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W 마이크로매니징 코드 작성자: hotel_ssn593
갑자기 OB의 많은 강력한 플레이어들이 좋은 운영을 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워크래프트의 많은 친구들도 그가 하지 못했다고 불평했습니다.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어떻게 작동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럼 저는 여러분에게 모든 인종의 마이크로 관리 규칙을 씁니다. 모든 사람이 두통을 느끼지 않도록 간결한 언어를 사용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정면 공격 접촉 규칙——————————
접촉하기 전에 모든 스킬을 사용하십시오(몇몇 친구들은 UD3 영웅 연속 연살/HUM 마녀와 유사한 스킬의 예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수동 둔화 스킬·심령 화염/NE의 발톱 드루이드의 울부짖음·회춘/ORC 피의 갈증·번개 방패·영혼 족쇄, 위 스킬은 유닛이 공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해제되지 않습니다.)
공성 중 접촉 , 접촉 이전에 설정된 목표를 처치하고, 스킬을 모두 잃고 할 일이 없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영웅을 탈출하십시오.
접촉 후 Alt 키를 사용하여 체력을 확인하고 미니언을 이동하십시오. , 진형을 해체하고, 공성 대상을 확인하세요. 영웅의 스킬 블록은 무엇인가요?
두 군대와 접촉한 후 주 공격 대상을 다시 설정하고 그 위에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합니다. 또는 하수인을 얻으려면 혈액, 그룹 보충, 무적 및 도시로의 복귀에 따라 달라집니다. 영웅의 스킬을 가만히 두지 마십시오. 그냥 테스트 공격이라고 생각하거나 단순히 마법 쿨타임이 끝나기 전에 다른 대상을 공격하려는 게 아니라면
두 군대가 풀려나지만 이것이 컨트롤 스킬의 끝은 아닙니다. 자동 해제 스킬을 포함하여, 영향을 주고 싶은 대상에게 영향을 미치려면 둔화 스킬이 없고 불행하게도 쫓기고 있거나 다른 사람을 쫓고 싶다면 체력이 더 높은 빠른 지상 유닛을 선택하고 앞으로 걸어가십시오. Z자 모양으로
매 전투마다 위의 90%를 달성할 수 있다면 축하합니다. 당신은 더 이상 마이크로 매니지먼트의 관점에서 보면 정말 열정적인 사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마이크로 관리가 100% 결과를 결정할 수는 없습니다...< /p>
더 강해져야 한다면 위의 작업을 수행할 때 다음의 4단계도 수행해야 합니다. 동시에——
———————— ——공격 인식의 법칙————————————
접촉하기 전에 단호하게 공격하십시오. MF나 진군하는 적의 뒤에서 공격하고, 진형 때문에 공격 기회를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p>접촉 중에 영웅의 후퇴를 막을 수 있는 병사들을 즉시 대피시키십시오. 유닛이 포위될 위험이 있습니다. 아직 포위되지 않았지만 반사적으로 제어하여 이 그림자에서 벗어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사전 인식입니다.
동시에 접촉이 있을 때 완료되면 적의 공격 대상을 관찰하고, 단순 퇴각, 치료, 투명화 등 유닛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건 조건반사입니다. 물론 익숙해지셨겠지만, 순간적으로 적의 공격 초점이 옮겨졌는지도 생각이 나실 텐데요...< /p>
두 측면의 접촉 사이에서 군대가 살상을 시작한 후 자신의 관습적인 순서에 따라 질서 있게 작전하십시오. 무방비 영웅이 불행하게도 포위되면 그에게 마을 귀환 스크롤을 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작은 키보드로 빠르게 사용해보세요. 이때, 당신의 취약한 부대는 즉시 적의 표적이 되어 그들을 보호하거나 적의 약한 영웅과 교환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단축키 건물을 사용하여 병력을 보충하고 언제든지 민병대와 같은 전투 자원을 가져와 이점을 확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는 혈액검사를 위한 ALT키와 동일하며, 습관적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현장 전투에서는 똑똑한 플레이어가 매장에 최대한 가까이 다가가서 전투를 벌입니다.
————————몇 가지 팁——————————
아마도 몇 가지 팁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음 팁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아~ 마이크로 컨트롤도 이렇게 되는구나"라고 한숨을 쉬기도 합니다. ——
특정 위치에서는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포함하여 적절한 소품을 사용하게 됩니다.
그냥 도망치지 못하는 강아지를 잡아먹거나 물의 정령을 소환해서 번개 보호막을 붙여서 적에게 돌진하는 게 아니라 효과가 없다는 건 아니지만 지구인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마찬가지로, 그런 사람을 만나면 즉시 물러나서 물의 기운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거나 그런 사람과 직접 접촉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SK.TOD는 이렇게 말합니다. 연약한 대마법사는 구석구석에 물의 정령을 소환한 다음 이를 사용하여 전방을 차단하여 적들이 RUSH 깊숙히 포위되는 것을 방지하고 민병대원으로 포위합니다. 그의 유일한 출구에/미안해요 여기에는 충성스러운 UD 팬이 많다는 사실을 잊었습니다. 우리 농부들은 적이 돌진할 때만 도망갈 수 있는데 어떻게 집을 지을 기회가 있겠습니까? 그렇다면 가고일의 알렉산드라이트 스킬을 사용하여 출구를 막아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스킬을 가진 돌코끼리가 없다면 거미가 있어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즉시 하나를 선택해 출구로 나오며, H를 선택하여 가드를 서세요/초반에 상대가 RUSH만 설교한다면 그런 다음 공격받은 설교에 동그라미를 치고 Shift 키를 사용하여 탈출 경로를 그린 다음 대각선 위치에서 채굴 중인 다른 설교를 돌린 다음 무혈 설교를 다시 놓으면 그가 안전한 대각선으로 순간 이동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방법에 능숙해야 합니다. 토지가 더 많이 사용되며 저거너트 RUSH를 마주할 때 쉽게 시도하지 마십시오./1.17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이전에 많은 관심을 끌었던 비행선을 잊어 버렸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거미가 없는 UD, 소수의 궁수 NE, 보병 스타일의 강경 ORC를 사용할 때 비행선을 유연하게 사용하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포위되어 위험한 유닛의 속도를 늦추고 적도 그의 존재로 인해 두통을 겪게 될 것입니다. 비행선을 사용하여 장거리 군대를 포위하도록 유인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지만 플레이할 때마다 비행선 전술을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명한 움직임/MF 작전에 익숙하다면 미니맵을 주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시야 가장자리에 있는 알 수 없는 물체는 공격 기회가 왔다는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을 통해 치명적인 공격 기회를 얻으려면 적어도 전장으로 돌진한 새로 만들어진 거미와 같은 지원군이 죽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실제로 시야에 나타나는 적을 발견했을 때. 이 작은 유닛은 즉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최면에 걸린 유닛을 직접 깨워야 합니다/영웅을 포위하려면 적에게 먼저 접근한 후 유닛에게 최면을 걸면 때때로 최면에 걸린 후 포위하는 것보다 효과가 더 좋습니다. ..
많은 친구들이 이런 상황에 직면할 것입니다. 인구 수준이 같지 않은 적과 마주하게 될 수도 있으므로 멀리 떨어져서 정찰 도구를 사용하여 적의 MF 위치를 찾거나 단지 순수한 추측, 경험이 풍부한 추측.(추측은 인생을 건 도박이라고 할 수 있지만 무서운 것은 항상 내기에서 이기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MF인 적을 찾아 공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기회입니다. 점점 더 적은 병력으로 적의 주력 부대를 물리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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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내용은 순전히 제 마이크로입니다. -경영 경험, 전술적, 전략적 문제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사실 저는 전술을 '전략'이라고 부르고, 미시 관리를 '전술'이라고 부르는 걸 더 좋아합니다. 저는 전략 바보입니다...) 적절한 소프트웨어가 있다면 전투 중 APM 피크를 확인해보세요. 기본적으로 16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근접 전투에서는 모든 응답에 250이면 충분합니다. 고속으로 작동하면 보다 효과적인 조정이 가능해질 뿐만 아니라 선제적인 조치도 취할 수 있습니다. Go는 첫 번째 움직임을 만드는 것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는 같은 리치 두 명이 상대에게 프로스트 노바를 먼저 사용하는 쪽이 확실히 유리할 것입니다. 가고일 VS 드래곤 이글은 모두 가고일 앞에 제압되어 즉시 전세를 뒤집을 것입니다. 물론 E 키가 상대의 A 키보다 빨라야 합니다. 마스터들은 잠시 동안 서로 싸울 뿐입니다. 평균 APM 값은 굳이 비교할 필요가 없겠지만...
완벽한 조작이 없는 게임은 아무리 좋은 게임이라도 아쉽다. 양쪽 모두에서 화려한 손가락 춤이 이 흥미로운 게임을 저장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2 답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마이크로매니지 규칙
CTRL 키 사용:
< p>하위 그룹 제어 키 - 명령을 내릴 때 Ctrl 키를 누르고 있으면 선택한 하위 그룹에만 명령이 적용됩니다. 이 기능은 팀을 해체하지 않고도 화력 공격을 집중하고 전장 안팎의 영웅을 제어할 때 매우 편리합니다.간단히 상상해 보세요
1. 화력을 집중시키세요. 예를 들어 집단 전투에서 보병과 창병의 조합을 선택할 필요가 없으며 일제 사격을 할 수 있습니다. CTRL을 누른 채.
2. 영웅의 전진과 후퇴는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CTRL을 누르고 있는 동안 영웅의 전진과 후퇴를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 CTRL+TAB을 사용하기 위해 정보 카드를 클릭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위 그룹이나 영웅을 두 번 클릭하여 명령을 실행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편리하며 이는 마우스 움직임을 크게 줄여줍니다... 그리고 달리 팀 내 하위 그룹을 클릭하는 작업은 이동, 공격 등과 같은 일반적인 명령에도 CTRL 적용을 사용할 수 있으며, 클릭하면 팀 전체에 대한 명령이 계속 실행됩니다.
간단한 예로 팔라딘+FM+RM이 CREEPS를 하고 있는데, CREEPS에 공군이 있다
전투를 할 때. 시작하고, CTRL을 누른 채 TAB을 누르고, RM으로 이동하고, Air Force를 클릭하고, TAB을 다시 누르고, FM으로 이동하고, Army를 클릭하세요.
유용한 보물을 떨어뜨린 경우 TAB을 눌러 영웅으로 돌아가고 보물을 줍다
이것의 장점은
1. 조작이 쉽고, 마우스가 큰 화면을 떠날 필요가 없으며, 매우 짧은 이동만으로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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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팀을 해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팀 전체가 항상 동시에 주문을 받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CTRL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다른 단위를 할당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