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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구한 날개가 예쁘니

Ef 는 정말 좋은 영화야! 1 분기 건물 주인은 마음에 들지 않아 건너뛸 수 있다. 하지만 2 분기를 소홀히 하지 마세요! 개인적으로 ef 는 운명에 대한 비극적인 사랑이라고 느꼈고, 어느 정도 키의 작품보다 더할 나위 없이 뛰어나다. 첫째, 애니메이션의 비극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초기 따뜻한 감동이고, 후기 생사이별은 큰 슬픔을 경험하게 한다. 또 다른 하나는 초기부터 음침하기 시작했고, 환경연무나 인물 간의 표정대화로 그 슬픈 분위기를 부각시켜 뒷이야기를 깔아놓는 것이다. 키의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첫 번째이다. 철학의 관점에 따르면, 모순 쌍방은 대립하고 통일된 존재이다. 즉, 슬픔은 홀로 존재할 수 없다. 희극의 따스한 장면에서만 마지막 비극의 장렬함을 반출 수 있고, 이 점에서 키는 난로불이 푸르고, 이 방면의 감동적인 비극은 기쁨에서 슬픔까지 격렬한 대조를 겪었기 때문에 더욱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반면 ef 는 두 번째다. 반면 이런 방식으로 비극을 묘사하면 관객의 미혹이나 가식적, 렌더링이 너무 많거나 렌더링이 부족해 잠재 의식에서 관객의 이 편의 인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게다가, 이런 슬픔은 보통 패스트푸드식이다. 울면 잊혀지는 존재다. 그래서 ef 는 이런 방식으로 할 수 있다. 이를 명심하고 키와의 큰 싸움으로 우열을 가리지 않고, 여전히 쉽지 않다. 가장 큰 이유는 ef 가 가장 깊은 것을 반영했다는 것이다. 특히 수많은 기억, 45 초의 만남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비극의 중심인 에센스를 유자의 존재에 끌어들여 충격적이고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극명언) 유자는 바로 전체 ef 센터를 대표하는 주제, 운명과 비극의 대표자, 유자의 구현이며, 이에 따라 ef 는 비극에서 유례없는 지위를 확립했다.