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는 미국에서 유래되었으며 얼티밋 프리스비의 규칙은 더욱 경쟁적입니다.
1871년 William Frisbie는 Frisbie's Pie Company를 설립했는데, 그곳에서는 인근 대학의 학생들이 빈 양철 파이 접시(파이를 담는 데 사용됨)를 서로에게 던지며 "Frisbie!"라고 외쳤습니다.
프리스비의 원조는 바로 이것이다.
1948년 월터 프레드릭 모리슨(Walter Frederick Morrison)과 그의 파트너 워렌 프랜시오니(Warren Franscioni)는 양철 접시보다 더 멀리, 더 정확하게 날아갈 수 있는 플라스틱 디스크를 발명했습니다.
1955년 모리슨은 이 모델의 개량 버전을 제작해 장난감 회사인 Wham-O에 판매했습니다.
1958년 왐오컴퍼니는 프리스비의 유래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적으로 프리스비 프리스비라는 이름을 붙였다.
1967년 Wham-O 회사의 디자이너인 Ed Headrick은 플라잉 디스크 밴드를 더욱 안정적으로 만들기 위해 플라잉 디스크 표면에 융기된 환형 능선 층을 추가하고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같은 해 뉴저지의 고등학생들은 럭비, 축구, 농구의 개념을 결합한 스포츠인 얼티밋 프리스비를 발명했습니다.
1970년대에 헤드릭은 프리스비 골프를 발명했습니다.
이 밖에도 미국인들은 프리스타일 프리스비, 음악에 맞춰 안무 동작을 하는 프리스비, 여러 프리스비 등 인간과 반려동물(개)이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대회를 추가했다.
얼티메이트 프리스비는 오늘날까지 발전해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인정을 받았으며, 월드게임 종목 중 하나이기도 하다.
현재 미국에서 이 스포츠로 더 잘 알려진 두 리그는 AUDL(American Professional Ultimate Frisbee League)과 MLU(Major Ultimate Frisbee League)입니다.
얼티밋 프리스비 스포츠 규칙
얼티밋 프리스비는 비신체 접촉 스포츠입니다. 게임에 사용되는 프리스비는 무게가 175그램(6.173온스)인 디스크여야 합니다. 중앙 구역: 길이 70야드(64미터), 너비 40야드(37미터), 2개의 득점 구역(엔드 구역): 길이 18미터, 너비 37미터.
이 게임은 14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참여하며, 프리스비 패스는 필드에서 팀원 간 득점 영역으로 패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득점하다.
게임의 가장 기본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궁극의 프리스비는 하나의 단위로 득점됩니다. 공격팀은 상대의 득점 영역에서 디스크를 받고 공격을 1점으로 계산합니다. 합격은 1점으로 간주되며, 회수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정규 경기시간은 100분, 목표 점수는 보통 15점이다.
공을 잡은 상태에서 움직이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공을 잡은 선수의 피벗발은 움직일 수 없습니다).
패스 중 캐치 실패가 발생하면 프리스비가 지면에 닿거나, 패스가 바운드를 벗어나거나, 패스가 바운드를 벗어나거나, 상대방이 공중에서 가로채거나 쓰러뜨리는 경우, 공격과 수비가 바뀌게 됩니다.
수비할 때 고의로 부딪치거나 잡아당겨서는 안 된다. 수비측 선수들은 신체적인 접촉 없이 상대의 패스를 가로채야 하며, 공의 소유자와 경쟁을 해서는 안 된다.
상대 홀더가 1:1로 수비(마킹)하는 것은 합법이다. 카운트가 10초에 도달하고 상대 홀더가 프리스비를 통과하지 못한 경우 수비수가 큰 소리로 초를 셀 수 있다. 방어가 전환됩니다. 수비자는 카운트를 계산하기 전에 상대방의 디스크 홀더 직경 3m 이내에 있어야 합니다. 또한 두 명 이상이 카운트를 수비할 수 없습니다.
교체는 득점이 나온 이후나 선수가 부상을 당한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대회에는 심판이 사용되지 않으며, 결정과 협상은 전적으로 선수의 몫이다. 프로 리그에서는 분쟁을 피하기 위해 심판을 고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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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L에서는 경쟁이 더 치열하므로 규칙이 다릅니다.
각 AUDL의 유지 시간은 7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분 이전 포인트 종료 후 정규 시간보다 25초 짧은 50초 이내에 오퍼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대회장은 길이 110m, 폭 49m로 공간이 넓어 공격팀의 달리기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선수들의 더 높은 체력도 요구된다.
AUDL 게임에는 목표 점수가 없습니다. 48분 이내에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합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누구나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자기판단의 원칙과 달리 AUDL은 각 경기의 모든 페널티를 담당하는 심판이 3명입니다.
심판과의 일관성 없는 카운트다운으로 인한 모호성을 피하기 위해 AUDL 경기에서는 수비 시 카운트다운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결론
프리스비는 리그나 클럽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플레이하고 체험할 수 있으며, 전국 어느 도시에서나 무료로 제공되는 신규 커뮤니티입니다. 미국.
프리스비 스포츠는 경쟁적이고 장식적이며 흥미롭고 상호작용적입니다. .
국제 학생들이 궁극적인 프리스비에 관심이 있다면 교내 클럽에 가입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학에는 관련 동아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Johns Hopkins University에는 Ultimate Frisbee 동아리(남자팀과 여자팀으로 나누어져 있음)가 있습니다.
한마디로 프리스비를 진행하는 모든 과정이 매우 즐겁습니다. 이 운동은 인내심이 강하고 지방 연소 효과가 강력합니다. 특히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을 결합하면 1회에 900칼로리 이상을 소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