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에서 기병에게 권장되는 속성 우선순위는 녹색 텍스트를 변환하는 것입니다: 치명타 35, 녹색 텍스트 = 치명타 적중 1%, 가속 33, 녹색 텍스트 = 가속 1%, 숙련도 35, 녹색 텍스트 = 숙련도 1%, 녹색 단어 전능자 = 전능자 1%, 권장 속성 분포는 치명타 > 가속 > 특화 > 전능자입니다.
상세 답변:
9.0 초기에는 당분간 녹색 문자의 감소를 고려하지 않고 녹색 문자의 전환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35개의 녹색 단어 치명타 = 1% 치명타
33개의 녹색 단어 신속성=1% 신속
35개의 녹색 단어 숙달=1% 숙련도
< p>전능함의 녹색 단어 40개 = 1% 전능함치명타는 기사의 주요 수입 속성으로 충격의 치명타율을 직접적으로 높이고 베타에서는 더 많은 성스러운 빛 주입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섬광 마나 비용 감소/성광 주문 증가로 수정되었으며, 주입량이 많을수록 마나 소모량이 적고 치료량이 많아지는 것이 첫 번째 속성입니다.
가속은 어벤징 크루세이더 장르에서 두 번째로 높은 속성입니다. 헤이스트는 기병의 세 가지 주요 스킬인 심판, 크루세이더, 쇼크의 재사용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크루세이더 유닛 시간에 더 많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충격은 단위 시간당 더 많은 신성 에너지를 의미하고, 더 많은 신성한 에너지는 더 자주 손전등을 켜서 주황색 장비의 효과를 발동시켜 선순환을 형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자의 캐릭터 레벨 60, 장비 레벨 138, 가속 6%로 세라프를 사용하지 않고도 복수의 성전에서 심판 3개를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심판을 4번 플레이하려면 심판 CD를 약 6초로 줄여야 합니다. 즉, 응징의 성전사가 재사용 대기시간을 30으로 줄이고 세라프의 가속을 8%로 줄여도 가속도는 패널에 40 정도까지 쌓이고, 가속도를 40으로 올리기 위해서는 녹색 캐릭터가 감소하는 페널티도 처리해야 하며, 동시에 너무 높으면 마나 소모가 늘어나게 됩니다. 9.0 초기에는 확실히 얻을 가치가 없습니다. 동시에 크루세이더가 마나를 소비하기 때문에 가속이 증가할수록 마나 소비도 늘어납니다. 따라서 가속에 대한 저자의 제안은 마나가 부족하다고 느끼면 가속을 줄이면서 느낌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마나가 부족하지 않다면 가속을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숙달과 전능의 가중치는 모두 크리티컬 가속보다 작습니다. 전능의 피해 감소 효과를 고려하지 않으면 치료 측면에서는 전능보다 숙달이 더 좋습니다.
그래서 저자가 추천하는 속성 할당은 치명타>가속>숙달>전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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