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 Hun Shanhuo와 Huangfu Shi는 그들의 운율을 사용했습니다(Shi가 Lu Hunwei였을 때)
[저자] Han Yu? Gu Benhun은 당시 Xuandong Zeqianyuan이었습니다. 산들이 분주하고 계곡들이 서로 다투고,
바람이 맹렬하고 끝이 없습니다. 그라인더는 불을 만들어 자신을 태우는데, 그 소리는 밤에 Mo Yuan을 놀라게 합니다.
하늘이 뛰고 땅이 위아래로 뛰고 인상적인 절벽이 조명을받습니다.
네 개의 벽이 모두 불탔고, 귀신들도 죽어서 도망갈 길이 없었다. 세 개의 등불이 편안해지고 불도 꺼지고 호랑이, 곰, 사슴, 돼지가 원숭이와 유인원을 잡고 있다.
수룡, 거북, 물고기와 두더지, 까마귀, 독수리, 독수리, 꿩, 백조. 펄펄 끓는 불, 펄펄 끓는 불이 날아오르고,
주롱은 은퇴하고 겸손해졌으며, 정원은 장미와 무궁화로 펼쳐졌습니다.
수천 개의 종소리와 북소리가 울려퍼진다. 잡다한 소리, 끓어오르는 소리, 밝은 깃발, 진홍색 깃발, 보라색 깃발이 많이 있습니다.
양관열은 주관사에 속하며 허벅지와 엉덩이에 살과 피부가 칠해져 있다. 가슴은 숙이고 배는 들리고, 마차는 들리고,
얼굴은 아름답고, 엉덩이는 납작하고, 표범은 양손이다. 구름이 밝게 빛나고 태양이 밝게 빛나고 붉은 가시가 붉게 빛나고 있습니다.
빨간 커튼은 빨간색이고 커튼은 빨간색이며 연못의 바람은 룰링툰에 있습니다. 리의 거대한 계곡과 분지가 있고, 5개의 산에는 4개의 동상이 있습니다. 웃음소리와 웃음소리가 들리고 천둥소리에 산과 바다가 뒤집힌다.
이빨이 씹히고, 혀와 입천장이 씹히고, 전등이 눈과 부를 부수고, 서명은 신비한 뿌리를 피하기 위해 힘을 빼며,
손자를 거부한다 말의 뒤쪽에. 왕과 신하들은 주먹과 어깨와 발꿈치를 들고 움츠러들고 숨을 거칠게 쉬며 서로에게 연민과 친절을 베푼다.
헤이치(Hei Chi)는 자신의 위안(Yan)을 탐지하여 불태우라는 명령을 받았고, 천크(Tianque)는 구출될 수 없었다. 맹통신의 피묻은 얼굴론,
그는 옆으로 돌아서 동굴에 들어가 비명을 지르고 싶었다. 황제는 Jiuhe에게 눈물을 흘리며 Wu Yang에게 그의 영혼을 반대하라고 명령했습니다.
Xu Ming은 이전에 자신이 부당한 일을 당했다고 물었고 고대 겨울에 불이 옮겨졌습니다. 나는 금단의 사람 같다.
딩과 푸렌은 대대로 결혼했다. 일단 적이 생기면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없게 되지만, 그럴 때는 숨어서 조심스럽게 웅크려야 합니다.
복숭아 꽃이 피면 소천이 그럴 수 있고, 달이 선우에 있으면 원한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5마리의 용을 도와 Jiu Kun에게서 탈출하세요.
Kunlun은 Jue에 빠져 도시에 갇히게 됩니다. 황복은 졸음을 멈추기 위해 시를 썼고, 그의 칭찬의 말이 진실을 드러냈기 때문에 그는 불탔습니다.
더 평화로워지는 게 낯설고 귀찮고, 후회하고 싶어도 손댈 수가 없다. 『여훈산불과 황부시영기윤(시 당시의 육훈위)』의 저자 한우 소개
투이치라고도 불리는 한유(768~824) , 한족 당나라의 작가, 철학자, 사상가로 하남성(현 허난성 자오저우시) 출신이다. 그의 조상은 하남성 덩저우시이다. 말년에는 인사부장관(官官官)을 역임했으며, 그의 시호는 당팔대사(唐八大師) 중 한 사람인 한원공(文功)으로도 알려져 있다. 송나라. 792년 이후 그는 계속해서 계두시 관료들을 승진시켰고 검열관을 감독했다. 결국 데종은 시사 부정행위에 대한 편지를 썼다는 이유로 강등되었다. 당나라 Xianzong 통치 기간 동안 그는 Guozi의 의사, 역사 박물관 편집자, Zhongshu Sheren의 편집자를 역임했습니다. 819년(원화 14), 현종이 부처님의 뼈를 모시려는 계획을 반대한 이유로 조주태수로 강등되었다. 무종 황제 재위 기간 동안 그는 황실 장관, 전쟁부 장관, 인사부 장관, 징조인(Jing Zhaoyin), 검열관을 역임했습니다. 정치적으로 그는 Xianzong의 Yuanhe 시대에 Huaixi의 반란 가신 인 Wu Yuanji와의 전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Pei Du의 행군 사령관을 역임했으며 유교를 믿고 노력했습니다. 그는 불교도와 장로들을 배제하는 동시에 운명론을 옹호했으며, "천국"은 상선과 악을 벌할 수 있기 때문에 오직 운명에 순응하고 복종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의 유신론적 사상은 봉건 통치를 문학으로 공고히 해야 할 필요성에 적응하여 위진(魏晉) 이후 병행 산문을 반대하고 진(前)한나라 시대의 산문을 배우며 병행 산문을 산문으로 분해하여 표현 기능을 확장하는 것을 주장하였다. 그는 유종원과 함께 당대 고대문문운동의 주창자였으며, 당송대 이후 고대문문 발전의 길을 개척하였다. 한유는 선인들의 말을 잘 활용하고 현대의 말을 다듬는 데 주력했으며, 그 중 많은 문장이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관용어가 되었다. ", "쉽게 비난받다", "혼돈스럽다" 등 그는 언어의 달인이었다. . 한유는 중국 사상에서 '도교' 개념의 창시자이자 유교를 존중하고 불교에 반대한 획기적인 인물이다. 후세에서는 한유를 높이 평가했고, 명나라 사람들은 그를 '당송8대대사' 중 첫 번째로 꼽았고, 유종원과 함께 '한우씨'라고도 불렀다. 수집". 한유의 다른 작품
○ 봄눈
○ 이른 봄, 수자원부 장시바 밖/이른 봄빛 비/이른 봄
○ 선생님 말씀
○ 잡다한 4·마술
○ 조카 샹을 보여주기 위해 랑관으로 이사
○ 한유의 작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