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백석이 그림을 잘 그리는 것은 무엇인가요?
제백석은 꽃과 새, 곤충과 물고기, 풍경과 인물을 잘 그립니다.
예전에는 Chunzhi로 알려져 있었고 예명은 Weiqing, 별명은 Lanting이었고 나중에 이름을 Huang으로 바꾸고 예명은 Binsheng, 별명은 Baishi, Baishi Shanweng, Laoping, Hungry였습니다. 빌린 산 노래당 주인 소우 지핑 300 개의 돌 도장을 가진 부자는 안후이 성 쑤저우 당산에서 태어났습니다. 현대 중국 회화의 대가이다.
그는 어린 시절 목수로 일했고, 이후 그림을 팔며 생계를 유지했다. 57세 이후에는 베이징에 정착했다. 그는 중앙미술학원 명예교수, 중국예술가협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1953년에는 문화부로부터 인민예술가 칭호를 받았으며, 세계문화명사로도 선정되었다. 1956년 그는 세계평화의회로부터 국제평화상을 수상했다. 1957년 북경중국화학원 명예회장을 역임했고 같은 해 북경병원에서 사망했다.
제백석은 꽃과 새, 곤충, 물고기, 산수, 인물 등을 그리는 데 능숙하며, 붓놀림이 강렬하고 촉촉하며, 색이 밝고 밝으며, 형태가 간결하고 생생하며, 예술성이 뛰어나다. 개념은 정직하고 단순합니다. 창조된 물고기, 새우, 곤충, 게는 자연의 흥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전서와 관서의 서예 솜씨는 진·한대의 서예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그의 서예는 고풍스럽고 투박한 느낌을 준다. ? 인장 자르기도 잘하고 시 쓰기도 잘해요. 대표작으로는 『산천에서 10마일 떨어진 개구리 소리』, 『묵새우』 등이 있다. 그는 《백석시》와 《백석노인설화》의 저자이다.
회화의 특징
제백석은 회화 예술에 있어 진세정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오창석의 장점도 흡수했다. Qi Baishi는 꽃과 새를 전문으로 하며 그의 펜은 에너지로 가득 차 있고 그의 잉크는 에너지와 선명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하지만 페인팅 버그는 세심하고 매우 정확합니다. Qi Baishi는 Xu Wei, Zhu Da, Shi Tao 및 Jin Nong도 칭찬했습니다. 새우, 게, 매미, 나비, 물고기, 새, 먹 등을 그린 유공의 그림에는 자연의 생명력이 가득 물씬 풍긴다.
풍경구도가 독특하고 전통을 간직하고 있으며, 창의력이 넘치고, 인장 깎는 기술도 독특하며, 서예가 뛰어나 대중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Qi Baishi의 그림은 비현실적인 환상에 반대합니다. Qi Baishi는 종종 꽃, 새, 곤충 및 물고기의 특성에 주목하고 그들의 영혼을 파악하려고 노력합니다.
제백석은 “모든 곤충을 그리려면, 새들에게 자랑하려면 자신의 얼굴을 그려야 한다”고 말했다. Qi Baishi의 비문은 매우 유머러스하고 영리합니다. Qi Baishi는 작은 곤충을 위해 싸우는 두 마리의 닭을 그렸습니다. 비문은 "Qi Baishi가 태양 아래서 서로를 부릅니다."입니다. 목화화'에는 '꽃이 피면 세상이 따뜻해지고, 꽃이 지면 세상이 차가워진다'는 제목이 붙었다. '오뚝이 그림' 제목은 '가을 부채가 흔들리고 양쪽이 흰색이고 관복이 모두 검은색이다'
서비홍은 그림을 잘 그리는가?
서비홍(Xu Beihong)은 인물, 동물, 화조를 그리는 데 능숙하며, 중국화는 순수한 색과 먹으로 만들어지며 특히 질주하는 말이 유명합니다.
중국의 유명한 전통 화가이자 유화 화가이자 유명한 '말' 화가인 쉬베이훙(Xu Beihong)은 중국 현대 사실주의 미술의 창시자입니다. 그는 평생 동안 미술 교육을 하였으며, 중국 현대 미술의 창시자 중 한 사람이자 중국 전통 회화 개혁의 선구자이며 "현대 중국 회화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한때 일본과 프랑스에서 공부하고 서유럽 국가를 여행하며 서양 미술을 관찰하고 연구했으며 중국 정부가 해외 미술을 공부하도록 파견한 중국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Xu Beihong의 주요 작품:
1. "질주하는 말"
2차 창사 전투 중 1941년 가을에 제작되었습니다. 이 그림에서 Xu Beihong은 풍부하고 자유로운 먹을 사용하여 머리, 목, 가슴, 다리와 같은 주요 회전 부분의 윤곽을 잡았으며 마른 붓을 사용하여 갈기와 꼬리를 쓸어내어 건조하고 젖은 색조의 변화를 만들었습니다. 자연스럽게 나타납니다. 말 다리의 직선은 종이 뒷면을 관통하는 강철 칼처럼 가늘고 강력하며, 복부, 엉덩이, 갈기 꼬리의 호는 탄력 있고 역동적입니다. 전체적으로 그림은 앞쪽이 크고 뒤쪽이 작아 원근감이 강하며 앞으로 뻗은 다리와 말의 머리가 강한 임팩트를 주어 그림을 뚫고 나오는 것 같습니다.
2. "말"
Xu Beihong의 말은 Xu Beihong의 중요한 말 걸작 중 하나입니다. The Horses는 1940년 카슈미르 지역 말을 기반으로 합니다. Xu Beihong은 이 말을 보고 특히 흥분했고, "말"에 대한 영감이 자연스럽게 그에게 왔습니다. 다른 작품과 달리 말 두 마리가 관객을 등지고 있고, 그 뒤에 옆으로 서 있는 말이 그려져 있는데, 그림의 변화를 위해 오른쪽에는 머리를 숙이고 먹이를 찾는 말이 그려져 있다.
3. "제니 양의 초상화"
화가 서비홍의 가장 유명한 유화 초상화 중 하나입니다. 이 작품은 봄과 여름의 전환기에 그려졌습니다. 1939년, 서비홍이 44세였을 때.
이 작품은 쉬베이홍(Xu Beihong)이 국내 항일전쟁을 지원하기 위해 난양에서 자선판매를 열었을 때 제작한 것입니다. 그림 속 여인 제니 씨는 원래 광둥 출신으로 당시 싱저우에서 유명한 여인이었습니다. 그 당시 가장 좋아했던 이야기였습니다. 이 그림은 이 기간 동안 난양 모금 활동에서 가장 많은 금액인 NT$40,000를 받았습니다. Xu Beihong 자신은 이 작업에 매우 만족했고 특별히 사진가에게 자신과 그림의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했는데, 이 그림은 나중에 "Beihong" 표지가 되었습니다. "별섬에서"라는 책의 내용입니다.
4. "Jiufang Gao"
Jiufang Gao의 이야기는 "Liezi"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말년에 Bole은 Jiufang Gao를 Qin Mu에게 추천하여 천마일을 찾았습니다. 말. 이 작품은 선을 표현과 묘사의 주요 수단으로 활용한 매우 완성도 있고 훌륭한 훌륭한 중국화 작품입니다.
5. "Tian Heng의 오백 학자"
이 그림 "Tian Heng의 오백 학자"는 Xu Beihong의 유명한 걸작입니다. 이 이야기는 『역사기·전단전』에 나오는 것이다. 천형(Tian Heng)은 진(秦)나라 말기의 옛 왕실의 일원으로 천단(Tian Dan)의 뒤를 이어 제나라의 왕이 되었습니다. Liu Bang이 영웅들을 전멸시킨 후 Tian Heng과 그의 500명의 전사들은 섬으로 도망쳤습니다. Liu Bang은 Tian Heng이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고 장래에 문제가 생길 것을 두려워한다는 소식을 듣고 Tian Heng의 죄를 용서하고 그를 다시 소환하기 위해 사신을 보냈습니다. "부는 부도덕할 수 없고 권력은 굴복될 수 없다"는 것은 바로 전형과 다른 사람들의 "높은 성실성" 때문이며, 나는 의도적으로 전형과 오백 전사의 극적인 장면을 선택하여 그들의 작별 인사를 표현했습니다.
6. <상처받은 사자>
1938년에 만들어졌다. 당시 일본 침략자들이 중국 대부분을 점령하고 땅을 잃고 인명 피해를 입었으며, Xu Beihong은 분노를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가 그린 상처 입은 사자는 무한한 의미를 가지고 뒤를 돌아보고 위를 올려다보았다. 그는 그림에 "국가적 위기 상황에서 공씨와 린루오 씨는 서로를 배려하기 위해 충칭으로 여행을 떠났고, 그들의 심정을 표현하기 위해 이 글을 썼다"고 썼다. 사실주의와 낭만주의가 결합된 그림이다. 중국은 동양의 '잠자는 사자'로 알려져 있다. 일본 제국주의가 중국 동북 지역 대부분을 점령하면서 '잠자는 사자'가 됐다. 눈빛이 번쩍이는 부상당한 사자는 뒤를 돌아볼 엄두도 내지 못하는 표정 속에 싸우고 몸부림칠 준비를 하고 있다.
7.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움직인다'
1940년 창작. 1939년부터 1940년까지 인도의 위대한 시인 라빈드라나트 타고르의 초청으로 서비홍이 인도로 갔다. 그는 항일전쟁을 홍보하기 위해 미술전시회를 열기 위해 이 기간 동안 많은 유화와 스케치를 그렸지만 가장 중요한 업적은 이 중국화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움직인다"입니다. 이 이야기는 Liezi Tangwen의 신화와 전설을 바탕으로 합니다.
제백석이 그림 그리기를 가장 좋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답이다
제백석은 새우 그리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본명이 춘지(春志)였던 기백석은 웨이칭(魏清)이라는 이름도 갖고 란팅(蘭亭)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나중에 그는 이름을 황으로 바꾸었고 예의는 빈성이며 별명은 백사, 백사산웽, 노평, 배고픈 소우, 이산음각 주인, 기평당 노인, 삼백부자 등이 있다. 돌 물개. 그는 현대 중국 회화의 대가이자 세계 문화 유명인입니다. 그는 꽃과 새, 곤충, 물고기, 풍경 등을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모양은 간결하고 생생하며 예술적 개념은 정직하고 단순하며 재미가 가득합니다.
대표작으로는 <산천 10마일 떨어진 개구리 소리>, <묵새우> 등이 있다. 그는 《백석시》와 《백석노인설화》의 저자이다.
화풍
강한 향토적 정서, 소박한 농민의식, 순진하고 낭만적인 동심, 풍부한 시적 정취는 제백석 예술의 내면적 삶이며, 따뜻한 수묵과 색의 강한 대비, 단순하고 순진한 형태와 붓놀림, 장인정신과 서예의 극단적인 결합, 평범하고 이상한 것들의 구성은 제백석의 독특한 예술적 언어와 시각적 형태로서 상대적으로 말하고 있다. Qi Baishi 예술의 외부 생활. 현실적인 감정에는 상응하는 형태가 필요하며, 이 형식은 감정의 표현을 강화하고, 두 가지가 서로를 필요로 하고, 성장하고, 의존하며, 함께 제백석의 예술적 삶, 즉 제백석 예술의 전반적인 스타일을 구성합니다.
새우 그림
치백석의 새우 그림은 회화계의 걸작이다. 새우는 치백석의 대표적인 예술적 상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몇 번의 스트로크만으로 활기차고 예민하며 기민하고 활력 넘치는 새우가 종이 위로 뛰어오를 수 있습니다.
제백석의 화풍
제백석은 예술의 아름다움은 유사성과 상이성 사이에 있다고 주장했으며, 회화의 대가인 서웨이(Xu Wei), 주다(Zhu Da), 시타오(Shi Tao), 우창숴(Wu Changshuo) 등을 따랐다. 붉은 꽃과 먹잎을 이용한 자유형 중국화 양식은 특히 과일, 채소, 꽃, 새, 곤충, 물고기 그림으로 유명했으며, 인물과 풍경화도 한동안 유명했습니다. Wu Changshuo와 함께 "Southern Wu and Northern Qi"의 명성을 공유했습니다.
그의 그림은 소박한 민화풍과 전통적인 문인화풍을 결합하여 현대 중국 화조화의 정점에 이르렀다.
제백석은 80세 이후 그의 새우 그림 실력은 상당히 정교하고 숨이 막힐 정도였다.
제백석은 회화 예술에서 진시정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오창석의 장점도 흡수했다.
그는 새 그림을 전문으로 하고, 필치와 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만, 곤충 그림에는 꼼꼼하고 매우 훌륭하며, 특히 새우와 게를 그리는 데 있어서도 존경합니다. , 매미, 물이 뚝뚝 떨어지는 잉크, 자연의 생명력이 가득하며, 풍경의 구성이 독특하고 독창적이며, 손과 눈이 뛰어납니다. 그리고 유명해졌습니다.
치백석의 그림은 비현실적인 환상에 반대하며 꽃, 새, 곤충, 물고기의 특징에 주목하고 그들의 영혼을 파악하려고 노력한다. 그는 한때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든 곤충을 묘사하려면, 모든 새들에게 자랑하려면 자신의 얼굴을 그려야 합니다. 그의 제목 문장은 매우 재치 있고 영리합니다. 그는 작은 곤충을 위해 싸우는 두 마리의 병아리를 그렸습니다. 제목은 "저번에 서로를 부릅니다."입니다. 목화화'에는 '꽃이 피면 세상이 따뜻해지고, 꽃이 지면 세상이 차가워진다'는 제목이 붙었다.
제백석을 역사상 유명하게 만든 것은 바로 정치개혁 이후의 화풍, 즉 말년의 화풍과 부합된다는 점이다. 이는 시대의 흐름이기도 한 서민의 미적 요구, 자유와 민주주의, 평등과 신분의 자유를 표방하는 현대사회에 도달하여 서민들이 예술의 관객이 된 시대이기 때문이다. Qi Baishi는 이러한 예술적 경향을 따르는 위대한 예술가입니다. 우선, 그는 회화의 주제를 확장했는데, 이는 그의 가장 큰 예술적 공헌이다. 그의 자유형 꽃과 새는 멜론, 과일, 야채, 채소, 꽃, 새, 곤충, 물고기 등 다양한 재료를 그린다. 하늘을 날고 땅을 달리는 모습은 소나무, 매화, 난초, 대나무만을 재료로 삼은 고대 화가들에게 있어서 제백석의 생명력은 확실히 더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같은 스타일, 좀 더 현실적인 스타일. 열정적이고, 긍정적이고, 위로 올라가는 스타일, 그것은 전적으로 국민의 예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제백석은 그림색에 빨간색을 더했습니다! 중국화에 빨간색을 적용한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흑색은 고대인, 특히 문인들이 존경하는 색이며, 흑색은 문인화의 기본 요소이고, 먹의 농도는 문인화의 색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수묵화! 문인들은 색상 사용에 반대하며 특히 빨간색 사용을 반대합니다. 빨간색은 일반 사람들이 선호하는 색상이지만 축제적이지만 촌스럽고 인기가 없기 때문입니다.
제백석은 검정색과 빨간색을 교묘하게 조합했다. 빨간색의 사용은 일반 사람들의 미학적 요구를 나타내고, 빨간색의 사용은 전통에 대한 이해와 계승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