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홍수 인물 소개
< /p>
진홍수 < /p>
진홍수 (1768 ~ 1822 년), 전당 (현재 저장항주) 사람, 서예가, 인감가. 자공, 호만생, 만공, 만공, 공수, 날개 _, 씨느릅나무 선리, 씨느릅나무 선객, 협곡정자, 노만 등. 일찍이 느릅나무 대현, 리양 행정 장관, 강남 하이퐁의 동지였다. < /p>
그 공사시, 서화, 이흥자주전자를 잘 만들어' 만생주전자' 라고 부른다. 서예는 행, 풀, 인감, 예체보다 뛰어나다. 행서는 가파르고 우아하며, 분서는 종횡으로 펼쳐져 있으며, 한 걸음으로는 청세대가 있다. 인감 조각사 법 진나라와 한 () 한 () 과 한 () 의 인감 () 은 옆에 정경 (), 황이 () 등, 인문선 () 이 접히고, 칼로 대담하고, 자연스럽고, 선봉이 드러나고, "서릉 여덟 집" 중 하나입니다. < /p>
는' 종유선관 모사',' 종유선관 인보' 가 출세하고' 종유선관 시집',' 상련리관집' 이 있다. 가경은 21 년 주춘작의' 볼야' 를 위해 서문과 발문을 썼다. < /p>
중국어 이름: 진홍수 < /p>
별칭: 진만생 < /p>
국적: 청나라 < /p>
민족: 한족 P>
주요 성과: 저장파 인감' 서릉 8 개' 중 하나 < /p>
창만생 18 식, 보라색 사문인 시대 < /p>
대표작:' 종유선관 모사' 그의 인감은 진한 () 나라와 진한 () 을 드나들고, 그림은 산수 () 화훼 () 에 능하며, 서예는 예서 () 로 가장 유명하다. < /p>
그의 서예는 예서와 행서로 가장 유명하다. 그의 예서는 청초하고 소탈하며 결체가 자유롭다. 재빠르게 양보하고 서로 어울려 재미를 보는 것은 당시 일종의 혁신적인 스타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p>
그는 한비를 광범위하게 공부했는데, 특히 한모애석각에서 영양을 섭취하는 데 능숙하여 필로 금석기가 넘치고 결체가 특이한 개인 면모를 형성했다. 획은 둥글고 힘차게 꽂았는데, 예를 들면 은화철 갈고리처럼, 의경이 소소하고 싱거우며, 웅혼자가 방자하고, 기이하게 늙어서 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진홍수의 예서에는 예전보다' 광괴' 라는 특징이 있어 혁신적인 용기와 재능이 있다는 것을 보여 주지만, 글씨와 장법에서는 펜으로 고법, 펜 센터, 종이 등을 지켰습니다. < /p>
인물생애 < /p>
진홍수는 처음에는 일반 정치인으로 세상 앞에 나타난 것 같다. < /p>
법정에서 벼슬하는 방면에 대해 우리는 잘 알지 못한다 감유현 (최근 산둥 장쑤 해주 지역) 에서' 소금 올빼미를 잡고 다리를 건설한다' 는 말이 있었고, 더욱 중요한 것은 그가 현지에서 수로를 다스리는 데 있어서 광서 20 년 (1894 년)' 감유현지' 에 따르면' 진홍수, 절강성 전당인, 기공을 뽑았다' 고 기록되어 있다. 청렴은 혜정이 있다. 첫째, dashahe 혼잡 물 상승, 롤링 오버플로 필드 루, hongshou 공식 즉 후안 금 옹호, 순간 스파 스, 강 원활한 흐름, 사람들은 홍수 가 없습니다. 서예종 동치창, 사람들은 지금까지 그것을 소중히 여긴다. 클릭합니다 진홍수는 일찍이 오랜 기간의 정계 단련을 한 적이 있다. 기록에 따르면: "첸 hongshou 섹스 여행, 학습 멀티 패스 솔루션. 아무도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 다음 이순신 인감, 예서, 행, 초서, 시 에 대한 고음, 자연 명랑하다. 응우 엔 위안 푸 절강, 파티 인상 하이퐁, 위안 경차 왕복 hongshou, 사이 플라이 잔디, 백 편지 스탠드. 레저 및 모든 유명 인사 새겨진 촛불 시, 그룹 은 접근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공식 Liyang 행정 장관, 모조 공 두 가지 방법 명나라 악기, 비문 손 이순신, 때로는 만생 냄비 가 말했다. 수씨네 돌과 우아한 까닭도 있다. " 또 "진홍수초 고학으로 응우엔 대상서, 상서 () 가 저장 () 할 때, 동생 윤보 () 와 함께 막부 () 에 있을 때, 이진 () 이라는 명칭이 있다" 고 소개했다. 이때부터 그가 막료의 몸으로 정계에 들어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영리한 절정 < /p>
진홍수는 매우 총명한 사람으로,
여기서 볼 수 있듯이, 그가 따라온 절강순무원 (1764-1849) 은' 학술자임' 을 제창한 경학의 대가로, 그는' 경적 편찬',' 교간',' 13 경 주소',' 도광시 관부터 체인전 대학사' 를 편집한 적이 있다 또 진홍수와 동향과 동료 중 문단의 고수가 적지 않다. 이런 문인의 숨결이 강한 관직에서' 무리는 닿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는 평가가 있어 진홍수의 넘치는 재기를 충분히 알 수 있다. 진홍수에 대한 또 다른 기록은 그의 생애를 더욱 상세하게 묘사하고 있다. 가경 6 년 (1801) 줄다리기 후 그는 "시험으로 현으로 광둥과 정우복관 () 을 배포하고 강남 (), 서가유현 (), 보양현 () 에 머물렀다. 하공 강방 () 이 같은 것을 알고, 해방 () 이 같은 것을 알고 있다. 도광은 2 년 동안 풍병으로 임소에서 죽었다. 향년 50 명 중 5 명이다. " < /p>
진홍수년은 청건륭 33 년 (1768) 에서 태어나 도광 2 년 (1822), 수명 55 세를 사망했다. 가경은 6 년 (1801 년) 34 세에 조공을 뽑은 후 정계에 진출했다. 그러나 그의 관운은 결코' 형통' 이 아닌 것 같고, 단지 행정현과 하이퐁 하무 통지 등 등급이 높지 않은 관직만 할 뿐, 가장 높은 관직은 강방 동지와 강남하이퐁 하무 통지이다. 그의 임직 상황에 대해 예로부터 많은 설이 있었지만, 지금은 그가 이흥 행정 장관 을 맡지 않았지만, 임직 기간 설법은 일정하지 않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리양이나 이흥에 단 한 사람 즉 3 년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양선사주전자 도시험" 등 그가 이흥현을 맡고 있다는 기록은 가경 21 년 (1816) 의 일이다. 여양 지방에서는 아직도 그의 현지가 단지 행정 장관 중 한 명만 했다는 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그들은 가경 16 년 때 진홍수가 이미 양임현에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가경 18 년 후의 일은 이해하지 못한다. "리양현지" 에서 많은 가경 17, 18 년 진홍수 임현시 관련 사항을 기록했다. 청가경 18 년' 리양현지' 에 따르면,' 진홍수, 자만생, 절강 전당인, 가경신유 줄바공, 16 년 3 월 19 일 부임했다 따라서 진홍수의 부임 시기는 가경 16 년, 즉 1811 년으로 확정될 수 있으며, 올해 그는 마흔 네 살이다. 또한 진홍수 본인에 관한 원고는 가경' 리양현지' 에 많이 등장한다. 가경 18 년 (1813) 6 월 그가 현지를 위해 한 순서와 17 년 (1812) 8 월에 만든' 평릉서원 비기' 등이다. < /p>
주요 성과 < /p>
예술사 < /p>
진홍수의 일생을 종합해 보면, 그는 벼슬길에서 출세하지는 않았지만 예술적으로는 매우 성공적이었다. 그는 서예, 예서, 예서, 예서, 행, 풀 모두 할 수 있는 통재이며, 역사 문헌과 이번에 전시된 상하이 박물관 등 소장된 서예, 회화 작품들도 이 점을 충분히 설명하고 있다. 그는 또한 비문, 홍콩 중문대 문화재관에 소장된 신룡본란정서첩, 진홍수가 지은 발문: "이 게시물은 무본, 뚱뚱하고 날씬하며, 자화 구조도 상당히 다르다. 가경을하이 10 월 전망후 4 일, 돈당 진홍수는 강녕승은사에 있다." 이 글에서 볼 때, 그는 비첩에 대한 연구도 매우 잘하는 것 같은데, 이는 문매에서 그의' 쿨한 마애비판' 에 대해, 행서고야에는 법도가 있고, 인감이 많이 새겨져 있고, 정엄하고 고태하며, 사람은 접근할 수 없다' 는 총결산과 일치한다. 그러나 후세에 탄복할 수 있는 것은 그의 서예, 그림, 비첩이 아니라 그의 인감이다. 서예, 그림, 비문, 인감 등 학과의 학술 문제에 대해 필자는 함부로 논평할 엄두가 나지 않지만, 각 부류의 성과에 대한 비중을 보면 인감은 그의 두드러진 부분이다.' 서릉 8 개' 중 하나로 불릴 수 있다는 것은 그가 인감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상해박물관 등 기관이 소장한 많은 진들이 있다. < /p>
예술적 업적 < /p>
그의 인감은 진나라와 한 왕조를 드나들며 정경, 장인, 황이, 해강에 이어 산수, 꽃, 난주를 잘 그린다. 산수개간 명대 야오 () 와 쳉 () 사이, 화훼란주 () 는 진도복 () 리 _ () 에서 유래했지만 종법에 구애받지 않고 소탈한 재미를 가지고 있어 조지겸의 선구자였다. 서예는 예서로 가장 유명하다. 그의 서예는 예서와 행서로 가장 유명하다. 그의 예서는 청초하고 소탈하며 결체가 자유롭다. 재빠르게 양보하고 서로 어울려 재미를 보는 것은 당시 일종의 혁신적인 스타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는 한비를 광범위하게 공부했는데, 특히 한모애석각에서 영양을 섭취하는 데 능숙하여 필에 금석기가 넘치고 결체가 기이한 개인적 면모를 형성하였다. 획은 둥글고 힘차게 꽂았는데, 예를 들면 은화철 갈고리처럼, 의경이 소소하고 싱거우며, 웅혼자가 방자하고, 기이하게 늙어서 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홍수의 예서는 이전의 예서보다' 광기' 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그가 혁신적인 용기와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글씨와 장법에서는 필로 여전히 고법, 필봉센터, 종이등을 지킨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 전서는 약간의 초서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칼을 자르는 것을 좋아하고, 칼을 운반하는 것은 벼락 만균, 창망한 두터운, 상쾌한 멋대로, 저장파의 면모를 새로운 것으로 만들고, 저장에서 그를 많이 배우고, 후세에 더 깊은 영향을 미치며, 진예종과 함께, 세명은' 이진' 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행서가 청아하고 속되지 않다. 장보령의' 멜림금말' 은 "맨생 쿨 마애비판, 행서고아는 법도가 있고, 인감은 새겨진 것이 많다" 고 말했다. < /p>
주요 작품 < /p>
정밀하고 고풍스러운 다운타임으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 또한, 첸 hongshou 대나무 조각, 박학한시에 능숙합니다. "상련리관 시집", "종유선관 인보" 가 있습니다. 전세 잉크에는' 행서축',' 행서 칠절시축' 이 있다. 청대 건륭 가경 양조, 고증의 풍조가 성행하고 훈고, 문자, 금석, 음운 등 전문학과가 파격적으로 발전하여' 건가학파' 라고 불린다. 금석학 연구, 역대에는 사람이 부족하지 않고 학술 성과가 끊임없이 나왔다. 서릉 여덟 집 중 하나인 진홍수는 바로 그 중 몸소 실천하는 금석가이다. 그는 건륭 33 년에 태어나 가경조 () 에서 활발히 활동했고, 도광 () 이 2 년 사망할 때까지 청대 () 가 성대하고 쇠퇴하는 전환점을 목격하였다. 진만생의 비범한 예술적 성취는 그의 깊고 넓은 예술적 수양과 독특한 인격과 예술 사상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쩡일: "모든 시문과 서화는 집에 갈 필요가 없고, 하늘의 정취를 볼 수 있다."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정이 진실하며, 그 예술의 취지이며, 부드럽고 돈후한 것은 그 성품이다. 그는 일찍이 서른아홉 살 작은 형상의 날 "고대인들이 모두 스승이 될 수 있고, 오늘 사람들은 모두 친구가 될 수 있다" 고 자제한 적이 있다. "큰일은 혼란스럽지 않고, 작은 일은 숫자에 싫증이 난다." 모두 공명정대한 마음을 드러내다. 만생은 제비를 순회하며 초동을 순회하며 고향인 전당을 더욱 잊기 어려웠고, 일찍이 동우 수제 () 와 짝보 (), 호랑이 () 가 시운전 (), 마노 () 사 수리 (), 보석산 () 시 () 를 통해 많은 명편을 이루었다. 그 재식은' 상련리관', 술잔치 거문고, 자리에는 일정한 만원이 있고, 시를 논하여 그림을 그리며 많은 좋은 말을 남겼다. 일찍이 추국화주전자의 작은 프레임을 그렸는데, 제목일: "차는 이미 익었고, 국화는 한창 열리고, 추인을 감상하고, 오지 않는다." 재미는 영영, 유머 감각이 뛰어나다. 묘미 문장 이 밋밋하고, 한가한 말이 진기하게 변하고, 맨생의 일화가 되어, 이로부터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홍콩 중문대학과 상해박물관, 남경박물원은 공동으로' 책. 그림. 인도. 주전자: 진홍수의 예술' 전시회를 개최하고, 전시품들은 3 관 및 현지 공관 소장품 진홍수의 서예, 그림, 도장, "청대 원고 지폐본" 에는 "진만생 선생의 간자" 가 수록되어 있다. < /p>
만생주전자 < /p>
진홍수는 금석서화 외에 보라색 주전자를 디자인하는 것이 가장 칭찬할 만하다. 중국의 2 세대 자사주전자 대사의 리더로 청대 중엽 가경 도광년 사이의 진홍수와 양펑년. 주전자의 혁신을 주장하는데, 그가' 시문과 서화' 를 제창했기 때문에 집에 갈 필요는 없지만, 반드시' 천정' 을 보아야 한다. 그는 이 예술적 주장을 자사 도예에 옮겼다. 주전자계의 두 가지 큰 공헌을 형성하다. 첫 번째 큰 공헌은 시문과 서화를 자사주전자 도예와 결합하여 주전자에 대나무 칼로 시문을 쓰고 그림을 조각하는 것이다. 두 번째로 큰 공헌으로 그는 재능에 힘입어 멋대로 참신한 디자인의 보라색 주전자를 즉흥적으로 설계하여 보라색 주전자 혁신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그와 양펑년의 협력은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가경년 동안 만든 자사주전자, 주전자 손잡이, 주전자 밑에' 펑년' 이라는 글자가 찍히거나' 오만도실' 이 찍힌 것은 진홍수 디자인, 양펑년 () 이 만든 것으로, 후세에는' 만생주전자' 라고 불린다. 진홍수는 자사 도예를 더욱 문인화하게 하여, 제작 기술은 명대 중기만큼 정교하지는 않지만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당시의 명가 양펑년과 합작하여, 그 혹은 그의 친구 제목 명명, 문인 예술이 풍부한 보라색 주전자가' 만생주전자' 로 유명했을 때, 특히 후세의 보애였다. 상해박물관에는 진홍수의 책페이지 세 장이 소장되어 있는데, 구도가 비슷하여 모두 보라색 주전자와 국화국화로 그림에 들어가 그림이 간결하고 청수하고 귀여우며 만생의 호벽증을 엿볼 수 있다.
세 폭의 그림은 같은 문제식을 가지고 있다. "차는 이미 익었다. 국화가 열리고 있다. 가을을 감상하고 있다. 올까 말까?" 이 폭이 한 토막 더 붙어서 양펑년 제주전자의 미묘함을 강조하고, 자기가 주전자를 만드는 성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는데, 특히 얻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아그네스 딘의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