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학습, 일, 생활 속에서 모두들 항상 작문을 접하지 않으면 안 된다. 작문은 초등학교 작문, 중학교 작문, 대학 작문 (논문) 으로 나눌 수 있다. 작문을 시작하면 갈피를 잡을 수가 없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고 1 재료 작문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쓰니 모두 함께 한 번 봅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고 1 재료 작문 1
"시대가 너를 버렸을 때, 작별 인사도 할 줄 모른다."
한때 위챗 모멘트 핫했던 이 말은 사람들의 끊임없는 진취적인 추구를 표현하면서 내면의 공허함과 두려움을 반영한다. 마음이 충분히 강하지 않기 때문에, 이 시대에 버림받을까 봐 두렵다. 낙오자가 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시대의 조류를 추구하고, 자아를 잃고, 망망한 인파에서 인멸했다. 자신의 마음을 고수하는 것은 우졸하고 시무를 모르는 것이다. 맹목적으로 파도를 따라 흐르는 것은 막막하고 남이 따라다니는 것이다. 그러므로 세상에 살고, 급변하는 시대에는 세계의 조류를 조망해야 할 뿐만 아니라, 마음의 한 쪽의 정토를 고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홍루구 한 곡 사이에, 조류에서 세상 백태를 구경하다. 왕희봉은 유행의 추격자로, 권력과 이익의 욕망으로 도약했다고 할 수 있다. 그 시대의 시정인들이 돈과 권력을 추구했던 것처럼, 그녀는 권술을 부리고, 금다이은을 입고, 시대의 * * * 같은 갈망을 얻었지만, 자아를 잃고,' 기관이 너무 총명하다' 며, 결국 비참하게 죽었다. 지아 바오 유 (Jia Baoyu) 는 마음을 고수하는 사람으로 묘사 될 수 있으며, "그랜드 뷰 가든 (Daguan Garden)" 과 같은 낙원을 그의 마음에 고수하며 세속과 양립 할 수없는 "완고한 어리석음" 을 고수했지만, 결국 그는 빈 문으로 도망 가야만했다. 나는 한숨을 쉬었다.
이 두 사람은 모두 처세의 최상의 상태가 아니다. 탁류 속에 빠져 이성을 잃고, 다른 한 사람은 마음이 시대에 맞지 않아 경멸을 당하기 때문에, 유행만 추구하는 사람과 내면을 고수하는 사람은 곧 시대에 버려져 자취를 감추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계 트렌드, 호탕함, 순순한 자는 창창, 역한 자는 망한다." 손중산이 국부가 된 것은 그가 세계 정세에 순응하고 또 그의 마음속의 꿈을 고수했기 때문이다. 같은 시대에는 강유웨이와 양계초의 변법이 있었고, 세계 조류에 순응하고, 사상이 없는 근거지가 있었고, 백일이 끝나고 실패는 필연적인 것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손중산은 혁명의 조류에 순응해야 하지만, 이성으로 국정을 살피고 세계를 살피기도 한다. 내면의 목표를 따랐지만, 시대의 형세를 다시 검토해 혁명 방안과 전략을 세우고, 결국 한 세대의 위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러므로 세상에 발붙이려면 조류와 내면에 순응해야 한다. 조류는 발붙일 곳이고, 마음이 강하면 발붙일 수 있는 근본이며, 이 둘을 얻어야 발붙일 수 있다.
시대의 청류변, 마음의 한쪽을 지키는 정토, 아마도 이것이 한 사람이 사회에 융합되어 사회에 입각하는 유일한 법문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 1 재료 작문 2
많은 친구들이 나에게 꿈이 있는지, 당신의 꿈이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내가 그들에게 대답할 때마다 나는 배우가 되고 싶다. 그들은 웃으며 말했다, 아, 네가 스타가 되고 싶구나.
나는 왜 사람들이 배우와 스타를 혼동하는 것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사소한 일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이 작은 일은 인간의 가치관을 보여 줍니다.
현대에, 그 Fenghua zhengmao, 카메라 앞에서 사랑 하 고 찬양 배우 가수의 호스트 등 스타의 정체성을 가진 사람들은 사람들의 마음에 예측할 수 없는 신화 되고있다. 중학교 시절, 거의 모든 아이들이 스타를 쫓거나, 스타의 노력을 존경하거나, 스타의 멋과 아름다움을 우러러보거나, 스타의 특유의 기질과 품질을 감상하거나, 정신적인 기탁을 찾아. 우리는 모두 스타의 광채를 부러워한다.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애정이나 단순히 허영심을 사모하는 것, 또는 가족이 스타라는 것.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직업을 선택했다. 나도 배우가 부럽다. 스타도 부럽다. 그들의 빛을 부러워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삶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것이 더 부럽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나는 배우가 되고 싶다. 예술에 대한 나의 사랑이 그렇게 숭고한 것도 아니고, 그들의 빛에도 있는 것이 아니라, 천백가지의 다른 신분, 천백가지의 다른 상황, 천백가지의 다른 시작과 결말, 천백가지의 다른 삶을 시도할 수 있는 유일한 직업이기 때문이다.
배우는 직업이고, 스타는 신분이며, 둘은 등호를 붙이지 않는다. 한 배우는 스타이지만 한 스타가 반드시 배우가 되는 것은 아니다. 제가 원하는 것은 배우라는 직업입니다. 다양한 삶을 연출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일종의 직업 추구이자 이상에 대한 추구입니다. 스타는 신분, 직업에 대한 긍정적인 신분, 유혹적인 신분이다.
때때로 직업과 신분은 동일시될 수 있다. 예를 들면 선생님은 직업이자 신분이다. 때로는 배우나 스타처럼 할 수 없다. 우리는 직업에 대해 존경하는 태도를 가져야 한다. 신분은 때때로 걸림돌이 될 수 있다. 만약 그 유혹을 물리치지 않는다면.
보잘것없어 보이는 일이지만, 당신이 선택을 할 때, 당신의 인생관은 당신의 삶의 가치를 결정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고 1 재료 작문 3
성장은 인생의 작은 배와 같다. 인생은 배를 타고 바다 위를 달리는 것이다. 모든 것은 알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때로는 바람과 파도가 고요하다. 때로는 급증하는 파도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마이크로 웨이브; 때때로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그래서 우리의 성장의 배는 결코 순탄한 것이 아니며, 그중에서도 각종 풍파를 겪고 있다. 새콤달콤하고 쓴맛이 짜다. 고민은 그 파도와 같지만, 파도는 결국 지나갈 것이고, 모든 것이 평온을 되찾을 것이며, 그 다음에는 무지개가 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민명언) 나는 자랐다, 그것이 왔다.
고등학교에 진학한 후로 나는 바깥세상을 보았고, 부모님이 없는 세상을 보았다. 그것은 나비처럼 부드럽고 아름답다. 그것은 험상궂고, 마치 피크 회로 회전처럼 자극적이다. 차갑고 잔인하며, 얼음과 눈처럼 무정하다. 시간이 흘러서 나도 변하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나는 대담하게 행동하고, 종종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을 하고, 때로는 자신을 반성하기도 하지만, 결국 보충할 일이 없어, 잘못을 바로잡을 수밖에 없다. 어른이 된 후로 나는 많은 어려움에 직면했다. 고등학교 1 학년 때 나는 생활비를 어떻게 계획해야 할지 몰랐고, 배불리 먹고 잘 노는 것만 알았고, 내가 돈이 없을 줄은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군사훈련 기간 동안 학교 관식을 기억하고, 손에 500 원이 있는데, 어머니는 떠나기 전에 무엇을 먹고 싶은지 알려 주셨고, 군사훈련은 열흘도 안 되어 밥을 먹지 않았다. 나는 돈을 다 썼다. 나는 간담이 서늘하여 엄마에게 네가 무엇을 했다고 말했고, 나도 모른다고 해서 다 썼다고 말했고, 엄마는 네가 돈을 쓸 계획이 있다고 말했다. 너는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지금은 분과와 선거과의 선택에 직면해야 한다. 나는 어렸을 때처럼 그들에게 물었다. 어머니는 "너 자신을 보고, 자기가 선택한 길을 후회하지 마라" 고 말했다. 아버지는 "네가 무엇을 선택하든지 괜찮다. 아빠는 너를 지지한다. 너 자신에 대해 책임지면 된다" 고 말했다. 나는 듣고 나서 짜증이 났다. 왜냐하면 나는 선택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선택은 책임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나는 이렇게 큰 인생이 나 혼자만 얼마나 외로운지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비록 "세상에 흩어지지 않는 연회석은 없다" 고 하지만, 나는 여전히 너희들을 갖고 싶다. 어른이 되면 고민이 생긴다.
성장과정에서 공부도 고민이고, 심지어 내 짐이 되기도 한다. 공부가 부족해서 항상 성적에 대해 고민하고 인생에 대해 생각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어떤 사람들은 걷기가 피곤하면 멈추고 경치를 보는 것이 반드시 좋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한다. 세상을 바꿀 수 없으니 자신을 바꾸자.
사전 걱정을 사전 사고와 계획으로 바꾸자! 고 1 재료 작문 4
셰익스피어는 시간이 청춘의 아름다움과 정교함을 찌르고 평행선을 미인의 이마에 새길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희세의 보물을 삼키고, 타고난 아름다움을 삼키며, 그것이 휩쓸었던 낫을 피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청춘은 초봄에 만연하는 청록색, 부드럽고 향기로운 부드러움으로 따뜻함을 상징하며 희망을 상징한다.
젊은 사람들은 항상 자신이 죽을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이것은 매우 고전적인 말이다. 젊었을 때, 사람은 항상 영생의 느낌이 든다. 이런 느낌은 우리가 미쳐가고, 방종하는 것을 지지한다. 이런 느낌은 모든 단점을 보완하고, 좋은' 자기인식' 에서 시간을 헤프게 쓰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주위의 신세계를 바라보며 생기와 활력이 충만했다. 우리는 활기차고 열정적이어서 세상과 영원히 동기화될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시간의 온도는 차갑고, 눈앞에 우리가 떨어지고, 늙고, 심지어 무덤에 들어갈 것이라는 징후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그때가 되어서야 우리는 자신의 생각이 그렇게 황당무계하고 우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는 비로소 청춘이 도대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청춘은 장미 같은 뺨, 붉은 입술, 화려한 옷차림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소망, 초강력 상상력, 풍부한 감정이다. 활기찬 생명의 깊은 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이가 들면서 자란 사람은 아무도 없다. 우리가 생각을 포기하고 자신을 포기하면 늙기 시작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이는 우리의 피부를 구겨줄 수도 있지만 열정을 포기하면 우리의 마음을 구겨줄 수 있다.
열정이 청춘의 불꽃에 불을 붙이게 하려면 청춘은 열정이 필요하다. 청춘은 맑은 물 한 양으로, 시들고 영영 같은 정취이다. 만약 당신이 퇴폐적이고 부진하다면, 그것은 마치 고인물처럼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도 파도가 거세고 웅장할 수 있다. 네가 열정으로 그것을 끓이기만 하면 된다. 청춘을 끓이고, 사랑과 열망이 뒹굴게 하고, 득실을 잊고, 인생에 돌이킬 길이 없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완전무결한 생활도, 완전무결한 인생도 없다. 우리는 항상 인생의 분수령에 처해 있으며, 매 단계마다 선택에 직면해 있다. 실수와 후회는 불가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과거의 실수에 얽매여 고통스러운 추억 속에 머물러 있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현재를 잡고 청춘의 온도를 없애지 않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열정은 청춘의 온도를 태울 수 있고, 열정은 청춘을 찬란하게 할 수 있다. 열정 때문에, 세상의 모든 것이 낭만적인 향기에 휩싸여 있고, 우리는 열정으로 인해 젊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정명언) 근심으로 움츠러드는 노화; 우리는 희망으로 젊어지고, 노여움을 괴롭히기 때문에 늙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끓는 영혼 때문에 젊어지고 침묵의 마음 때문에 늙어간다. 마음속에 적성불뜨거운 마음이 있다면 생명의 벌판 곳곳에 온통 신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