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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작의 발명가는 누구인가요?

질문 1: 마작을 발명한 사람은 누구인가요? 마작을 발명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마작의 유래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다. 사실 마작은 명나라의 뛰어난 항해사 정허(鄭貝)의 항해에 있어서 중요한 발명품이었다. 정화는 왜 마작을 발명했는가? 이것은 그의 항해와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Ming Xuan

De 시대에 Zheng He는 수년 동안 항해해온 선원들의 바다 생활의 지루함을 덜어주기 위해 배에 대나무 카드 게임을 디자인했습니다

나중에 마작은 대나무 기와라고도 불립니다.

마작의 타일 이름 중 일부는 실제로 탐색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 배송 시 바람의 방향이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Zheng He가 디자인한 대나무 카드 게임은 "동, 남, 서, 북"을 사용합니다.

바람 4 카드 시작하다. 배가 정박할 때 밧줄을 고정하고 묶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마작은 1에서 9(로프)까지의 타일 이름을 디자인했습니다. 바다를 항해할 때에는 깨끗한 물이 필수이고, 물을 담는 기구가 대나무통인데 배에 9열로 배열해야 하니 마작에는 1~9열이 있다.

The 튜브의 이름. 마작의 10,000 단어 타일 9개는 바다로 나가기 전에 황실에서 각 승무원의 계급에 따라 1~9만 줄의 구리 동전을 할당했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네 가지 "꽃" 카드는 일년 중 사계절의 구별과 변화를 나타냅니다.

'마작'의 창시자 - 정허(鄭河) 중국에서는 누구나 마작에 대해 잘 알지만, 마작의 역사를 모르는 사람이 많다는 점이 흥미롭다. 자세히요. 마작은 중국인이 발명한 오락도구로 중국인들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그 발명과정에는 역사적 배경이 있다. 명나라의 3보증 환관 정화는 서해로 7차례 항해해 당시 세계 최대 규모의 함대를 구성하고 명목상 수만 명의 군사를 이끌고 있었다고 한다. 사업이지만 실제로 그는 실종된 젊은 황제 건문을 찾고 있었습니다. 오랜 항해 기간 동안 많은 군인들은 단조롭고 지루한 바다 생활로 인해 향수병에 시달렸고, 우울해졌으며 심지어 병에 걸리기까지 했습니다. Zheng He는 이것을 보고 매우 불안해했으며, 이대로 계속되면 결과가 비참해질 것이라고 걱정했습니다. 그는 군인들의 지루함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오락 도구가 만들어져야 하며, 이 오락 도구는 모든 군인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고 쉽게 배울 수 있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고민 끝에 Zheng He는 마침내 현지 재료를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배에 있는 기존의 모소 대나무를 사용하여 대나무 간판을 만들고, 그 위에 문자와 패턴을 조각한 다음 게임 규칙을 공식화할 수 있었습니다. 4인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사각 식탁. Zheng He는 또한 군인들의 심리와 항해의 현실에 부응하기 위해 텍스트 패턴을 결정하는 데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中"은 중부 평원의 땅을 나타내며, 중국 황제는 항상 빨간색 톤을 선호했기 때문에 "中"이라는 단어는 특별히 빨간색으로 설정되었습니다. 항해의 목적은 명목상 사업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대한 모든 사람의 마음을 충족시키기 위해 대나무 명판에 "fa"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습니다. "만", "이만", "삼만"… "구만". 항해 중 식량 공급과 생산 조건의 제한으로 인해 군인들의 일상적인 주식은 납작한 빵을 몇 개나 먹었습니까? "빵 한 개", "빵 두 개", "빵 세 개"… "빵 아홉 개". 날씨가 잔잔할 때 군인들은 식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물고기를 잡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나", "둘", "셋"..."아홉". 함대는 바다를 항해했고, 군인들이 하루 종일 본 것은 광활한 백해였기에 대나무 카드에는 '하얀 피부'가 설정되어 있었다. Zheng He는 항해에 범선을 사용했기 때문에 바람의 방향을 가장 염려했기 때문에 대나무 명판에는 "동풍", "남풍", "서풍", "북풍"이 새겨졌습니다. 수년간의 바다 항해 끝에 사람들이 가장 깊이 느낀 것은 계절의 변화였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봄 복숭아", "가을 국화", "여름 연꽃", "겨울 매화"의 네 가지 꽃을 새겨서 사계절을 표현했습니다. 나중에 대나무 간판의 패턴이 변경되었지만 "꽃"이라는 이름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Zheng He가 발명한 이 새로운 대나무 오락 도구는 "Go"나 "...>>와 다릅니다.

질문 2: Zheng He의 마작을 발명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렇다면 마작을 하면 중국 사람들은 누구나 잘 알지만, 마작의 역사를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마작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해 보면 재미있습니다. 그러나 그 역사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발명 과정에는 역사적인 뒷이야기가 있습니다.

명나라의 삼보증 내시 정화(鄭河)는 일곱 번이나 서해에 항해해 당시 세계 최대 규모의 함대를 편성하고 수만 명의 병사를 거느렸다고 한다. 명목상 장사를 하고 있었지만 실제로는 건문제(建文帝) 실종 아동을 찾고 있었다.

오랜 항해 기간 동안 많은 군인들은 단조롭고 지루한 바다 생활과 향수병의 고통으로 인해 우울증에 걸리고 병에 걸리기까지 했습니다.

정씨는 이 모습을 보고 매우 불안해했고, 이대로 계속된다면 결과가 참담할 것이라고 걱정했다. 그는 군인들의 지루함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오락 도구가 만들어져야 하며, 이 오락 도구는 모든 군인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고 쉽게 배울 수 있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고민 끝에 Zheng He는 마침내 현지 재료를 사용하고 배에 있는 기존 모소 대나무를 사용하여 대나무 간판을 만들고 그 위에 문자와 패턴을 조각하고 게임 규칙을 공식화하는 아이디어를 생각해냈습니다. , 동시에 4인용 정사각형 식탁에 놓을 수 있습니다.

정허 역시 병사들의 심리와 항해 현실에 부응하기 위해 텍스트 패턴을 결정하는데 많은 고민을 했다. 예를 들어, 빨간색 "中"은 중부 평원의 땅을 나타내며, 중국 황제는 항상 빨간색 톤을 선호했기 때문에 "中"이라는 단어는 특별히 빨간색으로 설정되었습니다.

항해의 목적은 명목상 사업을 하기 위한 것이므로, 대나무 명판에는 얼마나 많은 부를 벌 수 있는지에 대한 모든 사람의 마음을 담기 위해 "fa"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만", "이만", "삼만"… "구만".

항해 중 식량 자원과 생산 조건의 제한으로 인해 군인들의 일상 주식은 납작한 빵을 몇 개나 먹었습니까? "빵 한 개", "빵 두 개", "빵 세 개"… "빵 아홉 개".

날씨가 좋을 때 군인들은 식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물고기를 잡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나", "둘", "셋"..."아홉".

함대가 바다를 항해할 때 군인들이 하루 종일 본 것은 광활한 백해였기 때문에 대나무 카드에는 '하얀 피부'가 설정되어 있었다.

정화(鄭)는 범선을 이용해 항해를 했기 때문에 풍향을 가장 중시했기 때문에 대나무 명패에는 '동풍', '남풍', '서풍', '북풍'이 새겨져 있었다.

수년 동안 바다를 항해하면서 사람들이 가장 깊이 느끼는 것은 계절의 변화입니다. 그들은 단순히 "봄 복숭아", "가을 국화", "여름 연꽃", "겨울 매화"의 네 가지 꽃을 새깁니다. ". 1년의 사계절을 상징하며, 나중에 대나무 카드의 무늬가 바뀌었지만 "꽃"이라는 이름은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Zheng He가 발명한 이 새로운 대나무 오락 도구는 "Go"와 "Xiangqi"만큼 난해하지도 않고 배우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일반 군인은 가능한 한 빨리 배울 수 있으며 곧 군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 군인들의 우울한 상태도 해소되었습니다. 정화도 마침내 군인들의 우울증과 향수병을 완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고 기뻐했습니다.

나중에 일부 군인이 정허에게 보고했습니다. 이런 대나무 타일은 너무 재미있고 모두가 매우 좋아합니다. 군인들은 놀자마자 마비되고 취하게 됩니다. 하지만 가끔은 먹는 것조차 잊어버렸어요. 그런데 다들 이런 게임을 '대나무 카드'라고 부르는데, 이름이 그리 우아하지 않은데 코치에게 다른 이름을 붙여 달라고 하면 어떨까요? Zheng He는 잠시 생각한 후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이 게임은 군인의 정신을 마비시킬 수 있으므로 "마작"이라고 불러야 합니다.

이후 '마작'이라는 이름이 생겨나고 바다에서 육지로 퍼져나갔고, 플레이 방법도 꾸준히 업데이트되면서 점차 중국인들의 주요 오락 도구가 됐다. 사람들.

정화의 '마작' 발명은 긍정적인 의미를 지녔으며 바다 항해의 외로움과 고립을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해야 할 것이다. 아마도 '마작'의 발명이 없었다면 병사들의 정신적 쇠약으로 인해 큰 변화가 생겨 이후의 항해가 어려워졌을 가능성이 크다.

예: 후기 서부 항해사 마젤란의 일주 항해 중에 범선 중 하나가 반란을 일으키고 도중에 돌아왔습니다. 우리 중국 조상들은 선견지명이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Zheng He는 인기 있는 게임을 사용하여 가능한 항해 비극을 능숙하게 해결했습니다.

나중에 "마작"이 중국인의 주요 도박 도구가 되었다는 사실은 Zheng He가 "마작"을 발명했을 때 기대했던 것과는 확실히 달랐습니다. 하루 종일 '마작'에 중독되어 빠져나오지 못하는 이들에게는 도박의 뿌리가 더 강한 걸까, 아니면 '마작'의 유혹이 너무 큰 걸까? 이것은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술이 취하지 않으면 모두가 취하게 되고, 꽃이 매력적이지 않으면 모두가 매료될 것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단순히 "마작" 그 자체에 귀속시킬 수는 없습니다.

'마작'의 역사를 이해하는 분들은 젱허의 '마작' 창안 의도를 오해하지 마시고, 고민을 잊지 말고 발전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

질문 3: 마작은 누가 발명했으며 언제 발명되었나요? 그것은 Zheng He가 발명했습니다. 마작에 관해서는 중국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다 알고 있을 수 있지만, 마작의 역사를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마작은 중국인이 발명한 오락도구로 중국인들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그 발명과정에는 역사적 배경이 있다. 명나라의 3보증 환관 정화는 서해로 7차례 항해해 당시 세계 최대 규모의 함대를 구성하고 명목상 수만 명의 군사를 이끌고 있었다고 한다. 사업이지만 실제로 그는 실종된 젊은 황제 건문을 찾고 있었습니다. 오랜 항해 기간 동안 많은 군인들은 단조롭고 지루한 바다 생활과 향수병의 고통으로 인해 우울증에 걸리고 병에 걸리기까지 했습니다. Zheng He는 이것을 보고 매우 불안해했으며, 이대로 계속되면 결과가 비참해질 것이라고 걱정했습니다. 그는 군인들의 지루함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오락 도구가 만들어져야 하며, 이 오락 도구는 모든 군인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고 쉽게 배울 수 있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고민 끝에 Zheng He는 마침내 현지 재료를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배에 있는 기존의 모소 대나무를 사용하여 대나무 간판을 만들고, 그 위에 문자와 패턴을 조각한 다음 게임 규칙을 공식화할 수 있었습니다. 4인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사각 식탁. Zheng He는 또한 군인들의 심리와 항해의 현실에 부응하기 위해 텍스트 패턴을 결정하는 데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中"은 중부 평원의 땅을 나타내며, 중국 황제는 항상 빨간색 톤을 선호했기 때문에 "中"이라는 단어는 특별히 빨간색으로 설정되었습니다. 항해의 목적은 명목상 사업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대한 모든 사람의 마음을 충족시키기 위해 대나무 명판에 "fa"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습니다. "만", "이만", "삼만"… "구만". 항해 중 식량 공급과 생산 조건의 제한으로 인해 군인들의 일상적인 주식은 납작한 빵을 몇 개나 먹었습니까? "빵 한 개", "빵 두 개", "빵 세 개"… "빵 아홉 개". 날씨가 잔잔할 때 군인들은 식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물고기를 잡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나", "둘", "셋"..."아홉". 함대는 바다를 항해했고, 군인들이 하루 종일 본 것은 광활한 백해였기에 대나무 카드에는 '하얀 피부'가 설정되어 있었다. Zheng He는 항해에 범선을 사용했기 때문에 바람의 방향을 가장 염려했기 때문에 대나무 명판에는 "동풍", "남풍", "서풍", "북풍"이 새겨졌습니다. 수년간의 바다 항해 끝에 사람들이 가장 깊이 느낀 것은 계절의 변화였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봄 복숭아", "가을 국화", "여름 연꽃", "겨울 매화"의 네 가지 꽃을 새겨서 사계절을 표현했습니다. 나중에 대나무 간판의 패턴이 변경되었지만 "꽃"이라는 이름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Zheng He가 발명한 이 새로운 대나무 오락 도구는 "Go" 및 "Xiangqi"만큼 난해하지도 않고 배우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일반 군인은 가능한 한 빨리 배울 수 있으며 곧 군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군인들의 우울한 상태도 해소되었습니다. 정화도 마침내 군인들의 우울증과 향수병을 완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고 기뻐했습니다. 나중에 일부 군인들이 정허(Zheng He)에게 보고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대나무 타일은 너무 재미있고 모두가 매우 좋아합니다. 군인들이 놀고 나면 마비되고 취하게 되며 때로는 먹는 것을 잊어버리기도 합니다. 그런데 다들 이런 게임을 '대나무 카드'라고 부르는데, 이름이 그리 우아하지 않은데 코치에게 다른 이름을 붙여 달라고 하면 어떨까요? Zheng He는 잠시 생각하고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은 군인의 정신을 마비시킬 수 있으므로 "마작"이라고 불러야 합니다. 그때부터 '마작'이라는 이름이 생겨나고 바다에서 육지로 퍼져나갔고, 놀이 방법도 끊임없이 업데이트되어 점차 중국인들의 주요 오락 도구가 되었습니다. 정화의 '마작' 발명은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며 항해의 고독과 고립을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해야 할 것이다. 아마도 '마작'의 발명이 없었다면 병사들의 정신적 쇠약으로 인해 큰 변화가 생겨 이후의 항해가 어려워졌을 가능성이 크다. 예를 들어, 후기 서부 항해사 마젤란이 세계 일주를 하는 동안 범선 중 하나가 반란을 일으키고 도중에 돌아왔습니다. 우리 중국 조상들은 선견지명이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Zheng He는 인기 있는 게임을 사용하여 가능한 항해 비극을 능숙하게 해결했습니다. "마작"이 나중에 중국인의 주요 도박 도구가 된 것은 물론 Zheng이 "마작"을 발명했을 때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었습니다. 하루 종일 '마작'에 중독되어 빠져나오지 못하는 이들에게는 도박의 뿌리가 더 강한 걸까, 아니면 '마작'의 유혹이 너무 큰 걸까? 이것은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술이 취하지 않으면 모두가 취하게 되고, 꽃이 매력적이지 않으면 모두가 매료될 것이다.”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단순히 "마작" 자체에 기인할 수는 없습니다. "마작"의 역사를 이해하는 사람들은 정화의 "마작" 발명 의도를 오해하지 말고, 걱정과 진전을 잊어버리고 "마작" 타일에 한정된 인생을 낭비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기회를 잡고 북한을 위해 싸워야 한다... >>

질문 4: 마작의 창시자는 누구입니까? 그 후 지역혁명위원회가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지구혁명위원회 끝난 후

회의 끝나고 바로 전화했어요

지구혁명위원회 끝난 후

회의 끝나고 바로 전화했어요

지역 혁명위원회가 끝난 후

회의가 소집되었습니다.

질문 5: 마작을 발명한 사람은 마작의 창시자 완빙타(Wan Bingtuo)였습니다. 명나라. 그는 '수호전' 속 108명의 영웅들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고, 그들을 기념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도구를 만들고 싶었다. 세심한 디자인 끝에 그는 마작 타일의 기본 수를 108로 디자인했는데, 이는 "워터 마진"에 나오는 108명의 영웅을 비유한 것입니다. 카드에 있는 9개의 줄은 '9개의 패턴 용' Shi Jin을 나타내고, 2개의 줄은 '이중 채찍' Hu Yanzhuo 등을 나타냅니다. 이 108명의 영웅은 모든 방향에서 나오므로 동, 남, 서, 북에서 각각 4장의 카드가 있습니다. 양산 보거이의 영웅들은 가난하고 부유하며 배경이 다르기 때문에 중족, 법족, 백족으로 나누어진다. 법족은 부유한 집안 출신이고, 백족은 백인과 가난한 사람이며, 중족은 출신이다. 중산층 가족. 마작은 발명가 Wan Bing(케이크)과 Tuo(바)의 동음어인 Wan, Tong(북쪽에서는 케이크라고 함), Suo(북쪽에서는 스트립이라고 함)로 구분됩니다. 바둑, 브리지 등과 마찬가지로 마작에도 수천 가지 변화가 포함되어 있으며 퍼즐 게임입니다.

질문 6: 마작의 창시자는 누구인가요? ! 만리장성이 너무 길어서 마작을 연상시키네요!

질문 7: 마작은 누가 발명했으며 무엇에 기초하여 만들었나요?

마작의 유래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다. 사실 마작은 명나라의 뛰어난 항해사 정허(鄭貝)의 항해에 있어서 중요한 발명품이었다. 정화는 왜 마작을 발명했는가? 이것은 그의 항해와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Ming Xuan

De 시대에 Zheng He는 수년 동안 항해해온 선원들의 바다 생활의 지루함을 덜어주기 위해 배에 대나무 카드 게임을 디자인했습니다

나중에 마작은 대나무 기와라고도 불립니다.

마작의 타일 이름 중 일부는 실제로 탐색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 배송 시 바람의 방향이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Zheng He가 디자인한 대나무 카드 게임은 "동, 남, 서, 북"을 사용합니다.

바람 4 카드 시작하다. 배가 정박할 때 밧줄을 고정하고 묶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마작은 1부터 9까지의 타일 이름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바다를 항해할 때에는 깨끗한 물이 필수이고, 물을 담는 기구가 대나무통이라 배에 9열로 배열해야 하므로 마작에는 1~9열이 있다

이름 튜브의. 마작의 10,000 단어 타일 9개는 바다로 나가기 전에 황실에서 각 승무원의 계급에 따라 1~9만 줄의 구리 동전을 할당했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네 가지 "꽃" 카드는 일년 중 사계절의 구별과 변화를 나타냅니다.

'마작'의 창시자 - 정허(鄭河) 중국에서는 누구나 마작에 대해 잘 알지만, 마작의 역사를 모르는 사람이 많다는 점이 흥미롭다. 자세히요. 마작은 중국인이 발명한 오락도구로 중국인들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그 발명과정에는 역사적 배경이 있다. 명나라의 3보증 환관 정화는 서해로 7차례 항해해 당시 세계 최대 규모의 함대를 구성하고 명목상 수만 명의 군사를 이끌고 있었다고 한다. 사업이지만 실제로는 실종된 젊은 황제 건문을 찾고 있었습니다. 오랜 항해 기간 동안 많은 군인들은 단조롭고 지루한 바다 생활과 향수병의 고통으로 인해 우울증에 걸리고 병에 걸리기까지 했습니다. 고민 끝에 Zheng He는 마침내 현지 재료를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배에 있는 기존의 모소 대나무를 사용하여 대나무 간판을 만들고, 그 위에 문자와 패턴을 조각한 다음 게임 규칙을 공식화할 수 있었습니다. 4인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사각 식탁. Zheng He는 또한 군인들의 심리와 항해의 현실에 부응하기 위해 텍스트 패턴을 결정하는 데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中"은 중부 평원의 땅을 나타내며, 중국 황제는 항상 빨간색 톤을 선호했기 때문에 "中"이라는 단어는 특별히 빨간색으로 설정되었습니다.

항해의 목적은 명목상 사업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대한 모든 사람의 마음을 충족시키기 위해 대나무 명판에 "fa"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습니다. "만", "이만", "삼만"… "구만". 항해 중 식량 공급과 생산 조건의 제한으로 인해 군인들의 일상적인 주식은 납작한 빵을 몇 개나 먹었습니까? "빵 한 개", "빵 두 개", "빵 세 개"… "빵 아홉 개". 날씨가 잔잔할 때 군인들은 식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물고기를 잡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나", "둘", "셋"..."아홉". 함대는 바다를 항해했고, 군인들이 하루 종일 본 것은 광활한 백해였기에 대나무 카드에는 '하얀 피부'가 설정되어 있었다. Zheng He는 항해에 범선을 사용했기 때문에 바람의 방향을 가장 염려했기 때문에 대나무 명판에는 "동풍", "남풍", "서풍", "북풍"이 새겨졌습니다. 수년간의 바다 항해 끝에 사람들이 가장 깊이 느낀 것은 계절의 변화였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봄 복숭아", "가을 국화", "여름 연꽃", "겨울 매화"의 네 가지 꽃을 새겨서 사계절을 표현했습니다. 나중에 대나무 간판의 패턴이 변경되었지만 "꽃"이라는 이름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Zheng He가 발명한 이 새로운 대나무 오락 도구는 "Go" 또는 "...>>

질문 8: 마작은 누가 발명했습니까? 어느 왕조에서 유래되었습니까? 이 이론이 가장 주류 이론입니다. 마작 타일, 마작 타일이라고도 알려진 마작 타일은 원래 강소성 태창에 있는 "식품 보호 타일"이었습니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쌀이 생산되는 강소성 태창현에 큰 왕실 곡물창고가 있었습니다. , "남에서 북으로의 곡물 전환"을 위해 일년 내내 저장되었습니다. 당연히 곡물이 풍부하여 조류의 공격으로 인해 매년 많은 양의 곡물이 손실됩니다. 새를 잡아 곡식을 보호하는 사람에게 보상을 주며, 곡물창고 관리는 대나무 칩을 사용하여 새의 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합니다. 이것이 바로 태창의 "식품 보호 카드"입니다. 보기, 게임 및 보너스 청구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호와 숫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Gu Liang" 카드의 게임 플레이, 기호 및 용어는 모두 참새 사냥과 관련이 있습니다.

참새 카드의 세 가지 기본 색상의 이름은 "완, 슈, 튜브"입니다. "튜브"의 패턴은 화약 총의 패턴을 의미하며, "튜브"는 총구를 나타냅니다. "튜브"는 여러 개의 화약 총을 의미합니다. "스오"는 얇은 밧줄로 새를 묶은 "다발"을 의미하므로 "줄 몇 개"는 새 무리로 표현됩니다. 보상은 새의 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만"은 보상 단위이며, 수만은 보상 금액입니다.

또한, "남동, 북서"는 풍향입니다. , 그래서 "바람"이라고 불리며 화약총으로 새를 쏠 때 바람의 방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대포를 발사하는 데 사용되는 화이트보드, 현상금을 분배하고 재산을 얻는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마작이라는 용어는 예를 들어 새를 잡는 것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 "펭"은 "펭"의 소리를 의미하고, "팔콘"은 새를 잡는 독수리의 일종인 "팔콘"의 동음이의어 발음이다.

그런데 왜 '마작'이라고도 부르나요? 태창방언에서는 '마작'의 발음이 가깝습니다. 태창 방언으로 '마작'은 '마작'이므로 태창 방언으로 '마작'을 하는 것은 자연스럽게 '마작'이라 불리며, 청나라 대명사의 '유안기' 등 고대 서적에 따르면 둘은 함께 장군이 된다. , "중국의 정수"로 알려진 마작 타일은 명나라 Wanbingtiao (또는 "Wan Bingzhang")라는 사람이 만들었습니다. Wan Bingzhang은 Shi Naian의 "Water Margin"에 나오는 양산의 108 영웅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그들을 기념하기 위한 오락 도구를 만들고 싶었고 며칠 간의 신중한 디자인 끝에 마침내 마작 타일을 개발했습니다. 그는 마작 타일을 "Water Margin"에 나오는 양산의 108명의 영웅을 비유하는 108로 디자인했습니다. 타일에 있는 9개의 밧줄은 "Nine Pattern Dragon" Shi Jin을 의미하고, 2개의 밧줄은 "Double Whip" Hu Yanzhuo를 의미합니다. 다음으로 Bingyu는 Liangshan One Hundred and Eight에서 나올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동쪽, 서쪽, 남쪽, 북쪽, 중앙의 5방향이므로 "동쪽", "서쪽", "남쪽", "북쪽", "중앙" 각 4장의 카드를 추가하여 총 20장의 카드를 추가했습니다. 당시 양산 영웅 중 일부는 가난한 집안 출신이고 일부는 부유한 집안 출신인 점을 고려하면 '가난한 사람'을 '백(白)'이라 하고, '부자(富富)'를 '법(富)'이라 하여 '백(白)'이라 한다. "와 "Fa"는 각각 4장의 카드가 추가되어 총 8장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덱에는 136장의 카드가 있습니다. [

질문 9: 마작을 발명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마작 기계는 처음에는 일본에서 생산되었으며 나중에 중국의 거대한 시장으로 인해 소량의 원래 포장이 수입되었습니다. , 1990년대 초 일본은 전자동 마작기를 대량 생산하기 위해 중국에 공장을 열어 마작기를 중국으로 들여왔다.

이후 급속한 발전기에 접어들어 거대한 산업체인을 형성했다. 현재 중국에는 Queyou(1994년에 중국에 마작 기계 문화가 도입됨)를 중심으로 500개 이상의 제조업체가 있으며 주로 Minghe, Fujiguangyi, Aolong, Queyuan 등을 대표하며 주로 양쯔강 삼각주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항저우 샤오산이 마작기계 유통센터로 전국에 퍼지고 있으며, 국풍상업뉴스, 마작상무정보, 유차이상신 등으로 대표되는 다양한 업계 언론이 있다.

[편집 이 단락] 작동 원리

마작 타일 뒷면의 베니어판에는 자석과 자기력을 끌어당길 수 있는 기타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만 카드 앞면에는 일정한 두께가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 힘이 약해져 마작을 빨아들이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사진 디스크 위에서 카드가 회전합니다. 카드가 높은 곳으로 올라가면 셔플 배럴에 있는 자석에 의해 카드 뒷면이 위로 향하게 됩니다. 링은 자석 링과 함께 흡입 및 회전되어 컨베이어 통으로 보내집니다. 이는 기계 헤드의 스태킹 모터에 의해 블록으로 밀려나고 앞면이 위로 향한 카드는 계속해서 회전합니다. 플레이트와 슬롯에 있는 카드는 체인 로드에 의해 밀어집니다. 쌍으로 쌓인 후 푸시 로드는 번호에 따라 분배되어 4면으로 보내집니다. 디스크에는 작은 스프링이 있어 카드를 뒤집어 앞면 카드는 아래로 향하고 뒷면은 위쪽을 향하며 자석 원에 끌려 마침내 모든 카드가 슬롯으로 전송되어 제거됩니다. 4면에 충분한 카드가 쌓인 후 사람이 조작 패널의 리프팅 버튼을 제어하고 카드 아래의 팔레트가 쌓인 카드를 테이블 밖으로 보냅니다. 마작 테이블 내부에는 턴테이블과 체인(체인에 푸시로드가 있음)을 구동하여 회전시키는 모터가 있으며 전자 칩에 의해 자동으로 제어됩니다. 마작의 유래를 알기 어려울 때 닝보파에서는 몰래 진창을 건너는 기술을 채택했다. 늘 장사를 잘하는 닝보 사람들은 가장 빠른 것, 선착순을 믿는다. 남들은 여전히 ​​논쟁을 벌이고 있지만, 영리한 닝보 사람들은 닝보가 마작의 진정한 기원이라고 말하며 천의각 옆에 조용히 마작 박물관을 세웠다.

질문 10: 카드 놀이와 마작은 언제, 어느 나라에서 발명되었나요? 누가 발명했나요? 이 두 가지 문제는 해외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이탈리아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베네치아인들은 세계에서 처음으로 카드 놀이를 발명했습니다. 고대 베네치아 상인들은 사업에 나섰고 날짜를 계산하고 오락을 위해 카드 놀이를 발명했습니다. 프랑스인들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1392년 한 학자가 정신병을 앓던 프랑스 황제 샤를 6세의 오락을 위해 특별히 카드 놀이를 디자인했습니다. 벨기에인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르면 1379년에 벨기에에서는 카드 놀이가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대영박물관에는 1377년에 카드 놀이가 스위스에 전파되었다는 기록이 있는 스위스 수도사의 문서가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해외의 일부 사람들은 카드 놀이가 중국인에 의해 발명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 송나라에서는 일종의 '잎카드'('잎카드'라고 불림)가 대중들 사이에서 유행했기 때문이다. 그 '잎카드'는 길이가 손가락 두 개 정도의 크기였고, 너비는 2.5센티미터이며 비단과 종이로 만들어졌으며 문양은 목판으로 인쇄되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카드는 명나라나 송원시대에 사업가와 선교사에 의해 해외로 퍼졌다고 믿습니다. 이것에서 영감을 받아 현재 인기 있는 카드 놀이로 변형시켰습니다.

마작 타일(마작 타일이라고도 함)은 명나라 말기에 유행했던 말표와 카드 놀이에서 발전한 것입니다. 말표나 카드 같은 엔터테인먼트 게임은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된 엔터테인먼트 게임인 '보시(Bo Xi)'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으며 심지어 '혈액'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체스, 카드 등 오늘날 인기 있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는 모두 게임을 기반으로 개발, 파생, 진화되었습니다.

고대 보 오페라가 언제 시작되었는지 정확히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역사기》와 기타 관련 문헌 기록에 따르면, 도박이 출현한 것은 적어도 은나라 주왕 이전부터였습니다.

우리 나라 최초의 도박 게임은 '리우보'라고 하는데, 젓가락 6개와 체스 말 12개가 들어있는데, 젓가락은 긴 대나무 제품으로 오늘날 마작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사용된 주사위입니다.

『옌가의 지시?잡예』에 따르면 도박은 다보와 소보로 나누어져 있음을 알 수 있다. 다보의 체스 플레이 방법은 더 이상 테스트할 수 없습니다. Xiaobo의 게임 플레이는 "Gu Bo Jing"에 더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방법은 두 사람이 마주 앉아 있고, 체스판에는 12개의 레인이 있고, 중앙에 물이 있습니다. 체스판에 검은색과 흰색의 직사각형 체스 말 6개를 놓습니다. 그리고 물고기 두 마리를 가져다가 물에 넣으셨습니다. . 게임의 양측은 교대로 주사위(즉, 주사위)를 던지며, 주사위의 크기에 따라 체스 말이 앞으로 나아갈 단계 수가 결정됩니다. 체스 말이 끝점에 도달하면 일어서서 Xiaoqi(또는 Xiaoqi)가 됩니다. 체스를 잘 두는 사람이 되면 물에 들어가서 "물고기를 이끌고" 자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6개의 칩으로 승리하세요. 완성되지 않은 체스 조각을 루즈 체스라고 합니다.

Xiaoqi는 상대방의 체스 말을 공격할 수 있고 움직이지 않고 걷는 기회도 포기할 수 있지만 루즈 체스는 그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