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레스터 전기는 매우 진한 일본식 스타일의 게임으로,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상쾌한 전투 체험을 경험할 수 있지만, 어려운 난이도에서 쉽게 통과하고자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다음은 플레이어의 어려운 난이도 게임 경험 노하우를 나누는 것이다.
게임 경험 팁
1: 직접적인 어려움은 큰 문제가 없다. 물이 얼마나 깊은지 스스로 해봐야 알 수 있다.
2: 전투평가 업그레이드를 원하신다면 S, 초기에는 높은 연격으로 TP 를 더 실감나게 잡아당기고, 등급이 낮으면 높은 등급을 죽이는 경험이 훨씬 더 심해질 것이고, 단순한 등급은 장비보다 더 실속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 LC 에는 난이도가 있을 때 맨 아래에 꺼놓을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고 시간을 절약하고 싶다면 EP 가방을 열어주세요. TP 와 PP 무기는
를 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4: 다음 변속 기어는 ㅋㅋㅋ 실용적입니다. 창 아래에서 운행하는 것이 전체 화면보다 빠릅니다. 어차피 저는
입니다5: 초기에 VIT 를 추천해서 어떤 직업이든 공격력이 없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구슬이 있지 않나요? 물공마가 많이 공격하는 것은. 장검과 파블리발을 분해하는 것은 법사를 잡아서 괴물 공회에 가는 것이라고 제안하기 시작했는데, 좀 비싸긴 했지만 3 대까지 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거의 10 시가 될 때까지 다른 것을 바꾸지 않았다. 이런 의미는 장급할 때 VIT 가 더 많은 피가 많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60VIT 를 더하면 다음 수십급보다 60VIT 에 더 많은 피가 더해진다. 다음 세대가 되면 이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피하면 뒤에서 수동적인 기술을 가지고 이것을 피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실용적이다. 만약 이것이 모두 맞았다면 피도 맞았을 것이다. 피가 없으면 바삭바삭하다.
6: EP 는 살인괴의 등급이 높을수록 많아질수록 이렇다. 4 세대가 한 무리를 죽이면 수백 개가 된다. TP 는 연타수의 1/4 이 가장 많다. PP 는 임무 황점 줄거리다. TP 의 역할은 에센스 오의를 바꾸는 것, 즉 기술 단조 수첩을 바꾸는 것이고, 그다음에는 재료와 무기를 바꾸는 것이다. 에센스 오의등 책을 TP 의 실질적 의미로 바꾸면 돈이 부족할 때 생명용기로 가게를 팔아요.
7: 구슬을 분해하는 것은 자기가 단조한 것을 분해하는 것이 가장 좋다. 자기가 만든 상점과 몸에 있는 물건은 그 키가 옵션-재지정 동작-시야각 좌우 이동이 그 버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자기가 만든 EP 를 분해하는 것은 매우 적기 때문에, 괴물의 분해는 예를 들면 280 마공이 8000 을 분해해 자신이 만든 무기 300 마공은 3000 도 안 된다.
8: 높은 연타수를 위해 스킬 초기에는 무영공격, 원소 부름을 추천한다. 6 마리의 늑대를 잡고 원소장갑을 끼면 화빙뢰 그 세대의 원소를 단조하면 된다. 세대에서는 160 여 중대가 될 수 있다. 중기에는 회오리 바람으로 가테트라의 화살 6 마리가 460 여 마리를 칠 수 있다. ***5 개의 회오리 바람이 3 개의 테트라를 차지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얼마나 많이 말할지 생각하지 마라. 사실 너도 더 많이 연결할 수 있다.
9: 대장장이는 일찌감치 공갈을 해야 한다. 전체 VIT 가 변속 기어를 켜고 특수 효과를 끌 수 있기 때문에 화살표 키를 누르고 휴면림에 걸려 나온 재료를 누르고 있으면 무기를 만들 수 있다. 그리고 S/L 은 스켈레톤 지팡이 용자검 등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다. 4 대까지 계속 사용하면 문제없다. 변속이 빠른 칼을 빨리 갈아서 나무를 베고 400 차례의 전투를 완성하고, 별진 기술을 장려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법사가 스켈레톤 지팡이에 구슬을 꽂는 것은 바로 앞뒤로 3 대 중 이전의 작은 괴괴를 죽이는 것이다. 히금 낫을 얻을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공회가 재료를 바꾸면 신월을 탈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낫형은 벤치를 만들 필요가 없고, 뒤에 있는 낫형은 여전히 유용하다.
10: 다른 무리로 옮겨라: 초기 기능 추천은 창조의 끝이다. 범위 2 그룹 공격은 1 세대 2 세대 미로가 끝난 후 가장 먼저 시작할 수 있다. 부상이 높고, 파방 후 추가 피해가 더 높다.
조합방법: 창조의 끝 = 음파+통일구경+플래시+영능파+영능폭발+잠행공격
기술 시작:
음파와 영능파, 너는 분명히 있을 것이다.
잠행 공격, 시작 방법 1: 칭호 완성 3- 750 개 이상.
시작 방법 2: 1 세대 마지막 미로 보물 상자.
플래시, 시작 방법: 만성칭호 10- 75 번의 전투에서 이기다.
균일 구경, 시작 방법: 완료 제목 NO.133- 합성 100 회. 100 번을 보지 마세요. 사실 쉬워요. 돈이 TP 를 최고급 회신약으로 쉽게 바꿔서 팔면 5 만 원입니다.
영능 폭발, 시작 방법: 칭호 완성 NO.138- 200 회 강화. 철계 장비는 한 번에 9ep, 200 회 최대 1800ep 를 강화한다. (무기가 한 번만 가득 차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래서 한 번에 한 번 바꿔서 합성해 주세요. 낭비하지 마세요.)
좋아, 창시의 종말이 되면, 초기에 hard 가 DLC 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함부로 학대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기가 되면, 창세기의 끝만 되면 overkill 적의 압력이 비교적 크며, 혈후를 만나도 죽일 수 없고, 다른
는 말할 것도 없다.멸종 위기에 처한 것들로부터 자유로워진 괴물들, 우리는 위력 있는 범위 마법이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중기 기술 추천, 대지의 샛별/대십자. 이 두 가지 마법 조합 기술은 하나의 빛 속성, 하나의 어두운 속성, 일반적으로 빛을 사용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가끔 빛 흡수가 있는 이상한 그림을 만나면 어둡게 바뀐다. 위력도 좋고, 수비 후 부가상해도 높다. 위력은 창조의 종말에 미치지 못하지만, 두 사람은 기본적으로 석방되어 지방 AP 를 비교할 수 있다.
조합방법: 대지샛별 = 승천+성광 세례+빔
큰 십자가 = 검은 안개+검은 불+어두운 빔
승천과 흑안개, 너는 분명히 있을 것이다.
성광 세례와 흑화, 2 세대가 합칠 수 있다. 3 세대가 되어도 네가 아직 합칠 수 없다면, 너는 틀림없이 무슨 누락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빔, 시작 방법: 완료 제목 NO.134- 합성 100 회, 오래된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다크 빔, 시작 방법: 칭호 완성 NO.139- 300 회 강화, 같은 낡은 방법.
11: 사실, 당신은 스타 더스트와 높은 공격 10 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고효율 AP 소비가 낮지 만, 악마를 만나면 약간의 문제가 있습니다
12: 2 세대가 스퍼트 리듬을 합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리면 기분이 상쾌하다. 이때 검은 불과 성광 세례가 거의 있어야 한다. 이때 낫에 초승달이 있으면 앨리스가 마침 큰 십자와 대지의 샛별을 조합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런 다음 다른 캐릭터들은 회오리 바람 컷 (충돌+스퍼트 리듬+빠른 동작) 과 처형 (사각 교차+교차 칼날+양날) 테트라의 화살 (지자샘+천둥 사격) 을 추천한다 마찬가지로 뒤에서 작은 괴괴도 이 수법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HIT 수가 마지막 십자신성을 치는 한 OK 에 오는 것이 이상하고, 절약된 OK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13: 뒤에서 이 기술을 혼자 두지 마세요. 예를 들어 3 인조합의 기술로 ABC 가 서로 조합하게 하면 SP 는 누구나 많이 얻을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에 큰 십자가를 더하고 마지막에 작은 괴이한 기구를 놓아도 기본적으로 모두 OK 입니다. 나는 지금 1 라운드 대기 2 라운드 연타대십자로 일부 3 라운드 1 인당 100 개 이상의 200 개 이상의 SP 를 가지고 있으며, 큰 모집으로 작은 괴괴를 시중들고 있다.
보스를 때리면 이렇게 먼저 작은 괴짜 윈필드를 죽일 수 있고, 많은 BOSS 가 와서 도둑질을 할 수 있고, 동시에 큰 십자가를 시작 얼마 안 되어 이 기술을 600 의 파방으로 놓아서 높은 HIT 수
를 칠 수 있다.14: 무기가 비슷할 때는 기술이 우선이다. 왜냐하면 HIT 수가 높아져서 뒤의 기능 피해가 더 높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100 대 초반에 900 혈까지 400 연까지 기다리면 3000 혈이 된다. 이것은 무기가 보충할 수 있는 상처가 아니다. 회오리바람과 처형과 같은 기술은 모두 32AP 의 피다. 하지만 HIT 수 대 뒤의 가산은 당연히 회오리바람 참수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