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부분: 추억 ~ ~ ~ ~ ~ ~ 2.0 이전의 소덕 재능: 드루이는 변화무쌍한 전투방식과 FB 보조로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법사의 균형덕 ~ ~ 전사와 비슷한 웅덕과 도둑과 비슷한 고양이 덕이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주회복덕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공개 테스트 이후 드루이드의 가장 주류 재능은 9/11/31 로 자연의 그립과 야성이 돌격하고 집중력을 회복하여 사본에서 가혈능력이 매우 강하고, PK 가 곰의 돌격에 의지하고, 자연의 그립으로 적을 휘감거나 순식간에 피를 가린다. 그리고 뛰어난 탈출 능력이 있어 상대를 날카롭게 하는 것이 기본이다. 물론. 작은 D 야외에서의 이상한 속도는 매우 느리다 ~ ~ ~ 상처가 매우 낮다 ~ ~ ~, 작은 D 가 나의 첫 직업이기 때문이 아니라면 (대비가 없으면 당연히 느리지 않다), 그때의 이상한 속도를 참을 수 없을 것이다. 1.08 판까지 드루이의 천부적인 변화는 마침내 오랫동안 잠잠했던 드루이를 새로운 시대로 이끌었다! 표범곰의 야성 천부적인 재능은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한다. 한동안 야덕성풍, 도둑과의 약탈 민복의 타액 전쟁도 여기저기서 시작됐다 ~ ~ ~, 다음은 두 가지 야성 천부적인 재능을 열거한 것이다! 균형덕과 회복덕에 관해서는 변화가 크지 않아 30/0/21 의 중용 노선이나 완전 회복된 극단적인 RAID 형 주치료 등 개인적으로 별로 특색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 ~
2.0 폭풍전야는 균형덕의 세계다. 강력한 마술상해천부적인 재능과 나무인의 궁극의 천부적인 재능이 전장의 올빼미 (뚱뚱한 새) 를 무더기로 만들었다. 결국 많은 RAID 가 나온 충실한 드루이 플레이어는 T2-T3 의 지적 양장본을 가지고 있다.+마술치료 효과만 벗고+마술상해효과를 바꾸는 법계 장비 (+마술상해의 가죽갑은 정말 적다. 판갑법사? ! _
가장 강한 물리적 수출인 야성덕재능 (14/32/5), 화려한 수출해를 추구한다면 주곰 TAND 와 주고양이 DPS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지만, 대동소이하지만, 야성재능에는 여러 가지 기능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14/32/5 순야성 종합형:
균형 14 점
자연의 그립 1/1 이 활성화된 후 시법자를 맞힌 적은 모두 35 의 확률이 시전 얽히게 될 가능성이 있다 (등급 1). 실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1 회, 45 초 동안 유효합니다.
자연의 그립 4/4 을 강화하여 자연의 그립으로 적을 얽힐 확률을 65 로 높인다.
무기 균형 레벨 5/5 는 모든 형태의 물리적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10 으로 증가시킵니다.
자연변형 3/3 급은 모든 변형마술이 소비하는 법력을 30 으로 낮춘다.
명확한 징조 1/1 급은 자연의 힘으로 드루이의 무기를 강화하고 적을 맞힐 때마다 드루이를 에너지 절약 시법 상태로 만들 확률이 있다. 이 상태는 당신의 다음 기술이 소모하는 법력, 분노, 에너지를 100 퍼센트 낮출 수 있다. 명확한 징조 부마 효과는 10 분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야성 전투 32 시
폭행 5/5 급은 망치, 스윙, 발톱, 스킬의 노기나 에너지 소비를 5 포인트 감소시킨다.
야성본능 3/5 급은 곰과 거대한 곰의 형태로 인한 위협치를 9 씩 높이고, 잠적할 때 적들이 당신을 감지할 확률을 낮춘다.
야만적인 충돌 2/2 급은 당신의 타격과 기습 기술의 기절 효과를 1 초 연장시킵니다.
표범의 빠른 2/2 급은 치타 형태에서의 이동 속도를 30% 높여 야외에서만 효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표범, 표범, 표범, 표범, 표범, 표범) 또한 치타 형태의 피신 확률을 4 로 높일 수 있습니다.
야성 돌격 1/1 급이 목표물을 향해 돌격하여 동작을 멈추게 하고, 4 초 안에 중단된 이 계술을 놓을 수 없게 한다.
날카로운 짐승 발톱 3/3 급은 표범, 곰, 거대한 곰 형태의 치명적인 타격 확률을 6 으로 높인다.
맹수 공격 3/3 급은 치타, 곰, 거곰 형태의 공격 강도를 높여 현재 등급의 150 에 해당한다.
피의 난폭한 2/2 급 치타 형태에서 연타수를 늘릴 수 있는 모든 기술은 적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가한 후 100 의 확률이 추가연타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원시 분노 2/2 급은 곰 형태와 거곰 형태 하에서 목표물에 치명적인 타격을 준 후 100 가지 확률이 5 점 노여움을 얻을 수 있다.
야만적인 분노 2/2 급은 발톱, 청소, 망치, 스윙 기술로 인한 피해를 20 으로 높인다.
요정의 불 (야성) 1/1 급은 목표의 수트를 175 포인트 낮춰 40 초 동안 지속한다. 효과 기간 동안 목표는 잠입하거나 보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야성적인 마음 5/5 급은 너의 지능을 20 으로 높인다. 또한 곰이나 거대한 곰 형태에서는 지구력이 20, 표범 형태에서는 힘이 20 으로 높아진다.
수군 지도자 1/1 급은 치타, 곰, 거곰 형태로 반경 45 야드 이내의 모든 팀 구성원의 장거리 및 근전 공격으로 치명적인 타격을 입힐 확률이 3 으로 높아졌다.
5 시 복구
격노 5/5 급은 곰 형태나 거곰 형태로 들어갈 때 100 점 노여움을 얻거나 치타 형태로 들어갈 때 40 점 에너지값을 얻을 수 있다.
주고양이와는 달리 강화 찢기 (야덕의 등가시, 사본고상해의 원천) 로 인한 고해를 포기하고 곰 형태 분노를 강화해 현재 다른 직업상해가 보편화되고 있는 상황에 적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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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야덕 1/29/21 또는 0/30/21, 21 시 회복천부적으로 순식간에 피를 늘리고 야성적인 천부적인 야성적인 마음 (인간 형태+20% 지능곰 형태+20% 지구력 고양이 형태+20% 힘) 으로 가장 중용의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으로 꼽힌다 집중은 천부적인 능력에서 학습 기술로 바뀌었고, 야성덕이 적은 마법가치 (어쩔 수 없이, 한 몸에 민감한 내장비) 에 대한 강력한 지원을 제공한다!
균형 1 점
자연의 그립 1/1 이 활성화된 후 시법자를 맞힌 적은 모두 35 의 확률이 시전 얽히게 될 가능성이 있다 (등급 1). 실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1 회, 45 초 동안 유효합니다.
야성 전투 29 시
흉악범 5/5 급
망치, 스윙, 발톱, 스킬의 노기나 에너지 소비를 5 포인트 줄이세요.
야성본능 3/5 급
곰과 거대한 곰의 형태로 인한 위협치를 9 로 높이고, 잠적할 때 적들이 당신을 감지할 확률을 낮춘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야만적인 충돌 레벨 2/2
당신의 강타와 기습 기술의 기절 효과 기간을 1 초 연장하세요.
표범의 빠른 2/2 급
치타 형태에서의 이동 속도를 30 으로 높여 야외에서만 효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타 형태의 피신 확률을 4 로 높일 수 있습니다.
야성 돌격 1/1 급
목표물을 향해 돌격하여 동작을 멈추게 하고, 4 초 안에 어떠한 마술도 놓을 수 없게 하다.
날카로운 짐승 발톱 3/3 급
표범, 곰, 거대한 곰의 형태로 치명적인 타격 확률을 6 으로 높입니다.
맹수 공격 3/3 급
치타, 곰, 거곰 형태의 공격 강도를 높여 현재 등급의 150 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피의 난폭함 2/2 급
치타 형태에서 연타 포인트를 늘릴 수 있는 모든 기술은 적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가한 후 100 개의 추가 연타 포인트를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다.
원시 분노 레벨 1/2
곰 형태와 거대한 곰 형태로 목표물에 치명적인 타격을 입힌 후, 50 의 확률이 5 점 노여움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야만적인 분노 2/2 급
발톱, 청소, 망치, 스윙 기술로 인한 피해를 20 으로 늘리세요.
요정의 불 (야성) 1/1 급
목표의 수트를 175 포인트 낮춰 40 초 동안 지속한다. 효과 기간 동안 목표는 잠입하거나 보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야성적인 마음 4/5 급
너의 지능을 16 까지 향상시켜라. 또한 곰이나 거대한 곰 형태에서는 지구력이 16, 표범 형태에서는 힘이 16 으로 높아진다.
21 시 복구
격분 5/5 급
곰 형태나 거곰 형태에 들어갈 때 100 점 노여움을 얻거나 치타 형태에 들어갈 때 40 점 에너지 값을 얻을 확률이 100 점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집중 치료의 터치 5/5
너의 치료의 촉수를 0.5 초 줄였다.
자연집중 레벨 3/5
치유, 치료의 손길, 또는 평온을 베풀 때 42 의 확률이 상해로 인해 중단되지 않게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반사 3/3 수준
시술할 때 15 의 법력 회복 속도를 유지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곤충 1/1 등급
적은 날벌레에 둘러싸여 공격 적중률이 2 로 낮아져 12 초 만에 총 66 시 자연상해를 입었다.
회춘술 3/3 급 강화
회춘술의 효과를 15 로 높이다.
자연스럽고 빠른 1/1 급
활성화 후, 너의 다음 자연마술은 순간적인 마술이 될 것이다.
자보능력이 더욱 강화된 야성적인 재능은 일정한 상해능력을 포기했다. 현재 PVP 는 비교적 현실적인 재능이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마스터 복구: PVP 를 고려한 8/11/32
균형 8 점
자연의 그립 1/1 이 활성화된 후 시법자를 맞힌 적은 모두 35 의 확률이 시전 얽히게 될 가능성이 있다 (등급 1).
실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1 회, 45 초 동안 유효합니다.
자연의 그립 4/4 을 강화하여 자연의 그립으로 적을 얽힐 확률을 65 로 높인다.
자연변형 3/3 급은 모든 변형마술이 소비하는 법력을 30 으로 낮춘다.
야성 전투 11 시
흉악 5/5 급은 망치, 스윙, 발톱, 스킬의 노기나 에너지 소비를 5 포인트 감소시킨다.
야성본능 3/5 급은 곰과 거대한 곰의 형태로 인한 위협치를 9 씩 높이고, 잠적할 때 적들이 당신을 감지할 확률을 낮춘다.
야만적인 충돌 2/2 급은 당신의 타격과 기습 기술의 기절 효과를 1 초 연장시킵니다.
야성 돌격 1/1 급이 목표물을 향해 돌격하여 동작을 멈추고 4 초 안에 어떠한 마술도 놓을 수 없게 한다.
복구 32 점
격노 5/5 급은 곰 형태나 거곰 형태에 들어갈 때 100 점 노여움을 얻거나 치타 형태에 들어갈 때 40 점 에너지값을 얻을 확률이 100 점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집중 치료의 터치 5/5 급은 치료의 터치를 위한 시전 시간을 0.5 초 줄였다.
자연집중 3/5 급은 치유, 치료의 손길, 평온을 가할 때 42 의 확률이 상해로 중단되지 않도록 한다.
반사 3/3 은 시술 중에도 15 의 법력 회복 속도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충군 1/1 급 적은 비충에 둘러싸여 공격 적중률이 2 로 낮아져 12 초 만에 총 66 시 자연상해를 입었다.
고요의 영혼 5/5 급은 당신의 치료의 촉수와 평온이 소비하는 법력을 10 으로 감소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회춘술 강화 3/3 급은 회춘술의 효과를 15 로 높인다.
자연스럽고 빠른 1/1 급 활성화 후, 당신의 다음 자연마술은 순간적인 마술이 될 것입니다.
치유 강화 5/5 급으로 당신의 치유 마술이 극효 치료 효과를 낼 확률이 50% 높아진다.
빠른 치료 1/1 급이 우방 목표에서 회춘술이나 치유의 지속효과를 삼키고, 즉각적으로 생명값을 회복한다. 그 값은 12 초의 회춘효과나 18 초의 치유 효과와 같다.
개인이 좋아하는 회복천부적인 재능은 치료 능력이 다른 주요 회복의 천부적인 재능은 아니지만 전쟁터나 야외에서는 모바일 영예가 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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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부: 2.0 및 자료편의 천부적인 데이터 및 평론 (내가 지금 바꾼 폭풍 전야 천부 1/29/21 위야성 덕 PVP 천부적인 재능, 결국 나는 노호, 어떤 법상장비도 없기 때문에 균형덕천부적인 재능을 선택하지 않았다. 사실 폭풍전야 이 전장판은 균형덕에 가장 적합하다. 뒤에서 장거리 공격은 쉽게 죽지 않는다 ~ ~ 명예를 섞는다.
균형은 천부적인 재능이다
1 층:
별빛의 분노 5/5 급은 너의 분노와 성화술의 시전 시간을 0.5 초 줄였다.
원래 분노에서 분노+별불로, 둘 다 균형 D 의 주요 출력술술로, 균형 D 간판 재능 중 하나로
를 추가해야 한다.자연의 그립 1/1 이 활성화된 후 시법자를 맞힌 적은 모두 35 의 확률이 시전 얽히게 될 가능성이 있다 (등급 1). 실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1 회, 45 초 동안 유효합니다.
이것은 별로 논평할 것이 없다. 주로 PVP 천부적인 재능이다. 효과 모두가 항상 잘 말한다. 만약 네가 PVP 를 한다면, 이 점은 아무리 해도 너의 투입에 맞먹는다.
PVE 를 사용하면 주 균형이라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그립 4/4 을 강화하여 자연의 그립으로 적을 얽힐 확률을 65 로 높인다. 1 시 자연스러운 그립 필요 ..
더할 수 없는 천부적인 재능을 더할 수도 있고, 채울 필요도 없고, 천부적인 점에 따라.
2 층
얽힌 뿌리의 3/3 을 강화하면 100 의 확률을 가질 수 있다. 얽힌 뿌리와 허리케인을 뿌릴 때 부상을 당해 방해받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개인적인 취향도 봐야 하는데 더할 수 없다. 뿌리수염과 허리케인은 모두 PVP 제어 기술에 속한다.
수렴 별빛 2/2 급은 분노와 성화술의 폭발 확률을 4 로 높인다.
폭행은 싫어하는 사람도 없고 복수의 선행재능이기도 하다. 주균형은 반드시
를 더해야 한다월화술 2/2 등급을 강화하여 월화술의 부상과 폭발 확률을 10 으로 높인다.
5 시에서 2 시로, 전장에서 지난달 불기관총이 준 억제력도 크다. 또 도트, 전쟁터를 하는 필가, PVE 는 월불의 소모마를 고려했지만 자연의 은사 10 에 대한 처벌 확률을 높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가할 수 있는 재능
레이어 3
등나무 가시 3/3 급은 가시나무술과 얽히고설킨 뿌리에 의한 피해를 75 로 높인다.
뿌리는 그의 상처가 아니다. 가시덤불 자료 뒤에는 25 시, T1 의 속성+이 천부적인 재능에 맞춰 50 시를 칠 수 있다면 ... 하지만 그때 당신은 다른 사람이 웃으면서 T1 을 입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논란의 여지가 없는 유일한 FC 재능
인 것으로 추정된다충군 1/1 급 적은 비충에 둘러싸여 공격 적중률이 2 로 낮아져 12 초 만에 총 66 시 자연상해를 입었다.
D 의 또 다른 DOT 수단을 균형잡히고, 자료조각에 벌레 떼의 피해가 높아져서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자연 확장 2/2 급은 당신의 모든 균형계술과 요정의 불 (야성) 의 사정거리를 20 씩 증가시킵니다.
밸런스 D 는 SM 과 같은 전투법사의 디자인 컨셉에 따르면 360 의 갑이 있고, 근전회마의 특성이 있어 이 재능이 중요하냐는 의견이 분분합니다. 영향을 주지 않아도 크게 되지 않습니다.
레이어 4
복수 5/5 급은 당신의 성화술, 월화술, 분노의 폭발상을 100 으로 높인다.
말할 것도 없고, 아무도 50 대 이상의 폭행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균형 D
라면별빛이 3/3 급에 집중하면 당신의 성화술이 목표를 3 초 동안 기절시킬 확률이 15 초 동안 되고, 분노마술을 할 때 상해로 인해 끊어질 확률이 70% 나 낮아진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원래의 5 시에서 3 시로 바꾸는 것도 표준적인 PVP 기술이다. 자유취사.
계층 5
월신은 3/3 급을 안내하여 당신의 마술적 상해와 치료 효과를 높였습니다. 그 수치는 당신의 총지능치의 25 에 해당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달명언)
LV70 까지, 보통 지점의 장비에는 BUFF 가 있습니다. 당신은 50 의 지능을 가질 수 있고, 100 여 개의 법상은 헛되이 하지 말고, 좋은 재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연의 1/1 급은 당신의 어떤 마술이 폭발한 후 자연의 축복을 받아 당신의 다음 마술의 시전 시간을 0.5 초 줄였다.
균형 D 간판 재능 2, 사용해보면 모두 좋다.
달빛 3/3 급은 월화술, 성화술, 분노, 치료의 촉수, 치유, 회춘술에 소비되는 법력을 9 로 감소시킨다.
균형 D 간판 재능 3 위, OOMKIN 을 하고 싶지 않다면 큰 방망이를 들고 두드리면 ...
계층 6
월노 5/5 급은 당신의 성화술, 월화술, 분노로 인한 피해를 10 씩 증가시킵니다.
이 물건을 다치게 하는 것은 수출직업으로서, 아무도 그것이 많다고 싫어하지 않을 것이다.
에너지 균형 2/2 급은 당신의 모든 마술이 목표에 명중할 확률을 4, 마술에 맞을 확률을 4 로 낮춘다.
천부적인 재능을 봐라, 기술은 매우 좋지만, 천부적인 점이 부족하면 건너뛸 수 있다면, PVP 는 가장
를 더하는 것이다7 층
드림 3/3 급 5 초마다 지능 값 10 에 해당하는 법력을 회복하는 것도 전투에서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70 급 일반장비+일부 BUFF 는 50 지능에 달할 수 있고, 50 시에 마법으로 돌아가는 것은 여전히 대단하다. 하지만 천부적인 재능이 부족하면 추가할 수 있다. 속전속결 후에도 물을 마실 수 있으니까요.
올빼미 형태 1/1 급 드루이가 올빼미 형태에 진입한 이 형태에서는 장비로 얻은 갑옷 값이 360 으로 높아져 공격 강도가 현재 등급 수치인 150, 반경 30 야드 이내의 모든 팀 동료들의 마법 치명적인 타격률이 5 로 높아졌다. 근전 공격이 목표물에 명중한 후 공격 강도의 수치에 따라 법력을 회복할 확률이 있다. 올빼미 형태 하에서는 균형계의 마술만 놓을 수 있다. 변신은 시법자의 모든 변형과 이동 제한 효과를 없앨 수 있다.
균형덕 간판 재능 4 위, 빼놓을 수 없다. 치명적인 3 에서 5 로 올라갔고, 전투회마도 주었다.
강화 요정의 불 3/3 급 당신의 요정의 불로 목표물이 근전과 원격공격에 명중될 확률이 3 으로 높아졌다.
PVE 에는 추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PVP 에서는 실제로 아주 좋습니다.
레이어 8
세나리우스의 노여움 5/5 급은 당신의 성화술로 인한 마술적 상해가산 효과를 20, 분노로 얻은 마술상해가산 효과를 10 으로 높인다.
덧붙이지 않는 이유를 주세요. 법상 50 는 작은 뜻이죠. 지능이 또 100 여 개, 100 여 개 더 다치면 신경 안 써요.
레이어 9
자연의 힘 1/1 급은 3 명의 나무인을 불러 적을 공격하고 30 초 동안 지속한다.
D 간판의 균형은 천부적인 5 이지만 하나의 간판의 역할만 할 수 있다
야성적인 재능:
1 층
폭행 5/5 급은 망치, 스윙, 발톱, 스누핑, 찢기 기술의 분노나 에너지 소비를 5 포인트 감소시킨다.
야성 간판 재능 1, 추가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야성 도발 5/5 급이 당신의 좌절에 울부짖는 공격 강도를 약화시키는 효과를 40, 사나운 찢기 기술로 인한 피해를 15
높인다실제로 매우 강력한 재능입니다. 곰 형태는 생존능력을 향상시키고, 고양이 형태는 5K 의 전체 에너지 찢기를 자극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재능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2 층
야성본능 3/3 급은 곰과 거곰 형태로 인한 위협치를 15 씩 높이고, 잠적할 때 적들이 당신을 감지할 확률을 낮춘다.
이전 부분은 PVE 에 해당하고, 다음 부분은 PVP 에 해당하며, 선택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사실 PVE 에서 주 T 를 사용하지 않고 PVP 에서 물약을 적당히 마시면 이 재능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야만적인 충돌 2/2 급은 당신의 타격과 기습 기술의 기절 효과를 1 초 연장시킵니다.
주로 PVP 재능이며 PVE 는
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두꺼운 가죽 3/3 급은 장비로 얻은 갑옷 값을 10 으로 높인다.
PVE 곰 D 재능에 편향돼 많은 사람들이 거의 건너뛰지만 자료편 곰 D 의 갑옷은 450,+이 재능은 기본적으로 500 에 가까워 자유취사
레이어 3
표범의 빠른 2/2 급은 치타 형태에서의 이동 속도를 30% 높여 야외에서만 효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표범, 표범, 표범, 표범, 표범, 표범) 또한 치타와 곰 형태의 피신 확률을 4 로 높일 수 있다.
천부적인 4 는 곰에게 영향을 주며, T 를 하면 생존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 PVP 는 전투에서 벗어나는 데 매우 좋고 강하지만, 반드시 타고난 재능은 아니다
야성 돌격 1/1 급이 목표물을 향해 돌격하여, 지금 내놓고 있는 어떤 마술도 방해하여, 4 초 안에 그 마술을 놓을 수 없고 움직일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야성, 야성, 야성, 야성, 야성)
PVP 에는 재능이 있어야 하고, PVE 에도 사람을 구하는 역할이 있다.
날카로운 짐승 발톱 3/3 급은 치타, 곰, 거대한 곰 형태에서의 폭발 확률을 6 으로 높인다.
와일드 D 간판 재능 2, 6 시 폭행, 피의 난폭한 선행천부적인 재능으로 반드시
를 선택해야 한다레이어 4
찢기 공격 2/2 급은 당신의 찢기 기술에 소모되는 에너지 값을 18 포인트 줄였다. 너의 분할 기술이 소비하는 노여움이 2 포인트 줄었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주로 고양이 D 를 겨냥하고, 곰의 2 시는 기본적으로 무시할 수 있고, 찢기는 보이지 않을 때의 주요 출력 천부이다. 그리고 에너지 감소가 12 시에서 18 시로 증가하면 기본적으로 나올 수 있다.
맹수 공격 3/3 급은 치타, 곰, 거곰, 올빼미 형태의 공격 강도를 높여 현재 등급의 150 에 해당한다.
승진한 AP 는 사실 높지 않고, 70 급도 105 급이지만, 주된 문제는 그가 야성적인 마음의 선행천부적인 재능이며, 더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피의 난폭한 2/2 급이 곰 형태와 거대한 곰 형태 하에서 목표물을 폭발시킨 후, 100 의 확률이 5 점의 노여움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치타 형태에서 연타수를 늘릴 수 있는 모든 기술은 적에게 폭발을 일으킨 후 100 의 확률이 추가연타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치타, 치타, 치타, 치타, 치타, 치타)
와일드 D 간판 재능 3 위, 더할 수 없는 가능성
4 층
야만적인 분노 2/2 급은 발톱, 청소, 망치, 스윙, 찢기 기술로 인한 피해를 20 으로 증가시킨다.
모두 상용기능인데, 너는 추가하지 않을 거니?
요정의 불 (야성) 1/1 급은 목표의 수트를 175 포인트 낮춰 40 초 동안 지속한다.
효과 기간 동안 목표는 잠입하거나 보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소비된 기술은 필요 없고, 또한 작은 D 의 최고의 보조기술이다. 곰 D 는 타고난 재능으로 인간형 요정의 불을 이용해 다시 변신하는 것이 더 좋지만, 고양이 D 로서 매번 그 60 에너지를 낭비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야성이 이 층으로 걸어갈 때 점이 부족하지 않고, 보통 나오는.
치유 본능 2/2 급 당신의 마술치료 효과가 높아졌습니다. 수치값은 힘의 50 에 해당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PVP 재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치료복을 입은 야생 D 는 그 자체로 힘이 없습니다. FB 주에 이 재능을 더하면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PVP 에서 야생 D 는 300-40 이상의 힘을 갖게 됩니다. 즉, 15 의 치료 효과가 더 많아져서 HOT 에서 좋은
입니다.5 층:
야성적인 마음 5/5 급은 너의 지능을 20 으로 높인다. 또한 곰이나 거대한 곰 형태에서는 지구력이 20, 표범 형태에서는 힘이 20 으로 높아진다.
간판 재능 4 위, 이것 없이는 기본적으로 야생 D
라고 부를 수 없다.적자생존 3/3 급은 당신의 모든 속성을 3/3 로 올리고, 근전에 치명타를 당할 확률을 3 으로 낮춘다.
PVP 재능, 효과는 여전히
계층 6
원시적인 강인함 3/3 급은 혼수 상태와 공포 효과에 저항할 확률을 15 로 높인다.
PVP 재능, 효과는 보통이며, 15 는 특히 큰 확률이 아닙니다
수군 지도자 1/1 급은 치타, 곰, 거곰 형태에서 반경 45 야드 이내의 모든 팀 구성원의 장거리 및 근전 공격을 강타할 확률이 5 로 높아졌다.
와일드 D 간판 재능 5 위, 폭격이 3 에서 5 로, 망고 전방 재능
수군 지도자 3/3 등급을 강화해 당신의 수군 지도자의 효과에 영향을 받은 팀원들은 근전이나 장거리 공격이 목표물에 큰 타격을 입힌 후 총 생명값의 6 을 회복할 확률이 100 이다. 이 효과는 6 초마다 한 번만 적용됩니다.
자료영화는 2 시, 4 생명회복으로 바뀌며, 폭격할 수 있다. PVE 일품 천부적인 재능으로 PVP 는
를 완전히 무시할 수 있다.7 층
사냥 천성 5/5 급은 당신의 폭격 피해를 더하고 범위 피해 공격을 피할 확률을 15
높인다전물리적 공격 폭행 부상 15 증가, 추가 이유 하나 주세요
레이어 8
1/1 급 찢기 목표물을 찢고, 해를 입히고, 앞으로 10 초 안에 받는 유혈 피해를 증가시킨다. 이 기술은 치타 형태나 거곰 형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와일드 간판 재능 6
가증할 가능성은 없다. 자체 공격력이 높다. 또 30 은 피를 흘리고 찢고 상처를 곱해야 한다. 간판으로 쓸 재능이 아니다
복구 재능
1 층
야성 각인 강화 5/5 급은 야성 각인과 야성 축복의 효과를 35 로 높인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보통 직업유 D 와 주균형, 부회복의 D 가 우선이다. 하지만 PVE FB 야덕으로서, 나는 이 천부적인 재능과 격분에 대해 큰 의구심을 가지고 있다. FB 와 야외에서는 모두 고양이 D 로 나타난다. 변형이 많이 필요하지 않은 상황에서 어느 재능이 더 좋다. 70 급이면 이 천부적인 재능은 5 시 전수, 9 시 전액을 증가시킨다
격노 5/5 급은 곰 형태나 거곰 형태에 들어갈 때 100 점 노여움을 얻거나 치타 형태에 들어갈 때 40 점 에너지값을 얻을 확률이 100 점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PVP 와일드 D 의 간판 재능의 6. 이득은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2 층
자연주의 5/5 급은 당신의 치료 터치의 시전 시간을 0.5 초로 줄이고, 모든 형태의 물리적 상해를 10 으로 증가시킵니다.
용도가 광범위한 천부적인 재능과 큰 치료 효율을 높이고 물리적 상해를 높인다
자연집중 5/5 급은 치유, 치료의 손길, 또는 평온을 가할 때 70 의 확률이 상해로 중단되지 않도록 한다.
PVP 에서 팀 치료사의 타고난 재능도 자신의 생존 능력을 높일 수 있다. PVE 에서 증오를 잘 통제한다면 타고난 재능이 아니다
자연변형 3/3 급은 모든 변형마술이 소비하는 법력을 30 으로 줄였다.
야생 D 는 마법이 적고 끊임없이 변형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 PVP 야생 D 는 가득 차 있으며, 균형 D 는 상황에 따라 더하거나 도로 천부적인 재능을 발휘할 수 있다
레이어 3
열정 3/3 급은 시술 중에도 15 의 법력 회복 속도를 유지하고, 격분 기술을 사용한 후 즉시 10 시 노기 값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정명언)
15 법력 회복은 D 와 밸런스 D 를 회복하는 데 좋은 것이고, 야생 D 는 상황에 따라
를 추가할 수 있다미묘한 5/5 급은 당신의 치료술로 인한 위협치를 20 퍼센트 낮추고, 당신의 치료마술이 흩어질 확률을 30 퍼센트 낮춘다.
이것은 주로 회복 D 가 더해지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의 치료능력이 야생 D 보다 20
이상 높기 때문이다.명확한 징조 1/1 급은 자연의 힘으로 드루이의 무기를 강화하고 적을 맞힐 때마다 드루이를 에너지 절약 시법 상태로 만들 확률이 있다. 이 상태는 당신의 다음 기술이 소모하는 법력, 분노, 에너지를 100 퍼센트 낮출 수 있다. 명확한 징조 부마 효과는 10 분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자료영화에서 시간을 30 분으로 연장한 것은 보통 야생 D 의 간판 천부적인 재능이다. D 를 회복하는 것은 사실 더해지지 않는다. 자신의 습관을 균형 있게 보는 것
레이어 4
고요의 영혼 5/5 급은 당신의 치료의 촉수와 평온이 소비하는 법력을 10 으로 감소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자료편의 작은 D 는 트리형 치료 D 와 인간형 치료 D
로 나뉜다.이 재능은 트리 치료 d 에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
회춘술 강화 3/3 급은 회춘술의 효과를 15 로 높인다.
그런 종류의 치료 D 든 회춘은 가장 많이 쓰이는 수단으로 D 를 회복하는 간판 재능 중 하나
계층 5
자연스럽고 빠른 1/1 급 활성화 후, 당신의 다음 자연마술은 순간적인 마술이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21 시를 회복에 던지는 것은 그를 위한 것이다. PVP 덕의 간판 재능, 나무형 치료 D 는 이것을 전혀 추가할 필요가 없지만, 인간형 치료 D 는 매우 중요한 재능이다
자연 축복 5/5 급은 당신의 모든 치료술의 효과를 10 으로 높인다.
D 의 간판 재능 2 를 회복하는 것은
를 추가하지 않을 가능성이 없다조용한 2/2 등급을 강화하여 당신의 조용한 마술로 인한 위협치를 100 으로 낮춘다.
2.0 이전에도 공인된 쓰레기 재능이었다. 적어도 조용함은 내 기술란에 나타나지 않았지만, 조용한 현재의 치료 효과는 매우 강했고, 2 초 1518 의 치료량으로 혼란스러운 장면을 즉시 안정시킬 수 있었지만, 10 분짜리 CD 는 또 그것을 중요한 순간에 쓰지 않는 기술로만 만들 수 있었다. 스스로 선택하지 않고, 나는 그것을 생각한다
계층 6
치료의 터치효율 2/2 급 너의 치료의 터치로 얻은 마술치료 효과 가산이 20 으로 높아졌다.
인간형 치료 D 에게 좋은 재능이다. 트리형 치료 D 는 치료와 관련된 모든 재능을 무시할 수 있다.
치유 강화 5/5 급은 당신의 치유 마술의 폭발 확률을 50 으로 높인다.
예전에는 좋아했는데, 지금은 개인적으로 치유가 기본적으로 기술조에서 빼낼 수 있는 천부적인 재능이라고 생각하는데, 생명예찬 (lifebloom) 이 생긴 이후 치료 습관에 따라 얼마나 많은 자신을 가질지
7 층
생명의 정령 3/3 급은 너의 정신가치를 15 로 높인다.
D 를 회복할 때, 저는 이 기술, 특히 트리 D 를 좋아합니다. 이는 마법과 치료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빠른 치료 1/1 급이 우방 목표에서 회춘술이나 치유의 지속효과를 삼키고, 즉각적으로 생명값을 회복한다. 그 값은 12 초의 회춘효과나 18 초의 치유 효과와 같다.
D 간판 기능 회복의 세 번째, 이전 활성화와 간판 효과보다 하마터면 될 뻔했지만, 매우 강인한 재능이기도 하다
천연완벽한 3/3 급 당신의 마법 타격 확률이 3, 근전과 장거리 타격으로 인한 피해가 10% 감소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좋은 재능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주균형은 여기에 올 수 없다. 주회복은 마술에 치중하지 않고, 전쟁터 회복 D 는 WOW 의 이질적인
라고 할 수 있다.레이어 8
회춘술 효율 5/5 급 당신의 지속적인 치료마술이 얻은 치료 효과 가산이 20 으로 증가했습니다.
기왕 여기까지 온 이상, 나는 덧붙이지 않는 이유를 생각할 수 없다. 인간형 치료 D 는 더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나무형은 절대 이 재능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레이어 9
생명의 나무 1/1 급 드루이가 생명의 나무로 변신했다. 이런 형태에서 주변 반경 40 야드 이내의 모든 팀원들이 받는 치료 효과가 높아져 당신의 정신총액의 25 에 해당한다. 당신의 이동 속도는 20 퍼센트 낮아지고 빠른 치료와 지속적인 치료술만 시행할 수 있지만, 이 마술들이 소비하는 법력도 20 퍼센트 낮아진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변신은 이동 제한과 변형 효과를 없앨 수 있다.
나는 항상 궁금했다. 같은 추가 형태의 큰 새는 31 시 천부적인 재능이고 나무는 41 시 천부적인 재능이다. 물론 이 천부적인 재능도 네가 나무형 치료 형체인지 인간형 치료 형태인지를 결정한다. 팀원들은 너의 정신 25 의 추가 치료 효과를 받았고, 너의 HOT 은 20 의 마법을 절약했다. 그래, 네가 바로 마법영동기다. 내가 막 2.0 을 기억할 때, 나는 나무 치료 MC 전 과정을 기억한다
원정을 태운 드루이드는 어떻게 발전할 것인가? 5 인 FB 가 다시 휘황찬란해진 후 곰 T 인가요, 아니면 계속 피를 넣나요? 나는 아직 잘 생각하지 못했다 ~ ~ ~ 어쩌면 나는 여전히 1/29/21 의 PVP 위야드의 옛 길을 걸을 수 있을까? 또는 5 인 FB 주를 위해 자야성을 회복하는 것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