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쿤펑이 날개를 펼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쿤펑이 날개를 펼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쿤펑이 날개를 펼친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요? Kunpeng이 날개를 펼친다는 암시는 무엇에서 나온 것인가요? 아래는 제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정리한 Kunpeng이 날개를 펼친다는 의미입니다! p>

먼 북쪽에는 바다가 있다. 바다에 물고기가 있는데 이름이 쿤이다. 이 쿤은 너무 커서 몇 천 마일인지 불분명하다. 나중에 그것은 새로 변했는데, 그 이름은 펑(Peng)이었습니다. 이 로크는 너무 커서 등만으로는 그것이 수천 마일인지 알 수 없습니다. 그것은 날개를 펴고 날아가는데, 그 날개는 마치 먹구름이 하늘을 덮는 것 같았습니다. 바다 위를 나는 이 새는 남중국해로 날아가고 싶어합니다.

영어 번역

ROC 날개 부채꼴

Kunpeng은 날개를 펼친다 9만 리 소스

역사적 기원 "Zhuangzi"는 거기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큰 새입니다. Peng이라는 이름은 Kun이라는 큰 물고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길이와 폭이 몇 마일인지 알 수 없는 쿤이라는 큰 물고기가 어느 날 하늘로 솟아올라 수만 마일을 날 수 있는 큰 새로 변했다고 합니다. 고대인의 시에 다음과 같은 말이 있습니다. 형악산에는 구름이 피어 있고, 바람과 비가 그치고, 이제부터 곤봉이 파도를 치며 건너가는 바다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3피트의 차가운 강이 동링릉을 향하고 있습니다. Kunpeng은 종종 어떤 웅장한 일에 대한 비유로 사용됩니다. "Kunpeng이 되는 법을 배우고 수천 마일을 날아가십시오. 그러나 아이들을 사랑하는 참새가 되지 마십시오." "Zhuangzi Xiaoyaoyou": 북명 왕조에 물고기가 있는데 이름은 Kun입니다. 쿤은 너무 커서 몇만 리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것은 새로 변했는데, 그 이름은 펑(Peng)이었습니다. 나는 Peng의 뒷면에 몇천 마일이 있는지 모릅니다. 분노하여 날아가고 날개는 하늘에 드리운 구름과 같습니다. 그것은 새이며 해상 ​​운송은 난밍에 있을 것입니다. 난밍은 천지(Tianchi)라고도 불린다. ?거대한 새와 거대한 물고기의 몸을 가진 이 극도로 이상한 동물은 항상 신화로 여겨졌습니다. 바다고래는 바다에 살 때 꼬리가 엄청나게 크고 새의 날개처럼 보인다고 외국 동물학 보고서에서 읽은 적이 있습니다. 발해는 고대에는 베이하이(Beihai)라고 불렸으며 베이밍(Beiming)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바다고래는 진나라와 한나라 이전에 발해해에 흔했습니다. 고래는 매우 크고 길이가 30m에 달할 수 있으므로(기존 동물 중 가장 큰 것임) 장자가 언급한 곤봉은 전적으로 설화는 아니고 발해에 사는 바다고래를 가리킨다. Zhuangzi의 "Xiaoyaoyou"에는 북명 왕조의 물고기가 있는데 이름은 Kun입니다. Kun은 새로 변하면 몇 마일인지 알 수 없습니다. 펭의 등은 수천 리를 모르고 분노하여 날아갔고 날개는 하늘에 떠 있는 구름 같았습니다. ?

"장자? Xiaoyaoyou"

?북명나라에 물고기가 있는데 이름은 곤이다. 곤은 너무 커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알 수 없었는데, 그것이 새로 변했을 때 그 이름은 펑이었다. Peng이 얼마나 많은 거리를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화가 나서 날아갈 때 그 날개는 하늘에서 내려온 구름과 같습니다. 새이고 바다가 난밍으로 이주할 것입니다. 난밍에 있는 곳은 천지(Tianchi)입니다. "Qixie"인 사람들은 야심 차고 이상한 사람들이기도합니다. "Xie"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Peng이 남명으로 이주할 때 물은 3천 마일에 걸쳐 닿고 9만 마일 위로 솟아오른 다음 6개월 동안 멈춥니다. ?야생마는 먼지와 같아서 생물이 숨결을 불어넣는다. 하늘은 파랗고 정의롭고 사악합니까? 멀리 있고 어디에도 극도로 사악하지 않습니까? 게다가 물이 두껍게 쌓이지 않으면 큰 배를 실을 수도 없습니다. 콜 홀에 물 한 컵을 올려놓으면 배는 겨자로 만들어집니다. 컵을 제자리에 놓고 풀을 만드세요. 물은 얕지만 배는 큽니다. 축적된 바람이 두껍지 않으면 큰 날개가 이를 운반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9만 마일 동안 바람이 잦아들면 오늘의 배봉이 될 것이고, 푸른 하늘을 등에 업고 야오옌(?)이 되지 않을 것이며, 그러면 오늘의 장투난이 될 것이다. 소(ti?o)와 설주가 웃으며 말했다. "나는 반드시 이륙해서 날아갈 것이고, 느릅나무와 송곳니를 잡고(qiāng) 멈출 것이다. 때가 안 오겠지만 통제될 것이다. 땅에서 나는 비웃음을 당할 것이요, 남쪽으로 구만 리 가면 광야에 적합하고, 세 끼 식사가 거꾸로 되어도 배는 든든할 것입니다. 그것은 청(chōng)이 될 것이고, 천리를 가는 데 적합하다면 석 달 안에 식량을 모을 것이다. 두 곤충을 어떻게 아는가! 작은 지식은 큰 지식만큼 좋지 않고, 작은 세월은 큰 지식만큼 좋지 않다.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아침의 세균은 혜수를 모르고, 벌레는 봄과 가을을 모릅니다. 초(楚)의 남쪽에는 500세를 봄으로 여기고 500세를 가을로 여기는 명령족이 있었고, 옛날에는 8천세를 봄으로 여기고 8천세를 가을로 여기는 대춘족이 있었다. 올해도 좋은 해입니다. 그리고 Peng Zunai는 오랫동안 그것에 대해 들었고 모두가 슬프지 않습니까? Tang Zhi도 Jiji에게 "Qianfa 북쪽에 Minghai, Tianchi가 있습니다. "라고 물었습니다. 수천 리에 걸쳐 있는 우옌이 있는데, 그것을 경작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의 이름은 곤입니다.

새가 있는데 이름은 펑(彭)이고 등은 태산(泰山) 같고 날개는 하늘에 드리운 구름 같으니 양뿔을 들고 9만 리를 날아간다. 그는 이순신을 꾸짖으며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그 사람을 놀리는 겁니까?" 나는 뛰어올라 몇 피트 아래로 바질 사이로 날아올랐는데, 이것도 내가 날아간 곳이다. 그리고 그는 또한 그를 놀리고 있습니까? 이것은 작은 것과 큰 것의 논쟁입니다. 늙은 남편은 벼슬을 잘하는 사람은 그 행위가 고향과 같고, 그 덕은 군주와 같고, 나라를 정복하는 것을 알고 자기를 이렇게 생각한다.

그런데 송영자는 그래도 웃었다. 그리고 세상에서 그를 훈계하지 않고 칭찬하고, 세상에서 그를 낙담시키지 않고 비판하고, 안과 밖의 것을 구별하고, 명예와 치욕을 논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는 이 세상에 살아 있지만 그 사람을 셀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아직 나무는 없습니다. Fuliezi는 바람을 거슬러 조용하고 친절하게 걸었고, 5일 만에 돌아섰습니다. 그는 아직 계수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축복을 가져왔습니다. 비록 불필요한 일이지만, 그래도 기대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천지의 의로움을 이용하여 육기의 논쟁을 거스르고 한없이 방황한다면 어찌 악이 있겠는가? 그러므로 말하기를, 완전한 사람은 자아가 없고 신은 공덕이 없다. , 성자는 이름이 없습니다. "Qixie"는 이상한 사건을 구체적으로 기록한 연대기입니다. 그 안에는 다펑호가 남중국해로 이동하려고 하다가 날개를 펴고 3천리 높이의 파도를 일으키며 맴돌며 바다에서 9만리 떨어진 곳까지 날아가는 데 6개월이 걸렸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난하이가 도착하기 전에 휴식을 취했습니다. ?하늘 높이 날 때 그 아래 떠 있는 구름은 마치 질주하는 야생마 같다. 먼지가 소용돌이치는 듯하고, 생명체의 숨결이 솟구치는 듯하다. 사람들이 땅에서 올려다보면 하늘만 보이고 그 진짜 색깔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 높고 멀기 때문에 한도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늘에서 보는 것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땅에서 올려다보는 것과 같습니다. 너무 높이 날아서 땅의 본질을 제대로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

날개를 펼친 곤펑의 도덕적 의미 소개

사람들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물이 일정한 깊이에 도달하지 않으면 배는 뜨지 않습니다. 부력이 별로 없기 때문에 뜰 수 있습니다. 집에서 물 한 컵을 땅에 부으면 짚만으로 작은 배를 만들 수 있는데, 누군가 그 위에 컵을 올려놓으면 물이 땅에 달라붙게 됩니다. 얕고 배는 크다! 구름이 일정 두께 이하로 닿으면 부력이 부족해 뜨지 못한다. 그렇기 때문에 다펑은 9만 리 높이를 날아야 하고 아래에는 두꺼운 구름이 받쳐주어야 바람을 타고 푸른 하늘을 등에 지고 떨어지지 않고 하늘을 향해 날아갈 수 있다. 남중국해로 날아갑니다.

세상에는 많은 종류의 일이 있다는 이야기다. 모든 것에는 고유한 모양과 기능, 습관과 야망이 있으며, 그 존재에 적합한 환경과 조건도 필요합니다. 자신의 상황은 당연히 환경 조건과 일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런 일은 존재하기는커녕 나타나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일을 할 때 반드시 사물 자체의 성과와 요구에 복종해야 하며, 이는 역효과를 낳을 것입니다. 물 한 잔은 그 힘으로 풀 한 조각만 띄울 수 있지만, 억지로 컵을 띄우면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높은 야망을 가지고 있다면 당연히 그 자신만의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고, 날고 싶다면 몸 모양에 적합한 부력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구만 마일에 걸쳐 펼쳐져 마치 조감도처럼 보이는 장엄한 풍경이 있는 것이다. 이는 의욕이 넘치고 야망을 추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이야기 역시 밖에 서서 도가의 관점에서 사물을 바라보는 관점에 해당한다. 참새가 나무와 집 사이를 날아다니기 때문에 나무와 집이 눈에 아주 선명하다는 뜻이다. 명확하기 때문에 차이점은 매우 현실적입니다. 로크는 9만 마일 높이로 날아갔고, 그 눈에는 땅이 구름이 되었습니다. 옳고 그름은커녕 소인지 말인지도 알 수 없었습니다. 즉, 아주 높은 곳에 서야만 천지의 통일, 만물의 통일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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