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수준
진수준은 1939년 3월 20일(음력) 절강성 푸양에서 태어났다. 그는 월극 배우이자 감독이다. 월극 공식 학생 1위'이며 절강성 월극 공연자 상위 5명 중 한 명입니다. 틈새 학생 중 한 명입니다.
1955년 저장성 푸양시 중학교를 졸업하고 12월 푸양현 예술훈련반(항저우 월극단 제3단의 전신)에 입학해 연기 활동을 펼쳤다. 직업. 문화대혁명 이전에 그는 Gai Jingtian의 영접을 받아 "Spring River Sing"에 출연했으며 항저우 지역 오페라 및 현대 연극 관찰 및 공연 회의의 첫 번째 라운드에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퍼포먼스상을 받았습니다. 문화대혁명 시기 그녀는 여배우로 활동하며 '폭풍산', '강자매', '메이플 베이'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문화대혁명 이후 1980년 '위화교'에 출연해 유명세를 탔다. 1981년 항저우 방송국 CCTV에서 특별 소개한 '허문수'에 출연했다. 1994년에는 영화 '무대자매'의 자매작인 '잉옌타오리'와 항저우일보 등 주요 매체에 출연했다. Xinmin Evening News는 그녀를 "Zhejiang Yue Opera의 상위 5대 배우 중 한 명"으로 선정했습니다. 같은 해 은밀의 권유로 은계방의 제자가 되었고, 1985년 베이징 중난하이 회인당에 입성하여 '금궁결혼거부'에 출연하여 전국을 순회하였다. 그의 예술의 정점은 중앙 및 장쑤성, 저장성, 상하이, 후베이성, 장시성, 광둥성 및 기타 TV 방송국과 인민일보, 광밍일보, 중국일보(CHINADAILY)를 포함한 수십 개의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서 보도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그의 걸작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Chen Shujun은 "월극의 제1호 학생"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후 1988년에 주연을 맡아 절강 중년 배우 엘리트 부문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아버지 참수 순찰대"와 "부춘령"으로 그랑프리를 수상했습니다. 1990년 "부춘령"의 감독이자 주연은 절강성 신작 감독상과 배우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중국 극작가 협회 회원, 베이징 월극 예술 연구 협회 이사, 저장성 항저우 문학 예술계 연맹 부회장이기도 합니다.
중국 이름: 진수준
국적: 중국
민족: 한
생년월일: 1939년 3월 20일(음력) )
직업 : 월극배우, 연출
대학원 : 절강성 푸양현 미술수련반
대표작 : 금궁부부, 부춘 아버지 참수에 따른 명령, 순찰, 진주탑, 허문수
주요 업적: 월극의 첫 공식 학생, 절강월극의 5대 전공 학생 중 한 명
초기 체험
진서준 1939년 음력 3월 푸양현 창커우진에서 태어났다. 저장성 푸양 시립 중학교에서 그는 여가 시간을 활용해 월극 공연을 자주 관람했습니다. 1955년 2월, 절강성 푸양 시립 중학교를 졸업한 후, 그녀는 푸양 현 예술 훈련반(푸양 월 오페라단의 전신 - 항저우 월 오페라단 3단으로도 알려짐)에 입학했습니다.
공연 체험
문화대혁명 전
1957년 절강성 문화부 초청으로 항저우 승리극장에서 처음으로 공연했다. '산을 쪼개어 어머니를 구하다'에서 침향 역을 맡은 시간은 극 중 인물들의 생생한 묘사로 인해 성·시 문화계로부터 '부춘강의 진주'라는 찬사를 받았다.
1958년 다시 한 번 항저우 해방극장에서 공연을 했고, 다음날 그는 극단의 초청을 받아 가이의 집에서 강연을 했다.
1959년 항저우시에서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산을 가르다'(침향 역), '용과 봉황'(임펑춘 역), '당원 등록 양식' 등을 공연했다. (화단잉공이 주인공으로 등장), "진 "월월"(루관 역), "두 사자"(조운귀 역), "맹리군"이 맹리군 역, "목계영"(양종바오 역), "Kilin Belt"(Yao Qilin 역) 및 기타 연극.
1960년 그는 군의 농촌을 섬기기 위해 산과 시골로 나갈 것을 고집했고, 일년 내내 300회 이상 공연을 했고, 그의 팀은 군의 선진 집단으로 평가받았다. .
1961년 항저우 시내에서 <비서에게 주기>, <진루의 달>, <문월기>, <멍리군>, <몽리군> 등의 연극을 공연했다. 황금 가지를 치다'(궈아이 역).
1962년에는 <장우가 바다를 끓인다>(장우 역), <금가지를 치다>, <금수교>, <물튀김대홍포> 등의 연극을 공연했다. . 그 중 주연을 맡은 '수이 튀는 대홍포'는 항저우 오페라 공연에 참여해 단체 공연상을 수상했다.
1963년 항저우 월극 예술 훈련반에서 공부했다. 대규모 현대극 '명안형님'에 출연해 밝은 눈형 완송칭 역을 맡아 푸양, 동로, 임안, 소흥 등을 순회한다. 푸양극장에서 '맹리군' 주연.
1964년 항저우에서 '밝은 눈 형제', '붉은 술산 이슬', '황금 가지를 쳐라', '춘강 노래' 등의 연극에 출연했다. 그 중 '춘강노래'는 항저우 지역 오페라 현대 오페라 관찰 및 공연 컨퍼런스 1차 경연에서 연극으로 공연되어 공연상을 수상했습니다.
1965년 푸양극장에서 현대극 '폭풍산'에 출연해 화단영공 역의 여대장 유진 역을 맡았다.
1966년 현대극 '장자매'에서 장자매 역으로 출연했다. 그해 문화대혁명이 시작되고 의상극도 중단됐다.
문화대혁명 시기
1970년 푸양월극단은 현문화센터, 푸양극장 등 부대와 합병해 푸양마오쩌둥 사상선전국을 형성했다. 푸양현 혁명문학예술선전팀(나중에 '예술단'으로 변경)으로 불린다. 지난 6월에는 연대와 동행한 20여 명이 현의 셴더코뮌 출입국심사대에 가서 현지 주민들과 '함께 먹고 살고 일하고' 빈민과 중하농으로부터 재교육을 받았다. 혁명적 모범 오페라가 전국적으로 대중화되는 상황에서 현대 북경 오페라 "홍등"(천 아줌마 역), "사자방"(샤 할머니 역), "두절산"(이시건 역) 및 기타 현대 북경 오페라가 탄생했습니다. Fuyang과 Xinjiang에서 각각 리허설을 진행했으며 Deng, Longyang, Dayuan, Changkou 및 기타 지역에서 100회 이상의 공연을 펼쳤습니다.
1973년 그의 조직인 Fuyang Yue Opera Troupe는 원래 이름을 복원했습니다. 현대 오페라 '흰옷의 찬가'에서 의사 강민 역을 맡아 항저우 현대 오페라 페스티벌에 참가해 창작 장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1975년 저장성 혁명위원회는 푸양월극단을 전민 소유의 국립 예술 공연단으로 승인했다. 첫 번째 연극은 천수준(Chen Shujun)이 공연한 '메이플 베이(Maple Bay)'였다.
문화대혁명 이후
1976년에는 대규모 현대극 '단풍통'(풍운통 역), '강자매'(수녀 역) 리허설을 했다. Jiang), "Sister Xianglin"(Xanglin 부인 역), "Little Knife Club"(감독), "Fifteen Strings"(Xiong Youlan 역), "Red Lantern"(Tian 이모 역), " Shajiabang'(샤 할머니 역) 등 연극 푸양현 공연 외에도 린안, 동로, 항저우 등지에서 공연했다.
1977년 그녀는 '장자매'에 출연했다. 4월과 8월 푸양극장에서 30회 이상 공연했다. '단풍잎이 붉을 때'에 출연해 연간 165회 이상 공연을 펼쳤고, 경제적 수입도 전년보다 3배 이상 늘어나 역전됐다.
1978년 항저우에서 <황금가지를 치다>, <강교>, <장자매>에서 공연했다.
1979년 연출수업을 받았다. 절강예술학교를 졸업하고 항저우 '진주탑'에서 방청 역을 맡았으며 14회 공연이 극장 역사상 최고 기록을 넘어섰다. 그해 푸양월극단 부단장으로 임명됐다.
1980년 항저우에서 '진주탑', '어화교'를 공연했다. <진주탑>으로 젊은 배우 허주안을 만나 큰 호응을 얻었고, 그해 푸양현 제7기 인민대표대회 대표로 당선됐다.
1981년에는 당선됐다. 제7기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으로 활동했으며 지난 3월 항저우에서 '하문수', '도화왕자', '사막의 왕자', '아버지 참수순찰대' 등의 연극에 출연했다. 과로와 쉰 목소리로 인해 많은 시청자들이 자발적으로 방대해, 화기삼, 기타 약품을 보냈고, 천수준은 '항저우 데일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4월 항저우 채널 4에서 공연한 '허문수' 전곡을 방송했다. 푸양월극단 천수준 영상. 4월 27일 '라디오텔레비전위클리'는 '부드럽고 우아한 목소리가 감동을 전하다 - 천수준의 노래 예술을 소개하다'라는 제목으로 천수준을 소개하는 칼럼을 게재했다. 오페라 특집 칼럼 '백화는 봄을 맞이한다'의 월극 예술. 지난 12월 CCTV는 푸양월극단 천수준 주연의 '허문수' 전체 영상을 방송했다.
1982년. '사막의 왕자', '허원수', '순찰대', '탕자삼심' 등의 연극이 항저우에서 공연됐고, 지난 3월 CCTV는 다시 한 번 연극 '하문수' 전편 영상을 방송했다. "를 공연한 푸양월극단 천수준. 지난 7월 항저우 대중미술관 주최 월극 창법 강의에 참여했다. 세계의 베테랑 배우 투귀페이와 중국의 스승 송푸난. 절강예술학교는 7월부터 8월까지 항저우 대중예술센터 소극장에서 절강 오페라 '소백화'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항저우시 문화국에서 한 달간 항저우시 문화 업무를 진행했습니다. 진수준은 오페라 '소백화' 미술 훈련 수업에 교사로 참여했다. 10월 10일 '항저우 일보' 세 번째 페이지에는 '그녀가 관객을 줄거리에 참여하게 한다'라는 제목으로 진수준이 등장했다.
10월 17일, '항저우 데일리'는 그의 '사막의 왕자' 스틸컷을 공개했다. 11월에는 항저우시 문화국의 초청으로 홍콩 절강성 미술학교 공연팀 훈련 수업을 위해 "허원수"의 "울음 카드"와 "운세"의 두 발췌 부분을 지도하고 리허설했습니다. . 지난 11월 드라마영화뉴스 12호에는 그가 주연을 맡은 '사막의 왕자' 스틸컷이 공개됐다. 12월 6일, 절강 라디오 방송국은 천수군 주연의 "사막의 왕자"에서 발췌한 "점술과 적의 섬멸"을 19시 20분에 방송했으며, 이는 "절강 TV 뉴스" 1982년 12월 6일호에 미리 소개되었습니다. 그해 그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했다. 그리고 중국 극작가 협회 절강 지부 회원으로 승인되었습니다.
1983년 드라마 '복숭아왕자', '아버지 참수순찰대' 등에 출연했다. 1월 3일, 항저우 라디오는 절강 TV 뉴스(Zhejiang TV News) 1982년 12월 31일호에 소개된 천수쥔(Chen Shujun)의 "아버지를 참수하다"에서 발췌한 내용을 방송했습니다. 지난 5월, 'Xiwen' 잡지 5호에는 Chen Shujun의 서명이 담긴 '지속적인 진행과 멈추지 않는' 기사가 게재되었습니다. 올해 그는 푸양현의 1983년 우수 표창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He Wenxiu"의 스틸컷은 Xileng Seal Publishing House에서 제작하여 새해 사진 4개 스크린과 함께 출판했습니다.
1984년에는 <고산의 사랑>, <황금궁 결혼거부>의 전신인 <영원한 정의>, 영화 <잉옌타오리>에 출연했다. 이 작품은 '스테이지 시스터즈'의 동반 작품입니다.) 제2회 항저우 문학예술노동자 대회에 참가하고 부회장을 역임했다. 제8기 푸양현 인민대표대회 대표로 당선되었고 (훗날 푸양현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위원으로 당선됨) 중국 극작가 협회 회원으로 승인되었으며 항저우 모범 노동자로 임명되었다. 항저우 노동자 모범 노동자와 오늘의 선진 노동자 표창 대회에 참석했습니다. 4월 15일, '항저우 일보'는 '공부하고 신중하게 제작하라 - 월극의 공연과 연출 기법에 대한 간략한 논의'라는 특집 기사를 게재했는데, 이 기사에서 천수준은 처음으로 '유명 틈새 여성 배우'로 불렸다. . 5월 1일 항저우일보는 '진서준의 스케치'라는 제목으로 진서준을 소개하는 특집 기사를 게재했다. 7월 17일, '신민저녁뉴스'는 '이달 말 항저우에서 촬영을 시작할 영화의 자매들'이라는 제목으로 천서준 주연의 영화 '잉옌타오리'를 소개했다. 그 해에 그는 음계방(殷象坊)의 제자가 되었다.
1985년 절강월극단의 유일한 대표자는 천수준과 마오웨이타오뿐이었다. 민주동맹 중앙위원회의 초청과 중앙문화부의 비준을 받아 천수쥔(陳宿君)이 극단을 이끌고 베이징에서 공연을 펼쳤고, 천피현(陳峰熙), 하오젠시우(Hao Jianxiu), 옌지츠(Yan Jici) 등 여러 국가지도자들이 공연을 관람했다. 베이징 문예계와 언론은 푸양월극단의 새 버전에 대해 큰 관심을 표명했으며, 사극 '금궁결혼거부'는 CCTV, 베이징 TV, 중앙인민방송 등에서 폭넓은 관심과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방송국과 베이징 인민방송국은 푸양월극단을 위해 연속적으로 "황금궁 결혼거부"를 공연했습니다. 인민일보, 광밍일보, 중국일보, 베이징일보, 베이징저녁뉴스, 드라마 뉴스, 드라마 등이 있습니다. Film News에는 Liu Haisu, Zhang Bilai, Ma Shaobo, Ma Yanxiang, Guo Hancheng, Wang Yunming, Qu Liuyi 등의 서명이 게재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uyang Yue Opera Troupe가 공연한 연극 "Jin"을 스틸과 함께 소개하고 추천합니다. 무대 스케치 등 Chen Shujun이 연기한 "황금궁은 결혼을 거부합니다"의 전신인 "영원한 정의"의 스틸은 Xiling Seal Society에서 4개 화면의 새해 그림 세트로 제작 및 출판되었습니다.
1986년에는 연극 '진주탑', '황금궁 혼인거부'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다양한 곳을 순회했다. 그 중 '황금궁 결혼거부'가 제2회 저장성 연극제 시상식에 참가해 진수준이 1등상을 받았다. 지난 9월 중국계 미국인 화가 우궈쥔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천수쥔의 '황금궁 결혼거절' 영상을 본 후 '황금궁'에서 자신의 주연을 보기 위해 신장, 상요, 장시로 특별한 여행을 떠났다. 결혼거부', '허원수' 등이 있다. 그는 비디오테이프를 미국으로 가져왔고 Chen Shujun을 개인적으로 미국을 방문하도록 초대했습니다. 그해 '항저우 일보'는 제1회 '항저우 문학예술상' 수상자 명단을 발표했고, 천서준은 오페라 배우 부문에서 2등상을 수상했다.
1987년 상하이 영화 '패트론 패트롤'에 출연했다. 송홍의 <금궁결혼거부> 연기로 제1회 유대부문학상 1등상을 수상했습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하는 중국계 미국인 화가 우국준(吳國jun) 여사의 초청으로 나는 3개월 간의 친선 방문을 위해 상하이에서 샌프란시스코로 날아갔습니다. 푸양현 제1회 우수문학상 명단이 발표되었고, 천서준은 '황금궁 결혼거부' 공연으로 1등상을 수상했습니다. 그해 그가 주연을 맡은 오페라 TV 시리즈 '무자비한 검'의 촬영이 푸양에서 시작됐다.
1988년 1월 항저우대학교에서 '월극 공연예술'에 대한 강연을 요청받았다. '첸장저녁뉴스'는 1월 31일 '대학생 중의 진숙군'이라는 제목으로 보도했다.
2월 21일, '항저우 데일리'는 '시립 TV 방송국 촬영'이라는 뉴스를 게재하며 "중년 월극 예능가 진수준이 주연을 맡았다"고 팬들의 사랑을 받아 TV 시리즈가 큰 변화를 겪었다. 이를 바탕으로 그림 같은 부춘강에서 많은 실제 장면이 촬영됐다”며 “이 TV 시리즈는 항저우 TV 방송국이 자체 인력과 물적 자원을 활용해 제작한 최초의 TV 시리즈다. 3월 14일 '항저우일보'는 "유명 월극 TV 시리즈가 하반기 방송된다. 진서준의 스타일이 다시 한 번 드러난다"라는 특별 보도를 내놨다. 3월 말, Chen Shujun이 주연을 맡은 Yue 오페라 TV 시리즈 "무자비한 검"이 항저우 채널 11에서 방송되었습니다. 6월에는 중국문예계연합회가 '중국 현대문학과 예술가의 누구'를 편찬하여 이에 포함시킬 예정이다. 8월 31일, '절강일보'는 천수준을 소개하는 짧은 기사 '스타 컬렉션'을 게재했다. 11월 16일, 항저우 데일리(Hangzhou Daily)의 '칠색 꽃' 특집호 'My First Time' 칼럼에는 천수준(Chen Shujun)의 사인 기사 '34년 전의 한 장면'이 게재되었습니다. 12월 31일, 항저우 월극단 제3단은 항저우시 일류 연극단이라는 칭호를 받았으며, 천수준은 저장성 문화 시스템의 뛰어난 관리자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해 그는 저장성 문화부와 성 텔레비전 방송국이 후원하는 '중년 배우 엘리트 그랑프리'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1989년 1월 항저우 월극단 3단은 서커우, 심천, 광저우에서 반달 갈라 공연을 펼쳤고, '금궁에서의 결혼 거부' 주연과 천서준이 노래를 연기했다. 홍, 발췌에서 그는 Qian Aiyu와 함께 "He Wenxiu"를 연주했습니다. Shen Zuanren의 미술 컨설턴트 Liu Haisu, Sha Menghai, Lu Yifei, Qian Facheng, Gu Xidong 및 기타 유명 인사들이 이번 교환 공연을 위해 시와 그림을 썼습니다. 4월 15일, 천수쥔(陳船君)이 푸양현 제2문학예술계연합회 부회장 후보로 추천되었다. 저장성 채널 1은 4월 24일 오후 20시 30분에 천수군(陳守君)의 월극 '아버지 죽이기 순찰'을 방송했다. 4월 24일부터 28일까지 도립중년배우엘리트그랑프리가 도립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열렸으며, 5월 2일 시상식에서 18명의 배우가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으며 그 중에는 천수준도 포함됐다. 지난 5월 드라마영화신문은 1989년 5월호(105호)에 '음파의 풍격과 기파의 매력 - 샤오지 진서준의 공연예술'이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했다. 10월 1일부터 3일까지 푸양극장에 주둔하며 국경절 푸양월극단이 각본, 연출, 공연한 사극 '부춘령'에 출연했다. 감독.
1990년에는 신인 작가와 함께 <부춘령> 등 6개 주요 드라마를 순회했다. 6월 13일 푸양현 문화국 당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되었다. 6월 14일 푸양현 문화국 부주임으로 임명되었다. 6월 20일, 199_절강성 신작상 시상식이 열렸으며, 주연의 '부춘령'이 유일하게 대본상을 수상했고, 연극 부문에서도 1등상을 수상했다. 작곡가, 무대 디자인 및 매트 페인팅 상을 수상했습니다. 7월에는 푸양시 문화국 부국장으로 임명됐다. 8월에는 상하이웨오극장 관장 루루이잉의 초청으로 파트너와 함께 상하이로 가서 일본인 학생 다케다 요시오 역을 맡아 주연을 맡았다. 10월에는 천수준의 '당나라에서 온 일본인 방문자'가 상하이 난시 극장에서 초연되었습니다. 그 달, 천수준 주연의 '황금궁은 결혼을 거부한다'의 스틸컷이 절강인민미술출판사에서 4개 화면의 새해 사진으로 게재됐다. 10월 30일, '신민저녁뉴스'는 '당문화가 월극 관객을 사로잡다 - 상쾌함'이라는 제목으로 '일본 당손자' 주연을 소개했다. 같은 해 절강 인민 미술 출판사에서 연극 '황금궁 결혼 거부'의 스틸 사진이 4 스크린 새해 사진으로 출판됐다.
1991년 3월, 항저우 정협 제5차 회의에서 천수준은 정협 회원으로서 회의에서 연설했다. 4월 항저우 3차 문학대회에서 문예계연합회 부주석으로 당선됐다. 지난 8월 18일부터 24일까지 그룹을 이끌고 항저우 젊은 드라마 배우 공연에 참가했고, 25일 시상식에도 참석했다. 지난 7월, 배우가 주연을 맡은 '푸춘링' 스틸컷이 중국 드라마 출판사에서 4개 스크린 신년화로 제작돼 '소현 치안판사가 이상한 사건을 해결했다'라는 제목으로 공개됐다.
1992년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항저우 문예계 연맹 제3차 대회가 열렸는데, 그녀는 부위원장 중 유일한 여성인 부위원장을 맡았다. 5월 3일 '항저우일보'에는 '절강성 항저우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6위원회 위원 명단'이 게재됐다. 그 중에는 슈준도 있다. 5월 19일 그는 제6차 항저우 정협회의 첫 회의에 참석했다. 10월 17일, 성쯔밍(Sheng Ziming)은 "부춘령(Fuchun Ling)" 연기로 제4회 위대푸문학상 1등상을 수상했습니다.
1994년 5월 천서준의 서명이 담긴 미술평론 기사가 '부양신문'에 '좋은 오페라는 넘기 어렵다'라는 제목으로 게재되어 회극 '금룡과 하루살이'를 찬양했다. 7월 20일 '항저우일보'는 "무더운 여름에 예술원이 피어나고 도시의 젊은 소흥극 배우들이 2차 공연을 펼치고 있다. 가장 불안한 관객은 각 극단의 우두머리들이다"라는 기사를 게재하며 천수준의 작품을 소개했다. 젊은 배우 육성에 대한 고민.
1995년 4월 9일부터 10일까지 상하이TV, '신민저녁뉴스', 상하이 인민방송국 주최로 '전국 유명 월극 중년 배우 전시회 공연'이 열렸다. 쇼 스테이지. 공연에는 저장성, 상하이, 난징, 시안 등 12개 극단의 35~55세 배우 21명이 참여했다. Chen Shujun도 그중 하나입니다. 상하이TV국은 4월 14일과 21일 양일간 '드라마 스테이지' 칼럼을 통해 2회에 걸쳐 생방송을 진행한다.
1996년 그가 출연한 '영원한 정의' 영상은 1월 16일 20시 20분 상하이 케이블 드라마국에서 '해양대극장' 칼럼으로 방송됐다.
1999년 10월 11일 푸양시 항저우 월극 제3단이 창작한 신작 '원숭이 노래'는 1999년 항저우시 신작극 부문 7관왕을 차지하며 참가 추천을 받았다. 이달 중순 개최된 공연에서는 제8회 도극제에 출연했다. Chen Shujun은 이 드라마의 예술 감독을 맡고 있습니다.
2000년 9월 1일부터 4일까지 홍콩 노스포인트 선빔극장에서 열린 '월극 공연예술가 인귀팡 추모공연'에 참여해 '태자'의 발췌주연을 맡았다. 사막: 운세".
2001년 1월 항저우 월극단 3단이 상하이로 가서 그달 8일부터 상하이 쇼 스테이지에서 편곡된 '부춘령'과 '원숭이 노래'를 공연했다. "푸춘 링" 》. Yuan Xuefen, Xu Yulan, Wang Wenjuan, Zhang Guifeng, Zhou Baokui 등이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Rong Guangrun, Zhao Laijing, Xu Yulan 등 상하이 연극 협회, '상하이 드라마' 잡지, 상하이 Yue 오페라 극장, 상하이 북경 오페라 극장의 레퍼토리에 대한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 Shanghai Theatre Academy 및 기타 단위 나머지 사람들이 참석했습니다. 지난 5월 11일부터 18일까지 홍콩오페라예술문화교류협회의 초청으로 '부춘링' 주연을 위해 홍콩 선빔극장을 찾았고, 관객들의 호평과 언론의 찬사를 받았다. 그 중 그녀는 5월 15일 홍펀페이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홍콩 선빔 극장에서 발췌한 '호문수 운세'에 출연했다. 2002년 10월 17일 항저우 지식인협회 창립대회에 참석했다.
2005년 6월 6일 항저우 모델 노동자 칭호를 받았다. 월극 100주년을 기념하는 7월 11일, 천수준 공연예술 세미나가 푸양 난궈 호텔에서 열렸습니다. 회의에는 Xu Guoming, Wang Fumin, Zhang Junsheng, Bao Chaozan, Hu Xiaoqi, Hu Xiaotiao, Gu Tiangao, Lu Jianhua, Zhou Guanjun, Sun Yinbiao, Zhuang Xiaoquan, Jin Zhiqiang 등이 참석하여 연설했습니다. . 회의 후 푸양시 문화광전보출판국 위원회와 푸양시 문화광전보출판출판국은 천수준을 예술 컨설턴트로 고용했습니다. 같은 날 저녁, 푸양극장에서는 천수준의 걸작 콘서트가 열렸고, 천수준은 "허문수"의 "운세" 섹션 아카펠라를 부르도록 초청받았다. 그해 항저우 월극 제3호는 천수준을 예술 컨설턴트로 하여 2006년 중국 월극 페스티벌에서 새 희곡 "18쌍의 자수 신발"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2007년 5월 12일 Chen Peiqing, Jin Baohua, Wei Shaoqiu 및 Wang Shaolou와 함께 항저우에 모여 Zhejiang Audio에서 Yue Opera 앨범 시리즈 "Zhejiang Five Big Lives" VCD를 제작했습니다. 영상출판사 도서사인회를 개최합니다. Zhejiang Yue Opera의 유명한 5명의 전공 및 부전공 학생들로 구성된 이 시리즈에는 Chen Shujun이 연기한 연극 "He Wenxiu"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8년에는 항저우 월극단 3단이 공연한 신작 연극 '매화 발라드'의 예술감독을 맡았다.
2009년 11월 28일 푸양문예계연맹 제6차 대회에 참석했다.
2010년 2월 8일, 항저우 월극 예술 연구 협회, 항저우 극작가 협회, 항저우 월극 극장이 편찬한 "웨원 봉화 - 항저우 월극 대가의 예술 생활"이 항저우에서 처음 개봉되었습니다. Chen Shujun은 Tu Guifei, Chen Shaofang, Wang Ruya, Gao Aijuan, Wei Shaoqiu, Wu Yuesen 및 기타 유명한 Yue 오페라 대가들과 함께 출판 컨퍼런스에 참석했습니다. 4월 21일 푸양시 문화 사업 회의가 시 정부 청사에서 열렸으며 10명이 최초의 '도덕 예술' 문학 예술 종사자라는 칭호를 얻었으며 그중에는 천수준도 포함되었습니다.
5월 11일부터 6월 10일까지 제5회 "서호의 봄" 예술제·2010 항저우 신극 프로그램이 항저우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천수군 감독의 월 오페라 단편극 "영혼은 부춘에 돌아옵니다"가 항저우 드라마에서 공연되었습니다. 연극 전국협회 특별발췌 "다채로운 배밭"에서 공연해 우수 프로그램상을 수상했고, 천수준은 우수 감독상을 수상했다. 5월 25일, 푸양시 2010년 초중등학생 예술제 및 푸춘사중학교 월극 특별보고 공연이 푸양시 극장에서 개막해 공연을 관람했다. 10월 18일 저녁, 푸양시 4향(거리) 제4회 공연이 신덩진 신덩중학교 캠퍼스에서 진행됐다. 항저우 음악가 협회(Hangzhou Musicians Association)가 이번 공연의 메인 심사위원을 맡았습니다.
2014년 12월 7일 항저우 공첸차오 '룽화극장'에서 시지화, 조인디, 자오즈강, 우펑화, 진설평 등과 함께 '황금세대·현대' 공연에 참석했다. Yue Opera 유명 Xiaosheng 학교 "콘서트"를 만나 인사합니다.
2014년 12월 21일 '황금세대·현대 월극 명소성학원 연주회'에 참가해 현장 인터뷰에 응한 뒤 '서민이 한황제를 도운 이후부터' 발췌곡을 공연했다. "라는 연극 '금궁결혼거절'에서 관계자들은 "이것이 월극이다", "월극 틈새학생은 이런 모습이어야 한다"고 한탄했다.
2017년 5월 19일, 제자 Chen Lizhen 교수와 Xia Liqun 학생의 '황금궁 결혼 거부' '중추절 경축' 영상이 월극예술진흥회(이하 Yue Yi Society) 교육 영상으로 제공됩니다. 같은 해 5월 27일, Chen Lizhen과 Xia Liqun은 항저우 승리 극장에서 항저우 Yue Opera Art Research Association의 "유명 Yue Opera Masters의 고전 발췌" 특별 공연에서 이 부분에 출연했습니다. 2018년 5월, 월오페라예술진흥회(이하 월이소사이어티)는 클립을 공개하고 교육 영상을 공개했다.
레퍼토리 출연
또한 그녀의 예능은 TV스페셜 '스테이지 라이프'에서도 소개됐다.
감독 레퍼토리
수상 기록
예술적 특성
진수준은 50년 넘게 예술가로 활동해 왔으며, 잘생긴 외모와 외모, 감미로운 노래, 탄탄한 실력으로 많은 전통 드라마와 현대 드라마에서 그녀는 다양한 정체성과 개성을 지닌 수십 개의 무대 이미지를 창조해 Yue Opera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 Yue Opera, Bi (Bi Chunfang) 학교, Yin (Yin Guifang) 학교, Chen (Chen Peiqing) 및 북경 오페라 Qi (Qilin Tong) 학교가 모두 하나의 용광로에 결합되어 Chen의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 주며 사람들에게 "차가운 플레이는 차갑지 않고, 뜨거운 플레이는 뜨겁지 않다"는 느낌은 독특한 예술가로 간주됩니다.
진수준은 음계방의 제자가 되기 오래 전부터 유명해졌다. 초기 노래 스타일은 Fan, Bi, Chen 및 Qi 학교의 예술적 특성을 통합했습니다. 음계방 사사를 받은 후 음계의 특성을 더하게 되었지만, 음계의 창법을 고수하지 않고, 음계의 장르적 특성에 얽매이지 않고 장르의 한계를 돌파했다. 역할부터 줄거리 자체를 토대로 노래를 디자인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배워서 활용하는 편이에요. 동시에 그녀의 노래 디자인은 매우 유연하며 특히 플레이트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장기간, 잦은 공연으로 인해 목소리 사용에 지쳤고, 목소리가 조금 거칠었지만 목소리를 매우 잘 활용해 노래 인지도가 높았다. 예를 들어, "Pearl Tower"의 "Everyone is in high spirits in happy things"에서 그녀는 북경 오페라의 높은 피치카토 선율과 Yue Opera의 낮은 멜로디를 능숙하게 혼합했습니다. 네 번째 시계는 귀가 먹먹하다." "한 부분에서는 자로 느슨한 판을 조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판을 치운 다음, 배우의 감정 조절을 대위법 전치의 기초로 삼아 "그때를 생각해 보세요"라는 문장을 사용했습니다. (이 방법은 나비 연인 타워 회의에서 Fan Ruijuan 씨가 개척했습니다.) 자부터 시작하여 곡은 Xianxia 곡으로 전환되었으며 그녀는 캐릭터의 신나는 분위기를 반영하기 위해 Xianxia 곡의 넓은 범위를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이때 가창은 9도에 걸쳐 있는데, 이는 음파 가창의 좁은 음역과는 전혀 다른 반주에 클래퍼 보드를 추가한 후 겹쳐서 캐릭터의 감동적인 생각과 기분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뚜렷한 긴장감을 구현하고 매우 경쾌한 느낌을 줍니다.
진서준은 관료이자 학생 역할을 잘 소화하고 있으며, 특히 '금궁은 결혼을 거부하다'에서 만들어낸 송홍의 이미지를 그대로 살려 차분하고 세련되며 진지한 감정선과 일거수일투족과 탄탄한 실력으로 캐릭터의 독특한 내면적 기질을 전달해 널리 인정받으며 '월오페라 첫 정식생'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전반적인 공연의 방향을 파악하는 것 외에도 그녀는 공연의 세부 사항에도 큰 관심을 기울입니다. 예를 들어 '금궁은 결혼을 거부합니다'의 첫 번째 부분인 '갑자기 공주가 송홍을 발표하는 것을 듣습니다'는 4곡밖에 없습니다. 총 3단으로 부르는데, 특히 '후양이 얼마나 오만한지 오래전부터 들었다'는 송홍이 궁궐에 가서 후양의 우울한 얼굴을 본 후에 천천히 불렀다. 괜히 남의 뒷담화를 하는 송홍의 의혹을 피한 것은 공주의 스타일을 보고야 그 소문을 떠올린 것이 가사의 한계를 교묘하게 개선해 신사로서의 송홍의 입장에 더 가까워졌다는 해석이다. 『금궁불혼』의 『서민이 한나라 황제를 도왔으니』의 표현은 관직과 학생으로서의 공덕을 부각시키며, 그 구조가 진보적이다.”청춘이란 무엇을 위한 것인가? 미혼 여성, 특히 공주의 경우 신사로서의 송홍의 지위를 명백히 침해했기 때문에 이전 일련의 평행 문장의 매끄러움으로 인해 원활하고 열정적으로 처리했습니다. 그녀는 금기 사항을 잊고 실수로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어느 것을 위하여'를 부르기 전, 송홍이 자신의 말이 부적절하다는 것을 깨닫고 '어느 것을 위하여'를 부르는 모습을 잠시 멈춰 섰다. 이때 송홍은 공주를 바라보는 대신 천천히 몸을 옆으로 돌렸다. 그리고는 눈을 내리깔고 '다시 누구를 위해'를 불렀고, 곧바로 '웨이첸, 말해주세요'라는 진심 어린 가사를 두 곡이나 불렀다. 책임을 진다”는 말은 매우 순조롭고 적절해 보인다. 이로부터 송홍시공의 정체성과 젊음과 활력, 군자의 자질이 모두 확립된다. '순찰원 참수', '부춘명령' 등에서 공무원과 학생으로서의 활약을 펼친 것은 업계는 물론 외부에서도 인정받은 바 있다.
도덕적, 예술적 평가
진수준이 연기한 최고의 연극은 송홍 주연의 '황금궁 결혼거절'이다. 낮은 자를 잊어버리면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이다.” “내 아내는 집 밖으로 나가지 않을 것이다”라는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정의로운 남자의 모습은 현대극 역사상 유례가 없을 정도로 생생하게 펼쳐진다. 그녀는 민주동맹 중앙위원회와 전국인민대표대회 부주석 Yan Jici의 초청을 받아 중난하이 회인당에서 '황금궁 결혼 거부' 공연을 펼쳤고 중앙 지도자들로부터 두 차례 영접을 받았습니다. 몸이 아파 병원에 입원한 덩잉차오는 천수쥔의 '황금궁 결혼거부' 출연 영상을 보고 "좋은 배우다. 보호하고 너무 지치지 않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메이란팡의 딸, 유명한 노배우 메이바오주(Mei Baojiu)는 진수준의 "황금궁은 결혼을 거부한다" 공연을 관람하고 진수군을 메이란팡의 예전 거주지로 따뜻하게 초대했습니다. 진수준의 <황금궁 거절>을 보고 사랑에 빠진 중국계 미국인 화가 우궈쥔도 있다. 그는 진수준을 찾기 위해 바다를 건너 한 달 동안 그룹과 함께 진수준의 공연을 관람하기도 했다. 천수군은 미국을 방문하여 기념품을 그리고 그 위에 비문을 썼다. 그 후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절강성 상무위원 탕용푸(唐永富)가 2권을 더 썼다. 서예가 Chen Lishu가 기념품으로 새긴 월운시를 만들었습니다. "청송의 뿌리는 중국에서 지원됩니다." 중국에서는 대나무와 돌이 오래된 여행에 동행했으며 새로운 소리도있었습니다. 멀리 있는 손님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서준은 사이가 좋지 않았다. "중국 연극 협회 '매화상' 조직위원회는 천수준에게 '매화상' 신청서를 작성하여 베이징에서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항저우로 향합니다. 그러나 '매화상' 선정 연령 상한은 45세였다. 당시 진서준은 자신의 나이를 숨기라는 다른 사람들의 제안을 거부하고 이를 채워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그녀의 이러한 행동은 사람들로부터 '진정한 신사'로 칭찬받기도 했다.
많은 전문가와 학자들이 천수준의 월극 예술과 흠잡을 데 없는 성품을 칭찬하고 그를 위해 비문을 썼다. 미술의 대가 유하이수(劉海秀)의 비문에는 “성(興)과 갈대가 조화를 이루고 아침 햇살이 밝게 빛난다”라고 적혀 있다. 유명한 극작가 구희동은 다음과 같은 비문을 썼습니다. "서준의 기량은 남다르다. 그는 노래와 연기에 있어서 남녀의 장점을 결합하고, 강하고 부드러우며, 그의 우아하고 우아한 자태는 비교할 수 없다. 푸른 산과 붉은 잎은 풍요로운 봄 강." 중국 극작가 협회의 컨설턴트이자 유명한 연극 이론가인 Guo Hanchen은 Chen Shujun의 무대 생활 50주년을 기념하여 "Spring River Yunxiu"라는 비문을 썼습니다. 유명한 연극 평론가 Shen Zu'an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공덕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유명한 극작가 Qian Facheng은 "현송"이라는 비문을 썼습니다. 유명한 극작가 Hu Xiaoqi는 "예술은 향기롭고 향기 롭습니다"라는 비문을 썼습니다. Ma Yanxiang, Zhang Geng, Guo Hancheng, Ma Shaobo, Yu Zhenfei, 신펑샤(Xin Fengxia) 등은 모두 자신의 예능에 대해 적절한 논평을 했으며, 글을 써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제자 후계자
Chen Shujun의 학생은 예술 연령 순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Yu Xiuying, Jiang Huidi, Chen Luxian, Zhang Meijuan, Chen Lizhen, Fu Lijun, Guo Yugen, Zhang Yanfei. 많은 제자들 중에서 Chen Lizhen이 가장 유명합니다. Xiao Nai 선생님의 노래 중 일부는 거의 비현실적으로 들립니다.
구 마을의 구 마을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