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가 호랑이 자녀도 호랑이
입니다지금 Sir 이 당신에게 극진개피를 알려주면, 당신은 무엇을 생각하겠습니까?
캐릭터 붕괴, 줄거리 썩은 꼬리, 논리적 혼란 ...
개피가 극 중 치명적인 상처가 된 것 같다.
그러나 개 피를 보면 먼저 급하게 욕하지 마라.
한국 드라마' 옥상' 은 보면 볼수록 위에 오른다.
게다가, 당신은 우리 연극이 한때 있었다는 것을 잊었는가, 그것은 정말 개피라고 불리며, 감히 너의 앞발 눈동자, 뒷발 삼관이 터지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썩었나?
감히 고전이라고 말할 수 없다.
하지만 모든 것은 당신의 기억 속에 이식되어 대체할 수 없는 기발한 작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01
천년기 초에 연극이 발발기에 들어섰다.
서로 기발하게 다투고, 한 경기마다 기이하고, 큰 말이 있으면 사람을 놀라게 하지 않고 끊임없이 죽는 기세가 있다.
오늘의 관중과는 달리 개피를 욕한다.
그해: 개피? 네가 이것을 말해야 한다면 나는 졸리지 않을 것이다.
하나의 줄거리가 모두 너를 도울 수 없이 부복하게 한다:
이거 방송할 수 있는 건가요?
교가적아냐' 는 과열 수색 # 왕일정이 출산능력을 상실했다 # (놀라지 마라, 이 집 자식은 어차피 아무도 결혼하지 않으면 그만이다.)
좋은 개피를 듣고 있지만, 실은 천둥소리가 크게 요란하다.
조삼리는 "남녀의 일, 괜찮아?" 라고 말하자 부부가 사건을 치켜세웠다.
무성 결혼' 중 얼마나 많은 주름이 대충 접혀 있다.
당초 등초, 인타오' 사랑이 흩어졌다' 고 생각했다.
이야기는 두 사람의 초가집에서 시작되었다.
사실, 그녀는 이미 결혼했고, 유부녀이다. 그는 처음에는 몰랐지만, 알고 난 뒤에도 더 맹렬한 공세를 펼쳤다.
착한 녀석, 좋은 찌꺼기녀+핥아먹는 개, 작풍이 혼란스럽고 도덕적으로 부패하다.
그러나 이 연극은 도덕제고점에서 재판하는 것이 아니라 캐릭터의 좌우 난처한 곤경에 들어갔다.
그녀의 남편은 젊고, 사업이 성공적이어서, 그는 그녀를 깊이 사랑하고 있다.
유독-그는 성적 기능을 상실한 남자이다.
그녀는 불륜을 저질렀고, 마음속으로 괴로워하며, 매우 죄책감을 느꼈다.
유독-"나는 내가 완전한 여자라는 것을 느꼈다."
도덕과 욕망, 감정과 이성, 정말 그렇게 쉽게 통일될 수 있을까?
△ 여기에는 BGM: 도덕의 경계를 넘어 우리는 사랑 ~~~
으로 들어가야 한다하지만 먼저 입을 크게 벌리지 마라, 이게 어디 가는 거야.
진짜 턱을 놀라게 하는 게 뭔지 보세요.
혈영영' 은 심호방 ('빈입 장대민의 행복한 생활' 감독) 이 연출한 융직장, 혈연, 복수 등의 요소가 하나로 어우러진 드라마다.
등장하자마자 한 건의 살인 사건이었고, 죽은 사람은 부동산계의 거물 원종원이었다.
그러나 동시에, 그는 여주인공 수국 (왕희 분) 의 추구자이다.
동시에 ×2, 그는 또한 수국 회사를 무너뜨리려고 하는 재계 경쟁자이다.
동시에 ×3, 그는 여전히 수국 딸의 친자식이다!
동시에 ×4, 그는 뜻밖에도 13 년 전 시골에서 수국을 한 범죄자였다! ! !
이 줄거리는 어차피 Sir 도 잠시 이치에 맞지 않아 작가에게 말할 수밖에 없다. 너는 정말 인재다.
2002 년의' 꽃은 꽃이 아니다'.
그 해, 첸 진 은 \ "모두 좋다 \" 악한 어머니 가 아니라, 첸 바오 Guo 는 아직 황제 전문 가구 가 아니다.
한 쌍의 랑재녀의 CP.
여주인은 남자친구를 집으로 데리고 부모님을 뵈었다.
그녀는 경제학 교수이고, 어머니는 부이고, 외할아버지는 기업 사장이다.
정치상학, 권력, 돈, 문화를 두루 넘나드는 일가는 일반 아이돌극의 일로에 따라 완벽한 인생의 승자가 될 것이며, 매일 연애를 직업으로 삼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랑명언)
하지만 여주인은 연애할 시간이 전혀 없다.
그녀가 데려온' 남자친구' 는 사실 그가 조사하게 하려는 사망원인이다.
여주인이 의심하는 살인자는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그녀의 어머니이다.
What?
이 집에 들어온 후 이곳 곳곳에 음산함이 배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정상인처럼 보이는 유일한 것은 여주인이다.
조사 과정에서 점차 은근히 정이 들다.
하지만 결국 여주인이야말로 은둔한 큰 보스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머니의 벼슬길은 그녀가 파괴한 것이다. 어머니의 애인은 그녀가 죽였다.
목적은 어머니를 미치게 하기 위한 것이다.
What
열여덟 살 때 병원에 입원해 수혈을 해야 자신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것입니다.
이 진실을 아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답답하고, 술로 근심을 풀고, 집에 돌아온 후 강제로 아내와 함께 자신의 남자다움을 증명한다.
그러나 깨어난 후, 침대에서 필사적으로 발버둥치는 그 아내는 여러 해 동안 키운 딸이었다.
너는 이것이 가장 무서운 것이라고 생각하니?
안 돼, 안 돼
여주인의 마지막 희망을 진정으로 깨뜨린 것은 그녀가 맞았을 때 어머니가 문 옆에 있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한 번 쳐다보더니.
돌리다. 몸. 떠나다. 열어.
What?
그날 밤 이후로 말할 수 있습니다.
여주인의 생명은 이미 끝났고, 나머지는 복수일 뿐이다.
일부 시청자들은 이것이 중국판' 백야행' 이라고 말했다.
드라마와는 달리 이런 줄거리를 요약하기 위해서요. (역자주: 역자주: 역자주: 역자주: 역자주)
개피가 기이하고 바다가 가라앉았는데, 그때 우리는 정말 두렵지 않았다.
02
연극은 제각각이지만, 선두병은 역시 악녀이다.
악녀?
오늘 화면, 아니면 판승미 엄마, 방이 금엄마, 소명옥 엄마 같은 도구인 원생가정.
어느 쪽이든 일색의 악녀 2, 전기전문주인공, 후기에 전복되어 곤두박질쳤다.
소외, 편평화, 동질화 등 그들의 특징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악녀가 주인공이 된다면, 삼관이 바르지 않구나, 유도에 문제가 있구나!
한 여배우가 제 3 자를 너무 생동감 있게 연기해 친구들에게 폭행을 당할 수 있었고, 임유에는' 다예' 로 봉쇄됐고, 링링의 연기자 오월 출연자는 더 이상 웨이보에 뿌려졌다.
약간의 도덕적 결함은 소멸될 것이다.
이 악녀 주인공이 만약 오늘 있다면, 그래도 되겠는가?
《인생을 잘못 사랑하다》.
Sir 은 당신의 어린 시절의 그림자가 그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야기는 간단히 말하면 인생을 잘못 바꾸는 것이다.
죄와 벌칙의 변형기.
미혼 선임지인 청가구혜와 촌부 봉고모는 같은 날 출산했지만, 가구혜는 이로 인해 죽었다.
나중에, 집에 가서 손녀를 되찾았고, 봉고모는 사심을 일으켜 두 아이를 가방을 떨어뜨렸다.
그래서 두 소녀의 인생은 거꾸로 되어 일생을 얽히게 했다.
진상남 (사실은 고가의 천금) 역을 맡은 한쉐, 연기는 선량함 외에는 발휘할 여지가 없고, 관객은 고상로의 온유 역을 맡았다.
그리고 지금의 말로.
"악녀" 구 yiluo 는 절대적인 것입니다.
누가 악당이 반드시 조연이라고 말합니까?
누가 악당이 이미지가 단일하다고 말합니까?
악녀는 여전히 중심을 차지할 수 있어 빛을 발한다.
지금 보기에, 이 극의 이야기는 상당히 개혈천속이다.
진상남은 대학에 다니고, 이렇게 큰 상해에서 하필 거리에서 구 기억로를 들이받았다.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하필이면 구 이나네 집에 와서 하인이 되어 자신의 친할머니를 만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어렸을 때 죽마고우의 말이 달렸는데, 하필 구라로의 남자 친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편찬하면 억지로 편성한다.
그러나' 잘못된 사랑 일생' 의 기묘한 기묘한 점은 이렇게 많은 강제적인 우연의 일치로, 여전히 너의 호기심을 사로잡을 수 있고, 조금도 연극을 포기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겁 먹지 않는 한)
개피는 있지만, 조금도 조잡하게 만들지 않는다.
저속한 이야기, 무모한 것은 꽃을 조각해 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서 먼저 한홍이 부른 편미곡 한 곡을 주문한다.
(그해 방송할 때 음산한 전주곡이 나오자마자 Sir 을 거의 보내지 않을 뻔했는데, 화면도 상당했다. )
"변형계" 의 길과 마찬가지로: 도시의 응석받이 발호, 농촌의 순결하고 선량하다.
다만 너의 상상을 초월한다.
구 yiluo 는 10 살, 어렸을 때, 토끼를 던져 감히, 외숙모의 침대에 던져 외숙모를 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외숙모와 하인 진모의 속삭임을 들었다.
그녀는 신분을 교환하는 일이 진모에게 유출될까 봐 한밤중에 진모를 협박했다.
지난 1 초도 자는 척하고, 다음 초에는 매혹적인 미소를 짓고, 음흉하게 그녀를 부르며, 그녀를 쳐다보며 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복흑소녀로 말하자면,' 차이나타운 탐안' 의 장쯔펑 들은 결국 한 걸음 늦게 왔다.
이런' 악' 입니다.
관객들은 증오가 아니라 오히려 신기하다는 것을 회상했다. (당시 벌벌 떨었지만)
결국,' 잘못된 사랑 일생' 은 악녀를 찍었지만, 악화시키지 않았다.
합리적이고, 현실과 인간성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외숙모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는 사실에 대해 말하자면, 기억로는 처음에는 외할머니의 교만으로 망가진 천금일 뿐이다.
그녀의 질투 방식은 당백호의 부채면에 낙서를 했다.
인간성의 분열은 친문 협박에서 시작된다.
한 손으로 작은 추억로를 잡아당기고, 그녀의 머리를 눌러 거울을 보고, 소리를 누르고 울부짖었다.
잘 봐, 너 자신을 봐
코, 이마, 눈
넌 진가의 사람이야
너는 가정을 돌보는 사람이 아니다
신세의 진상을 알게 되자 구일로는 극단으로 변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눈앞의 모든 것이 언제든지 남에게 빼앗길까 봐,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이 빼앗길까 봐 두려웠다.
극중 극중 매우 강한 대비를 사용했다. 기억로가 욕조에서 우유욕을 하고, 자신의 또 다른 인생
을 떠올렸다자루천 옷을 입고, 해를 무릅쓰고 밭에 나가 일하며, 농촌에서 저속함과 함께 있다.
손바닥 진주처럼 응석받이로 자라는데, 구 기억로는 이렇게 자신을 분석했다:
내가 자랑스럽다고 했잖아
근데 내가 왜 자랑스러운지 알아?
내가 자신이 없기 때문이다
나는 열 살 때부터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꼈다
인생은 실제로 달리기
이다빨리 달리는 게 승자
느린 달리기의 결과는 상상할 수 없다
그녀는 손가락 사이로 순식간에 지나가는 모래모래를 꼭 쥐고 싶었다.
움켜잡을수록 더 많이 잃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외할머니가 그녀가 교환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녀에게 친어머니와 만나라고 권했다. 논쟁 중에 구기억로가 실수로 할머니를 계단 아래로 밀었다.
큰 잘못을 저질렀을 때, 그녀는 잘못을 저지르고 할머니의 금고를 훔쳐 유언장을 조작하려고 했다.
그러나 결국 할머니의 유언에서 유산은 그녀에게 남겨진 것으로 밝혀졌다.
잘못된 사랑 일생' 의' 잘못된' 글자는 모든 것을 해석한다
그 시대의 잘못이고, 이전 세대가 저지른 잘못이며, 운명의 음차양과이며, 사람의 마음속의 차이이기도 하다.
악녀는 더 이상 사람들이 분풀이할 수 있는 과녁이 아니다.
그녀는 악을 펴고, 부서져서, 너에게 악의 천구만랑, 순환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03
악녀의 천장을 말하고 싶다면.
네가 어떻게 생각하든, Sir 은' 잘못된 사랑' 에서 서돛이 연기하는 주가리를 먼저 밀어야 한다.
오늘 서범의 역할은 이미 부드럽게 세월에 들어온 여성으로 정해졌다.
오직 윤만이 알고 있다' 는 임 부인,' 우리 엄마의 모든 것' 의 계페진.
하지만 주가리의 한 귀퉁이는 서돛 이력에서 기이한 부상의 최고봉이다.
이 드라마의 시나리오 작가 Sir 도 만 개의 승복이다.
그림을 보고 대답하다.
노년의 주가리와 장매 (왕희 분) 가 함께 생일을 보내며 물었다. "그 두 사람은 무슨 관계입니까?
절친모임이에요?
이웃과 화목한가?
아니면 희정이 타오르는 세월인가?
답을 밝히다: 하나는 원래 배합이고, 하나는 셋째이다.
그들의 생일은 아들을 위한 것이다.
알겠습니다. 원래 배합은 친어머니이고, 셋째는 그렇습니다.
순진하다!
정답: 원래 배합은 양모였고, 셋째가 여러 해 동안 일했는데, 자신이 원래 친어머니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네가 판단해 보는 것이 합리적인가?
지금 보면, 이것은 그야말로' 옥상' 을 짓밟는 집인' 개피' 대성의 작품이다.
이와는 달리' 잘못된 사랑' 은 개혈극에서 반전된 허황된 기분을 벗기고 일상에 지독한 음산한 냄새를 주입했다.
마치 주가리가 한밤중에 톱으로 방문을 톱질하는 장면과 같다.
동작이 둔하고 뻣뻣하며, 입으로 왔다갔다하며, 신경질적이고, 미친 표정까지 더해져, 화면이 극에 달하여 어린시절' 섬영' 이라고 할 수 있다.
오애' 에서 주가리는' 삼삼',' 녹차',' 백련',' 가장' 를 하나로 모았다.
전투가치 폭발표
절친을 들여보낼 뿐만 아니라 절친의 남편과 결혼의 전당에 성공적으로 들어갔다.
결혼 후, 절친의 아들도 평생이 되었고, 절친의 딸도 하마터면 할 뻔했고, 심지어 뛰어내리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오늘은 매 회마다 관중의 심폐를 찔러야 하고, 열수색에서 반년 동안 욕을 받을 수 있는 그런 종류다.
극 중 그녀의 직업은 의사이다.
극외 그녀는 저혈압을 전문적으로 치료한다.
원래 강간 을 잡으려고 일치, 화가 나서 어이가 없다:
나는 너에게 말한다
앞으로 네가 다시 감히 우리에게 고맙다고 하면
시간이 늦었을 때, 주가리는 양보하지 않고 말머리를 받았다:
너는 그를 나에게 양보해라
너는 나에게 양보하고, 나는 그를 원한다. 나는 그와 함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정말 사교증이다. 위험에 직면해도 혼란스럽지 않고, 대답이 흐르는 것처럼, 그녀 없이는 다음 말을 할 수 없다.
그리고 사람을 오들오들 떨게 하는 것은.
그녀의 등 뒤가 아무리 음울해도 외부인 앞에서는 언제나' 모범' 이미지이며, 레시피를 휴대하고 아이들에게 좋은 음식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
사실?
바쁘기만 하면 점심에 당근 두 개를 던져서 두 아이에게 물어뜯는다.
징계의 명의를 등에 업고 사실상 갖가지 고초를 겪다.
수학 성적이 좋지 않아서 콩 한 봉지를 외워서 밤을 새게 했다.
스스로 방으로 돌아가 편안하게 잠을 잔다.
아이들이 하룻밤을 세어 보니, 14 만 6 천 880 개였다.
아이는 반항심이 있어 밥을 먹지 않고 찐빵을 들고 머리를 꽉 쥐었다.
아이가 배가 고파서 만두를 훔쳐 먹었을 때, 그녀는 발견하고는 그를 책상 위에 누르고 손으로 입속으로 파고들었다.
언니 샤오영이 한쪽에서 싸움을 말리자, 그녀는 화가 나서 삽을 들고 집안에서 왔다갔다하며 소영을 끌고 죽었다.
충분해요?
오늘 그녀를 비인간적인 악으로 여겼지만 작가가 악을 통해 인간성의 은밀한 진실을 폭로하는 것을 잊었다.
단평에 적혀 있듯이:
어렸을 때 주가리가 나쁘다고 생각했을 뿐
이제 그녀를 보면 사실 감정을 제어하지 못하는
그리고 부정적인 감정을 무한히 증폭시켜 심리적 장애를 가진 환자
사람이 더 큰 악은 무지에 있다.
Ta 가 있을 때, 이것이 악이라는 것을 전혀 깨닫지 못했다.
주가리는 자신이 나쁜 사람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다. 그녀는 자기가 아이를 징계하고 하는 의무라고 생각했을 뿐이다.
예를 들어, 이 장면.
효도는 배가 고파서 길가에서 면표 한 묶음을 주웠다.
주가리가 발견한 후 샤오타오의 설명을 듣지 않고, 샤오타오가 훔쳤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를 면관까지 끌고 가서 대중 앞에서 사장에게 사과했다.
이렇게 해서 그녀는 아이들 앞에서 위엄을 세워 밖에서 명성을 얻었다.
그러나 샤오 타오는 아이의 자존심으로서 완전히 부서졌다.
샤오영은 거의 낯선 남자에게 당할 뻔했다.
주가리는 알고 나서 놀라운 관심을 보였고, 심지어 한밤중에 손전등을 들고 그녀의 침대 옆으로 가서 그녀를 바라보았다.
다음날 그녀를 병원으로 보내 검사를 받고 소영의 이불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반복해서 물었다.
방 후에, 걱정스럽게 선생님께 "제가 방금 그녀를 데리고 임신 여부를 검사했습니다." 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 일련의 조작은 실제로 샤오영이 겪은 두 번째 굴욕을 불러일으켰다.
그녀의' 사랑' 속에는 본능적인 성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시행할 때, 또 영원히 유명하고, 도덕의 제고점에 있다.
즉, "당신을 위해" 입니다.
왜 작가는 이렇게 무서운 캐릭터를 지어내야 하는가?
주가리가 완전히 지어낸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그녀는 겹겹이 쌓인 인간의 추악한 봉합체이다.
극 중 일부러 강조하지는 않았지만, 세부 사항에서 그것이 어느 시대인지 추측할 수 있다. 식표, 포표, 의류, 표어
터무니없는 시대에 인간성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 갖가지 추태와 추태가 만연하게 했다.
천년기 초에 텔레비전 관객의 주력군은 이전 시대를 겪었고, 여전히 각종 인간성의 왜곡에 대한 두근거림이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TV 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TV 명언)
주가리의 악의 일부는 그녀의 본성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동시에, 뚜렷한 소외된 흔적도 있지 않나요?
예를 들어, 그녀가 생각해낸' 수학을 가르치라' 는 말은 여전히 더할 나위 없이 고상하고 당당하다.
공부에서 절대 고생을 두려워하지 마라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쿵푸 깊은 쇠공이만 갈아도 바늘
이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악은 거짓을 고상한 이름으로 실시하는 것이다.
집단 무의식의 광기 속에서 시대의 맹목적인' 사랑' 에서 사람들은 열정적으로 악을 행하지만 악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다.
연극의 악녀, 연극을 회고하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에는 엽기에 끌렸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그러나 악에 대한 응시를 통해.
우리는 악을 분별하고, 악을 미워하며, 어떻게 악을 피할 수 있는지 알고 있다.
황당무계한 개 피처럼 보이는 활극은 사실 명암 속에서 인간성을 물으며 역사를 묻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을 바라보다.
삼관의 눈금자는 점점 더 가혹해지고 섬세해졌고, 주인공은 점점 희고 흠잡을 데가 없었고, 결말도 점점 더 해어지고, 해기되고, 시원해졌다.
여러 가지 좋은 연극이 여전히 쏟아져 나오고 있다.
유독 그런 극악무도한 주인공은 우리에게서 멀어졌다.
그러나.
그들이 꺾은 온갖 악이 정말 함께 멀어졌단 말인가?
본문 네트워크
편집 도우미: 통조림 뚜껑의 날과 밤
이상은 부모와 호랑이 자녀도 호랑이 관련 내용이며 결혼에 대한 공유다.
자식이 부모를 존중하지 않는 것을 본 후, 이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