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를 배우려면 어떻게 입문해야 합니까?
우수한 CG 일러스트레이션은 구도, 색채 배합, 표현 수법에 모두 독특한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다. 어떻게 CG 일러스트를 그릴 수 있습니까? 한편으로는 우수한 조형과 색채 표현력과 같은 탄탄한 기초공과가 필요하다. 반면에 구도가 참신하고 창의적이어야 한다. 다음은 주로 이 두 방면에서 탐구한다. CG 일러스트레이터는 전통적인 일러스트레이션 형식에 비해 제기됐다.
CG 일러스트레이션의 CG 는 ComputerGraphics, 핵심 의미는 디지털 그래픽이며, 컴퓨터를 주요 도구로 하는 비주얼 디자인과 생산의 산업이며, 그는 예술과 기술의 조합체이다. CG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려면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에 정통해야 할 뿐만 아니라 탄탄한 표현력과 독특한 창의적 사고도 있어야 한다.
CG 일러스트레이션은 예술 형식으로서 현대 디자인의 중요한 시각적 전달형으로, 직관적인 이미지성, 진실성의 생활감과 미덕감화력으로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위챗 검색대중호 추가: 유명 애니메이션 동비 선생님, 40,000 분 학습 교과과정을 무료로 받으세요! 우수한 CG 일러스트레이션은 매우 개성이 있고, 상상력이 풍부하고, 각도가 다양하며, 색채가 밝고, 인물이 또렷하고, 입체감이 강하고, 화면이 실감나는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CG 일러스트레이션의 학습 과정에서 먼저 학자들이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 역사와 현재 상황을 이해시켜야 일러스트레이션의 본질과 발전 추세를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을 이해하고 분석하고, 인물의 작품과 기술적 특징을 대표하고, CG 일러스트레이션에 있는 풍부한 색채, 정교한 조형, 허황된 세계를 시장의 요구에 따라 설계해야 한다. 구체적인 조작에서 CG 일러스트레이션은 주로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통해 필기판으로 작품을 만들고, 스타일러스의 감압효과를 통해 부드럽고 사실적인 선을 쉽게 그릴 수 있으며, CG 디자이너에게 손으로 그린 것과 같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CG 일러스트레이션은 디자인 제작에서 주로 조작이 편리하고,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는 전통적인 회화 표현 수법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동시에 전통적인 표현 수법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효과를 설계할 수 있다.
학습의 초급 단계에서 학자들은 먼저 선을 익혀야 한다고 건의합니다. 선은 삽화의 영혼입니다. 둘째, 관찰 방법, 기본적인 묘사 기술 (예: 성숙한 만화 작품을 많이 모사하는 등) 이 CG 일러스트레이션의 학습 방법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유명인의 작품을 잘 모사할 수 있게 되면 학자들은 이 단계에서 다양한 수준의 창작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사한 인물에게 옷을 갈아입고 손짓을 바꿀 수 있다. 위챗 검색대중호 추가: 유명 애니메이션 동비 선생님, 40,000 분 학습 교과과정을 무료로 받으세요! 요컨대 과감하게 변화를 해야 하는 동시에 인터넷 등 교류 플랫폼을 이용해 자신의 작품을 실천할 수 있다. CG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을 중점적으로 파악해야 한다.
1, 스케치 능력 향상
스케치는 CG 일러스트레이션의 창작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CG 일러스트레이션 창작에서 학자들은 스케치를 통해 작품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잘 추출할 수 있다. 스케치는 모든 그림 형식의 기초이며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의 생명이다. 스케치 훈련에서는 감성적인 시각으로 학습자의 이미지에 대한 개괄적 능력을 포착하고, 에 대한 감성적 이해를 강화하고, 짧은 시간 안에 대상의 형신 묘사를 완성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좋은 스케치는 일반적으로 간결하고 섬세하며 명쾌하며 생동감 있는 특징을 갖추고 있다. 스케치는 장기 훈련을 견지하고 인물의 이미지를 중점적으로 연구하고 인물의 매력을 잘 표현해야 한다.
2. 스타일링 능력 파악
학자의 조형 능력은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이다. 일러스트를 배울 때 학자들은 구조를 이해하는 기초 위에서만 창작을 많이 연습하고 평소의 영감을 모두 축적해야 좋은 일러스트 작품을 디자인할 수 있다. 동시에 다른 나이, 성별 인물의 특성을 잘 그려내고, 다른 건물, 풍경의 투시표현, 소재의 질감을 그려내야 한다.
삽화를 배울 때 잘하는 선으로 머리와 이목구비를 표현한다.
또한 머리와 이목구비가 전통미술과 애니메이션에서 표현하는 방법과 차이점, 남성과 여성, 머리와 이목구비의 비율 관계를 설명했다. 그리고 표현 방법. 동시에 인물의 성격을 얼굴 표정에 표현한 것을 연습해야 한다. 예를 들면 희로애락과 같다. 위챗 검색대중호 추가: 유명 애니메이션 동비 선생님, 40,000 분 학습 교과과정을 무료로 받으세요! 신체적으로 연습할 때는 만화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실제 인물의 차이, 과장된 표현 효과 개요에 주의해야 한다. 주요 부분의 비율과 표현 방법: 목, 몸통, 팔다리, 손발. 남성, 여성 전체의 다양한 신체 형태의 특징, 그리고 인물이 각기 다른 체형에 있을 때 구성요소의 변화와 표현, 인물의 전신 형태, 즉 통통, 날씬함, 높이, 짧은 표현 연습을 이해합니다.
3. 색상 기반 통합
마르크스는 "색채의 느낌은 미감의 가장 대중적인 형식" 이라고 말했다. CG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색상은 한 작품의 분위기에 영향을 미친다. 신선함, 편안함, 두려움, 위험 등 색상 채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예를 들면: 전체 화면은 한 가지 색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광도와 순도상의 차이밖에 없다. 이런 화면은 단순하고, 부드럽고, 조용하고, 편안하고 통일된 느낌을 준다. 반면 작품의 색채는 동류색이나 인접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종 색채가 구도에서 차지하는 면적, 위치, 크기, 색조의 순도, 광도 등의 차이는 모두 색채의 대비를 구성한다. 강렬하게 대비되는 색채 관계는 화면 효과를 눈에 띄게 하고, 충격적이다. 이런 작품은 흥분, 불, 열정, 초조함, 불안함을 느끼게 한다. 위챗 검색대중호 추가: 유명 애니메이션 동비 선생님, 40,000 분 학습 교과과정을 무료로 받으세요! 화사한 색채체계처럼 즐겁고 즐거운 풍경에도 쓰인다. 어둡고 음울한 일러스트레이션 색채, 어두컴컴한 색조는 보통 신비, 공포, 슬픈 분위기의 효과를 표현하는 데 쓰인다. 이런 색조의 삽화는 종종 신화, 판타지 등의 이야기에 적용되는데, 화면은 냉조 회색 톤을 위주로 한다.
4, 구성의 창조적 표현
창의성의 본질은 전통과 사람들의 관성적 사고에 대한 전복이고, 창의성은 혁신성으로 가득 차 있다. 창의적인 구도는 참신하고 독특한 느낌을 주며 관객들의 시선을 깊이 사로잡는다. 한 폭의 우수한 일러스트레이션 속에 있다. 인물의 몸짓과 정경의 조화가 구도의 중점이다. 동시에 구체적인 구도에서는 이런 점들에 유의해야 한다. 첫째,' 수평 직시' 로 시작하지 말고' 맨 위' 와 같은 각도를 자주 시도한다. 둘째, 인물의 동작과 표정은 풍만해야 한다. 셋째, 배경은 인물을 부각시켜야 하고, 인물이 배경을 장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학자가 풍경화를 그리지 않는 한, 일러스트를 그리는 것이 주로 표현인 경우), 마지막에는 우선 순위가 뚜렷하고 계층이 풍부해야 훌륭한 작품을 디자인할 수 있다.
5, 소프트웨어 기술 능숙도
기술적인 파악은 학자들이 다른 도구로 작품을 표현하려고 많이 노력해야 하고, 다른 도구의 운용은 작품에 다른 효과를 주고, 이 작품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효과를 찾아내야 한다. CG 일러스트레이션 학습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브러쉬와 레이어입니다. 브러쉬는 CG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주요 도구이며, 일반 드로잉 소프트웨어에는 다양한 브러쉬 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자신의 취향에 따라 붓을 고르고 다른 획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챗 검색대중호 추가: 유명 애니메이션 동비 선생님, 40,000 분 학습 교과과정을 무료로 받으세요! 두 번째는 레이어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필요에 따라 다른 레이어를 만들고 해당 레이어에 그리면 그리기 속도가 빨라지고, 작품의 전체적인 수준을 파악할 수 있으며, 작품의 수정에 도움이 됩니다.
6, 중국특색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준수
서양 문화의 영향으로 우리나라의 예술적 특색에 따라 우리나라의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을 어떻게 잘 파악하는지도 특히 중요해졌다. 일러스트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중국의 일러스트 수준도 더 높은 수준에 이를 것이며, CG 일러스트는 시대적 특징을 잘 표현하면서 민족 전통과 민족정신을 부각시켜야 한다.
중국의 국화, 종이 오려내기, 그림자, 연화 등의 풍격의 예술적 특징을 CG 일러스트레이션에 적용한다면, 중국 전통예술이라는 독특한 예술적 효과와 표현 수법을 디지털화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의 형식과 내용을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지방적 특색이 있는 일러스트레이션 형식도 발전시킬 수 있다. 원화 배우는 법
원화를 배우는 방법:
1, 학습형 준준. 우선, 우리는 사물의 모양을 정확하게 그려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하려면 우리가 모양을 잘 잡아야 한다. 먼저 전체적인 사유로 물체 주위를 살펴본 다음 위치 관계와 크기 관계를 잘 제어하고 내부 세부 사항을 무시하고 직선으로 묶습니다. 그런 다음 끊임없이 다듬고, 수정하고, 마지막으로 라인 원고를 형성해야 한다.
2, 정확한 구조 관점. 캐릭터의 원화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요구는 확실히 정확하다. 비율, 캐릭터 캐릭터 형성 등 기초공을 제대로 하지 못한 것도 면접을 볼 수 없다.
3, 합리적인 색상 배열, 올바른 색상 관계. 색채 조화의 합리성과 통일성은 인간의 감각에서 처음으로 물건을 만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4. 빛과 그림자의 부피는 상하 빛과 그림자가 합리적인지, 부피가 설명되었는지, 포만한지 여부도 참고의 요점이다.
5, 학습 구도. 구도는 화면의 무결성을 높이고, 1 차 및 2 차 관계를 강조하며, 시각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구도는 대칭식 구도, 삼분법 구도, 유도선 구도, 황금 삼각법, 황금 나선법 등으로 나뉜다. 이 삽화의 내력을 누가 알았는지, 어느 원화가가 그렸는지 누가 알겠는가. 또 누가 알겠는가, 제천대성과 달기의 이야기, 원작자는 누구일까? 요력 752 년 손오공은 제천대성센세이션 3 계를 자칭했다. 달이 동족 여우로부터 이 소식을 들었을 때 그녀의 눈은 반짝 빛났다. "제천대성이 너무 멋있네요." 달기는 야망이 있는 여우가 아니다. 그녀는 단지 왕을 매혹시켜 며칠 동안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싶었다. 그러나 결국 모두 여요정이고, 여전히 신화 이야기에서 가지고 있는 사랑과 영웅을 동경한다. 요력 753 년, 대성은 천궁을 갈라놓을 수 없을 정도로 소란을 피웠다. 달기는 화국요비를 하느라 바쁘다. 자하 요정은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워서 많은 요괴들이 흉내를 내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달자기도 바람과 함께 자신의 꼬리로 자하선자와 같은 스타일의 치마를 바꿨다. 보라색 잉크 머리, 달달 자신의 아름다움이 더욱 출중하다. 주왕은 달기에 대해 더욱 총애를 받았다. 어느 날 달이 스스로 심혈을 기울여 산을 유람하고 물놀이를 하고 싶었다. 주왕은 웃으며 응낙하며 고독한 여자가 이 천하를 원하더라도 그녀에게 줄 것이라고 말했다. \ "그 정의되지 않은 상태 는 huaguoshan 회전 에 가고 싶어. 클릭합니다 인간은 당연히 그 선경을 찾을 수 없고, 오직 달기만이 요성으로 만졌다. 화과가 향기를 풍기자, 달달 자신은 복숭아 하나를 훔쳐 품에 쑤셔 넣지 않았다. 이 모든 것이 나무에 앉아 풍경을 바라보는 대성이 눈에 띈다. \ "zixia 咦 원래 여우 였다. 클릭합니다 대성은 그때 군복을 입고 웃고 소탈하게 떠벌렸고, 한동안 햇빛이 좀 눈부셨다. 달기는 눈을 깜빡이며 얼굴이 온통 빨갛게 달아올라, 오랫동안 생각한 대사를 더듬어 말했다. 첩신명이 달기를 부르는 것' 은 달기 같은 백호가 희귀한 동물로 꼽히고, 대성은 호기심에 달기를 화과산에서 묵으라고 했다. 이 일은 뉴스가 되어 요계의 구석구석을 전하게 되었다. 요괴들은 대성이 달기를 보는 이유는 달자가 자하선자 같은 옷을 입고 있기 때문이라고 잇달아 말했다. 이백이 이 말을 대성에게 전했을 때, 대성은 이미 술을 많이 마셨고, 흔들하며 여우털로 엮은 담요에 기대어 웃고 웃었다. "Zixia 같은 스타일의 옷은 너무 많지만, 달달 자신은 단 하나뿐입니다." 대성은 결국 너무 날뛰다. 양천견과 천견에게 쏘여서 교제를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달기는 먼 곳에 숨어서 초조해서, 결국 도울 수 없이 달려가서 대성을 대신하여 상해를 저항했다. 그런 다음 경생은 양평의 전창에 의해 마음의 보금자리를 열었다. "이렇게 작은 여우도 감히 벤과 날뛰게 될 것이다." 달기이는 대성이 미친 모습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꼬집은 그녀의 손목이 아프다. "대성첩은 아직 일곱 개의 꼬리가 있어 괜찮아." 달기가 새하얀 꼬리를 흔들며 웃는 무서움을 떨지 않았다. "꺼져." 대성은 처음으로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이런 사람을 만나 참지 못하고 뺨을 한 대 때렸다. 달기는 특별히 의기양양하게 떠났다. 왕성으로 돌아가서 계속 그녀의 요비가 되어 한 무리의 대신들이 중얼거리는 것을 들었다. 주왕은 미인의 기분이 좋지 않은 것을 보고도 감히 많이 묻지 않고, 대단히 공급해야 했다. \ "아름다움, 고독한 당신에게 사슴 역 을 구축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달 자신의 마음 다음 생각, lutai 높은 제나라 일, 또한 그에게 지지 않는 것으로 간주, 즉시 기꺼이 약속했다. 요력 754 년. 대성은 정단로에 갇혔다.
요괴들은 모두 고개를 저었다. 평생 옥제에게 질 운명이라고 안타까워했다. 오직 달기만의 분수가 뒤죽박죽이 되어 자하로 변장하는 모습만 천정에 미끄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금술로 화재 하늘, 달 은 매우 두려워 멀리 볼 수 있지만, 여전히 용기 티베트 연금술로 뒤에 세 진짜 불을 먹었다. 너무 아파요. 달자가 깨어난 후 자신이 우리 안에 갇혀 있다는 것을 깨닫고 갑자기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알아차렸다. 곰곰이 생각해 보니, 오, 원래 꼬리를 태웠고, 또 천병들에게 한 마리 베였다. 달기는 꼬리 두 개를 잃었지만 의외로 여우불을 얻었다. 그러면 제가 대성을 도울 수 있을 겁니다. 달자가 이렇게 생각하다. 대성은 결국 달기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불의 눈은 금띠를 메고 정단로를 부수고 달기를 구해냈는데, 대성이 천궁을 뒤엎으려 할 때. 보라색 노을이 나타났다. 자하 검기가 사람을 괴롭히고, 걸음걸이가 빡빡하지만, 대성은 오히려 지체하여 손을 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달이 지나서야 비로소 차이를 발견하였다. 대성이 자하선자를 좋아한다는 소문은 사실이다. 대성은 손을 떼려 하지 않아 결국 오지산 밑에 눌려, 달기가 초라하여 화과산으로 도망쳐 하늘을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는 자신이 그 방면에 상관없이 졌다고 느꼈다. 그녀는 지금 특히 슬펐다. 슬프고 괴로웠지만, 달기는 매일 오지산에 가서 대성담과 함께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거룩한 거룩한 거룩한, 당신은 zixia 요정 무엇을 좋아 합니까? 클릭합니다 \ "대성 대성, 나는 좋지 않아? 클릭합니다 대성대성' 대성이 수다를 떨고 있는 여우에게 어쩔 수 없다. "보라색 노을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특별하다. 너에 관해서는. 좀 특이할 뿐이에요. " 달 () 은 이미 대성 () 과 함께 500 년 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다. 오늘날 대성은 다모 서천을 따라 경을 따는데, 아마 이미 자하를 잊었을 것이다. 달기는 매우 즐거워서, 대성이 돌아오기만 하면, 그녀는 대성이 그녀를 좋아하게 할 자신이 있다. 대성은 아마 너무 오래 돌아오지 않았을 것이다. 화과산은 다른 요괴에 의해 침범당했고, 원숭이 원숭이 손손손도 대부분 죽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달기는 대성의 기업을 한 번 지켰지만, 이 산이 점점 텅 비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기력, 달 혼자 yincao 정부 에 갔다. 지하부의 찬바람이 살을 에는 듯하다. 달기는 자연히 대성의 재간이 없어 염라대왕이 생사부를 바꾸도록 강요했다. 그녀는 자신의 꼬리 세 개로 바꿀 수 밖에 없었고, 대성자손은 백 년 동안 무사했다. 달기는 꼬리가 두 개 남았는데, 그녀는 자신이 대성이 돌아오기를 기다릴 수 없을까 봐 조금 두려웠다. 그녀는 아이디어를 다모에게 맞았다. "장생불로야, 정말 부러워." 달미는 여전히 다모를 유괴하지 못했다. 그녀가 발톱을 뻗어 다모에게 다가갔을 때, 대성은 일찌감치 여우의 냄새를 맡았고, 그녀가 기습하지 않도록 이 사방을 경계했다. 달기는 이미 위험을 무릅쓰고 당승을 동부에 붙잡기로 결심했다. 여우불은 대성에 별로 쓸모가 없다. 달자가 울며 사람을 구하는 나이도 이미 지났다. 그녀는 대성의 눈에서 실망과 혐오감을 보았지만 영생의 기회를 얻고 싶었다. 그녀는 최선을 다했지만 대성이 틈을 뚫고 금띠봉에 의해 두개골을 깨뜨렸다. 달기는 이미 부인을 잃고 또 병사를 접어서 꼬리만 남았다. 저팔계는 미인에게 다소 신경을 쓴다. "대사님, 그 여우는 당신이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울 때 당신을 따라다니지 않습니까? 너도 차마 견딜 수 있어? " 대성은 잠시 멍하니 있다가 곧 웃었다. "여우는 모두 아홉 명의 목숨을 가지고 있지." 이 말의 저력이 부족하여 그 자신도 마음이 좀 허술하다. 달기는 분수를 지키는 여우가 되었지만, 족속의 작은 여우들은 너무 많이 죽이고 금기를 범했다. 달이 이미 여우들이 천조만배 자신을 공경하는 것을 보았을 때 시간이 많이 걸렸다. "방패로 쓰였구나" 대성은 다모 서천취경을 지키며 부처님을 봉했다. 하루 종일 한가롭게 3 계를 헤엄쳐 다닌다. 그는 여우들이 시비를 일으키며 공교롭게도 달자가 왕이라고 부르는 소리를 들었을 때 관자놀이를 문질렀다. \ "이것은 문제 입니다. 클릭합니다 요신은 양립하지 않는다. 대성은 어느 날 그 못된 여우들을 섬멸하도록 파견되었다. 대성이 상운을 타고 달기의 영토에 왔을 때. 달기의 어린 여종이 유난히 즐겁다. \ "왕 왕, 대성 그가 돌아왔다! 클릭합니다 어린 여종이 생각하는 것이 너무 아름답다. 대성은 막 오자마자 독한 말을 퍼뜨려 주위의 살의가 사방에서 일어났다. 달도 오랫동안 멍해졌다. 그녀가 알고 있던 그 대성은 어디로 갔을까. 대성은 결국 더 이상 달기를 죽이지 않았다. 달자기에게 아직 꼬리가 몇 개 남아 있는 이 일에 대해, 그는 마음속으로도 내막이 없다. 서너 개 정도 남았죠. 자신이 돌아온 후 곳곳에서 보호하고 있다. 달기의 마지막 꼬리가 하마터면 부러질 뻔했다. 그녀는 지금 가장 못생긴 여우이다. 달기는 생각해 보았는데, 그녀가 사랑하는 것은 자비심이 있는 부처가 아니라 제천대성이라는 것을 확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는 절망했다. 달이 스스로 자신의 꼬리를 잘랐다. 이때 그녀의 아름다운 경국경성 세계는 절대적으로 있다. 그녀는 일찍이 대성이 복숭아꽃 한 송이를 따서 그녀에게 선물한 적이 있다는 것을 기억했다. \ "달 자신, 당신은 이 복숭아 꽃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클릭합니다 아무리 아름다워도 무슨 소용이 있느냐, 그녀는 결국 죽을 것이다. 대성은 심심해서 동해에 손님으로 남아 있다. 그가 바다 위로 뛰어올라 하늘에서 눈이 흩날렸다. 대성은 집이 좀 보고 싶어서 화과산으로 돌아가 보기로 했다.
자신의 그 기업이 이미 사라졌는지 보자. 화과산이 의외로 번성하다. 대성은 의외였다. 거의 천 년이 지났는데도 족속 어른들은 살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달기처녀가 우리를 구했어. "늙은 원숭이가 눈물을 글썽이며 떨며 이 말을 했다. 대성은 지방으로 달려가 천지를 뒤엎었다. 그가 생사부에 달자의 이름이 있고 이름이 이미 지워졌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성불전력으로 삼계를 제패한 이 남자는 당황하기 시작했다. 그는 자신을 찾지 못했다. 대성은 삼계를 거의 다 뒤지다가 결국 화과산으로 돌아와 여우 담요에 기대고 있다. "여우가 매를 맞았는데, 본대성이 돌아와서 영접하지 않다니." 옆에 있는 늙은 원숭이는 침묵을 지켰고, 감히 진실을 말하지 못했다. 대성이 화과산으로 돌아온 후 가장 좋아하는 일은 망상이다. 달기와 자신을 지금까지 알게 된 점들을 모두 한 번 생각해 보았다. 꼬리가 잘못 된 것 같습니다. 대성은 생사부의 이름을 떠올려 마음이 반쯤 식었다. 또 지방 정부에 다녀왔다. 염왕은 벌벌 떨면서 달자의 죽음을 대성에게 알렸다. 대성은 한참 동안 침묵을 지켰고, 금띠를 꺼내 하늘 높이 올라갔다. 그는 또 당초 그 제천대성이 되었다. 그러나 그의 달기는 돌아올 수 없었다. 몇 년 후, 많은 요괴들이 제천대성을 언급하며 말투에 탄복했다. 그 남자는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천지를 다 죽이고, 하늘이 피를 흘려 강이 되고, 대성은 잠시 패주라고 불렀지만, 그는 여전히 깨진 갑옷을 입고 팔방에서 전쟁을 벌여 결국 천지를 위해 복숭아꽃 나무 아래에서 참혹하게 죽지 못하게 했다. 늙은 원숭이도 몇 백 년 전 그날을 잊을 수 없었다. 대성눈시울이 붉어져 술단을 안고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미친 말을 했다. 그가 평생 가장 후회하는 것은 부처가 된 것이다. 그가 천정을 위해 전쟁을 벌이다가 결국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조차도 보호할 수 없다고 한다. 달달이 이미 죽었다고 그는 이 천하에 장례를 치러야 한다고 말했다. 대성은 피 묻은 갑옷을 입고 복숭아나무 밑에 앉아 경맥을 터뜨렸다. 그는 이것이 그가 자신의 마음을 말한 유일한 장소라는 것을 기억했다. \ "달 자신, 당신은 이 복숭아 꽃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클릭합니다 일월이 예강산을 초빙하다. 본성제천과 함께 할까요?
은행업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후 어떻게 합격증을 받을 수 있습니까
사냥 외에 고창건과 중야양아들이 영화에 주연을 맡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