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피가 좋은 것 같아요. 캐릭터는 안정감만큼 안정될 수 없어요. 기절하더라도 제재는 최대 6초에 1번밖에 쓸 수 없을 것 같아요. 심판의 고백도 아깝고 크루세이더 스트라이크만큼 수익성이 없습니다. 게다가 PVP에서는 CJQ 치명타가 기본적으로 35% 이상 나올 수 있기 때문에 기절할 때 폭발할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위 내용은 부차적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
가속 속성은 혈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지만 명령의 장점을 감소시킵니다.
이 원리는 도둑의 독과 동일합니다. 의미, 예를 들어 도적의 부상 독에 대한 텍스트 설명은 발동 확률이 50%이지만 이 확률은 1.5초 무기에 상대적입니다. 즉, 1.4초짜리 무기에 상처독이 발동될 확률은 50% 미만이지만, 2.6초 안에 무기에 상처독이 발동될 확률은 90% 이상이 됩니다. p>
지휘의 인장은 동일한 효과를 가지며, 무기의 속도가 빨라질수록 인장 발동 확률이 높아집니다. 반대로 블러드 인장의 고주파 발동 확률은 낮아집니다. DPS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Crusader Strike, 원을 그리면 심판의 경우 Blood Seal이 발동할 수 있습니다... 잘 모르겠습니다. 심판이 플레이될 때마다 모두 연속으로 한 번 베기 때문입니다. - -) 적중하면 자신만의 치명타 확률을 누릴 수 있습니다.
LZ는 CJQ를 사용하여 주요 도시로 이동하여 추가 플레이어를 공격하여 테스트하고 피해 통계를 켤 수 있습니다. -
령의 봉인을 활성화하면 기절하고 폭발하더라도 봉인의 피해는 LZ 자신의 참격 피해보다 높지 않습니다.
혈의 봉인이 켜져 있는 경우 그러니 소리로 인한 피해는 플랫 컷 수에 비해 훨씬 뒤처집니다
직접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끔은 직접 해보고 나면 그것이 진실인지 거짓인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행복하세요.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