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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의' 들풀' 은 무슨 뜻입니까

노신의 산문시집' 들풀' 은 그가' 5 4' 신문화 운동의 썰물 이후 방황하던 시절 인생, 사람에 대한 존재가치, 중국 문화의 특징, 사회 발전에 대한 깊은 사고를 담고 있다. 노신의 생명이 가장 고통스러웠을 때,' 오사' 운동의 고조 이후의 반락,' 신청년' 진영의 분열, 통치계층의 전횡과 억압? 일련의 사회의 모순은 노신을 우울하고 우울한 바다에 빠뜨리고 마음의 고민을 느끼게 했다. 암울한 감정과 고통스러운 감정이 들풀의 탄생을 낳았다. 이 작품은 노신이 독특한 개성과 방식으로 고통과 함께' 절망의 항전' 으로 탄생한 작은 꽃으로, 그의 영혼 깊은 곳에서 흘러나오는 심천에 의해 이루어진 예술적 보물로' 심령투쟁의 기록' 이다. 노신은 그가 흉내낼 수 없는 예술적 재능으로 자신의 미묘한 느낌, 감정,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심리, 의식, 복잡한 마음가짐과 감정, 분노와 초조함, 감상과 고통, 고민과 방황, 탐구와 추구, 이 들풀 속에 녹아 내면의 고통을' 들풀' 로 옮긴다 그의 일생은 이렇게 사오싱인의 황주 한 그릇으로 밑바닥을 깔고 있는 생명기였다. 니체의 권력 의지 철학에서 나온 그 야력, 절망, 절망, 절망, 절망을 견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런 절망적인 견지는 특히 견디기 어렵다. 은해광 선생은 노신이 생명의 허무함을 느꼈을 뿐만 아니라 허무한 억압을 위해 한 민족, 문명의 새로운 길을 찾는 데도 힘써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큰 역설이다. 더욱 고통스러운 것은 노신이 민족 신입생을 구하는 길에 또 이렇게 사방으로 벽에 부딪쳤다는 것이다. 이런 노신은 우리가 그를 방패를 든 전사로 묘사할 수 있다. 방패의 후방은 생명의 허무함, 방패의 앞은 출구의 허무함이다. 전사가 박격해야 하는 것은 양방향의 허무함이다. 이런 전투는 특히 처참하다. 이런 노신이야말로 제격인 노신이다. 이런 노신은 이제야 중국의 20 세기 정신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다. 노신은 현실을 조금도 부인하지 않고 그의 눈에는 실속 있는 어둠과 허무함일 뿐, 또 반항에서 구원받을 수 없는 것은 아니라고 여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생존의 황당무계함과 생명의 어두움을 드러내면서 여전히 풍부한 휴머니즘 열정을 품고 있는데, 이것은 그가 많은 실존주의자보다 높은 곳이다. 그는 그의 철학이 모두 들풀에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들풀' 의 낮고 음울하며 불순한 것은 전통과 현대 사이를 방황하는 작가의 고독하고 서늘한 심정을 드러낸 작가의 진실한 영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생명의 의미를 좇으면서도 죽음의 슬픔을 느낄 때의 초조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어둠과 혼자 싸우는 진실을 직시하는 용기이며, 막다른 곳에서 길을 나서는 절망에 반항하는 생명철학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들풀' 의 언어 스타일도 특색이 있다. 격월, 명쾌함, 억척스러움, 온윤함,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 깊은 슬픔, 우여곡절, 신비와 그윽함이 더 많다. 저자가 표현한 것은 주로 비극적인 감정이다. 그것은 생명의 깊숙한 곳에서 비롯된다. 많은 판타지 상상력은 사실 이것으로부터 파생되기 때문에, 열정이 가장 풍부한 언어도 차가운 숨결, 마치 얼음의 불, 불의 얼음을 간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화' 는 사화를 묘사한다. "모든 청백빙상에는 붉은 그림자가 무수히 많고, 산호망처럼 가늘고,' 들풀' 의 언어는 바로 그 청백배경에 무수히 펼쳐져 있고 얽힌 붉은 산호 가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영혼의 책으로서' 들풀' 이 개척한 경지는 중국의 정신사와 문학사에서' 전대미유, 이후 아무도 없다' 고 할 수 있다. 산문시' 들풀' 은 많은 평론가들에 의해 중국 20 세기 문학의 최고봉작으로 여겨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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