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조상 홍준의 유래는?

조상 홍준의 유래는?

도교 홍준 소개

도교 홍준은 소설 '신들의 낭만'에서 도교 홍준이라고도 불린다. , Tongtian Cult Master의 마스터.

도교 홍준은 모든 선인의 조상, 일명 '홍원조상'으로 알려져 있다. 홍원이란 하늘과 땅이 열리지 않고, 허공이 나뉘지 않았을 때의 우주의 본래 모습을 가리킨다. '홍준이 있으면 천국이 있다'는 말이 있다. 홍준의 조상이 판고라는 말도 있다(일부 도교에서는 원사천준의 조상이 판고라고 주장한다).

도교 홍준의 유래

처음 혼돈이 나타났을 때 서곤륜의 한 존재가 창조 유물의 파편인 '옥 창조 증서'를 획득하여 이를 경작하여 Taiyi True Immortal은 자신을 Hong Ancestor Jun이라고 부릅니다. "처음에는 홍준이 있었고 그 다음에는 천국이 있었고, 루야 경은 여전히 ​​앞에 있었다"(이 문장은 "신들의 로맨스"를 바탕으로 한 동화책에서 나온 것입니다)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루 야다오 씨는 몰랐습니다. 여아도군은 북해 위다오섬에 살았는데, 서열이 매우 높은 느슨한 선인이었지만 불사 명단에 이름을 올린 적이 많지 않아 기록이 많지 않다. 그는 으뜸이고 도(道)이며 세상의 일에 관여하지 않으며 누구에게도 유리하지 않을 것이며, 세상의 모든 것은 그에게는 하찮은 거위 깃털일 뿐이며 그는 진실로 하늘의 도를 따를 수 있습니다. 자연이 그 길을 따르도록 하십시오. 세상을 멸망시킬 성자들의 싸움이 없는 한, 그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도사 홍준에 관한 전설

버전 1

세상은 하나가 아닌 다중, 서두에서 말했듯이 우주도 하나이다. 우주의 종말은 혼돈으로의 회귀이다. 이전 우주가 멸망했을 때, 다행히도 진흙 속에 숨어 있던 지렁이 한 마리만이 멸망했다. 이 세계에서는 우리가 있는 우주인 다음 우주가 열릴 때까지 살아남았다. 이것이 바로 홍준이고, 그도 세계 창조에 참여한 것으로 보인다.

조상 홍준은 사실 원양신이고, 원양신은 사실 판고의 원령이다. 판고는 하늘과 땅을 열었고, 산, 강, 해, 달, 섬 등 주변의 모든 것이 변했다. 그리고 별, 그리고 원양 신은 세상을 변화시키고 환생하게하고 신과 부처님은 열반에 이르고 원양 신의 몸은 결코 재가되지 않고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매 순간, 세상이 시작될 때마다, 새로운 세상이 시작될 때마다 그분은 사람들을 구원하기 위해 나타나실 것입니다.

버전 2

도교 홍준 도천의 세 친구는 도교 홍준 도천의 세 사람, 즉 노자, 원석, 통천교 지도자를 말합니다. 도교 종파의 지도자들, 이 세 사람은 도교 홍준의 직계 후손들은 모두 혼원대라금현이며, 수많은 재난을 겪은 육체, 즉 성자들입니다. 선(禪)과 걸(結)의 두 종파는 원사(圓師)의 선(禪)과 걸(結), 통천(塩泉)과 걸(結)의 두 종파로 나누어진다. Jie Yin과 Zhunti는 서구 기독교의 두 지도자입니다. 그들은 모두 도사 홍준을 스승으로 부르고 있으며, 이는 도사 홍준의 설법을 들었지만 직계 후손의 가르침을 받지 않았음을 보여주며, 온갖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혼원대라금불사를 수련하였고, 셀 수 없이 많은 재난을 겪었지만, 천지의 진화와 창조에 대한 그의 이해는 처음 세 사람만큼 좋지 않습니다. 혼돈이 처음 나타났을 때 서곤륜의 한 생명체는 창조의 유물 조각인 '옥 창조 증서'를 손에 넣고 이를 태이진선불사로 배양하여 자신을 홍준조라 칭했다. 예전에는 "홍준이 있으면 천국이 있고, 루야 경이 앞에 있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루 야다오 씨는 몰랐습니다. 여아도군은 북해 위다오섬에 살았는데, 서열이 매우 높은 느슨한 선인이었지만 불사 명단에 이름을 올린 적이 많지 않아 기록이 많지 않다.

홍준의 제자 판고(즉 원시천준)가 하늘을 열었으니까. Yuanshi Tianzun, Taishang Laojun, Tongtian Cult 지도자, Jieyin Taoist (나중에 Tathagata Buddha로 개명) 및 Zhunti Taoist (아마도 Bodhi 조사)는 모두 Hongjun 조사의 제자였습니다. 처음 세 명은 세 친구라고 불립니다. Tathagata Buddha는 나중에 불교를 창시했습니다. Taishang Laojun은 도교를 창시했습니다. 홍준선생은 삼순종의 창시자이다. 그 후, 삼청종은 그의 제자 원석천준(Yuanshi Tianzun)과 동천종(Tongtian Sect)의 지도자가 공동으로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뱀의 몸을 한 누와인 보리의 조상이 홍준과 같은 세대였다는 말도 있다. 뒤에는 뱀의 몸을 한 누와가 있었다는 말이 있는데, 판구가 하늘을 연 후에야 뱀의 몸을 한 누와가 하늘을 팠다. 어떤 사람들은 도교인 란덩(Ran Deng)이 도교를 지도하는 스승이라고 말합니다. 판구의 도끼가 혼돈을 열어준 후에야 하늘은 천국이 되었습니다. 홍준(紅君)조는 태원(泰源)보다 먼저 태어났으나 천지가 처음 열릴 때마다 그 몸은 항상 존재하여 사람을 구원하였다. 홍준조는 금용을 타고 있는데 왼쪽에는 청룡, 오른쪽에는 백호가 있고 왼손에는 용머리가 달린 막대기를, 오른손에는 맑은 물그릇을 들고 있다. 그래서 홍준은 독보적인 1위! 그러나 전설도 있다. 훈근조는 홍준과 동시대 인물이지만 기록이 너무 적다.

홍준조상의 원형은 태초부터 존재했던 몬스터 카오스!

도교 홍준보다 더 강력한 전설의 불사

"먼저 홍준이 있고 그 다음에 천국이 있다"는 태상 노군이 카이천원에서 말한 것이 사실은 또 있다. 문장: "나는 도교 홍준보다 낫다." 홍준은 수천 살이다. "홍준은 판구 이전에 존재했던 귀뚜라미이다. 홍준은 자신이 세상의 1차원적 생물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럴 줄은 몰랐다. 그보다 더 강력한 사람이 있었는데, 바로 속이 빈 버드나무였습니다. 그의 눈썹은 버드나무만큼 길었다고 한다. 한번은 홍준이 선신양메이와 싸웠는데, 홍준은 모든 마법무기를 사용했지만 자신이 속이 빈 나무였기 때문에 모두 선왕양메이에게 빼앗겼고, 그가 아무리 마법무기를 사용해도 그것들은 모두 빼앗겼다. 모두 사라집니다. 나중에 홍준이 패하고 샤우딩은 당신이 깨달음을 얻었을 때쯤이면 내가 당신보다 3천년 앞섰을 것이라고 하면서 모든 보물을 돌려주었다. 왜냐하면 그는 유명해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어떤 신도 그를 알아주지 않으며, 세상의 사소한 일에 대해 묻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신들의 낭만' 속 도교 홍준의 기록

'신들의 낭만'에서는 선조 홍준의 세 대제자-원석천준, 노자, 그리고 Master Tongtian이 각각 설립했습니다. 세 가지 종교가 있습니다: 해석, 도교, 노자는 도교의 지도자입니다. 그 때 세 명의 지도자가 신의 명단을 세웠는데, 나중에 통천 지도자가 살육대열을 세웠는데, 나는 진형에 침입하여 치열한 전투 중에 통천 지도자와 큰 싸움을 벌였습니다. 녹색 소가 원 밖으로 뛰어내려 물고기 꼬리를 낚았는데, 왕관을 밀자마자 머리 꼭대기에서 세 개의 기가 솟아나와 잠시 후 세 개의 도교로 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Shangqing, Yuqing 및 Taiqing이 동쪽, 남쪽, 북쪽에서 왔습니다. Tongtian 숭배의 지도자가 그를 포위했고, 근접 중에 Tongtian 숭배의 지도자가 여러 개의 목발에 맞아 도망 쳤습니다. 이것은 "노자가 삼순을 하나의 정신으로 변모시켰다"는 유명한 이야기이다. 후세가 이를 칭송하는 시를 지었다: "내가 처음 한관에서 나와 곤륜에 도착했을 때 회와 도교를 통일하였다. 내 몸은 천지와 같지만 산을 죽여야 살아남는다." ." 』

첨부된 내용은 '신들의 낭만' 제84장에서 도교 홍준에 관한 발췌문입니다: 지야 빙의 린통관 점령

'신의 낭만' 제84장 신들": 지야 병사 포로 린통 관에서 나는 갑자기 수천 개의 상서로운 구름, 수천 개의 상서로운 기운, 이상한 향기가 정남으로 다가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한 남자가 손에 대나무 막대기를 들고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구겹의 구름 위에 누워 이불 위에 도의 진리가 드러나니 천지의 흑황 너머에 나는 가르침의 스승이니라. 반고는 태극권을 낳았고, 두 개의 의식과 네 개의 이미지가 이어졌고, 하나의 가르침이 세 명의 친구에게 전해졌고, 두 개의 가르침이 모두 쇼를 주도했고, 하나의 기 "화홍준"이 도사 홍준이 도착했을 때, 동천교 사부는 스승님이 오신 것을 알고 급히 나서서 인사하며 "제자여, 무궁무진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사 홍준이 말했다: “왜 수많은 생명을 멸절시키기 위해 이런 상황을 조성하였습니까?” 통천의 지도자가 말했습니다: “치 선생님: 당신들 두 형제가 내 종파를 괴롭히고 있으며, 제자들을 모욕하고 죽이지 않습니다. 그 사람은 선생님을 괴롭히는 것뿐입니다. 선생님께서 자비를 베풀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홍준 스승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이런 놈들이 죽임을 당해야 할 운명이 분명합니다. 자신을 비난하지 말고 여전히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것은 너무 미워합니다! 세 가지 종교가 "풍신방"에 있었는데, 명성과 재산은 평범한 사람들에게만 있다는 것을 어떻게 잊을 수 있습니까? 세 시체를 죽이지 않은 불멸자이거나 납작한 복숭아에 가본 적이 없는 손님이라 할지라도, 너희 세 사람이 몸이 있는 혼원 달라금현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는가. 세 종교의 지도자로서 사소한 일로 너무 화를 내고 미치게 되었습니다. 그와 나는 그런 악행을 저지른 것은 당신이었지만, 그는 어쩔 수 없었습니다. 너희의 방종함 때문에 제자들이 소란을 피우는구나. 내가 서로 보복하러 오지 아니하면 무슨 일이 있겠느냐?” 그러자 불멸자들이 좌우로 파견되었습니다. : "당신과 다른 사람들은 초월할 수 있을 때까지 스스로를 지원하기 위해 동굴로 돌아가야 합니다." 불멸자들은 절하고 흩어졌습니다. Renming Tongtian의 Hongjun 도교 지도자가 먼저 Lupeng에 와서보고했습니다. 지도자 Tongtian은 선생님의 명령을 감히 거역할 수 없었기 때문에 먼저 천개로 내려가서 "내가 어떻게 그들을 볼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하면서 수줍게 행동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나타(Nezha), 웨이호(Wei Hu) 및 다른 사람들은 모두 갈대 차양 아래에 앉아 만선 형성의 장면을 논의하고 있다고 합니다. 갑자기 그들은 동천파의 지도자가 먼저 걷고, 그 뒤를 이어 홀을 받치고 걷는 늙은 도교를 보았습니다. 천천히 텐트에 접근합니다. 모든 제자들과 나타와 다른 사람들은 모두 충격을 받고 혼란에 빠졌습니다. 나는 Tongtian 교주가 천막 아래로 다가와서 "Nezha는 Laozi와 Yuanshi에게 보고할 수 있습니다. 와서 스승을 데리러 오십시오!"라고 소리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내가 천막에서 그의 제자들의 불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제 그들이 완전해졌을 때, 그는 갑자기 고개를 들었고 상서로운 빛과 안개가 그를 향해 달려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선생님이 오시자 그는 일어나 원시에게 말했습니다. “스승님이 여기 계십니다.” 서둘러 모든 제자들을 이끌어 내려오십시오. 나는 Nezha가보고하러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Tongtian 선사가 늙은 도사와 함께 와서 그를 데리러 오라고 불렀습니다. Laozi는 "나는 이미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분은 우리 선생님이십니다. 우리의 실수를 설명하기 위해 오신 것 같습니다. 그러자 총리가 천막을 내려 인사했다. 그는 길가에 무릎을 꿇고 말했다. “선생님이 오시는지 모르겠어요. 멀리서 보고 싶은데 제 죄를 용서해 주세요. ." 도사 홍준은 “12대 제자들이 운 좋게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두 종파가 장사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나는 당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실수를 설명하기 위해 왔습니다. 당신들 각자는 자신의 종교를 따를 수 있고 자신과 모순되지 않습니다. 노자(老子)와 원시(圓師)가 말했다: "스승님의 명령을 듣고 싶습니다." 그리고 천막으로 가서 도사 홍준을 만나 “서방낙원은 정말 축복받은 곳이다”라고 칭찬했다. 서방 지도자는 "감히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지도자는 홍준에게 경의를 표해달라고 부탁했다. 홍준은 "나는 도교 친구들과 아무런 제한이 없다. 이 세 사람은 나의 제자들이며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도사를 영접한 뒤 도사 준티와 도사 준티가 앉았다. 그 뒤에는 노자와 원사가 와서 조의를 표했다. 열두 대의 제자들과 다른 제자들도 모두 와서 조의를 표했다. 그들은 모두 양쪽 위에 서 있었다. 옆에는 통천대사도 서서 "너희 셋이 여기로 오라. 노자, 원석, 동천이 앞으로 다가왔다. 도사가 물었다: "그때 주씨 가문의 국운이 곧 번영할 것이기 때문에 국물이 거의 고갈되었고 신들은 죽임을 당할 운명이었으므로 내가 명령했습니다. 너희 셋은 관객의 불멸의 뿌리를 가지고 얕을 수도 있고 깊을 수도 있고, 불멸의 존재일 수도 있고 신일 수도 있으며, 각자가 자신의 캐릭터가 될 수 있다는 '신의 목록'을 세우게 된다. 뜻밖에도 통천의 제자들이 제자들을 믿어서 난관에 부딪히게 되었는데, 결국 피할 수 없는 일이었으나 결국 순결을 지키지 못하고 약속을 어기고 선인들을 해방시키지 못하여 모두 학살당했습니다. 잘못은 선생님의 것이 아니라 편견이 있다는 것이 여론입니다. "Jie Yin과 Zhunti는 함께 말했습니다. "선생님의 말씀은 사실입니다. 홍준은 "오늘 설명드리고 지금부터 설명하겠다"고 말했다. 제자여, 그를 놓아주어야 합니다. 모두가 불멸의 궁전으로 돌아가고 어떤 생명체도 해를 입지 않습니다. 제자들이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강상은 큰 일을 이루었으니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때부터 모두가 종교를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홍준은 "세 명 다 이리 와서 무릎 꿇어라"라고 말했다. "세 지도자가 함께 모여 무릎을 꿇었습니다. 도사는 소매에서 조롱박을 꺼내 알약 세 개를 부었습니다. 그들은 각각 한 알씩 그에게 말했습니다. "배 속에 삼키십시오. 그러면 할 말이 있습니다." "세 지도자는 모두 스승의 명령에 따라 각각 한 알씩 삼켰습니다. 도사 홍준은 "이 비약은 만병통치약이 아니며, 내 말을 들어보세요. 이 비약을 정제하는 데에는 신비한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 명이 각각 공격합니다. 먼저 생각을 바꾸면 뱃속의 불로병이 즉시 죽습니다!

도사 홍준이 시를 마쳤고, 세 지도자는 스승의 자비에 대해 절하고 감사했습니다. 도사 홍준은 일어나 연설을 하며 통천의 세 제자에게 나를 따르라고 명령했습니다. 통천의 지도자 감히 명령을 거역하지 못하고 도사, 준티가 함께 일어나서 모든 제자들을 천막으로 인도하여 서방 지도자에게 말했다. "모두 일어나 기다렸다가 홍군과 통천대사가 상서로운 구름을 타고 천천히 떠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서방 지도자도 작별 인사를 하고 서쪽으로 돌아갔습니다. 노자, 원시, 자야가 말했습니다. "오늘 우리와 우리 12대 대가들이 오십시오. 제자들이 돌아올 것이다. 나는 네가 신이 될 때까지 기다리고, 진정한 불멸자가 되기 전에 다시 몸과 삶을 수련할 것이다. "바로 그거예요. 꼭대기에 있는 세 개의 꽃을 다시 세워서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 다시 불멸성을 회복하는 모습이 나타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