, 머리는 청동이고 이마는 철이고, 철석을 먹고, 금속 무기를 사용했으며, 동창의 위령양(魏靈陽)으로 추앙받았다고 합니다. 그는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태항산맥에 한 세대 동안 거주하던 염제족을 물리치고 몰아냈으며, 오늘날 산서성 중부와 동부의 넓은 지역을 점유하고 있다. Xuanyuan 가문과 그들 사이에 많은 전투가 이 지역에서도 벌어졌는데, 처음에는 차례로 패배했습니다. 황디는 어떻게 패배를 승리로 바꾸었나요? 신화 이야기 "황제가 현녀에게 전쟁 전술에 대해 묻다"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안개가 자욱하고 어두웠는데, 머리는 사람이고 몸은 새의 모습을 한 여인이 있었는데, 황제가 고개를 숙이고 다시 땅에 쓰러져 일어나지 못했다. 딸아, 무엇을 묻고 싶느냐?" 황제가 말했다. "전투에서 이기고 싶으면 어떻게 몸을 숨길 수 있겠습니까?" 수많은 실패 끝에 황제는 군대를 철수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당시 전장이 있던 화보산 지역을 떠나 '태산'이라는 곳으로 후퇴했고, 그 후 치유에게 전멸당해 탈출하여 휴식과 요양의 기회를 얻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인간의 머리와 새의 몸을 가진 Xuannv를 만났습니다. 그녀는 전투 기술을 배우고 활력을 되찾았으며 모든 측면에서 상대를 능가했습니다. Chi You를 물리치고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이 구절은 황디가 어떻게 패배를 승리로 바꾸었는지에 대한 훌륭한 설명이며, 이 극도로 특별한 경험은 황 디에게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을 것입니다. 인간의 머리와 새의 몸을 가진 이 신비한 여인이 그의 멘토가 되었습니다. 성도와 동맹자. 그리고 이 '태산'은 그가 죽음에서 부활하여 영광을 누렸던 풍수지리이자 성산이다. 문제의 핵심은 오늘날 이 '태산'이 어디에 위치해야 하는가이다. 일부 학자들은 한때 오늘날 동월의 태산산이라고 믿었지만 저자는 위에서 언급한 몇 가지 이유에 더해 신화적인 이야기인 "황제가 현신에게 전쟁의 길을 물었다"는 것도 우리에게 좋은 깨달음을 주었습니다. ---- -- 1. 지리적 위치는 황제대첩 전장에서 너무 멀지 않아야 하며, 현재의 화보산에서 멀지 않은 곳, 즉 서쪽의 분수에서 북쪽은 영시(靈師), 친위안(秦源), 남쪽은 이청(伊聲), 진수이(秦수), 동쪽은 장쯔(張子), 가오핑(高平)에 이른다. 2. 인간의 머리와 새의 몸을 가진 현녀와 그녀의 가족 동맹이 있는 정착 지역은 그 근처에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황제가 그들을 만나지 못할 것입니다. 3. 위의 두 가지 전제를 바탕으로 이 "태산"의 구체적인 위치를 정의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즉, 위의 제한된 범위 내에서 "현녀"가 살고 싸웠던 지역을 찾으십시오. 이 흔적을 찾는 것은 실제로 당시 "태산"을 찾는 것과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이 "쉬안누"가 누구인지 알아야 할까요? 그녀는 누구를 대표합니까? 사람의 머리와 새의 몸을 가진 이 현녀에 대해 많은 역사학자, 작가, 성 전문가들은 고대 속담인 "용과 봉황의 후예"에서 "봉황"이라고 믿고 있으며, 고대에는 "봉황"이라고 믿습니다. 새 토템 피닉스. 민족 동맹의 화신과 이미지. 특정 동물을 자신의 정신을 상징하는 상징으로 삼고, 이를 의인화하거나 심지어 신격화하며, 이를 특정 씨족이나 부족을 대표하는 집단으로 간주하는 것이 고대 씨족 토템의 기본 특징이다. 사람의 머리와 새의 몸의 문양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토템으로 화서족의 조상, 화자신, 태호좌진주망, 선냐오, 손중냐오 등이 모두 이런 형태를 가지고 있는데, 앞으로는 모두가 "피닉스"로 통일될 것이다. "이 형태 위에. 신화적인 이야기 "황제가 쉬안프에게 그의 전술에 대해 묻다"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역사적 사실을 전달합니다. 즉, 기를 물리치기 위해 황제를 돕고, 가르치고, 심지어 힘을 합친 것은 "피닉스" 부족의 사람들과 그들의 지도자들이었다는 것입니다. 너. 왜? 대답은 간단합니다. 특히 이 "Xuan Nu"로 대표되는 클랜은 "Phoenix" 부족인 Xuanniao 클랜의 중요한 구성원입니다. 봉황과 용은 중화민족의 가장 상서롭고 신성한 상징이다. 봉황문화와 용문화는 중국문화의 가장 눈부신 원천을 형성한다. 봉황은 고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엄숙한 토템 중 하나입니다. 고서에는 신의 새라고 하는데 앞에는 린이 있고 뒤에는 사슴이 있고 뱀의 목과 붉은 몸과 물고기의 꼬리가 있고 제비의 턱과 닭의 쪼가리를 갖고 있으며 오색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덕과 순종과 의로움과 인애와 신의가 온몸을 뒤덮는다. 그것은 동양 군자의 나라에서 온 것이다. 불사조 부족은 오랜 역사를 지닌 고대 집단입니다.
"주오좡." 《소공십칠년》에는 기원전 525년 가을, 소호의 후손 탄자가 조공의 질문에 대답하여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새를 토템으로 삼은 풍요씨, 선뇨씨, 보자오씨, 청뇨씨, 단냐오씨, 주구씨 등 24개의 씨족 이름을 나열한 것입니다. 그들 모두는 피닉스 부족의 일원입니다. 여기의 Xuannio 씨족은 인간의 머리와 새의 몸을 가진 Xuannv이며 불사조 부족의 2위 구성원입니다. 『시경』에는 “운명의 검은 새가 내려와 상을 낳는다”고 되어 있는데, 이는 검은 새가 일종의 신조임을 보여준다. 그러므로 Xuanniao, 인간의 머리와 새의 몸을 가진 Xuannv, Phoenix는 실제로 한 가지, 즉 새 일족의 신격화된 지도자의 세 가지 형태와 이름입니다. 그렇다면 당시 24개 불사조 부족의 활동은 어디에 있었습니까? 중국, 특히 산시(山西)에는 '봉황'이라는 이름을 딴 지명이 많이 있지만, 실제로 '봉황' 부족이 거주했다는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역사는 당시 "피닉스" 부족에 실제로 살았던 사람들이 있었음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Taiyue Mountain의 Laoyeding과 그 주변 지역은 확인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태월산은 화태산 또는 화태산이라고도 불립니다. 한문학에서 '화'라는 글자는 표의문자에 속합니다. 접두사 "Yu"는 비가 내린다는 뜻이고, 접미사 "鹹"은 원래 짧은 꼬리 새를 의미하며, "Huo"는 빗속에서 날아다니는 새 떼가 큰 소리로 "huo------"를 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 소리. 이는 태악산과 그 주변 지역이 원래 새 토템 봉황족이 거주했던 곳임을 보여줍니다. 그것이 속한 24개 씨족의 거주 지역 중 일부는 아직 수색 및 발견되지 않은 반면, 다른 일부는 오랫동안 확인되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박자오 가족'이다. Laoyeding에서 서쪽으로 20km 떨어진 Taiyue Mountain에 Zhaocheng이라는 고대 도시가 있습니다. 원래는 고대의 성이었으나 수나라 때 행정군으로 설치되었고, 신중국 건국 초기에야 비로소 홍동군 관할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이 마을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적어도 6,000년 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전문가들은 발굴 조사를 통해 약 7,000년 전 인류 조상이 살았던 유적지가 많이 있음을 확인했는데, 모두 타이월산과 혈통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관계. Chihuo Village, Qingniaoling, Xinghuang Valley 및 Dongxiang에 위치한 Taiyue Mountain Laoyeding에 가까운 곳은 당시 "봉황"부족의 흔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오청(Zhaocheng)의 고대 도시는 역사가들에 의해 오랫동안 "봉황" 부족의 "박조 씨족"의 유적지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어떤 증거가 있나요? 한(汉)나라 초기 사마천(Sima Qian)은 『사기(史記)』의 진본기(秦本機)와 조석가(趙十孝)의 두 전기에서 서주(周周)나라 초기에 조부(趙富)라는 훌륭한 관료가 있었다고 기록하고 있다. ". 그런 다음 그는 지역에 따라 성을 Ying에서 Zhao로 바꾸었고 Zhao 성은 세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는 '조성'이라는 개념과 그 실체(성)가 서주(西周) 왕조 이전에도 여러 세대에 걸쳐 존재했음을 보여준다. 수천년 동안 사람들은 이를 Bird Totem Phoenix 부족의 고대 그룹 "Bo Zhao"와 밀접하게 연관시켜 왔습니다. 이것은 Sima Qian, Zhang Shoujie 및 Guo Moruo의 경우입니다. 그들은 모두 조청이 보소의 도시이고, 조청 주변 지역은 봉황족의 보소가 활동하고 싸웠던 지역이라고 믿었습니다. 이것으로 결론이 났고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조성'과 '봉황'의 관계를 설명하기 위해 저자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싶다. 여섯 글자 중 '조(趙)'는 화성문자이다. 그리고 그 의미는 속도, 용기, 오만, 초월입니다. 보자오는 새 토템 불사조 부족의 주요 멤버로, 24명의 멤버 중 3위를 차지합니다. 불사조는 부족동맹의 일반 토템으로, 24명의 구성원은 서로 다른 하위 토템을 가지고 있다. Bo Zhao 가문의 토템은 때까치입니다. 양보준 선생은 "춘추의 주오전 주석"이라는 책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박소는 때까치, 하나는 백로, 하나는 기입니다. 가을 달에 포획된 동물은 작은 가지에 매달려 있습니다. 겨울 곡식을 저장하고 큰 소리로 노래한다." 이것은 이 새의 지능과 용기를 보여주며 "박소"라는 단어의 의미를 완전히 구현합니다. 때까치 같은 새는 자오청 지역에서 항상 "우리 자신의 푸얼"을 의미하는 "잔푸얼"이라는 애칭으로 불려왔습니다. 매년 밀 추수철이면 이곳에 온다. '밀이 노랗게 변하고, 남북에 흰 이리들이 나타났다. 강 동쪽과 서쪽에는 농작물이 풍부했다." 이는 그 지역 사람들이 이 새에 대해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 종류의 새는 몸이 짧고 제비보다 약간 크며 격렬하게 이륙하고 착륙하며 빠르게 날아가고 날카로운 날개와 발톱을 가지고 있으며 갈고리와 낫이 달린 강하고 날카로운 쪼개짐을 가지고 있습니다. 까마귀, 참새, 까치, 제비, 딱따구리, 꾀꼬리 등이 종종 다른 새를 쫓아가서 당황스러워하며 목숨을 부지하도록 합니다.
용감하고 교활하며, 근면하고 단결하며, 압도적인 힘으로 가득 차 있으며, 죽을 때까지 다른 새들과 싸워 승리할 때까지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그들은 주력으로 돌격합니다. 자오청(Zhaocheng)의 지역 주민들은 사납고 지역 사회에 충성하며 승리를 위해 싸웁니다. 그들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으로 린펀(Linfen) 시는 물론 심지어 남부 산시(Shanxi) 지역 전체에서도 유명합니다. 한나라 초기 기신은 유방이 죽을 것을 알면서도 앞장서서 청나라 조순의 봉기군이 실패했지만 항일전쟁과 임진왜란 중에 적군에게 귀순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해방전쟁, 가오룬다(Gao Runda), 주이성(Zhou Yisheng), 왕자오롱(Wang Jiaolong) 등장 많은 전투 영웅들 중에서 현지 민병대는 일본 괴뢰와 국민당 군대를 가장 놀라게 하고 짜증나게 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이들은 군구 사령관 류보청(Liu Bocheng)으로부터 표창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정치위원 덩샤오핑(Deng Xiaoping). 인민해방군 구 제7군, 제14군, 제60군 등 부대에서는 조청에서 태어난 지휘관과 전투원을 중추군으로 꼽았다. 때까치의 '보조오시'의 유산이 뚜렷이 드러나는 것을 볼 수 있다. 고대에 성을 쌓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상황의 발전과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보자오 가문의 조상들은 두뇌와 손을 사용하여 상대적으로 견고한 성을 건설했으며, 물론 처음에는 "보자오 성"이라고 명명되었습니다. 때까치 토템은 당연히 이 도시에 걸려 있는 깃발입니다. 고대 중국어에서 "보"라는 단어는 형용사로 크고 위압적인 것을 의미합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백'이라는 단어는 단순화되어 삭제되었고, 오직 '조성'이라고만 불렸다. 보자오(Bo Zhao) 가문은 불사조 부족의 주요 전투력이기 때문에 특히 전쟁이 잦은 해에는 그들의 본부와 지도 조직이 여기에 위치해야 한다는 것이 논리적입니다. 자오성 꼭대기에 높이 걸려야 합니다. 불사조는 때까치보다 크기 때문에 사람들은 수천 년 동안 이곳을 "불사조 도시"라고 불러왔습니다. 위의 논의와 분석에 따르면, "봉황성" 조청에서 멀지 않은 태월산 노예봉은 당연히 "황제가 현녀에게 병법에 관해 물었다"에서 언급된 "태산"이어야 합니다. . 두 개의 중요한 장소를 포함하여 태월산의 노예정 지역이 실제로 당시 봉황족의 중심 지역이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또 다른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복시'와 '여와'는 고대 두 대부족의 이름일 뿐만 아니라 두 대부족의 지도자들의 명예직함이기도 하다. Wang Dayou 씨의 연구에 따르면 "Fuxi"와 "Nuwa"의 공통 조상은 Huaxu 가족이며 Huaxu 가족은 Qiuyi 가족의 후손으로 간쑤성 Chengxian County Qiuchi Mountain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Fuxi"와 "Nuwa"는 모두 "Feng"과 "Feng"을 성으로 갖고 있으며 새를 토템으로 사용합니다. 나중에 그들은 어떤 이유로 동쪽으로 이주하여 지역의 후족과 결혼하여 새로운 누와족과 복희족이 따로 살았습니다. 왕대유 선생은 『주역』에서 “윤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는 해석의 정확성을 지적하기도 했다. 지우펑(Jiufeng), 지우펑(Jiufeng), 지우잉(Jiuying) 등 사람의 머리와 새의 몸을 가진 부족의 이름과 문장은 이 시기의 산물이다. 우연이 아닙니다. Laoyeding 서쪽에서 멀지 않은 Taiyue Mountain에는 Qiuchi라고도 불리는 큰 마을이 있습니다. 이 이름은 결코 무리한 것이 아닌 누와족이 동쪽으로 이주한 후 조상을 기리기 위해 이름을 선택하고 유사성을 선택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것의 근거는 무엇입니까? Qiuchi Village에서 남쪽으로 9마일 떨어진 Hou Village는 국내 최대 규모의 "Wahuang Temple"이 위치한 곳입니다. 여러 곳의 '와황사'와 완전히 다른 점은 이 사찰이 왕실 규모로 당나라 이전에 지어졌다는 점이다. 『조성현기』에 따르면, 송나라와 원나라 때부터 각 왕조의 중앙 당국이 정기적으로 사절을 파견하여 이곳에 엄숙한 제사를 지냈으며, 그 해의 대행사를 기록한 많은 제사 글과 시가 남아 있습니다.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의 주요 기념물 두 개가 여전히 남아 있는데, 이는 귀중한 증거입니다. 이 지역이 과연 누와족의 중심지였음을 알 수 있다. 역사서에는 누와가 한때 천하를 다스리며 여러 해 동안 제후들을 다스렸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중국 역사상 최초의 황후이자 중국 인문학의 시조 중 한 사람이며, 세 명의 황제 중 한 명이라고도 합니다. 특히 '황'이라는 단어는 고대에는 존재하지 않았으며, '황'이라는 단어는 동한 왕조 이후까지 만들어지지 않았다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고대에는 "펑냐오 가문"이라는 이름만 있었을 뿐 "황냐오 가문"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청나라 고제단은 그의 저서 『이변』에서 '봉황'이라는 말이 동한 초기에도 여전히 '봉황'이었고 나중에는 '봉황'으로 진화했다고 지적했다. 사실, 유래를 거슬러 올라가면 소위 "풍황(Feng Huang)"도 "와황(Wa Huang)"이라는 단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여와가 왕이 되었을 때 그녀는 "황황(黃皇)"이라 불렸는데, 그녀의 씨족 휘장은 "봉황새(鳳鳥鳥)"이고 성은 "풍(鳳)"이었기 때문에 천황(天帝)과 같은 "풍황(峰皇)"으로 추앙받았다. , 지구의 황제와 인간의 황제가 병치되어 있습니다.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봉황"의 개념은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의미를 가져야 합니다. 1. "봉요 가문"의 새로운 이름. 2. 모든 새의 영인 신성한 새. 3. "Fengniao Clan"이 이끄는 Bird Totem 부족 연합의 새로운 명칭. 4. 세계의 통치자 누와(Nuwa)의 칭호와 문장.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주인의 머리에서 멀지 않은 조청(趙成)이라는 고대 도시는 아마도 당시 왜 황제의 도읍이었을 것입니다. "Phoenix"라는 단어가 "Fenghuang"이어야하는 것처럼 처음에는 "Fenghuang City"라고도 불러야합니다. 소위 "Phoenix"도시는 실제로 Wahuang의 도시입니다. 이를 통해 연황시대에 새토템봉황씨가 태악산 노예봉 주변 지역에 약 2천년 동안 거주했음을 알 수 있다. 요약하면 다음 사항을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봉황"이라는 단어는 "Fenghuang"에서 유래하고, 이는 "Wahuang"에서 유래했으며, "Wahuang"이라는 단어는 Taiyue의 Ding 할아버지 주변 지역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산. 2. 태악산 라오예딩(Laoyeding) 근처의 고대 성인 조청(Zhaocheng)은 보자오(Bozhao) 시이자 봉황(Fenghuang) 시였습니다. 이곳은 봉황(Fenghuang) 부족이 살았던 중심지였습니다. 3. 인간의 머리와 새의 몸을 가진 Xuannw는 당시 Fenghuang 부족의 주요 구성원 중 하나인 Xuannio 씨족입니다. 그들은 Taiyue산이나 그 근처에 살았을 것입니다. 4. Phoenix 씨족이 형성된 "Taishan"; 오늘날의 Dongyue Mountain Tai가 아니라 Taiyue Mountain Laoye Ding인 Huangdi Group과의 동맹입니다. 5. 황제그룹은 봉황씨족과 동맹을 맺고 '용과 봉황의 후예'라는 새로운 역사적 시대를 열었습니다. 6. 황제가 성공한 후 그를 선에 모시는 것은 감정적, 도덕적 의무였습니다. 역사서에는 봉황 부족이 황제의 동맹자 중 하나였다고 기록되어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Han Fei는 "Shi Guo Pian"에서 황제가 서쪽에서 태산을 모실 때 "봉황 덮음"이라는 네 글자를 썼다고 언급했는데, 이는 모든 가맹점 중에서 황제가 봉황 가문을 특별히 존경했음을 나타냅니다. . 이것이 역사적 사실이다. 저우웬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