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을 시작하려면 가장 먼저 무엇을 배워야 할까요?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려면 무엇을 배워야 할까요?
< p>프로그래밍을 시작하려면 먼저 수학과 영어를 배우고, 수학과 영어를 바탕으로 기본적인 컴퓨터 조작을 배우고, 컴퓨터를 다룰 수 있게 된 후에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합니다.파스칼을 먼저 배우시면 됩니다. 파스칼은 훌륭한 교육 언어입니다. 그런 다음 절차적 프로그래밍을 어느 정도 이해한 후에는 데이터 구조, C 및 C++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면 Java나 C#을 배울 수 있습니다. 물론, 내 조언은 절차적 프로그래밍과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일 뿐입니다. IT업계에 진출하는 경우에는 방향과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공부를 하는 것이 좋다고 일반화할 수는 없습니다.
컴퓨터과에 입학해 '전공' 학위를 취득하고 싶다면 파스칼부터 시작해서 구조적 프로그래밍의 탄탄한 기초를 다지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Visual Basic으로 시작하면 빠르게 배우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컴퓨터 과학의 기본 기초: c, c++, 이산 수학, 데이터 구조,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MIT OpenCourseware 참조). 아마추어를 위한 자율 학습: Visual Basic, 스크립팅, Frontpage, Flash.
C++는 C의 확장이기 때문에 둘 사이에 겹치는 부분이 많고, 명확하지 않은 것이 정상입니다. C가 기초라고 생각합니다. C로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작성할 수 있게 된 후에는 점차적으로 C++의 프로그래밍 개념을 접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언어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프로그래밍을 하는 것입니다.”
결국 언어만 배울 수는 없습니다. 많은 대학생들은 최신 컴퓨터 언어, 기술 및 표준을 배우는 것이 길을 닦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많은 회사에서 채용 시 이러한 분야에 대한 경험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술을 배워야 하지만, 컴퓨터 언어와 개발 플랫폼은 날이 갈수록 변하고 있지만, 결코 변하지 않는 기본 과정인 데이터 구조, 알고리즘, 컴파일은 동일하기 때문에 기본적인 컴퓨터 과정을 배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원칙, 컴퓨터 구성 및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원칙을 기다리십시오. "Kaifu Student Network"에서는 같은 반 친구가 이러한 기본 과정을 내부 강점과 새로운 언어, 기술 및 표준을 외부 강점과 생생하게 비교했습니다. 패션만 추구하는 학생은 결국 동작만 알 수 있고, 실력이 없으면 마스터가 될 수 없습니다.
기본 프로그래밍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자율 학습을 시작할 때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무엇인가요?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을 생각하기 전에 먼저 순서도 그리기와 프로그램 계획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순서도 소프트웨어이고 FreeMind는 좋은 마인드 매핑 소프트웨어이므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영어 실력이 괜찮다면, 영어 교과서를 찾아서 배우고, 외국 포럼(예: StackOverflow)에 가서 조언을 구하면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더 나은 프로그래밍 사고를 배우고, 가장 중요하게는 "올바른 질문을 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2. 우선 프로그래밍 아이디어가 있어야 한다. '무엇을 하고 싶은지', '왜 하고 싶은지',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항상 알아야 한다. do". 이들 중 하나라도 빠지면 당신의 행동은 무의미해지고, 당신의 생각과 이해는 중단되고, 당신은 매우 혼란스러워질 것입니다.
3. 프로그래밍의 4단계인 입력-처리-출력과 저장을 이해해야 합니다.
4. 객체(클래스), 속성(속성), 메서드, 다형성***(다형성 상속)과 같은 OO(객체 지향) 개념이 있어야 합니다. (캡슐화)., 튜토리얼의 아이디어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초 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시작할 때 가장 먼저 무엇을 배워야 할까요?
이 문제에 대해 오래전부터 고민했어요~
VB와 C언어를 좀 배워본 결과 C언어를 먼저 배우는 것이 낫다는 걸 알았습니다~
VB,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아무튼 제가 배운 것은 VB6.0 입니다. 시작하는 데에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 흥미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1만 배웠습니다. VB가 시간낭비는 아니고 별로 도움이 안 될 뿐입니다.)~
그때 C언어가 더 낫다고 하더군요. C언어를 먼저 배웠는데 그래도 VB6.0을 배워서 한 달 뒤에 다시 C언어를 배웠는데 C언어를 먼저 배우는 게 낫다는 걸 깨달았어요~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싶어요. 제로 파운데이션, 시작하려면 무엇을 배워야 하나요?
요즘 대부분의 언어는 객체 사고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객체지향적 사고를 먼저 이해해야 합니다. 저는 객체 지향적 사고가 Java에서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프로그래밍에 대한 0 기반 소개입니다.
Tan Haoqiang의 "C 언어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면서 위의 예제를 읽으면서 천천히 더 읽고 프로그램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 . 하루빨리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래밍 기본 입문
C를 먼저 배우고 그다음 윈도우 프로그래밍(윈도우 방향)이나 유닉스 환경(유닉스 고급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방향).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 Java 언어가 좋습니다. 나중에 WindowsMFC를 배우고 싶다면 C++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c/C++ 도구 Visual Studio, Java 도구 Eclipse.
게임 프로그래밍을 처음부터 배우고 싶은데, 어떤 기본 과목을 먼저 배워야 할까요?
시간만 투자하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컴파일의 원리를 볼 수 있고 스스로 많은 것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는 방법
답변: HTML - 아직 이해하지 못한다면 . 시중에는 아름다운 표지와 과대 광고를 갖춘 나쁜 HTML 책이 많이 있지만 불행히도 좋은 책은 거의 없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HTML:TheDefinitiveGuide입니다.
그러나 HTML은 엄밀히 말하면 프로그래밍 언어는 아닙니다. 프로그래밍을 시작할 준비가 되면 Python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Perl을 추천하는 것을 듣게 될 것입니다. Perl은 여전히 Python보다 훨씬 인기가 있지만 배우기가 훨씬 어렵고 (제 생각에는) 그다지 잘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C는 정말 중요하지만 Python이나 Perl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C를 먼저 배우려고 하지 마세요.
Windows 사용자는 Visual Basic에 안주해서는 안 됩니다. 나쁜 습관을 가르쳐 주고 이식성이 없으며 Windows에서만 실행됩니다. 그것을 피하십시오. 프로그래밍을 처음부터 배우는 방법
1. 기본적인 컴퓨터 및 수학 기초를 갖추세요.
우선, 기본적인 컴퓨터 원리와 작동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컴퓨터 개발 및 응용의 역사에서 컴퓨터의 수학적 모델과 아키텍처는 수학자에 의해 제안되었습니다. 컴퓨터를 잘 배우려면 특정 수학적 기초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초보자에게는 고등학교 수준이면 충분합니다.
2. 논리적 사고력을 키우세요
프로그래밍을 배우려면 일정 수준의 논리적 사고력이 필요하며, 논리적 사고력을 키우려면 장기적인 연습이 필요합니다. 학습 과정에서 프로그래밍 아이디어를 함양하고, 반복적인 연습, 관찰, 분석, 비교, 요약을 통해 점차 축적됩니다. 어떤 문제는 연습을 통해서만 이해할 수 있으며, 교사와 책에서 얻은 지식은 연습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3. 프로그래밍 아이디어 배우기
언어나 개발 도구를 배울 때는 문법 구조와 함수 호출을 익히는 것 외에도 프로그래밍 언어의 아이디어를 배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
기초 지식이 전혀 없는 초보자도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습니다.
1. 프로그래밍을 배우려면 지속적인 연습과 접촉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밍의 초기 단계에서는 프로그램을 직접 디자인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여러 가지 해결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사람마다 생각하는 방식이 다르고, 관점이 다르며, 각자만의 노하우가 있습니다. 의사소통을 통해 지속적으로 다른 사람의 장점을 흡수하고 프로그래밍 연습을 풍부하게 하며 수준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실습형 프로그래밍은 창의적 사고의 적용을 표현하고 논리적 사고를 함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2. 좋은 프로그래밍 습관 기르기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시작한 후에도 지속적인 학습과 개선이 더 어렵고 비교적 긴 과정입니다. 이 기간 동안 좋은 프로그래밍 습관을 기르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프로그래밍 스타일의 품질은 프로그램의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좋은 프로그래밍 스타일은 프로그램 구조를 명확하고 합리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프로그램 코드를 유지 관리하기 쉽게 만듭니다. 코드 들여쓰기 배열, 변수 명령 규칙의 일관성, 코드 주석 등
3. 온라인 리소스 사용법 배우기
온라인에서 다양한 프로그래밍 아이디어, 방법, 경험 및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세요. 온라인 학습 리소스를 잘 활용하세요.
4. 프로그래밍 이론과 실습을 병행합니다.
프로그래밍에 필요한 기본 수학적 지식을 포함한 컴퓨터 이론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갖추어야 합니다. 입문부터 프로그래밍 실습을 시작할 수 있으며, 실습에서부터 컴퓨터 이론 지식의 재학습을 강화해야 하는 문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정 수준의 프로그래밍을 마친 후에도 개선하기 어렵다고 판단되면 컴퓨터 과학과 수학의 기본 이론을 통합하여 단점을 보완해야 합니다. 지속적인 학습과 노력을 통해 프로그래밍 수준은 계속해서 향상될 것입니다.
기본 프로그래밍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자율 학습을 시작할 때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무엇인가요?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을 생각하기 전에 먼저 순서도 그리기와 프로그램 계획을 배우십시오. yEd는 좋은 순서도 소프트웨어이고 FreeMind는 좋은 마인드 매핑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영어가 괜찮다면, 영어 교과서를 찾아서 배우고, 외국 포럼(예: StackOverflow)에 가서 조언을 구하면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프로그래밍에 대해 더 잘 생각하는 방법을 배우고, 가장 중요하게는 "올바른 질문을 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2. 우선 프로그래밍 아이디어가 있어야 한다. '무엇을 하고 싶은지', '왜 하고 싶은지',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항상 알아야 한다. 다른 첫째가 부족하면 행동이 무의미해지고 생각과 이해가 중단되어 매우 방황하게 됩니다.
3. 프로그래밍의 4단계인 입력-처리-출력과 저장을 이해해야 합니다.
4. 객체(클래스), 속성(속성), 메서드(상속), 다형성(다형성 상속), 캡슐화(캡슐화)와 같은 OO(객체 지향) 개념이 있어야 합니다. ., 튜토리얼에서 아이디어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기초가 전혀 없는 초보자가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기초가 전혀 없는 초보자가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초보자의 경우 영상 + 책을 활용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 . 이 두 가지 방법은 상호 보완적인 관계를 형성합니다. 프로그래밍 지침 비디오는 프로그래밍을 빨리 익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생생하고 피상적이며 체계적이지 않습니다. 책은 좀 더 체계적이고 깊이가 있지만 지루하기 때문에 책과 영상을 결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2. 입문 단계에서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는데, 반나절을 투자해도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어느 정도 지식이 쌓이면 일단 넘어가셔도 됩니다. 다시 돌아가서 문제를 해결하면 훨씬 쉽습니다.
3. 반복적으로 연습하세요. 프로그래밍은 반복적인 연습이 필요한 기술입니다. 책과 비디오 없이도 스스로 달성할 수 있습니까? 학습의 최종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으로. Java 프로그래밍을 처음부터 배우기 위해 알아야 할 12단계!
1. Java 언어를 배우기 전 준비 사항은 일반적으로 대규모 서버 프로그램 개발에 사용되므로 다음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Unix 개발 환경 Unix 시스템 원칙, Unix 개발 환경 및 일반적인 Unix 명령. 일반적인 Unix 명령에 능숙하며 Java 개발 환경 구축에 능숙합니다. 2. 자바 언어 기초의 학습 단계 어떤 언어를 배우려면,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C, C++ 등)를 공부한 사람이라면 자바 언어 기초가 탄탄해야 합니다. 특징이 있지만 알고리즘 기본, 공통 데이터 구조, 엔터프라이즈 프로그래밍 사양과 같은 기본 규칙은 동일합니다. 공통 데이터 구조와 실용적인 알고리즘을 익히고 좋은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프로그래밍 습관을 개발합니다.
3. 객체지향 언어의 본질 자바 객체지향 기능: 캡슐화, 상속, 다형성 등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본 원칙과 프로그래밍 실습에서의 중요성을 마스터합니다. Java에서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본 구현 원칙을 마스터합니다.
?4. JDK 핵심 API 언어 핵심 패키지, 예외 처리, 공통 도구 키트 및 수집 프레임워크. API 설계 원칙을 이해하고 JavaSE 핵심 예외 처리 기능을 능숙하게 사용합니다. 스레딩 기초, IO 시스템,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Swing 구성요소, JVM 성능 튜닝(JVM 메모리 구조 분석, GC 분석 및 튜닝, JVM 메모리 매개변수 최적화), Java 일반, 새로운 JDK 기능. JavaSE의 핵심 콘텐츠, 특히 IO 및 멀티스레딩에 능숙하며, 초기에 객체 지향 설계 및 프로그래밍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본 JVM 최적화 전략을 마스터합니다. XMLXML 구문, XML 구문 분석(SAX, DOM), Dom4j 구성 요소, Digester 구성 요소. XML 구문 규칙에 능숙하며 Java의 다양한 XML 구문 분석 방법에 익숙합니다. 5. SQL 언어 SQL 문 기본 및 개선, SQL 문 튜닝 SQL 문에 대한 숙달, 특정 데이터베이스 쿼리 기술 및 SQL 문 최적화 기술. Oracle 데이터베이스 개발 Oracle 아키텍처 및 시스템 관리, Oracle 데이터베이스 고급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설계 기초. Oracle 아키텍처 및 핵심 프로그래밍 기술을 마스터하세요. 6. 데이터베이스 연결: JDBC JDBC 핵심 API(Connection, State, ResultSet), JDBC 최적화 기술(캐싱 기술, 일괄 처리 기술, 연결 풀 기술) JDBC의 설계 원리를 사양으로 이해하고 JDBC API에 능숙합니다. JDBC를 이용하여 효율적인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7.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기초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및 소프트웨어 활동 요구 사항 설계, 개요 설계, 세부 설계 기본 원칙 및 문서 사양, 기본 CVS 작업의 기본 개념 및 필요성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및 기본을 이해합니다. 소프트웨어 활동; 반복의 의미를 이해합니다. Ant 및 CVS와 같은 공통 구성 관리 및 배포 도구를 마스터합니다. 8. OOAD 및 디자인 패턴 기본 객체지향 디자인 원리, 팩토리 패턴, 전략 패턴, 어댑터 패턴, 프록시 패턴 등 객체지향 디자인의 일반적인 원리를 이해하고 마스터 공통 디자인 패턴을 이해합니다. . 9. HTML/CSSHTML 기본 문서 구조, CSS 기본 구문 마스터, HTML 문서 블록, 링크, 목록, 테이블, 양식 등 마스터. 10. Ajax 기본, XHR 객체, Ajax 디자인 패턴, JSON 기술 기본 마스터. Ajax의 통신 원리, XML 및 JSON을 기반으로 한 마스터 Ajax 데이터 규칙. 11. JavaScript 프레임워크 JQuery, JQuery 플러그인 및 DWR JQuery 핵심 API를 마스터하고 다양한 JQuery 플러그인을 이해합니다. 12. 세 가지 주요 SSH 프레임워크 학습 이는 기업에서 실제 적용하기 위한 프레임워크 모델입니다. 1. Struts2.1.6Struts2 핵심 제어 프로세스, Ognl, Action, Interceptor, Result, FreeMarker, Struts2 태그 라이브러리, Struts2 확장, Struts2 응용 기술. (입력 검증, 메시지 국제화, 파일 업로드 및 다운로드, 중복 제출 방지 등). Struts2의 핵심 요소, 특히 Interceptor 및 Result에 능숙합니다. 템플릿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Struts2UI 구성 요소를 마스터하고, Ognl을 기반으로 하는 데이터 공유 방법을 마스터하고, Struts2를 기반으로 하는 웹 개발 기술을 마스터합니다. 2. Hibernate3.2.1ORM 개념, Hibernate 핵심 API, Hibernate 엔터티 매핑 기술, Hibernate 관계 매핑 기술, HQL 쿼리, OSCache 및 Hibernate 캐싱 기술. 다양한 Hibernate 쿼리 기술과 최적화 기술을 적시에 적절한 연관 방법을 사용할 수 있도록 Hibernate의 다양한 연관 매핑 기술과 실제 배경을 익히는 데 중점을 둡니다.
3. Spring2.5 Spring Ioc 기초, Ioc 주입 기술, 고급 객체 조립(자동 조립, 템플릿 조립, 구성 요소 검색 기능, FactoryBean, 객체 수명 주기), Spring AOP 원칙, AspectJ, SpringJDBC 지원, Spring 트랜잭션 및 보안 관리 Hibernate, Struts 및 SpringMVC를 통합하는 Spring 소개를 통합합니다. Ioc 및 AOP의 기본 원칙과 구현 방법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Spring Ioc 및 AOP 구현 방법에 능숙해야 합니다. Spring 및 기타 구성 요소의 통합 기술에 능숙해야 합니다. 프로그래밍을 처음부터 가르치는 방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언어 및 기본 라이브러리 학습에 적합한 입문 튜토리얼과 책을 빠르게 읽으세요. 라이브러리의 문서, 예제, 소스 코드를 읽어보세요. 예를 들어 Flash 및 Flex 개발에서는 공식 API에 익숙해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세부 사항은 특정 사용 후에만 알 수 있습니다. 비록 제 노트를 본 적은 없지만 지금은 메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온라인 프로그래밍 학습의 첫 번째 작업은 컴퓨터의 기본 조작을 배우고 키보드에 익숙해지며 컴퓨터에 대한 사전 이해를 갖추는 것입니다. 이공계를 전공하는 학생들은 1학년 때 '컴퓨터공학 입문' 등 유사한 과목을 배우게 될 것으로 추정된다. 가능한 한 빨리 컴퓨터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갖도록 하십시오.
문법을 공부하지 마세요:
초보자가 가장 흔히 하는 실수는 큰 책으로 문법을 공부하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문법은 매우 익숙하지만 프로그램은 여전히 그렇지 않습니다. 한 줄을 쓰면 학습에 대한 열정도 크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프로그래밍을 배울 때 문법은 가장 덜 중요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디어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표준 라이브러리에 접근하세요. 표준 라이브러리의 개념을 빨리 접할수록 표준 라이브러리를 당연히 프로그래밍 습관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곳에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