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패권 수족 전투 기교, 병종 코디, 영웅 코디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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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제, 전술 집필을 드리겠습니다. 보면 알 수 있습니다. < /p>
HUM 전술집 < /p>
1. 만금유 전술 < /p>
이 전술은 ROC 시대부터 유행해 왔으며 오래 지속되어 버전 업데이트 약화를 겪은 후 개선 전술이 잇따르고 있다 < /p>
기본부대 구성: 대법사 (이하 AM) 언덕 (MK) 총총 (RM) 목사 마녀 (남녀) < /p>
< P > 인종 다툼에 적합하다: SOLO N 전술보조보급-남녀 < /p>
물원소의 존재로 HUM 은 처음부터 우수한 MF 능력을 갖게 되었으며, 2 급 물원소가 나타나면 HUM 은 MF 의 일반적인 크리프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전투에서 물 요소는 강력한 고기 방패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높은 HP 는 적수를 빠르게 해결할 수 없게 하고, 동시에 물 원소의 강력한 천자 상처도 무갑부대를 두려워하게 하고, 여자 사냥꾼 (HT) 은 가장 큰 피해자이며, 후기의 분산 출현으로 물 원소의 위력이 줄어들지만, AM 이 다 쓸 수 없는 MANA 는 여전히 물 원소를
화총, 높은 HP, 속되지 않은 공격력, 빠른 공격 속도, MK 의 플라잉 해머에 맞춰 영웅의 종말, 마녀의 감속에 맞춰 화총도 비슷한 uu 를 할 수 있다 실행. 화총의 고공 수출도 이 전술의 핵심 중 하나다. 규모가 커지면 거의 모든 단위 < /p>
를 죽일 수 있다. 전투가 중기에 이르렀을 때 보조 마술의 위력이 점차 드러나고 있다. 모든 종족 중에서 HUM 법사의 1 급 기술이 가장 전투적이다. 의료든 감속이든 HUM 부대의 사망률, 남녀법사 보호, 바로 이 전술의 가장 근본적인 오의인 < /p>
전술 변종: 파법법 가입, MK 를 NAGA 대 NE 의 웅록류로 바꾼다. ORC 에 대항하는 49 권의 피에 굶주린 소머리 < /p>
3 권 승천 고수: 인류도 < /p>
2. 스카이스트림
많은 게이머들이 WCG2004 중국지역 복회에서 처음으로 SSG 를 보았다 당시 대진은 아직 정상에 이르지 못한 SKY 와 우승 목소리가 높은 xiaOT, 결국 SKY 가 이겼다. 스카이류 전술이 1 차 세계대전으로 유명해지자 얼마 지나지 않아 스카이흐름에 대한 전술분석이 속속 출몰했고, 많은 HUM 게이머들이 잇달아 따라왔고, 지금은 스카이스트림이 HUM vs ORC 의 필수 과목으로 자리잡았고, 지속적인 개선을 거쳐, 변종 전술도 상당히 보편적이다 < /p>
기본부대 구성: 대법사 수왕 (BM) 보병 (FM) 목사 마녀 < /p>
대전인종에 적합하다: ORC
지도에 적합하다 동시에 ORC 엑소시즘의 취약성을 놓고 마녀를 대량으로 사용하여 속도를 늦추는 한편, 마녀의 마법 공격은 중갑의 ORC 보병에게 200 의 피해를 입힐 수도 있고, 점살무기 < /p>
로 작용할 수도 있다. ORC 는 두 가지 해산이 있지 않은가. 그럼 이렇게 분석해 봅시다. SHAMAN 의 정화는 WAR3 에서 단량체가 가장 강하고, 한 번에 400 의 피해가 있지만, 물 원소든 화살돼지든 HP 는 400 보다 큽니다. 즉, 두 번의 해산이 필요하지만 SHAMAN 의 MANA 는 해산뿐만 아니라 번개 방패와 피에 대한 욕구가 필요합니다. 분명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면분산 백소는 마녀의 감속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지만 소환물에 대해서는 힘이 없다.
이에 따라 GRUBBY 는 HUM 을 대할 때 크고 작은 흰색을 함께 내놓을 예정이지만, 조작에 대한 요구는 매우 높다. 법사 부대의 증가가 작전병의 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이는 외설이다. 결국 세계에는 단 하나의 GRUBBY 가 있기 때문이다. < /p>
ORC 에 대해 속도를 늦출 수 없는 상황에서 값싼 법사와 모집할 수 없는 소환물로 서로를 천천히 소모하는 것이 스카이스트림의 정수다. < /p>
스카이스트림 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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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 대량의 FM 이 중요하다. MF, 괴롭힘, 괴롭힘 방지 모두 필수적이다. 그래야 법사부대로 안전하게 전입할 수 있고, 법사의 값싼 고기 방패 역할을 할 수 있다 < /p>
중기 정찰이 중요하다. 수왕을 고용한 후에는 반드시 수왕을 보내야 한다 상대가 법사가 기술이라면 (대부분 이렇게) 독수리를 제 2 소환물로 선택할 수 있고, 수왕 3 급에서는 2 급 독수리를 선택할 수 있고, 반대로 양궁돼지, 독수리를 반스텔스 도구로 전공할 수 있다. (검성 쟁탈) 물론 곰을 선택해도 된다. 하지만 마나를 너무 많이 소비하면 실용적이지 않다. < /p>
전투에서 법사의 위치는 매우 중요하다. 스카이류는 조작에 대한 요구가 높다. 그렇지 않으면 번개충격파 이후 법사 부대가 모두 죽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군보가 필수이기 때문에 수왕이 나타난 뒤 MF 스토어 (2 영웅들이 나타난 시간은 군보한 COOLDOWN 시간차가 많지 않음) 에 바짝 뒤따라야 한다. 군보외를 가지고 도시로 돌아가는 것도 필수적이다. MF 에서 잡혔기 때문에 법사의 위치가 좋지 않으면 타격은 치명적이다. < /p>
전술변종: FL 화염 영주 3 권을 3 영웅으로 모집하고 3 부름을 실현하며 49 개 새장에서 49 개 < /p>
의 고수 rep: sky
3. des 를 참조하십시오 뒤이어 전국 결승전에서 SKY 도 이것으로 SUHO 한 판을 이기고, 또 SUHO 는 외쳤고, LT HUM BUG! 라고 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후 DEF 흐름은 일종의 패션이 되었고, 어떤 사람들은 싫어하는 것을 좋아한다. < /p>
기본부대 구성: 화살탑 난쟁이 헬리콥터 탱크 < /p>
대전인종에 적합: NE UD(UD 는 변종임) < /p>
지도에 적합 영웅은 소량의 부대를 물 요소 MF 승진 등급에 의지하여 다시 광산을 열 기회를 엿보고, 기지 속도 세 권을 동시에 건설하며, 3~4 개 병공장을 동시에 건설하여 값싼 헬리콥터 N 팀을 대량 생산하고, 3 본이 완공되면 헬리콥터의 대지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동시에 3 공 3 방위를 상승시킨 뒤 DEF 를 시작했다. 헬리콥터로 상대의 주광과 분광을 끊임없이 괴롭히고, 상대건물을 빠르게 철거하여 상대가 거북 기지에 나가지 못하게 하고, 스스로 기회를 틈타 계속 광산을 개척하고, 동시에 강력한 공성 무기 탱크를 생산하고, 헬리콥터가 희박하게 섬멸된 후, 탱크가 몰려와 상대방의 기지를 강압적으로 철거했다. 한 번에 두 번, 세 번, 네 번, 경제적 우세에 의지하여 상대를 제압했다. 후기에는 74 49 등 강력한 병종으로 변신해 상대를 아프게 할 수 있다. < /p>
전술요점: 최초의 광산을 지키고 중기에는 소량의 헬리콥터를 이용해 상대의 행방과 주력 병종, 영웅등급, 중기에는 상대와 경험을 바꿔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6 급 DH 는 탱크 킬러가 될 것이다. 유일한 광산에 얽매여서는 안 되고, 광산을 잘 열고, 대량의 화살탑 < /p>
변종: 대 UD 를 세워야 한다.
성기사 PAL 의 선발로 바꾸고, 마찬가지로 광산탑을 강행하고, 가장 빠른 속도로 PAL 을 3 급으로 올리고, 상점에서 스텔스, 신발, 무적, 컨베이어 지팡이, 그리고 도시와 마나병, 그리고 UD 광산으로 보이지 않고, 2 급 성광에 의지하여 망치를 더하고, 농민을 베어내고, 얼어붙은 탑의 감속을 막기 위해, < /p>
4. 기타 전술 < /p>
1) 빙화 쌍수 곰과 같은 수많은 단거리 병종에 대항할 때 좋은 효과가 있고, 단순한 원격부대 (AC 군) 에 대한 효과도 나쁘지 않고, 농민을 괴롭히는 데도 쓰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HUM 내전, 2V2 에서 많이 운용되고, 1V1 솔로는 < /p>
2)TOWER RUSH 를 적게 사용한다. TR 의 근광은 NE 또는 UD 일 때 많이 활용하고, 민병의 속도와 공격력을 이용하여 일괄적으로 강제 철거하고, 화살탑의 성형에 맞춰 그러나 경쟁성이 너무 강해서 사용계수가 크지 않다. < /p>
49+74 류: HUM 내전 상용전술, 3 권, 마음의 불의 49 ~ 74 쌍으로, 관상성이 부족해 조작의 일념 사이에 승부가 존재한다 < /p>
; WD 의 괴롭힘, HT 축적, 광광, 폭행, 2 선 < /p>
정글 여자 사냥류: 쇼타임의 즐겨 찾기, 나무사람을 이용한 신속한 광산 개설, 상대 농민 얽히게 괴롭히기 < /p>
호녀 사냥류 HT 의 천적이 점차 늘고 있지만 다행히도 초기에는 HT 가 가장 강한 초급병종이었고, 장거리 육박근전 공격 (농민에게는 상해를 가한 오) 으로 호랑이 계집애의 후광을 받아들일 수 있었다. < /p>
NE 플레이어로서 여성 사냥류는 가장 기본적인 전술일 것이다. 영웅에 따라 스타일이 판이하다. 자, 어떻게 발전하는지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게임 시작 후, 4W 채금, 1W 제단, 본 안에 대량의 W 가 나왔고, 첫 번째 달 우물, 두 번째 탐로, 세 번째 채금, 나머지는 모두 나무를 채취했다. 나무가 160 일 때 전쟁 고목 HERO 과 사냥꾼홀 BH 를 동시에 내려놓으면 헤로가 나와서 괴롭힘을 선택할 수 있다. 나무가 40 이 되면 달 우물 하나를 보충한다. 다음으로, 친구의 한 가지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과학기술의 흐름인가, 아니면 폭행의 흐름인가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친구명언) 과학기술이 흐르면 한 달 더 우물을 보충하고, 그 다음 첫 시간에 두 권을 올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폭행이 흐르면 BR 의 BM 월정 몇 개 요정을 보충하고, 소량의 HT 가 생기면 먼저 MF 를 할 수 있고, 첫 밤이 오면 적수 기지로 뛰어들어 농을 대대적으로 학살하고, HP 가 없으면 은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HUM 스피드 광산이라면 HT 를 2 개 팀, 2 선 괴롭힘으로 나누어 상대를 바쁘게 한다. < /p>
폭행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괴롭힘과 동시에 집에서는 이중 BR 장점을 이용하여 HT 를 양산합니다. 그 중 일부는 괴롭힘에 쓰이는 것 외에, 다른 일부는 MF 괴괴를 외출하여 광산을 훔칠 기회가 있습니다. 인구상 70 대, 석궁 몇 대, 대병이 진군할 때까지 기다려 승패는 이 일거수일투족이다. 여자 사냥이 상대를 물에 잠기게 해라. < /p>
2, AC 스트림 < /p>
AC 는 HP 가 적고 이동이 느리기 때문에 HT 에 비해 AC 운영이 더 어렵습니다. 하지만 AC 는 비길 데 없는 공격력, 공격 속도, 공격 거리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고수들은 AC 를 즐겨 사용합니다. 싸기 때문에 기술을 오르기 쉽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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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가AC 흐름: Podox 의 살인으로 15 분 동안 INSO 를 물리쳤고, 10 분 동안 SHOWTIME 을 무장해제
AC 를 엄밀히 말하면 전술이 아니다. 용병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실제로 AC 를 주력 RUSH 로 삼는 것은 역시 나카 AC 흐름이다. < /p>
일반적인 중립 시작과 마찬가지로 병영-월정-제단-월정, 단지 또 하나의 병영을 보충하고, NAGA 가 나온 후 가벼운 MF 가 2 급으로 올라갔을 때, 이때 AC 수량은 이미 소규모이고 억압되어 두 가지 선택이 있었다. < /p>
곰사슴은 테크놀로지 흐름이기 때문에 초기에 소량의 병종 과잉, AC 또는 HT 가 필요하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해야 한다. 그러나 DH 의 괴롭힘은 경기의 초점이다. 스피드 등반 기술은 NE 가 2 영웅 NAGA, DH+NAGA 의 조합으로 단독단위를 마음대로 참살할 수 있게 하고, AC(HT) 의 협조로 중기를 힘겹게 넘겼고, 집안의 쌍BL 지식나무는 베어드를 양산하고, 3 권이 끝나면 마스터급 곰의 업그레이드가 끝나면서 궁극적이었다. < /p>
서로 다른 종족에 대해 다투면 전술이 조금씩 바뀔 수 있다. 예를 들어 사슴 꼭대기 중기를 먼저 나가고, UD 에 사슴을 위주곰으로 삼고, 때로는 3 영웅수왕을 내세워 화력을 높일 수 있다 < /p>
하지만 곰의 이동 속도는 느리고 쉽게 점살되기 때문에 소개는 조금 줄어들었고, 구체적으로 알아야 할 것이 있다면, 온라인 문장 수가 너무 많아 구글은 단번에 < /p>
4, 옥나비류 < /p>
NE 소천왕 프레돔의 독특한 전술, 스톰 요정용을 할 수 있다. < /p>
쇼타임의 제자로서 프레돔은 주목받고 있다. 그의 장난같은 전술은 놀랍다. 원래 NE 도 DEF < /p>
이 전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CBI 게임 천지를 인용하고 싶다
< 어제 나는 이 전술을 약간 개선했다. (그러나 상대가 약하기 때문에 전술의 금량을 보장하지 않는다.) 어둠의 레인저를 선발하고, 초기에 소량의 활잡이를 어둠의 노예와 함께 미친 MF 광광, 즉 Moon 의 Dr 남광류로 사용했는데, 다만 먼 옛날의 나무가 형성된 후 바로 수정벌목기를 사서 4 그루의 바람의 고목을 쌓은 다음 80 여 인구의 요정룡을 들이었다. 상대가 망령이기 때문에, 초기 강아지는 활잡이와 어둠의 노예의 공격으로 쓸모가 없었고, 전기기간을 쉽게 넘기고 중기를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되면서 요정룡에 대한 관심이 좀 더 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사실, 많은 경우 전술은 조합과 매치입니다. 원하는 대로 하면 더 많은 놀라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게임의 세부 요소를 가지고 있다면, FreeDom 이 처음에 요정용을 사용하여 경련왕족 Rainbow 를 상대했던 상황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p>프리돔이 테크놀로지 노선을 택한 것은 사실 선발영웅 DH 나 WD 가 모두 좋은 선택이었다. 삼배란 일정한 것이다.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면 적은 수의 활잡이를 만들거나 중립병종을 고용할 수 있다 (★ 전쟁터 작은 게시물: 폭설로 야괴가 용병을 잘 지키게 했다. 병사를 훔칠 수 없을 것 같다. 이후 세 그루의 바람을 내려놓은 고목양요정용 (가격이 저렴하다) 을 내려놓고 사냥꾼홀에서 공방을 업그레이드했다.
일정량의 요정룡을 얻은 후 영웅과 불개광 (경제는 앞으로의 전환을 위한 준비) 을 만진 뒤 상대를 겨냥하고, 요정룡의 유연한 특성으로 전장에서의 생존률이 높았고, 영웅과 끊임없이 화총 병사를 쏘는 후 적들도 비행기나 탱크로 변해야 했다. 이때 팀을 전통적인 웅록류나 궁수 혼녀 사냥꾼의 조합으로 되돌리면 경기가 상당히 잘 된다. < 엘프롱의 HP450 은 사슴보다 더 많다. 공격력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빠른 공격 빈도는 공격의 부족을 보완한다. 또 그 기술은 [공간 변환, 마법 피드백, 마법 면역], 공간을 수동적 기술 (개방 상태) 으로 전환한다. 일단 공격을 받으면 잠시 사라지기 때문에 일제히 쏘기 어려워 전체 팀의 화력이 상당히 평균적이다 특히 적의 광산을 괴롭힐 때는 망령의 석상귀보다 더 영리한 우세다. 그런데 어제 나비해로 망령을 조정했을 때, 이 전술의 화력이 생각보다 그렇게 울적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고, 3 급 공격으로 요정룡의 공격이 20 대 정도로 높았고, 적을 죽이고 양을 잃고 외양간 고치는 거미를 죽이면 한 마리, 또 망령이 관으로 대오를 보급할 때, 요정의 마법에 반짝이는 전기충격으로 더 높이, 아니 ... 많은 경우 전술 자체는 사실 귀천이 없는 경우가 많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사용 하 고 싶습니다 참조 하십시오. < /p>
5 바람 불어
< P > < P > NE 는 ORC 에 대하여, 많은 선택 한다 바람, 즉, 마스터 급 랩 터, 끊임없이 불어 상대의 형성을 분해 하기 위하여 의존 한다. 중국의 드라이어 왕은 당연히 magicyang 이다. 한국이라면 moon 이 가장 먼저 < /p>< P > < P >
불행히도 바람을 부는 조작에 대한 요구가 너무 높다.그래서 나는 구체적으로 시도해 본 적이 없고, 깊은 체험으로 서술할 수는 없지만, 인터넷에서의 교류는 매우 빈번해서, 여러분이 한번 참고하시거나, 내가 따로 특집을 써서 풍류를 단독으로 설명할 때까지 기다려라 .. < /p>
보충 전재: < /p>
[ 전술] NE 의 풍류와 VS ORC 의 각 전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 편 < /p>
풍류는 얼마 전에 등장한 NE 가 ORC 에 대한 분산 능력이 약하다 일격을 견딜 수 없다 ... 하지만 얼마 후 ORCer 는 점차 적응하고, 자리를 잡고, 자신의 입장을 취하고, 타깃 전술도 끊임없이 등장하기 때문에, 풍류를 불고 ORC 를 치는 세부적인 문제를 상세히 분석할 필요가 있다고 느낀다. 결국 꾸준히 이길 수 있는 전술은 없다. 결국 금이 갈 수 있는 전술이 생겨날 것이다.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할 수 밖에 없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조작의식과 발휘를 봐야 한다. < /p>
먼저 지도 특성 문제를 이야기해 보자. 일반적으로 바람을 부는 것은 중립적인 지도에만 적합하다. 예를 들면 TR, TM, GW, EI 와 같은 지도이다. LT, TTR, PI 와 같은 지도는 잘 작동하지 않는다. 지형이 좁고, 거북의 갑이 근전 부대에 반등 효과가 있어 ORC 연습에 불리하다. (ORC 가 거북 한 조각을 연습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90 의 혈량이 다른 사람과 싸우고 있고, 고약을 붙이는 것을 아쉬워하지 않는 것과 같다-0-)
< P > < P > TM, 비교적 균형 잡힌 그림, 중립건물이 비교적 완비되어 있고 지형도 넓다. 운의 그림을 비교해 보면 ... 가운데 샘물은 무작위다. 그리고 ORC 대 NE 때 생명천이나 마법샘이 누가 우세한지 직접 확인할 것이다. ORC 혈후, NE 순마법부대. 그래서 보통 이 그림을 좋아하지 않는다. < P > < P > EI 는 단조롭고 지도가 작다. 그래서 전술의 작은 변화도 있다. 각 지도의 특성을 이해하면 자신의 전술의 전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 /p>시작 BA BM 단일 BR 시작 또한, 각 지도에는 많은 나무들이 자연 보호 요정의 자리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스스로 천천히 익숙해져야 한다. 이전에 이런 종류의 문장 스티커를 붙인 사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라. 모두 찾아보세요.) 나온 AC 는 모두 집에 두고 나가지 않아도 되고, 나무가 충분하면 기지까지 올라가고, 집은 4 명의 인구를 만든다. DH 는 상대의 BM 이나 FS 를 찾아가서, 가장 잘 뽑을 수 있고, 빼도 무리하지 마라 초기에 자신의 집 우물이 꽉 찼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AC 수량이 4, 5 일 때 DH 는 자신의 MF 로 돌아올 수 있다. 욕심을 부리지 않도록 조심하거나 고집을 부리지 않도록 조심하고, MF 를 연습할 때 괴괴를 체크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피가 없어 도망갈 수 있고, 스스로 피를 많이 다치지 않고, 가장 중요한 것은 취약한 AC 가 초기에 GRUNT 의 공격을 견디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MF 는 자신을 WISP 의 사방 정찰이 중요하다. 상대방이 MF 괴괴괴를 훔치거나 광산을 훔친 혐의를 발견하자마자 직접 군대를 이끌고 가서 잡는다. 은밀한 AC 를 적절히 활용하면 상대방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
< P > < P > 2 본이 완성되면 기본적으로 7 ~ 8 개의 AC 가 있다. 사정거리를 업그레이드하고 BM 을 소환한다 제 3 영웅 FL 의 속도는 매우 중요하며, 나중에 언급될 것이다. 지금 상대가 중립영웅인지 아닌지를 봐야 한다. 상대방이 NAGA 나 지정을 샀다면 쉽게 출동하지 않는 것이 좋다. 먼저 집에 있어라. 지정이 되면 그는 RUSH 에 올 것이다. 이때 집 건물을 이용해 혈병을 사게 된다.하드 톱, 그 파동은 조작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지만, 건물이 잘 만들어졌다면, 너무 많은 정상을 잃지 않는 한 이 파동은 이미 절반을 이긴 것과 같다. 만약 NAGA 라면, 그는 보통 너의 집으로 돌진하지 않고, 밖에서 돌아다니며, 이때 너는 DH+BM 을 3 으로 나가게 하고, 그에게 너무 가까이 가지 말고, 그는 작은 괴괴를 연습하면 이치에 맞지 않고, 큰 괴괴를 연습하면 과거 3 을 동반하고, 필요할 때 AC 를 데리고 나왔는데, 여기서는 너무 서두르거나 강경하게 하는 것을 꺼린다. 지정과 NAGA 는 모두 후기가 없다 그러니' 정상에서 후기까지 이길 수 있다' 는 마음가짐으로 상대의 함정에 빠지지 마세요. 상대의 마지막 파도 2bgrunt+차+농민이 올 때, 당신은 이미 FL 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 당시 FL 의 화인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또한 탑이 일어나도 당황하지 마세요. 부대가 먼저 안으로 뛰어가서 집에서 BC 를 심고, 2BB 의 ORC 는 대공 능력이 약해요. 당신의 부대는 탑을 우회하여 그의 집과 타워 사이에 차를 순조롭게 당신 집에 보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집은 농민들이 총출동하여 수비가 매우 취약해서, 당신과 그가 기지를 바꾸는 것도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SH 나 TC 가 나오면 약 2 분짜리 2 HERO 대 1 HERO 가 있을 겁니다. 이 시간을 잘 이용하세요. 억누르지 않아도 됩니다. 적어도 그보다 더 많은 MF 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상대의 TC 나 SH 가 나오면. 다시 일시적인 열세의 단계에 들어섰을 때, 아니면 억지로 싸우지 말고, 3 명만 있으면 됩니다. 그러니 절대 탐내지 마세요. 영웅이 1, 1 이라도 상관없어요. 상대방의 MF 와 광산을 최대한 막거나 늦추는 생각입니다. 같은 생각으로 FL 이 순조롭게 나온 후, 만약 그가 광산을 열고 FL 1 급 초위력의 특징을 이용한다면, 먼저 MF 가 야괴를 떨어뜨려 (보통 상점을 선택해서 군방군을 사서 보충할 수 있음) 화인을 분열시킬 수 있습니다 ORC 분기지로 뛰어들어 도살할 수 있습니다. 만약 초기에 괴롭힘을 잘 한다면, 이때 ORC 는 당신을 이길 수 없습니다. 소머리나 SH 도 3 도 안 되고, 큰 위력도 없을 것입니다. 바람이 불면 영웅에게, 늑대 기병을 향해 힘껏 불어주세요 ~ 당신은 단단한 GRUNT 가 이렇게 취약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p>
그들은 이미 정규타법을 사용하지 않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나는 GRUBBY 가 STARWAR 에서 WIN FREEDOM 의 광광폭늑대를 타고 전술을 타고, 속도 무제한 유격을 이용하고, 새덕에 붙잡혀도 싸우지 않고, 두 개의 그물을 놓고 도망가고, 늑대가 탈 때까지 기다리고, 부대가 다시 돌진하면, 다시 그를 불어서 다시 뛰어라. 이렇게 반복해서 새를 기다리다. 그는 악마를 속일 때 자신도 손해를 볼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손해를 보지 않고 도시로 돌아간다면 너무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또 다른 것은 절대 광산에서 빠져나오면 안 된다는 것이다. FL 이 나올 때는 반드시 RUSH 를 가야 한다. 보통 ORC 는 당시 NE 의 50 명+군방군보들을 견디지 못했다. 다른 하나는 헤드헌터 전술 초기에 기지를 먼저 업그레이드하고 다시 병영에서 헤드헌터를 내고, 2 급 기지는 매우 빠르다 마지막 3 권의 DR 금마는 무의사 삽입봉에 맞춰 표적이 매우 강하다. 이런 전술도 결점이 있고, 그의 성형은 너보다 느리다. 네가 너무 늦게 올라온 한, 새덕드라이어 (너무 느리게 오르기 때문에, 전투기를 놓친다) 가 오르기 전에 ORC 와 중기를 치기 전에, 그는 경비병을 치료하지 않았다. 광폭열두처럼 너를 이길 수 없다. ORC 집으로 돌진했다. 이렇게 하면 지속적인 톱질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결국 영웅을 불면 헤드헌터는 영웅+부름으로 쉽게 대처할 수 있다 .. < /p>
피곤 .. 당분간은 이렇게 많은 것을 생각하고, 많은 세부적인 문제들이 바로 보완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최근에는 생각했다
전술 문장 쓰기, 만약 친구가 NE 의 전술에 대해 어떤 곤혹스러움이 있다면 나에게 와서 토론할 수 있다면, 나는 가능한 가장 상세한 답안을 붙일 것이다. 마지막으로 최근 yiyun 과 grubby 의 비디오 두 판을 동봉합니다. 한 판에서 이긴 것은 그들이 때린 몇 판에서 비교적 대표적이다. NE 가 ORC 를 치는 중립적인 지도에서 비교적 잘 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c,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주로 NE 가 최근 새로운 전술을 어떻게 치는지 보여 주는 것이다. < /p>
6 기타 전술: < /p>
1) 정글 거인류: 영웅 3 과 함께 기술 등반을 가속화하고, 성형된 QML 에 뿔매를 더하는 것은 그야말로 ... 아이고 ... Bug
< P > 3) flyingbug 의 음탕한 흐름 < /p>먼저 flyingbug 의 turtlerock 돌 여류 < /p>
flyingbug 의 HUM 에 대한 공략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