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5 년 영화' 평원 유격대' 에서 작곡한 곡으로 차명이다. 일명 여명, 본명: 왕관아, 성별: 남자, 1929 년 4 월 28 일에 태어났다. 차명은 영화 이후 연이어 15 편의 영화를 위해 작곡했다. 그는 영화악곡이 화면과 긴밀하게 조화를 이루어 청각 이미지와 시각적 이미지의 유기적 통일을 이루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평원 유격대' 와' 파도 토사' 의 작곡은 모두 이런 효과를 거두었다. 평원 유격대' 에서 차명은 교향악 수법으로 기백의 음악으로 짙은 전투 분위기와 유격대 전사들이 용감하게 적을 죽이는 영웅적인 기개를 표현했다. 영화 속 군중이 노진나리를 대표하여 결국 적에게 잔혹하게 화형당했을 때, 노진나리의 강건한 성격과 적에 대한 비할 데 없는 증오를 표현하기 위해 당에 대한 무한한 충성심, 음악의 곡조를 비노로 바꾸고 의기양양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음향과 그림의 결합을 통해 인물의 정서를 충분히 부각시켰다. 이향양이라는 인물을 형상화할 때 차명은 소련의 관련 영화 작곡을 많이 참고해 화성배기의 수법으로 이향양의 유연하고 위풍당당하며 백전백승을 표현했다. 이향양이 어머니와 만났을 때, 부드럽고 친절한 음조로 모자 사이의 골육의 정을 표현했다. 이향양이 아이를 만났을 때, 비교적 경쾌하고 즐거운 멜로디로 인민 자제병과 인민 군중의 어수 정을 표현했다. 작곡가는 적의 흉악함과 교활함을 표현할 때 처음에는 여러 가지 멜로디를 썼지만 모두 만족스럽지 못했다. 결국 많은 일본 민간 음악 소재를 찾아내 반복해서 쓰고 반복해서 듣고, 마침내 영화에 적합한 멜로디를 쓰고, 여러 가지 난이도가 높은 화음 배합기로 화면에 긴밀하게 맞춰 만족스러운 음악 효과를 얻었다.
왜 당신들은 모두 뇌진방이라고 하는데, 그는 55 년판 평원 유격대의 작곡이 아닙니다. 그는 74 년 그 영화의 작곡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