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는 가볍습니다, 아주 가볍습니다
회전 반경이 작습니다. 그래서 종종 상대 주위를 매우 빠르게 돌며 뒤에서 슛을 날립니다.
또한 약자인 F2F 와일드캣(전쟁 초기 미 해군의 주력 항공기)과의 전투에서는 제로 파이터의 상승 능력이 더욱 뛰어났다. 그래서 일본 조종사들은 높은 고도까지 올라갔다가 뒤쫓는 살쾡이들이 올라가지 못하고 멈춰버린 후에 잠수해 총격을 가하는 경우가 많았다.
미국은 후기 항공기 설계에서 최대 엔진 마력을 늘렸습니다. 상승이 증가했습니다. 전투기가 Wildcat만큼 유연하지 않도록 갑옷 재료가 개선되었습니다. 하지만 호버링 능력은 여전히 제로워에 비해 뒤떨어진다. 하지만 제로워보다 속도가 빨라서 제로워의 추격을 없애기가 더 쉽다.
화력 면에서 보면 제로워는 불타오르고 깨지기 쉽다고 판단했다. 따라서 대구경 항공포를 사용하는 대신, 조밀한 사격연속성과 소이탄을 장착한 항공기관총을 사용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제로 전투기는 한두 발의 총알에 맞은 후 종종 불타고 충돌하기 시작했습니다.
후기에는 미국 군용기의 속도가 점점 빨라졌지만, 일본도 게일 같은 전투기가 더 경쟁력이 있었다. 그러나 일본 해군 참전 용사들은 모두 거의 사망했습니다. 새로 모집된 조종사들은 비행 시간과 곡예 비행 훈련이 부족했습니다. 새로운 전투기를 조종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기존의 제로 전쟁만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Zero War의 공중 움직임은 모든 전투에서 느린 동작으로 보입니다. 경험이 부족한 많은 조종사는 회피 조치를 취하는 속도가 느리고 결국 미국 참전용사의 먹이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