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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궁전
추가 제안: 민첩성 4 또는 신체 2와 민첩성 2 또는 민첩성 3과 신체 1
분석: 공격을 포기하는 직업입니다. , 4 민첩성 추가 포인트는 주로 빠른 속도를 추구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것입니다. 팀원을 미리 가속하여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신체와 2 민첩성은 균형을 위해 포인트를 추가하고 넘어지지 않고 특정 공격을 보장합니다. 속도 : 감도 3, 신체 1, 일정량의 체력 및 높은 공격 속도.
천지문
추가 제안: 4체 또는 4체 또는 2체 2감도 또는 3체 1감도
분석: 그것은 이것이 의사라고 말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직업으로서 신체 포인트 4 개가 추가되면 주된 이유는 건강 가치가 높고 기본적으로 바닥에 떨어지지 않으며 확실히 팀원에게 좋은 도우미이기 때문입니다. 3개의 신체 포인트와 1개의 민첩성을 가지며 높은 체력과 일정한 사격 속도를 가지며 이는 2개의 신체와 2개의 민첩성이 균형 잡힌 유형으로 처음 2개의 민첩성에 비해 약합니다. 결국, 굳건히 서기 전에 어떻게 팀원을 구할 수 있겠습니까?
Xuan Yanmen
추가 제안: 민감 4개 또는 민감 2개 또는 민감 3개와 신체 1개
분석: 이는 지원과 제어의 조합입니다. 민첩성 4점을 추가하는 직업은 제어와 지원을 결합하려는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확실히 첫 번째 선택이며, 3개의 몸체에 민첩성 3점을 추가하는 것은 일정량의 팀원을 위한 첫 번째 선택 직업입니다. 땅에 떨어지지 않고 적을 어느 정도 제압할 수 있고, 팀원들에게 즉각적인 방어력을 제공할 수도 있으며, 2체 2인이라면 최고의 지원 역할을 하기 위해 꼭 필요한 직업이다. 민첩성이 더 약할 수록 팀원들에게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모든 면에서 약한 상황에 있기 때문에 그것을 선택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균형 잡힌 직업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도 있기 때문에 여전히 언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