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재능은 결코 유일한 것이 아니며 더 주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불완전한 버전에서 PVP는 더 이상 주류가 아닙니다...
세 가지 옵션, 장단점은 아래에서 분석되며, 작성자의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1. 데미지: 데미지가 확실히 약합니다. 스킬 하나의 수정이 50부터입니다. 원래 능력치의 %< /p>
량이 현재 레벨의 30%로 회복되는데, 이는 20% 감소인데... 효과는? 기력 120으로 직접 기습, 피해, 냉혈 적출을 한번에 할 수 있었어요! 이제는 몰래 공격하고 상처를 파괴하고
잠깐만...냉혈한 적출...그러나 피해는 여전히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가장 높은 폭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능! 무기의 경우 데미지는 물론 이중 느린 단검입니다
준비할 수 없습니다(기회를 기다리는 중). 80은 이중 특성으로 데미지를 줄 수 있으므로 절대적인 마스터가 됩니다. >< p>흘러 에너지가 13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에너지 문양 +10)
2. 그림자 춤: 이제 무기 변경이 CD와 함께 제공되므로 무기 변경 매크로가 없습니다. 조작이 제한적이네요 이제 섀도우댄스는 특수액션바가 있어도 매크로를 만들 필요는 없지만 액션바 전환시 딜레이가 발생하네요... 섀도우댄스는 강력한 조작감과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 그래서 쓸모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 버전에서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무기는 당연히 주손에 있는 느린 단검, 보조 손에는 캐쥬얼
3. 비밀 단계 매복: 이 특성은 폭발성과 인내력을 모두 가지고 있는데, 이 특성은 이번 버전에서 상당히 강력합니다.
이 특성은 이중 실종으로 더욱 유용합니다. 포스터에서 한 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기 선택:
주 손에는 느린 단검, 보조 손에는 캐주얼 단검
일반적으로 포스터의 경우 요염한 오퍼레이터인데 아직도 후자 2개를 추천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겠어요... 무기 선택에 관해서는 한 문장: 재능이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