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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RPG 한계를 뛰어넘는 마검은 어떻게 놀아요

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고수가 말한 것을 기억한다: 완벽한 인종은 없고 완벽한 게이머밖에 없다. 우리는 또한 이렇게 해설할 수 있다: 완벽한 영웅은 없고 완벽한 게이머밖에 없다. 초월의 역대 수정에서 볼 수 있듯이, 회색은 어떤 영웅을 선호하기 때문에 그를 슈퍼 핍박으로 바꾼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많은 지도들이 숨겨진 영웅을 변태로 만들었다.) 가급적 영웅의 균형을 추구하는 것이 저자의 목표와 플레이어들의 소망이다.

단통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누군가가 맞붙어서 하는 것이 비교적 재미있다. 아쉽게도 인터넷은 안 된다. 초월을 한 이후 다른 RPG 는 창의적이지 않아 결국 스스로 초월할 수밖에 없다.

마법 검객을 쓰는 이유는 일찍이 1.5 판 때 이미 언덕을 망가뜨렸기 때문에 맛을 바꿔야 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분명히 다른 영웅들은 단통난이도 2 이상 쉽지 않다.

몇 마디 잔소리를 하고, 다음과 같이 체험해 보자:

1.1.6 과 1.5 난이도가 완전히 뒤바뀌었고, 1.5 는 앞이 쉽고 뒤가 어렵고, 1.6 은 앞이 어렵고 뒤가 쉬워요. 물론, 1.6 의 설정은 인간성의 요구에 더 잘 부합하며, 고생은 늙어서 고생하는 것보다 더 가치가 있다.

2. 많은 사람들이 초기 속성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때문에 물고기를 잡으려고 필사적으로 물고기를 잡았지만, 사실 초기 +8000 피 1 만원의 무기는 상당히 금량이 함유되어 있다. 어찌 후기에 생명의 책을 미친 듯이 먹을 수 있겠는가, 결국 피가 많으면 견딜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흡혈 기능이 있는 성검화우를 사려면 망치를 사는 것이 낫고, 힘을 더해서 피를 더하는 것이 더 수지가 맞는다.

3. 단통이나 군통신기는 이런 순서로 하는 것이 좋고, 쉽게 할 수 있다. 먼저 무기를 합성한 다음 죽음을 합성하고, 마지막으로 옷을 합성할 시간이 있다. 단통이면 터진 에너지의 책을 혈색까지 남겨 두고 먹어야 한다.

4. 보스는 어떻게 치나요: 속성 보스를 쳐요. 네 번만 들어갈 수 있으니까요. 네 개의 방 세 등급의 보스 (* * * 12) 를 다 치려면 이렇게 할 수 있어요. 먼저 전송용 지팡이를 치고, 영웅은 속성 방에 들어가 조수도 들여보내고, 악마를 부수면 악마를 통해 영웅을 반복해서 들어가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새로 개업한 boss 5.4 개는 보통 정상 순서에 도전하고, 법사 폭송의 지팡이를 전송하고, 속성 boss 는 특히 사용하기 쉽고, 거북이는 50w 부적을 떨어뜨리고, 히드라는 두 배의 무기를 떨어뜨리고, 용은 반지를 떨어뜨린다. 망령룡신이 왕의 반지를 떨어뜨렸으니 악마 광장 10 분 전에 다시 때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뼈가 너무 뻣뻣해서 5 분 넘게 마검으로 쳤어요.

6. 창고에 성검불 깃털 맥스 3 개와 +4 발사일 1 개를 넣어 돈방 초 이상한 브러시로 천생점 수를 올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