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영혼 3 의 활과 화살은 상대적으로 차갑고, 많은 게이머들은 활과 화살을 어떻게 좀 더 이상한 짓을 해야 할지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래 심공고놀이는 선수 어이없는 센 1995 가 나누는 어둠의 영혼 3 활과 화살에 추천과 전 보스 타법 공략을 더해 함께 보자.
직업점 및 무기장비
초인물의 도적 선택은 전적으로 활과 화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활과 화살에 대한 요구가 그렇게 엄격하지 않다는 것은 사실 상관없다. 그러나 회색 재판관의 활과 화살은 다음 주까지 남아 있을 것이다. 무기는 긴 활과 석궁이 각각 한 개씩 준비할 것을 제안하고, 큰 활은 흥미가 있어야 하며, 긴 활은 드래곤 기병 활을 제안하고, 판면은 상해가 높고 +5 로 더블 D 보정을 강화하고, 복합활은 * * * 할 수 있고, 용비늘 설형 석강화도 복합활과 충돌하지 않는다. 단궁 방면 복합활은 유일한 선택이며 활호의 주전 무기이기 때문에 최우선 강화로 꼽힐 수 있다. 불멸의 정착지가 되면 먼저 플랜지 요새에 가서 몽상가의 유골을 얻어 초기 단궁을 대신하고 다시 돌아와서 보스를 칠 것을 건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석궁은 먼저 도둑을 찾아 가벼운 전환을 살 수 있고, 교회에 가서 아벨리스를 가져오면 기본적으로 통관을 할 수 있다. (물론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 플레이어는 활로 기사를 닦을 수 있다.) 방패를 세울 수 있기 때문에 개보다 활보다 훨씬 강하기 때문에, 애버리스의 가치는 후기에 얻을 수 있는 연석보다 훨씬 더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개명언)
화살의 선택은 전기목화살 일반화살, 후기의 대화살 깃털 화살이다. 한가한 돈이 있으면 로켓을 사서 준비하세요. 용과 흡혼귀신 두 곳이 기본적으로 불멸대라면 큰 화살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도둑은 반드시 가능한 한 빨리 구출해야 한다.
반지의 선택은 독수리 반지, 녹화반지, 로이드 검반지, 임의로 어울리는 빈자리로 제안된다. 로이드 검반지를 선택한 이유는 도둑이 9 시의 무게만으로 플린의 가산을 거의 누리지 못하며, 여분의 포인트도 무게에 분배할 수 없기 때문이다. 독수리 반지는 복합활을 사고 나뭇가지를 주워 노인을 죽이고 교회의 나뭇가지도 주워 불멸의 정착지를 더한 나뭇가지 거인이 죽게 할 것을 제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반지, 독수리 반지, 독수리 반지, 반지, 반지, 반지, 반지, 반지, 반지 독수리 반지의 증가된 사정거리는 연 전술의 질과 직결되기 때문에 거인형에게 미안해도 빨리 시작할수록 좋다.
마지막으로, 이 세대의 활과 화살 보스전은 매우 정력을 소모하기 때문에 혈량과 정력을 우선적으로 투입할 것을 제안하고, 개인 경험정력을 20 시 이상으로 더하면 거의 모든 보스에 대처할 수 있으며, 또 힘과 민첩성 28 이하 쌍더하기, 27 시 이상 민첩한 수익이 더 크다. (그래서 분명히 D 민첩수익이 더 클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 을 참조하십시오. 혈액량은 개인의 수요에 따라 조금씩 온다. 활을 죽이고 보스를 죽이려면 보스의 수법을 익히고 뒹굴면 비교적 안전할 것이다. 그 외에 난이도를 낮추려면 5 시 지능학의 은신을 제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PS: 사자 반지는 전통적으로 활에 반격을 가했지만 상세한 자료는 측정하지 못했습니다.
로드맵 권장사항
회색의 재판관-차가운 개 (도둑을 구하라)-불멸의 정착지-플랜지 요새는 몽상가의 유골을 쫓고 불사대 문을 열고 요새 외곽의 모닥불을 켜서 영혼을 닦기 쉽다. 결정노인-은정 교회 (모든 모닥불을 켜서 아벨리스를 얻지만 주교를 때리지 마라)-불사대-
보스타법
재 재판관:
초기에는 화살을 보충할 수 있는 곳이 없었기 때문에 구다를 이길 수 있는지 여부가 활과 화살이 열릴 수 있는지 여부의 관건이다. 도둑들은 30 개의 화살, 풀 활 부상 44 개, 속사 부상 26 개, 일주일 목적 고다는 풀 활 24-25 화살표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전투 중공화살이 5 개 이상 죽거나 한 번 죽으면 다시 삭제해야 한다 (나는 꼬박 네 번 쳤다).
한 단계의 고다 공격 욕망은 강하지 않다. 연 전술은 이를 2 단계로 쏠 수 있지만, 고다가 가로질러갈 때 활과 화살로 쏘면 공화살이 생기기 쉽고, 변신할 때 상해 보호가 있고, 활이 몸에 닿아도 26 점 상처밖에 없기 때문에 이 두 곳에서 화살을 낭비하지 말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2 단계 구다에는 두 군데의 잠금장치가 있는데, 본체 부분이 잠겨 있는 후 정면 양궁은 쉽게 미혹되는 공화살이고, 사람의 고름 부분은 쉽게 맞히지만, 많은 수가 쉽지 않기 때문에, 그가 3 연타나 점프를 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전투의 관건은 화살을 절약하는 것이다. 이것은 또한 이 BOSS 전쟁을 이상하게 만들었다.
덧붙여 말하자면, 구다는 머리를 터뜨릴 수 있고, 반격한 화살을 잡으면 61 의 상처를 낼 수 있지만, 실패를 다시 시작해야 하기 때문에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기본 기교: 죽은 척하거나 매복한 적이 직접 거울을 열어 머리를 겨냥하면 대부분 화살로 죽일 수 있고, 방패가 있는 병사류 적은 활을 잡아당겨 그가 출수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보기 전에 흔들었다가 다시 화살을 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하지만 총방패가 방패를 뚫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수단을 쓰지 마세요.
PS: 전문가는 싸우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본 타법은 그가 활을 잡아당기고 화살을 쏘면 끊어지고, 피가 쉽게 전복됩니다. 만화살이 심장을 꿰뚫는 것을 보고 싶다면 이렇게 놀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차가운 밸리 볼도:
한 단계 천천히 와서 강요하는 시간을 틈타 4 화살을 쏘면 즉시 근전의 타법으로 복귀할 것을 건의합니다. 보스의 주요 공격점은 모두 바로 앞에 있습니다. 연 전술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아무래도 근전보다 훨씬 느리고 안전하지 않은 것 같아요.
기본 기교: 활과 화살의 위력 때문에, 많은 괴이한 제안들이 쿨을 뛰는데, 이런 괴이한 것은 모두 자리를 잡을 수 없는 기사, 샴푸형, 게, 무리 노예, 이전 불사정착지 뚱뚱한 아주머니, 마그마슬렘, 카르멘의 냉곡개, 날개가 나는 까마귀
물론 자신의 요구가 그렇게 엄격하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부수 무기를 준비해도 된다. 예를 들면 도둑의 비수와 같다.
주문 에칭 나무:
첫 번째 특수살법 보스, 난점은 주로 한 단계에 집중되어 있어, 작은 괴괴가 먼저 가랑이 밑에 연날리기를 잠그지 말 것을 건의한다. 사격이 끝나면 사격수의 알을 잠그지 않고 모두 쏘면 2 단계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거리만 떼지 않도록 주의하고, 필요한 경우 큰 나무에 가까이 가서 꾀를 부리면 작은 괴괴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2 단계는 먼저 우회한 뒤 쏠 수 있는 알을 다 쏘는 것을 추천한다. 오른쪽 허벅지에 있는 양궁이 너무 어렵기 때문에 포기하는 것이 좋다. 그런 다음, 블록을 잠그는 손은 가능한 멀리 양궁을 잡아당겨 큰 나무가 일어서서 중압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중압을 받고 다른 쪽 끝으로 달려가 계속 양궁을 잠그고, 이 수법을 반복해서 유혹하면 죽일 수 있다. 전반적으로 난이도가 높지는 않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고 소모품에 대한 요구 사항도 있습니다. 그래도 정상 순서에 따라 싸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PS: 거의 모든 BOSS 의 활과 화살 살육은 장기전으로 변하기 때문에 플레이를 결정하기 전에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결정노인: 근전의 요점과 마찬가지로, 결정노인의 모든 시법은 활에 의해 끊어질 수 있기 때문에, 먼저 그가 결정 추적 블록을 내고 공격을 하면 더 많은 출력 시간을 벌 수 있다. (웃기는 것은 노인 문 앞에 있는 그 영혼총을 쏘는 법사가 활로 끊을 수 없다는 것이다.) 2 단계에는 활과 화살이 있지만, 나는 여전히 날으는 칼로 분신을 치우는 것을 건의합니다. 활과 화살은 약간 길게 흔들립니다. 본체는 그라운드 안의 기둥을 벙커로 활용해 결정구를 추적하는 간격을 이용해 화살을 쏘는 것이 좋다. 중 한 화살만 있으면 계속 화살을 쏘며 반복적으로 끊을 수 있다. 이번 보스전은 똑같이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조급해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윽한 주교군:
다른 BOSS 와는 달리 이 BOSS 는 DPS 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어 특정 값에 도달할 수 없다는 점에서 기본적으로 이길 수 없다고 판단될 수 있다. 그래서 활과 화살이 마주해야 할 가장 강한 보스라고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이 보스의 존재로 영혼 1 이 할 수 있는 초기 사냥꾼의 활과 화살 7 주 통관은 이 세대에서 거의 불가능하다고 판정할 수 있다.
주교군을 죽이기 전에 반드시 파치의 줄거리를 끝내고 충분한 유혹 두개골을 사야 한다는 것이 죽일 수 있는지 여부의 관건이다. 주교 집단의 1 단계의 어려움은 주로 인원수가 너무 많아 한 번에 목표를 잠글 수 없고, 주교를 죽여야 총혈을 다칠 수 있고, 주교들이 모여 서로 방패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주교, 주교, 주교, 주교, 주교) 주교는 콤보궁 +4 공격력을 기준으로 난쟁이 양화살 또는 풀 활+속사각 화살, 키 큰 3 화살, 뚱보 4 화살을 죽일 수 있는 세 가지 종류가 있다.
키가 크고 난쟁이는 뒹굴며 뻣뻣한 척할 수 있다. 잠금은 빙의된 주교에게 최대한 빨리 다가갈 수 있고, 주교의 공격 욕망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얼굴을 대고 활을 쏘고 뒹굴며 화살로 죽일 수도 있다. 뚱뚱한 사람이나 키가 큰 몸에 빙의할 때 포기 등 주체가 난쟁이에게 빙의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그건 그렇고, 부상당한 주교가 제 시간에 벤처를 죽이지 않으면 곧 다른 숙주 선택에서 벗어날 것이다. 5 명의 주교를 죽이고 2 단계로 들어가는데, 2 단계의 주요 어려움은 인벽, 잠금, 저주, 회혈이다.
루이스가 관 바로 앞에서 태어나기 때문에, 네 명의 주교를 죽인 후 관 뒤로 달려가 모든 주교를 끌어들여 2 단계로 빨리 관 앞으로 달려가 두개골을 던져 보호법들을 유인할 수 있도록 개조의 손을 찢는 작은 기교를 추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독서명언) 이렇게 하는 것의 장점은 벽을 천천히 오게 하고 인벽을 갈라놓고 저주를 풀어줄 수 있는 주교들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저주를 풀어준 주교는 모두 키가 크고, 삼화살로 죽였고, 저주가 쌓이기 시작했을 때 즉시 달려가 키가 큰 사람을 죽이면 일시적으로 저주를 풀고 두개골을 던져 군중을 유혹하고 루이스를 쏘기 시작했다. 전체 과정은 매우 번거롭고, 시간에 대한 파악, 저주를 늦추고, 군중을 유혹하고, 루이스 출력에 대한 리듬을 찾는 것이 가장 큰 난점이다.
BOSS 혈액량이 40 ~ 30 으로 떨어지면 파란 옷 주교가 피의 기적을 풀어줄 것이다. 먼저 파란 옷 주교를 죽이는 것이 비교적 적합한 타법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파란색 옷을 조작하려면 6 ~ 7 화살이 필요하고, 그들을 인파에서 분리할 수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따라서 회혈을 무시하는 파란 옷의 강제 수출은 비교적 좋은 타법이다.
전반적으로, 나는 일주일 동안 정상적인 순서로 보스를 쳤기 때문에, 이 보스는 상당히 운이 좋았고, 마지막으로 7 개의 두개골을 소비한 후에야 만트라가 죽기 2 초 전에 (마음대로 주교가 화살을 막으면 죽는다) 를 죽였다. 이것은 전형적인 투투 순서가 잘못되었거나, 이 보스를 때리기 전에 가능한 한 자신의 출력 능력을 높일 것을 건의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PS: 교회 거인의 가장 좋은 저격 장소는 교회 상층부의 거인의 공격을 받는 노선의 출발점으로, 그곳에서는 머리를 쏘는 것이 비교적 편리하다. 첫 번째 교회 기사는 노예가 엎드린 그 다리에 서서 활과 화살 카드 자세로 사살할 수 있다. 잠복한 모든 노예 +4 복합궁과 일반 화살은 모두 폭파로 죽일 수 있지만 구더기는 안 된다.
심연 감시자:
솔직히 말해서, 사봉왕 활과 화살 살살살은 모두 잘 되지 않는다. 불사대의 어려운 대처는 유연한 이탈, 중거리 높은 반격 욕망, 그리고 화살 굴릴 수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하지만 불사대는 공격 전 흔들림과 연수 중 공격을 받으면 다음 시전 수를 강제로 중단할 수 있기 때문에 연 전술은 여전히 유효하다. 1 단계의 출력 시기는 주로 중거리 발사 전 흔들림과 근거리 유혹으로 연수를 끌어내어 거리 양궁을 잡아당기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일타 2 단계 원거리체 공격 욕구가 높지 않아 원체와의 거리를 잡아당기면서 대원의 공격을 피하면서 본체를 쏘기도 한다.
적목 현상이 나타난 후 차가운 화살을 쏘는 것이 더 쉽다. 한 단계 쳤을 때의 의외의 발견은 경기장 안에 불사대의 시체가 많았지만 쓰러질 때마다 다시 일어선 대원들은 사실상 동일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 단계에 이르는 공격은 다소 밀집되어 있어서, 여기서 뒹굴면 빠른 사격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수출 타이밍은 여전히 연속 스트로크와 일부 큰 하드 직선 공격을 포착하는 것입니다. 활성 양궁은 기본적으로 피할 것입니다. 한 가지 유의할 점은 불멸의 팀이 중간 거리에서 모집 한 후 하드 스트로크 내에서 공격을 받으면 반드시 롤 컷 (화염 효과로 인해, 이 트릭은 피투성이가 될 것이며, 롤 제안) 을 제안합니다. 롤 컷이 실패하면 또 다른 것이 될 것입니다. 이 뒹굴기는 불사팀의 모든 수법 중 가장 좋은 수법이기 때문에, 근전살은 날칼을 가지고 이 탄환을 유혹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또한, 많은 연속 모집 후 그 회전 점프는 숨길 수 있으며, 그 공격의 범위는 매우 기만적입니다. 많은 경우 자신을 완전히 맞추지 못하고 다음 초에 내려올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결국 불사대는 공격을 끊을 수 있는 터프가 뻣뻣해졌고, 양궁 시기는 힙합과 소금에 절인 물고기가 튀어나올 때 화살을 쏘는 시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위험 계수가 커서 흥미가 있으면 시도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