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는 소년을 향한 소녀의 청춘의 열정과 과감한 추구를 그린 대중적인 사랑고백이다.
봉건 윤리의 굴레를 과감히 돌파하고 결혼의 자유를 절실히 요구하며 사랑과 행복을 추구하는 순진하고 열정적이며 대담한 소녀를 묘사하며, 봉건 시대를 초월하여 과감하게 순수한 사랑을 추구한다는 주제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윤리학. 이 시는 어린 소녀들의 심리 활동을 생생하게 묘사함으로써 건전한 성격과 결혼 자율에 대한 열망을 지닌 여성 모델을 창조하고 있으며, 이 모델은 젊은 남성과 여성이 자유의 권리를 박탈당하는 봉건 사회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사랑. 그러나 이런 첫눈에 반하는 사랑은 공통된 이념적 기반이 없기 때문에 한 순간에 눈부신 불꽃을 터뜨릴 수 있다고 해도 인간이 아닌 존재와 만나면 한 순간에 파멸되고, 불운한 상황으로 인해 봉건사회 여성의 경우는 상상할 수 없는 비극이다.
봄나들이, 만남, 여자들이 남자들을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이 단어는 '봄나들이'라는 세 단어의 시작일 뿐인데, 표면적으로는 아주 단순하고 직접적인 서사인 것 같다. 하지만 나중에 쓰여지는 감정의 깊이에 대해서는 잘 준비되어 렌더링되었습니다. '봄'은 감성적인 봄의 마음이 깨어나는 계절로, 모든 것이 일종의 각성과 삶의 활력을 표현한다. 그리고 여기에 '너'라는 단어가 추가되어 '봄 나들이'를 하는 사람의 봄 염원이 봄의 것들과 함께 싹트고 춤추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나중에는 '살구꽃이 머리 위로 휘날린다'라는 문장을 덧붙여 계절이 이른 봄임을 나타내었고, 이 문장에서 '날리는'이라는 단어는 소녀들의 머리 위에 화려한 살구꽃잎이 떨어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꽃이 필 때 '불어'. 꽃이 절정에 달할 때는 더욱 화려하고 아름다운 꽃이 날아다니는 광경을 동반합니다. 또한 '불다'라는 단어도 활기차고 신나는 느낌을 표현할 수 있어 외부 스프링 오브제가 봄 나들이와 더욱 직접적인 관계를 맺어 아름다운 봄과 행복한 소녀들의 풍경을 연출한다.
처음 두 문장은 따뜻한 봄 풍경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쫓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8자로 표현하고 있다. 그래서 다음은 장면마다 그 장면에서 사랑이 솟아오르는 장면이다. 황야의 길을 걷는 청년이 등장한다. 소녀는 그를 알지 못하지만 그의 우아한 태도와 의기양양한 정신은 소녀의 관심을 끌고, 그녀의 관심을 불러일으키세요. 9자짜리 긴 문장 '누구의 가족은 젊고 낭만이 길 위에 있는가'가 가식 없이 단번에 튀어나와 남다른 필력으로 읽혀진다. '모상'이라는 단어는 신사 숙녀 여러분이 봄나들이를 즐기는 곳이며, '가족이 젊다'라는 단어는 기대의 진실성과 선택의 소중함을 표현하며, '충분한 로맨스'라는 단어는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에 대한 최고의 요구 사항입니다. 감상적인 기대. 'Footloose'는 소녀들의 눈에 비친 청년의 모습이자 소년에 대한 소녀의 평가이기도 하다.
그래서 소녀는 마음속 깊은 곳에 “나는 당신과 결혼해서 평생을 평화롭게 살 계획이다. 계획이라는 단어는 이것이 소녀의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는 강한 열망을 품고 있었다. 내면의 계획 "충분하다" "풍류"와 "인생의 끝". 첫 번째 문장은 기대의 이상을 설명하고, 두 번째 문장은 서로를 반향하며 의지와 결의를 매우 강력하게 표현합니다. 감정의 깊이 이 9자 문장은 이전 문장과 동일한 리듬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장 패턴은 모두 동일합니다. 처음 6자 문장은 두 단어로 구성되어 우여곡절의 추진력을 만들어냅니다. 단어 하나하나가 결정적이며 사랑에 대한 진지하고 솔직하며 확고한 어조로 행복한 삶을 향한 그의 과감한 추구와 간절한 기대에 이어 “네가 있어도”로 사랑의 힘을 더했다. 무자비하게 버려진 당신은 부끄러워할 수 없습니다." 이 강한 사랑은 그녀가 평생 그와 결혼하겠다고 결심하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그와 결혼하게 만들었습니다. 젊은 주인이 그녀를 무자비하게 버리고 난 후에도 그녀는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 zu"는 청년이 로맨틱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휴"와 "부끄러움"이라는 단어를 통해 그것을 층층히 강조했다. , 사랑을 위해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결코 후회하지 않겠다는 결의에 대해 쓴다. 후회 없는 죽음을 맹세하는 두 문장은 바로 이 작은 시의 영역을 심화시키는 인물이다. 자신의 이상과 경력에 진심으로 헌신하려는 의지가 있는 작품입니다. 시에 담긴 감정적 태도와 순교 정신은 참으로 독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풍요로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p>
이 시는 말 그대로 '봄나들이를 하는 동안 낭만적이고 열정적인 남자를 향한 여자의 그리움과 기대'로 해석할 수 있다. 그리고 '여성과의 자기비교'의 관점에서 보면, 샤오치는 비록 역사의 수레바퀴에 의해 서촉의 한 구석에 무자비하게 버림받았지만, 실제로는 작가가 구당나라에 대한 순진한 감정을 재치 있게 전달하고 있다.
첫 번째 문장 "봄 나들이"는 당연히 당나라의 전성기에 대한 기대이고, 두 번째 문장의 낭만적인 청년은 왕에 대한 은유이며, 세 번째 문장의 '첩'은 자기 비교이며, 그는 자신을 맡길 것입니다. 평생 당나라에 버림받아도 절대 떠나지 않는다 - "무자비하게 버려져도 부끄러워할 수 없다"는 단호한 태도로.
이 시는 소녀의 일방적인 첫눈에 반한 사랑을 노래하고 있지만 대중적이고 발랄한 언어, 솔직하고 솔직한 감정 표현, 길고 짧고 신나는 어조를 사용하여 과감하게 돌파하는 캐릭터를 만들어 냈습니다. 윤리와 윤리. 사랑과 행복을 과감히 추구하는 소녀의 모습이 무척 생생하고 귀엽습니다. 작가는 선화 기법과 신선하고 명확한 문체를 사용하여 이 소녀의 청순하고 개성 있는 이미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언어는 화지안치 특유의 단순하고 감성적이어서 사람들에게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이 시는 순전히 푸(富) 문체로 쓰였으며, 마음을 직접적이고 열정적이며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다양한 길이의 문장과 신나는 소리를 사용하여 표현된 감정의 내용과 강도에 매우 적합합니다. with 맹세처럼 짧은 세 단어로 끝나는 문장은 매우 단호하고 직설적이며 야망은 거침이 없습니다. 작가는 봉건사상을 지닌 문인으로서 감히 봉건윤리의 굴레를 깨는 말을 해냈고, 이처럼 밝고 결단력 있는 시를 지은 것은 민요를 배운 성과라고 할 수밖에 없다. 위장 서정시의 솔직하고 대담한 문체는 본래 민중문학의 본질이었다. 시가 민중에서 문인의 손으로 넘어가면서 점차 우아함을 향해 나아가는 역사적 과정에서 위장 시는 민중시를 그대로 유지했다. 그 기능 중 일부는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