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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리 없이 빠져들다

소리 없이 빠져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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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터넷, 우리 모두 같은 방향으로 길을 잃었다 < /p>

소설가 자크 데리다의 명작' 엽서' 에서 일종의 풍자적인 필법으로 인터넷 통신 시대 정신문명의 황혼을 두드렸다. 우리처럼, 그도 키보드를 통해 두드린 글들, 아마도 그의 휠체어가 그의 엉덩이를 안절부절못하거나 화면 시각으로 인한 피로증후군일 수도 있고, 사람이 고통스러울 때마다 철학적인 사고를 하게 될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제 휠체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습니다. 인터넷에 관한 이 문장 두드리면서 데리다와 엽서를 떠올렸습니다. 나는 그 소설이 표현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읽지 못했지만, 우리 주변의 많은 사물들이 엽서처럼 언제 사라졌는지, 또 어떤 것들은 시대의 문틈으로 밀려들어왔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내가 차를 타고 해변의 한 산장을 지나갈 때, 자연에 접근하여 인생을 음미하는 광고 표어를 보았다. 글자가 매우 크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바닷물이 파랗다는 배경이 눈길을 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자연에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미성으로 가는 것을 알고 있다: 인터넷. < /p>

< P > 내 인터넷 경력에서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발버둥치고, 떠다니는 것을 보았는데, 그 거대한 무리들 중에서도 나 자신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많은 사람들이 계망을 부르고 있다는 말을 들은 후, 한 ID 가 사라지고, 다른 ID 가 다시 태어나고, 사람들이 오가며, 나는 그들이 여전히 인터넷의 반대편에 숨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인터넷 생명력의 끈기는 다시 태어날 수 있다는 데 있다. 매미 허물처럼 한 자신 (ID) 에 싫증이 나면 다른 한 사람 (ID) 이 다시 생겨난다. 그것의 생명과정은 참신함-열정-밋밋함-피로-소멸-소멸-휴식-중생 등 여러 단계를 거쳐 순환한다. 인터넷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는 항상 다른 곳에서 자신만의 시끌벅적한 무대와 무대를 찾을 수 있다. 이것은 마치 떠돌아다니는 여행자들이 한 곳에 대해 잘 알고 있을 때, 그들은 다시 출발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차이점은 이런 걷기가 더 편리하고 유혹적이라는 것이다. 러시아에는' 신발을 신지 않는 보행자' 라는 소설이 있는데, 여행은 많은 정신적 부담을 버려야 한다는 것이다. 인터넷에 비해 사람은 현실에 갇혀 있다. 생존, 책임, 사회의 시선 등으로 진정한 보행자가 되기가 어렵다. < /p>

많은 경우 인터넷은 숲과 사막 같다. 숲 속에는 수많은 괴상한 풀들이 뻗어 있어서, 우리가 숲을 지나갈 때 우리는 신기하고 자극적인 유혹에 저항할 수 없다. 우리는 눈앞에 나타난 모든 광경에 매우 기뻐하며, 자신이 처한 환경을 잊어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자신이 많은 것을 잡았다고 생각했는데, 결국 이것은 단지 사막일 뿐, 들어오기 쉽고, 나가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p>

우리는 모두 같은 방향으로 길을 잃었다. 1999 년, 내 친구 중 한 명이 인터넷에 중독되어 결국 가벼운 정신분열증을 일으킨 후, "나는 슬픔을 읽고 두근거림을 느꼈고, 이런 감정은 빠르게 타오르기 시작했다." 라는 한 편의 시의 시작을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시간이 이미 4 년이 지났는데, 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나올 수 없다. 인터넷을 해서는 안 되는 감개무량한 소리를 해서는 안 된다. 여기저기서 일어나는데, 아마도 그들은 일시적인 정서가 저촉되고, 일시적인 불평이 터져 나올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영혼은 여전히 ​​인터넷에서 익사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시간, 청춘, 가족, 이성, 사랑, 결혼 등을 잊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일종의 상실이다. 이런 종류의 상실은 조용합니다. 무의식적으로, 당신은 저항하거나 의심 할 수 없습니다. < /p>

한 시대가 생겨났고, 한 가지 정신이 사라지고 있다. 무언가가 사라지면서 다른 것들이 자라고 있다. 인터넷은 3 분의 1 로, 이 거시적인 초시공의 세로좌표계에서 많은 사람들의 영혼이 게임, 채팅, 포럼이라는 세 가지 점에 못 박혔다. 한 무더기의 사람들이 같은 종극 방향으로 향할 때, 항상 뒤돌아보는 사람들이 깃발을 흔들며 소리를 질렀습니다. 그들에게 요경을 한 자루 주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 /p>

정신이 인터넷에 붙어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아무도 요경을 줄 수 없다. 니체는 신이 죽었다고 말했다. 따라서 인간은 자신에게만 책임을 질 수 있고, 모든 사람은 자신에게만 책임을 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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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게임-가상에서 현실로, 아니면 진실에서 허공으로? < /p>

왜 사람들이 게임에 빠져들게 하고, 서로 다른 것을 즐기게 하는지 궁금했습니다. < /p>

청년다이제스트에는 사람이 30 이 넘으면 자신이 평범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더 이상 자신이 경위의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천지를 창조할 수 있다. 먼저 이 말이 얼마나 일리가 있든 간에, 사실 우리 각자는 자신의 평범하지 않은 꿈을 꾸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쑤저우 환자는 가상일기에 유혹과 욕망이 가득한 도시에서 모든 사람이 더 이상 예전의 평온함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글을 썼다. 평온함과 무욕은 위선적이라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평온함은 시각적 외관에 불과하며, 문자를 만드는 구조가 아무리 정교하더라도 우리 내면의 허약한 진실을 매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삶은 항상 밋밋하다. 끓인 물 한 잔과 같다. 생활의 지루함은 공교롭게도 이야기가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이다. 정말 이야기가 올 때, 아마도 고통과 의혹도 뒤따르게 될 것이다. 이것은 정말 끔찍한 생활 갈등이다. 게임의 매력은 우리의 삶을 위해' 이야기 만들기' 를 할 수 있고, 우리를 몰입하게 할 수 있지만,' 발생한 이야기' 가 우리에게 부정적인 고통과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사람들이 온라인 게임에 빠져드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앞서 말한 큰 전제를 빼놓을 수 없다. 이것은 철학적 명제' 생존권' 과' 발전권' 처럼' 생존권' 이 없으면' 발전권' 을 말할 수 없다. < /p>

대전제에서 나온 여러 가지 작은 이유들을 이해하는 것이 좋다. 하나는 인생을 체험하는 관점이다. 현실 속의 경험은 결국 비교적 적기 때문에, 경력을 늘리기 위해 인생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스스로 머리를 부딪쳐 피를 흘리게 하고, 또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경험이 많지 않은 사람은 늘 비웃음을 당한다. 물론, 온라인 게임이 가장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물론, 처음 놀 때는 호기심에 불과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네티즌 창상은 "게임에서 인간성을 보는 것이 더 직접적이다" 고 말했다. 직접이란 현실에서 볼 수 없을 것 같은 장면, 인간성의 얽힘, 인간성의 선악에 대한 싸움은 게임에서 일일이 볼 수 있다. 이것은 소설과 같다. 날카로운 갈등충돌은 집중된 이야기를 통해 표현된다. 캐릭터 연기자들은 아무리 악해도 화면에서 튀어나와 진짜 사람에게 칼을 찔러 발을 밟아서는 안 된다는 것을 다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아무리 잘해도 돈을 쓰거나 자신에게 얼마나 많은 손실을 가져다 줄 필요가 없다. 이에 따라 선과 악은 인터넷에서 무제한으로 팽창해 사람의 마음속의 여러 가지 욕망을 만족시켜 애환과 이별극을 연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악명언) 한 가지 사물에 최종선 기준이 없을 때, 극치로 발전할 것이다. 게임이 이런 조건을 갖추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마음껏 체험을 할 수 있고, 중독도 죽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한때 게임에 빠져 있던 강월은 "게임인생, 인생은 연극과 같다. 때로는 이런 게임에서 더 깊이 느낄 수 있다" 고 말했다. 하지만 식견을 넓히고 감정체험을 풍부하게 할 수 있는 게임 이외의 것들도 많다. " 게임에서 멋진 경험을 하려면 몰입을 해야 하고, 투자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경험할 수 없고, 투자하면 쉽게 빠져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인터넷 카페 주인이 한 젊은이가 인터넷을 하다가 실성하여 우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터넷 카페, 인터넷 카페, 인터넷 카페, 인터넷 카페, 인터넷 카페, 인터넷 카페, 인터넷 카페, 인터넷 카페) 사장이 그에게 무슨 일이 발생했느냐고 묻자, 청년은 게임에서 그의 연인이 적에게 쫓기며 죽었다고 대답했다. 오, 얼마나 소중한 눈물인가, 얼마나 진지한 감정인가, 정말 몰입할 만하다. < /p>

또 다른 하나는 게임에서 일종의 심리적 균형을 얻어 정체성을 찾는 것이다. 예를 들어, 청두 석간지에는 청두 온라인 게이머가' 뚱보',' 뚱보' 를 올리는 문장' 전설의 거액' 이 있었다. 한때 청두의 한 유명한 회사의 부사장이었다. 한 시대를 풍미한 온라인 게임' 전설' 을 하는 데 많은 돈과 정력이 소모되기 때문이다. 기자와의 인터뷰에 직면하여, 그는 여전히 이렇게 주장했다. "만약 내가 길드에 임립할 수 있다면, 수십만 명이 참가한 혼전에서 사벅시를 독점할 수 있다면, 나는 훌륭한 장군이다. 영광과 권력을 대표하는 이 도시를 오랫동안 고수할 수 있다면, 나는 최고의 왕이다. " 그는 사이버 세계에서' 부하' 를 이끌고 현실에서 잃어버린 영광을 되찾으려 했다. 이 인터넷의 절정게임 고수는 현실에서 양손으로 천지를 한 번 맞췄는데, 천하를 쉽게 치고 강산을 지키기가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실적이 급전하여 그는 몹시 피곤했다.

게임에 접한 후 인터넷에서 그의 자신감과 영예를 되찾다. 그 결과, 그의 아내는 그와 이혼하고 회사는 그를 해고했다. 누군가가 그에게 이 모든 것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물었다. 그가 대답했다: "꿈." 꿈, 이렇게 숭고한 말. 잊혀진 이 단어는 인터넷에서 다시 빛을 발한다. < /p>

어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한 사람의 잠재력을 더 발휘할 수 있다고 말한다. 누구나 인터넷에서 쉽게 어떤' 영역' 에서 성공할 수 있다. 시끄럽고 성급한 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정체성을 얻고 뭇별이 달을 받길 바라는 후광이 필요하다. "꿈" 으로 통하는 산꼭대기에서 인간의 본능은 가시덤불이 난무하는 길을 피하고 지름길을 선택하는 것이다. 온라인 게임은 바로 이런 지름길이다. 게임에서 영웅주의의 꿈을 꾸거나, 한 번 필수 패자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인터넷 게임을 종횡무진하면서 사람들에게 자신의 지혜와 지혜를 보여 주었다. < /p>

게임, 가상에서 진실로, 아니면 진실에서 허공으로? 인생을 체험하는 데 있어서, 그들의 대답은 아마도 진실에 편향될 것이다. 다만 그들은 모든 인간의 판단이 거짓된 전제에 근거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사람의 마음은 항상 선과 악 중 두 방향으로 좌우로 충돌한다. 많은 경우, 인터넷상의 모든 것은 하와가 뱀의 유혹을 받았을 뿐이다. 이후 온라인 게임에서 성공감을 얻은 사람은 현실을 도피하는 것에 불과하다. 인간은 자신을 속이는 데 가장 능숙한 동물이다. 사기를 당한 사람이 "아니, 나는 더 이상 아무것도 믿지 않을 거야." 라고 외쳤을 때, 그는 확실히 자신의 "믿지 않는다" 는 것을 믿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 재 밌 네요, 안 그래? < /p>

고대인들은 오색은 눈멀게 하고 오음은 귀가 먹먹히게 한다는 말을 했다. 사람이 행복할 때, 사람이 탐닉할 때, 눈을 뜨고 보고 싶지 않다. 이대로 계속 추락해도. 차가운 현실이 자신을 땅으로 끌어당길 때까지, 원래의 모든 것이 허공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단도를 한 자루 뽑고 나비를 가로세로 한 번 가로질러 개울의 강호를 뒤집었는데, 세월은 오히려 백발을 표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셋째, 채팅, 언어의 거품 < /p>

에 푹 빠져 무음 영화, 즉 무음 영화를 보았다. 그 중 한 장면은 가는 바늘처럼 나의 신경 말단을 때렸다. 그 안의 사람들은 미친 듯이 손짓을 춤을 추고, 무질서하고 혼란스럽고, 무언가를 표현하려고 애를 썼지만, 인파 속에 잠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은 외로운 시대이다. 아마도 모든 사람은 표현의 욕망, 소리 없는 것, 혹은 소리가 나는 것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자신의 목소리가 인파 흐름에 잠기는 것을 원하지 않고, 누군가가 자신의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수 있기를 바란다. < /p>

슬프게도 현대인들은 비슷한' 고슴도치 심리' 를 가지고 있다. 겨울에는 추위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서로 가까이 다가와 몸을 녹인다. 너무 꽉 쥐어짜면 고슴도치의 가시들이 서로 따끔거리면서 울부짖기 때문에 고슴도치들은 아플 때 서로 가버립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고슴도치는 추워서 서로 다가갔다. 이런 과정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 /p>

인터넷 속 사람이 고슴도치인가요? 아마 약간 비슷할 것이다. 인터넷에서의 채팅은 교제를 갈망하는 인간의 내면의 욕망을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한 단계 더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일반적으로, 채팅의 대상은 같은 도시에 있지 않을 수도 있고, 같은 단위에 있지 않을 수도 있고, 자신의 현실 생활 범위 내에 있지 않을 수도 있으며, 속마음을 털어놓을 때, 그 사람이 자신의 속마음을 은밀히 털어놓고 자신의 생활에 영향을 주는 것을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인터넷 채팅은 우리 생활의 언어 습관을 바꿔 놓았습니다. 그것은 언어 쓰레기를 무제한으로 만들고, 내면의 침적된 감정을 털어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가 원하는 한, 각종 명작이나 각종 고전 영화에서 몇 가지 대화를 발췌하면, 모든 사람의 말은 재미있고 그윽하고 흥미진진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평소 현실에서 어눌하던 일부 사람들은 인터넷에서도 도도할 수 있다. 설찬연꽃. < /p>

인터넷 채팅은 교제를 갈망하고 외로움과 지루함을 해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채팅 대상의 백업 수송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어느 사이트에 가든지 oicq 에서 몇 명을 찾으면 사람은 항상 외로울 때 항상 비슷한 면이 있기 때문에 이야기를 나눌 때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채팅 상대에게 싫증이 날 때, 우리는 현실처럼 번거롭지 않아도 된다. 몇 글자만 치거나 oicq 에서 그 사람을 제거하면 그 날의 각 쪽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누구도 누구의 표정을 볼 수 없다. < /p>

위에서 언급한 인터넷 채팅의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어 외로움과 외로움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채팅에 빠져 있다. 인터넷에 중독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런 경험을 한 적이 있다. 형제도 형제가 언니를 부르는 사람들이 한때의 만남으로 대화방에서 수다를 떨고, 담소를 나누고, 서로 속마음을 털어놓고, 동방이 밝을 때까지, 방의흥이 소소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언어 거품의 발생은 일정한 상황에 의거한 것이다. 그 상황에서, 절대 다수의 사람들이 진실한 것임을 부인할 수 없다. 인간의 어떤 사물에 탐닉하는 것은 사실, 더 많은 경우, 아름다운 사물에 대한 아름다운 감정을 갈망하는 욕망에 이끌린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진실일수록 아름다울수록, 인간도 더 긴장을 풀고, 자신이 이렇게 가라앉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모든 진실과 아름다움이 모두 시효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모두 짧은 순간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절제와 제한이 없으면 사물이 맛이 변한다. 이것은 마치 인터넷 채팅과 같다. 오래도록 침몰한 후 되돌아올 때 이런 언어는 한 무더기의 사람들이 맞닥뜨린 퇴색한 블록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좀 더 각박하게 말하자면, 왕홍생 교수가 말한 것이다. "즉흥적인 공연이 아니라 허세 부리는 고함이 아닌가?" " < /p>

한때' 14 만자의 사랑' 소설을 한 편 썼는데, 채팅으로 인해 온라인 연애에 빠진 이야기를 다룬 것이다. 언어 거품에 빠져 발버둥치다. 많은 경우 우리는 표현하고 있지만, 무엇을 표현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아마도 이것은 일부 학술전문가들이 평가하는' 실어증' 시대일 것이다. 빠져들고 빠져나갈 수 없는 사람은 종종 한 가지 사물에 대한 깊은 인식이 부족하고, 표지를 치료하여 근본을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교제자 자백" 에서 외로움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항상 교제를 찾는 것을 좋아하지만, 교제는 영원히 극복할 수 없고, 때로는 오히려 외로움을 심화시키기도 하고, 외로움을 몰아내는 경우가 많다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 /p>

4, 포럼, 문화의 외투를 입고 < /p>

인터넷 시대를 달리며 문화길에서 뛰어다니는 사람들이 많다. < /p>

한 번 인터넷 문학이 전통문학을 대신할 수 있을지에 대한 논쟁에 참여한 적이 있다. 나는 인터넷 문학이 조랑말 에봇을 입고 한 시대를 이끌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인터넷문학이 천하에 군림하는 시대가 올지는 말문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포럼에 몰두하여 9 일 동안 월하오해초를 잡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문학, 인터넷문학, 인터넷문학, 인터넷문학, 인터넷문학, 인터넷명언) 인터넷 포럼의 출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시간의 잿더미 속에서 많은 사람들의 작가 꿈에 불을 붙이고 수많은 전 종들의 뒤를 잇는 문학 청년을 재배한 것이다. 물론, 포럼에서 섞인 모든 사람이 전문 작가가 되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다. 그중 어떤 사람들은 단지 물을 주입하고, 자신의 견해를 표현하고, 친구를 사귀거나, 순전히 시간을 죽이기 위한 것이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 /p>

포럼의 자유는 인터넷 문화의 번영과 범람을 초래했다. 사람들이 여기에 머무르는 것은, 어떤 문장 발표가 과거처럼 성당에 들어서는 것만큼 어렵고 험난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문장 들을 꼬집는 편집자도 많지 않다. 일단 발표되면, 즉시 누군가가 호응하여 큰 소리로 짱 하는 것이 좋다. 아무리 말해도 문장 역시 남의' 아이' 라고 할 수 있는데, 멋지고 칭찬이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앞길이 무지해서 천하의 아무도 군의 반가운 심정을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앞서 말했듯이, 모든 사람은 사회의 집단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포럼에서 표현한 것은 조회수를 구하는 것이다. 자신의 문장 스티커를 붙이자마자 마우스가 몰려들기를 바란다. 그리고 때때로 어떤 사람이 어떤 말을 했는지 뒤돌아보고, 탐닉하지 않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속담에 숲속에 오래 있으면 새말도 몇 마디 온다고 한다. 방금 포럼에 온 초심자, 아마 그냥 문장 보고, 그리고 발견, 오, 원래 문장 이렇게 썼어요. 좀 더 많이 보면 마음이 답답할 수밖에 없다. 어, 원래 문장 이렇게 쓸 수 있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천천히 스스로 그렇게 두부덩어리의 문장 한 조각을 쓰기 시작했는데, 허, 원래 문장 정말 이렇게 썼어요. 나도 쓸 수 있어, 남들보다 나쁘지 않잖아. 새로운 시대의 인터넷 작가가 이렇게 탄생했다. < /p>

문장 호명불호, 많은 사람들의 눈길이 휙 둘러보며 자신의 기분에 맞춰져 누군가가 서로 화해할 수밖에 없었다.

게다가, 네티즌 Erquan 이 말했듯이, 인터넷에 글을 붙이는 것은 원래 돈만 쓰고 돈을 벌지 않는데, 네가 보고 또 몇 마디 비꼬는 말을 해야 하는데, 너는 양심이 있니? 사실, 포럼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낯익은 얼굴을 섞은 것에 지나지 않고, 오랫동안 흔들렸을 뿐, 아마도 이런 무리의 사람들이 따라다니며, 햇빛도 휘황찬란하게 빛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떠나려고 할 때, 애석함을 느낄 수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쾌락을 잊고 촉을 생각하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 /p>

포럼의 경우 이들 중 일부는 채팅과 비슷하며 모두 문자에 속하는 상호작용이다. 하나는 즉흥적인 연기이고, 하나는 손질을 거쳐 교묘하게 눈썹을 그려 성대하게 내놓은 것이다. 사람들은 흔히 이들이 영혼의 깊숙한 곳까지 닿았다고 생각하는데, 황량한 사막에서 귀중한 수원을 찾았다고 생각했지만, 인터넷이 공교롭게도 영혼의 빨판이라는 것을 모르고 점점 더 깊이 빠져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문자교류가 활발한 배후에서, 인상의 망막 충격 속에서 우리는 스스로 흥망 성쇠와 몽유를 하도록 내버려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글명언) 이것은 정신 실명자, 실어증 환자들로, 생활이 도대체 왜 기억을 잃어버리는지, 한 무리의 야경한 사람들이 생각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5, 끝편-그물을 끊는 것은 어렵고 푸른 하늘 < /p>

는 사람들이 이미 자기 집에서 쫓겨났다고 한다. 하지만 사람들은 정말로 집에서 쫓겨났습니까? 사람들은 자신이 창조한 은유를 진실로 여기지만, 결과는 오히려 진정으로 그것을 잃는다. -왕홍생어에서 발췌. < /p>

친구와 잡담을 할 때 인터넷에 대해 이야기하자, 그녀는 더 이상 인터넷보다 더 재미있는 곳을 찾을 수 없다고 말했다. 네, 아주 통속적인 말처럼: 인터넷은 매우 훌륭하고 어쩔 수 없습니다. 인터넷에서 평생 만나지 못한 것은 일 년 중 모두 만날 수 있다. 시간과 정력을 쓰려고만 하면 인터넷에서 어떤 역할도 할 수 있다. 인터넷이 재미있고, 인터넷이 소멸과 중생을 허락하기 때문에, 그물망난과 청천에 오르기가 어렵다는 말이 있을 수 있다. 사람들은 채팅, 게임, 포럼 등 인터넷에서 살 수 있는 어떤 형태든 선택할 수 있다. 한 곳이 지겹고 또 다른 곳으로 옮길 수 있다. 한동안 지쳤지만, 또 저축력을 없애고 다시 태어나서 원래의 느낌을 되찾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사람들이 더 재미있는 곳을 찾을 수 없을 때, 더 매력적인 것을 찾을 수 없을 때, 돌아오는 것을 잊게 되고, 그 속에 가라앉게 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적막한 채찍을 휘두르며 보이지 않는 가상의 도시에서 출몰하는 것은 마치 미친 독무의 요정처럼 몸을 도피하는 법문을 찾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일찍이 인터넷에 관한 문장 한 편을 많이 썼고, 그물을 끊고 반복했다. 한 편의' 인터넷과의 이별의 세월' 에서 "인터넷에서의 모든 외로움과 내면의 욕망이 깨어나지만 출구를 찾을 수 없다. 모든 아픔이 한 층씩 벗겨져도 치료받지 못하는 방법" 이라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당신이 완전히 net 의 유혹과 아름다움으로 가득 찬 문에 들어간 후, 어느 날 당신이 현실로 돌아가야 할 때, 당신은 평범한 행복의 세계로 통하는 문이 내 앞에서 닫혀 있는 것을 발견하고, 자신이 실제로 외로운 황야로 추방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위는 차갑고 단단한 철벽입니다. < /p>

걸어야만 인터넷과의 거리를 진정으로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다. 네트워크에 가라앉지 않고 자신의 기복을 맡기지 않고 주변 사물을 포기하지 않고 가상 세계로 손을 뻗는다. 믿음이 없는 사람은 항상 자신의 내면의 욕망에 따라 가고, 흩날리며, 세상에 떠다니고, 믿음이 있는 사람은 가시덤불 속에서 전진한다. 생활 속의 행복이 무엇인지, 줄곧 아무도 우리에게 말할 수 없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점은 숙본화가 말했듯이 적절한 절제와 자제를 배우면 삶의 행복의 문을 두드리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 /p>

참고 자료: 동림 심리포럼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