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 P > 공포영화 잠복 나는 첫 번째 줄거리를 보았다. 마지막 그 할머니는 남자 주인이 귀신에 빙의된 것을 발견하고 목 졸라 죽였고, 여주인은 또 지나쳤다는 것이다.

< P > 공포영화 잠복 나는 첫 번째 줄거리를 보았다. 마지막 그 할머니는 남자 주인이 귀신에 빙의된 것을 발견하고 목 졸라 죽였고, 여주인은 또 지나쳤다는 것이다.

< /p>

' 잠복' 이야기는 시간순으로 다음과 같다. < /p>

남자 주인공 조쉬는 소년시절 악몽을 자주 꾼다 그래서 남자 주모는 여자 영매 이리스와 남자 영매 칼을 초청하여 악마를 쫓도록 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지던트, 남녀명언) 엘리스는 조쉬가 유체이탈의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했다. 그가' 유체이탈' 할 때 일반인이 볼 수 없는 귀신을 볼 수 있었지만, 귀신에 쉽게 빙의되기 쉽다. 지금은 강력한' 기생영' 이 조쉬에게 빙의되고 싶어 한다. 어쩔 수 없이 엘리스는 조쉬의' 영혼이 유체이탈' 하는 능력을 봉인하기로 결정하여' 기생영' 이 빙의할 수 없게 하고 조쉬의 기억을 박탈하기로 했다. < /p>

< P > 눈 깜짝할 사이에 20 여 년이 지났고, 조쉬는 자라서 세 아이와 아름다운 애교처를 가졌고, 모든 것이 평온해 보였다. 그러나 이상한 일이 잇달아 일어났다. 큰아들 달튼은 아버지의 어린 시절 영혼과 비슷한 능력을 보여 점차 혼수상태에 빠졌다. 그래서 조쉬의 어머니는 다시 여자 영매인 엘리스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엘리스는 달튼이 아버지의 천부적인 재능을 물려받았다고 판단했다. 혼미한 이유는 영혼이 유체이탈한 후' 리관' 을 헤엄쳐 육신으로 돌아갈 수 없었기 때문이다. 이제 또 다른' 기생영' 이 몸에 빙의되는 것을 생각하면 상황이 매우 위험하기 때문에 반드시 영혼' 리관' 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엘리스는 조쉬를 위해 봉인을 풀고 그의 영혼을 밖으로 내보내서 아들을 되찾을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우여곡절 끝에 조쉬는 아들의 육체를 차지하려는' 기생영' 을 이기고 아들을 무사히 구했다. 이것이 바로 첫 편의 줄거리로, 해피엔딩을 보았지만, 영화는 마지막에 관문을 팔았다. 여영매 이리스는 언제' 기생령' 이 조쉬에게 빙의되어 세상에 와서 자신을 죽였는지 모르는 것을 발견했다. 첫 번째는 끝났다. < /p>

엘리스가 죽자 조쉬 가족은 다시 평온해 보이는 듯 조쉬 어머니의 집, 즉 조쉬가 어릴 때부터 자란 집으로 이사했다. 그러나 이상한 일이 여전히 벌어졌고, 아내와 어머니는 백의여귀가 방 안에서 떠다니는 것을 직접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를 위해, 남자 주모는 여전히 구조병으로 이사를 왔다. 그해 남자 영매 칼과 엘리스 앞에 있던 두 조수가 네 명의 귀신잡이단을 구성해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순토가 오이를 만졌을 때, 마지막 네 사람은 조쉬의 몸에 빙의된' 여귀신' 이 원래 남자였던 파커라는 것을 발견했다. 전신은 변태 살인광이었다. 죽기 전에 자해 때문에 조쉬의 어머니가 일하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고, 우연히 어린 시절의 조쉬와 접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그 때 조쉬에게 빙의되기로 결정한 뒤 엘리스의 개입과 조쉬를 봉인하는 능력으로 성공하지 못했지만, 첫 번째 조쉬가 잠시 봉쇄되었을 때 기습에 성공하여 엘리스를 죽였다. 즉, 두 번째 부분부터 조쉬는 파커다. 진짜 조쉬는' 리관' 을 돌아다니며 돌아올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조쉬의 집을 떠돌아다니는 백의여귀는 남자귀신인 파커의 엄마로, 이전 마음속으로는 극도로 변태적이었고, 어려서부터 파커를 학대하며, 그를 복장 중독으로 만들고, 여성을 증오하는 것은 파커의 내면에서' 악' 의 원천이라고 할 수 있다. 게다가 이 귀신의 법력은 매우 커서 현실에 나타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빙의된 파커는 아내와 자식이 함께 있어서 더 이상 귀신이 되고 싶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그 귀신은 통제욕이 강할 뿐만 아니라 연자 줄거리까지 가지고 있어 아들이 기뻐하는 것을 보고 기분이 좋지 않았고, 동시에 조쉬의 육체가 무너지기 시작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유령 어머니는 파커에게 모든 사람을 죽여야 육체를 지킬 수 있다고 말했다. < /p>

남자 영매 칼은 파커에게 기절했고, 공교롭게도' 리관' 에 이르러 방황하는 조쉬의 영혼과 영혼이 된 여영매 이리스를 만났다. 이는 파커의 내면에서' 원죄' 를 극복해야 그의 원망을 끝내고 조쉬의 육체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카메라는 영화 초반 소년 조쉬가 최면을 받는 장면으로 돌아갔고, 세 사람은 기억을 씻기 전 조쉬의 입을 통해 파커의 원망의 근원이 바로 오래된 집의 한 보관실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정확히 말하면 그 빨간 문 뒤의 가상 공간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시작은 극의 핵심 부분이다. 이에 따라 영화 속' 리관' 세계는 평범한' 음조지부' 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시공간을 가로질러 유령 파커로 들어가는 기억이라는 두 가지 역할이 있다.

야외에서의' 리관' 은 사실 넓은 의미의' 저승' 으로, 그 안에는 낯모르는 유령이 많다. 홍문에 들어간 후 파커의 원시 기억이나 그의 내면으로 들어갔다. 홍문 안에서 우리는 소년 파커가 어머니에게 학대를 당한 것을 보았다. 이것이 그의 심리적 변태의 근원이다. 파커 어머니는 엘리스와 칼을 겁먹게 할 수 있다. 파커 어머니라는 유령은 매우 강하다. 그녀는 자신의 죽은 아들 귀신의 기억 속에서 구체화할 수도 있다. 아들에 대한 그녀의 통제는 어린 시절의 고통스러운 경험으로 인한 심리적 트라우마일 뿐만 아니라, 물리적 존재의 정신적 통제이기도 하다. 우리가 파크의 상체 조쉬 이후 보여준 혼잣말과 화장실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독종을 찾는 것은 절반밖에 성공하지 못했고, 여귀는 영매가 잘 대처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남자 주인 조쉬는 쓸모없는 주였기 때문에 그를 단독으로 골랐다. 위기일발 즈음에 엘리스에게 의지해야 한다. 소년파커의 기억으로 만든 가상공간이기 때문이다. 그때의 파커는 아직 변태가 없었고, 순양소년이었다. 엘리스는 파커를 자신의 마음과 싸우게 하고 귀신의 침입에 저항하게 했다. 고군분투한 후 파커는 마침내 마음의 문을 열어 앨리스가 악마를 이기게 했다. 자신이 어린 시절의 고통스러운 기억이 없었고, 물론 사후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인생명언) < /p>

이 공포영화가 좋은 이유는 일반 전통귀신 위에 두 가지 새로운 소재, 즉 정신심리적 요소와 시간 통과를 추가했기 때문이다. 첫 번째 큰 boss Parker 는 원래 피해자였다. 진짜 배후의 주뇌는 넋을 잃지 않는 노파였다. 어린 시절의 심리적 그림자는 성인이 된 후에도 원망을 떨쳐 버릴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심리적 요소가 전체 영화 줄거리를 더욱 두껍게 하고, 더 말이 통하고, 더욱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다. 시공간횡단은 결국 줄거리를 끝낼 수 있는 열쇠이자 줄거리 전환을 구축하는 다리다. 전통 공포, 심리 스릴러, 공상 과학의 시공간적 교차' 가 하나로 합쳐져 우수한 공포영화를 만들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